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드림소요가 직접 강의를 한다: 큰소리 수영수라고성놀이 종합 분석.
< P > 인터넷이게임 산하의 클래식 국풍수투어-'큰소리서투어' 손투어 신자료영화' 수라고성' 이 본격적으로 온라인 상태다. 새로운 지도' 수라고성' 에서 다양한 도전놀이가 PK 를 사랑하는 큰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게임 경험을 선사했다. 더 많은 게이머들이' 수라고성' 의 새로운 놀이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인터넷 CC917 아나운서 드림은 모든 큰소리 게이머들에게 매우 상세한 놀이법을 전면 해석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일상적인 PK 를 큰소리치는 새로운 선택으로, 수라고성놀이가 온라인상에 올라온 후에도 많은 게이머들의 세심한 관심을 받았다. 이 새로운 놀이에 대해 완전히 낯선 새로운 게이머로서 먼저' 큰소리 요정' 에서 조회해' 수라고성' 놀이에 대한 소개를 쉽게 얻을 수 있다.
이제 새로운' 수라고성' 지도를 통해 이번 새로운 놀이의 분류를 알 수 있습니다. 지도에서 볼 수 있듯이, 수라고성 지도에는 3 개의 NPC 가 있는데, 이들은 플레이어를 안내하여 새로운 놀이를 시작하는 길잡이가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소요는 자신의 이해로 게이머들을 분류했습니다. 세 가지 놀이는 각각 세 가지 NPC 에 해당한다: < P > 1: 일상적인 약속전 공증인 < P > 2: 도전게임 NPC 도전도전 리더 < P > 3: 갱단 경기게임 NPC 도전관리자 < P > 플레이어가 위 세 가지 유형의 놀이에 참여하기를 원한다. < P > 이 세 가지 유형의 도전놀이에 대해 소요는 선수들에게 간단한 소개와 공략을 선사했다. < P > 1: 일상약속전 < P > 일상약속전 놀이는 정규경기와 약간 비슷하며 PK 의 재미와 연습용만을 경험하기 위해 승부에 상관없이 보상과 처벌이 없다.
< P > 플레이어는 계약전 공증인이 전서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인터페이스에서 뛰어내릴 수 있다. 여기서는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주로 싱글, 싱글, 파트너, 팀 플레이로 나뉜다.
이 검색 인터페이스에서 플레이어는 크로스오버 플레이어도 계약전을 할 수 있지만 계약전을 원하는 대상은 온라인이어야 합니다. 시스템은 전반적인 전력에 따라 상대를 추천하지만 등급이나 서버와는 상관없이 16 급 게이머도 1 회전과 비슷한 전력의 다른 서버의 플레이어와 일치할 수 있기 때문에 여전히 게이머가 직접 약속을 잡으려는 대상을 직접 선택해서 전서를 내려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또한 플레이어는 자신의 친구나 적을 약속할 수 있으며, 약속한 상대는 모두 약속전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불복하면 다음에 다시 상대방에게 도전할 수 있다. 각 계약전 시간은 1 시에서 22 시 사이의 어느 시점일 뿐이며 일정보다 앞당겨 전서를 내려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 P > 계약전 참가자들은 시스템으로부터 이메일을 받고, 클릭하여 계약전을 선택하거나 계약전을 거부할 수 있다.
일단 계약측이 계약전을 수락하면, 이 계약전이 끝날 때까지 다른 계약전을 벌일 수 없다. 즉, 계약전은 동시에 한 상대만 계약할 수 있다는 것이다. 계약전은 주동적으로 발기해야 하는 쪽이 일정 비용을 소비한다. 본 복내 계약전은 1W 게임화폐를 지불하고, 크로스오버 계약전은 5 선옥을 지불해야 한다. 계약전 성공 여부에 관계없이 계약전 비용은 환불되지 않는다. 모두 신중하게 계약전을 해야 한다. 불필요한 손실을 피하기 위해 상대방과 미리 약속하는 것이 좋다.
수라고성 계약전에서는 약품이 제공되지 않으며 계약전 과정에서 사용된 약품은 정상적으로 소비된다. 1 인 계약전의 발기인은 파트너를 데리고 출전할 수 있는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지만, 팀 플레이는 파트너를 선택할 수 없다. 계약전이 시작되면 시스템은 다른 플레이어를 초청해 관전하라는 메시지를 보내고, 전투가 끝나면 경기 결과도 발표한다. < P > 게임 2: 도전 챌린지 < P > 일상적인 계약전 게임이 정규경기라면 도전경기는 순위경기다.
도전경기는 완전히 새로운 주말 게임이기 때문이다. 챌린지 경기는 매주 6 밤 8 시에 시작되며, 각 그룹마다 하나의 도전주가 있으며, 각 그룹마다 2 위 팀이 도전할 수 있고, 도전패턴은 3 이닝 2 승이고, 도전의 성공이면 도전주가 된다. 이 밖에도 대부분의 팀은 2 ~ 2 개의 일치를 거쳐 결전 장안처럼 3 차례의 전투를 벌인 뒤 결과에 따라 약간의 경기 포인트를 준다. 하지만 도전경기의 포인트는 더 이상 단일 승패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아니라 승부, 라운드 수, 쌍방의 전력상황에 따라 종합 포인트를 주는 것이 상대적으로 과학적일 것이다. 도전전은 한 시즌에 2 개월이고 시즌이 끝나면 시즌 장려금을 지급한다. 시즌 결산 때의 도전자는 다음 시즌이 시작될 때의 도전주이다.
이 외에도 매주 도전대회에는 놀라움이 있다. 8 개 그룹 각 그룹 중 상위 15 개 팀이 순위에 따라 1 억 달러를 나눕니다. 또 행운의 장려도 있다. 12 월 26 일부터 1 월 6 일까지 한정된 행사도 있고, 시스템은 매주 행운의 숫자를 뽑는다. 게이머는 주전 순위가 행운의 숫자와 관련이 있다면 거액의 상금을 나누는 데도 참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 P > 매주 도전서 최늦은 등록시간은 금요일 밤 22 시까지 등록과 팀의 평균 전력에 따라 총 * * * 8 개 그룹으로 나뉜다. 소요가 이쪽에서 세 가지 등록 정보를 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첫째, 여기 있는' 같은 전생 범위 내' 는 신청한 다섯 선수가 반드시 같은 전생 범위여야 한다는 뜻이 아닙니다. 정확한 이해는, 삼전 선수 팀만 있으면 추천 등급이 3 회전 이하인 그룹에 등록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 P > 2 위와 3 점의 경우, 예를 들어 팀에서 순위가 가장 높은 플레이어는 3 대 156 급이지만 평균 종합전력은 8W 에 불과하며, 이 팀의 이전 조의 등급은 3 대 14 ~ 155 급이지만 전력은 9W 가 필요하다. 그렇다면 우리의 평균 전력은 이전 등급의 평균 전력보다 낮다. 그럼 세 번째는 반대의 뜻입니다. 여러분들이 신청할 때 상황에 따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P > 게임 3: 갱단 경기 < P > 갱단 토너먼트는 갱단 친구들 간의 감정을 할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으로, 도우미만 발표할 수 있다. 토너먼트는 싱글 경기제를 채택하여 싱글 대전과 팀 대전의 두 종류로 나뉜다. 참여에도 선별메커니즘이 있다. 즉, 도우미는 이번 토너먼트의 수요에 따라 참가 회원의 범위를 제한할 수 있다는 것이다.
비교적 참신한 모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