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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날을 맞아 부모와 자식이 함께하는 어린이 놀이 계획

일이나 업무가 과학적이고 질서있게 진행되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지도 이념, 주요 목표, 업무 우선 순위, 구현 단계, 정책 및 조치, 특정 요구 사항 및 기타 항목. 그럼 계획을 이해하셨나요?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어린이를 위한 부모-자식 게임 계획입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린이날을 위한 어린이 부모-자녀 게임 계획 1

1. 활동 주제:

1. 공원에 좋은 문화적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2. 강화합니다. 부동산 서비스 센터와 공원 주민들의 감성을 높이고 소통을 강화합니다.

4. 공원의 아이들이 의미 있는 축제를 보낼 수 있도록 합니다.

2. 활동 목적:

xx 부동산 서비스 센터는 고객 중심을 고집하며 일련의 지역 사회 문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시작합니다. 이번 '사랑해 베이비' 부모-자녀 활동과 해피파크 현장 장기자랑을 통해 아이들은 부모의 자기애를 느끼고, 타인과 협력하고 소통하는 능력을 함양하는 동시에 성장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주인과 주인, 부모와 자녀의 관계, 자녀 간의 소통과 소통이 주인의 만족도를 높여줍니다.

3. 활동요건 ​​:

1. 활동내용 : "I Love You Baby" 해피파크 친자활동

2. 활동시간 : 20xx년 5월 31일(수) 오후 14:00~18:00

3. 활동 장소 :

4. 활동 형식 : 부모와 자녀가 함께 놀고, 게임아이템(부모-자식 게임) 또는 기타 게임), 현장 아기 장기 쇼.

5. 활동 과정:

(1) 사회자: 활동이 시작되고 개회 연설을 합니다.

(2) 지도자, 학부모 대표 및 기업을 초대합니다. 위원회 대표, 지역 사회 대표 등이 연설했습니다.

(3) 활동 프로그램 시작, 부모-자식 게임 및 아기 현장 장기자랑

(4) 게임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배부하고, 현장 장기자랑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가족들을 보여주고 격려해주었습니다.

(5) 사회자: 행사가 종료되고 개회사가 진행됩니다.

(6) 현장에서 물품을 정리하고 정리합니다.

4. 구체적인 계획 및 홍보:

1. 회사의 통합 홍보 양식 요구 사항:

조기 홍보:

(1) 고객 서비스 부서 공원 홍보 공지 게시를 담당합니다.

(2) 고객 홍보를 위한 주요 소유자 및 프런트 데스크 직원의 전화 초대

현장 레이아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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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배너 :센트럴 가든 "세계 어린이날을 따뜻하게 축하합니다"

(2) 리본 : 행사장을 리본 등으로 장식합니다.

(3) 배경음악 : 하루종일 동요를 틀어준다

추후 홍보 :

행사가 끝난 후 전반적인 활동상황(텍스트와 사진)을 고객 서비스 프론트 데스크에 게시하고 xx Publicity Weekly로 게시하고 공원 내 프로모션에 게시하세요.

5. 효과 평가:

자료(문서, 사진, 동영상)를 정리하고 보관합니다.

행사 후 3일 이내에 행사 보고서 및 전반적인 활동을 제출합니다. 요약합니다. 어린이 부모-자식 게임 계획 2

우리 학교의 모든 학생들이 다채롭고 교육적인 "6월 1일" 세계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도록 "6월 1일" 세계 어린이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실제로 우리 학교에서는 세계 어린이날을 기념하기 위해 "내 어린이날, 나의 행복"이라는 주제의 일련의 활동을 다음과 같이 준비할 예정입니다.

1. 활동 주제 :

어린이날 기념 및 신규 팀원 육성 테마 팀미팅

2. 활동 시간 :

5월 31, 20xx

3. 활동 장소:

학교 강당

4. 활동 형식:

1. 새로운 팀 구성원을 육성합니다.

