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의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인터페이스는 CPU 또는 GPU 를 사용하여 데스크톱을 포함한 렌더링을 할 수 있습니다. GPU 처리 그래픽이 CPU 보다 좋기 때문에 GPU 렌더링 어플리케이션의 인터페이스가 더 매끄럽고 CPU 의 부담이 줄어듭니다. 강제 GPU 렌더링은 더 나은 최적화를 위해 hwa(Hardware Acceleration 하드웨어 가속)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강제 GPU 도 결함이 있다. 첫 번째는 강제 GPU 가속 기능으로 전력 소비량을 늘리고 대기 시간을 줄이는 것입니다. 둘째, 일부 구형 프로그램 자체는 GPU 렌더링을 지원하지 않으며 하드웨어 가속 hwa 가 없으면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호환 새 버전의 소프트웨어는 이 옵션을 켤 수 없는 것과는 상관없이 항상 GPU 가속을 수행합니다. 강제 GPU 렌더링이 켜져 있으면 GPU 가속을 지원하지 않는 소프트웨어도 GPU 렌더링을 강제하므로 프로그램 응답 없음, 패닉 등의 호환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上篇: 메인 게임이 좋습니까?下篇: 인터넷의 모든 컴퓨터 호스트를 서로 인식하기 위해 인터넷은 인터넷에서 컴퓨터를 식별하는 두 가지 방법을 정의합니다. 그 중 하나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