2. 예술 공연

5. 활동 목적:

1. 학부모를 학교 및 학생 활동에 참여하도록 초대합니다. 어린이날에 진행되는 Young Pioneers '입학식'과 예술 공연을 감상해 보세요.

2. 새로운 젊은 개척자 팀원 각자가 자신의 영광을 느끼고 잊지 못할 6월 1일을 기억할 수 있도록 새로운 팀원들의 합류식을 개최합니다.

3. 각 대대에서는 학생들이 즐겁고 의미 있는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도록 팀원을 구성하여 다양한 형태의 공연 활동을 진행합니다.

6. 활동 내용:

1. 새로운 팀원을 양성합니다. 각 학급은 5월 30일 이전에 Young Pioneers Brigade Headquarters에 새로운 팀원 목록을 제출합니다.

(1) 팀에 합류하는 신입생 목록

(2) 신입생의 스카프 착용 방법 및 팀 합류 맹세 실천 방법 (3) 신구 대표의 연설 팀원

2. 예술 공연 활동

(1) 각 학급은 최소한 하나의 프로그램을 준비합니다. (프로그램 유형은 댄스, 크로스 토크, 사생 낭송, 합창 등이 될 수 있습니다.) , 교장, 교과교사, 음악교사가 리허설을 주관하고, 5월에 프로그램을 3월 20일 이전에 청년개척여단 본부에 제출한다.

(2) Young Pioneers는 두 가지 학교 프로그램을 조직하고 연습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3) 학교에서는 5월 30일 오후에 리허설을 가질 예정입니다.

7. 참가자 요구 사항:

1. 학교의 모든 교사와 학생, 부모는 이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합니다.

2. 각 반의 교장은 대대의 다양한 형태의 공연을 준비해야 합니다.

3. 1학년, 2학년, 3학년 담임교사는 학생들이 팀에 합류할 수 있도록 준비해야 합니다. 어린이날을 위한 어린이 부모-자식 게임 계획 3

활동 목적:

1. 자체 축제에서 학생들의 열정을 최대한 동원하고, 독립적으로 디자인하고, 게임에 참여하고, 육성합니다. 주인의식을 갖고 집단적 명예감을 강화합니다.

2. 활동을 통해 지식을 얻고, 성공과 실패를 경험하고, 경험을 정리하며 행복을 나눕니다.

3. '꼬마귀신 선생님'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서로 배려하고 진실한 우정을 쌓으며 행복한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도록 지도해주세요.

활동 장소:

1. 주제식: 월드 플라자.

2. 하단 게임 공간: 축구 경기장 강당.

3. 고급 게임 공간: Xue Teaching Building의 네 번째 또는 다섯 번째 건물 아래층.

활동 시간:

20xx년 6월 1일 오후 2시 30분

활동 항목:

1. 단체 게임 대회(5.29 , 5.31)

1. "You Chase me" 큰 줄넘기(높은 부분)

2. "Heart to Heart"(낮은 부분)

2 . "작은 귀신이 선생님이 되다" (5월 31일 저녁)

저녁 자습 시간(19:30-20:00) 동안 고학년 학생들은 각 반에서 4~6명의 학생을 선발합니다. 저학년 학생들에게 배정된 교실에서는 '오늘은 내가 선생님이다'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예: 어린 학생들이 게임, 종이접기, 그림 그리기, 갈등 처리 등을 하도록 돕습니다. 구체적인 내용과 양식은 각 학급별로 디자인되어 "활동기구상"에 선정됩니다.

3. '우리의 낙원'을 주제로 한 시상식. 6월 1일 14시 30분부터 15시까지.

1. 국기를 게양하고 대표팀 깃발을 꺼낸다.

2. 학교장의 연설.

3. '등급 별'을 칭찬하세요.

4. '그레이드스타' 대표가 소감을 전했다.

5. 단체 게임 시상

6. 정원 활동이 시작되고 불꽃놀이가 펼쳐집니다.

IV. "당신이 가장 인기 있고 행복한 게임, 내가 결정합니다" 정원 활동

1. 활동 준비 및 배열

(1) 각 선배 5월 15일부터 5월 21일까지 학생들은 정원 활동을 위한 게임 계획을 수집하기 위해 총동원되었으며 우수한 게임 계획이 여단 본부에 보고되어 토론과 조정을 거쳐 게임 프로젝트가 결정되었습니다. (대장, 여단 간부)

(2) 저학년에서는 그룹 리더가 그룹의 교사를 조직하여 게임을 설계하고 준비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일정 참조)

(3) 각 반에서 게임 책임자를 지정하고 게임 자료, 게임 포스터(소개, 규칙)를 준비합니다.

(4) 각 반에서 준비합니다. 장소. (낮은 구역: 축구 경기장 강당, 높은 구역: 설 교관 4층과 5층 아래 고가층)

(5) 높은 구역 게임 홍보 전시. 각 반은 독특한 게임 디자인이 포함된 홍보 자료를 5월 26일까지 팀 본부에 제출할 예정입니다. (요구 사항: A4 게임 이름 클래스 게임 규칙)

2. 활동 요구 사항:

(1) 학생들은 팀으로 게임을 디자인하고 내용은 실제 상황과 일치해야 합니다. 어린이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학생들은 관심을 갖고 조작하기 쉽습니다.

(2) 참여 학생들은 각 프로그램을 플레이할 때 줄을 서야 합니다. 동시에 참여의 공정성과 광범위성을 보장하기 위해 각 프로그램에는 한 번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3) 각 학급은 지정된 구역에 따라 활동을 조직하며, 주최자는 활동 장소의 요구 사항, 규칙, 소품 등을 신중하게 준비해야 합니다.

(4) 각 프로그램(2~4)의 담당자는 프로그램 및 참여학생의 질서를 유지해야 한다. (담당자가 디자이너일 필요는 없으며 자발적으로 가입한 자원봉사자일 수도 있습니다.)

3. 활동 시 주의사항

(1) 참여 학생 활동은 활동 장소의 질서를 의식적으로 준수해야 합니다(줄을 서기, 큰 소리 내지 않기, 쫓아다니거나 싸우지 않기 등)

(2) 상품은 경제적이고 저렴해야 하며, 주로 학생들의 요구에 가까운 작은 품목입니다.

(3) 게임은 혁신적이고 매력적이어야 합니다. 학교는 참여율이 가장 높은 게임에 대해 상을 수여합니다.

5. 명절 만찬(17:00)

매점은 단순한 레이아웃과 축제 분위기가 요구되며 학생들에게 적합합니다. this)

6. 우수 영상 방송 (19:00)

영상은 교내 TV 방송국에서 방송됩니다. 1~3학년과 4~6학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7. 활동 확대 및 확대

1. '6월 1일' 특집호를 연도별로 정리한다. (콘텐츠는 행사 사진, 학생 활동 등을 포함하여 포괄적일 수 있습니다.)

2. 활동 요약은 캠퍼스 웹 사이트에 게시됩니다. (선생님”

(2) 메인 회장 : “당신이 가장 인기 있고 행복한 게임은 내가 결정합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나는 할 수 있습니다, 모두가 할 수 있습니다”.

(3) 주제 의식: "우리의 천국"

2. 공원 활동을 위한 게임 티켓 및 상품권 인쇄. (여단본부)

3. 주요 장소의 설계 및 배치. (학생 사무실, 미술 그룹)

4. 건물 레이아웃 교육(학년 그룹)

5. 팀 및 선배 팀 주장 회의를 소집하여 게임 준비를 디자인합니다. (여단장)

6. 고위 반장 및 분대장과 회의를 소집하여 활동을 설명하고 장소를 마련합니다. (구체적인 여단 시간은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7. 고레벨 게임 홍보. (여단본부 29일부터 31일까지)

8. 경품 구매 및 배포. (학년생활부)

9. 게임재료 준비. (학년별, 반별)

10. 사진 촬영(TV 방송국)

11. 포스터 홍보(여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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