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ㅋㅋㅋ에서 방황마도사가 벌레마법사라고 하는 걸까요?
롤에서 다른 마법사들의 스킬은 모두 AP(주문 피해) 보너스입니다. 전장에서 출력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파괴의 모자 루일라이의 얼음 결정과 유사한 장비를 선택해야 합니다. 높은 마법 데미지 보너스를 제공하는 홀 및 기타 장비. 그래서 상대적으로 체력, 마법 저항력, 물리 저항력 등 생존 능력치가 낮아서 전장에서는 팀원들의 보호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포피 블레이드 같은 강력한 영웅들이 있고 탱크를 가로질러 적들 사이에서 뒷줄을 죽이는 능력이 있다면 그들은 매우 무력할 것입니다. 이런 영웅이 없어도 적의 고출력 유닛이나 탱크가 목숨을 건 정신으로 마법사를 죽이면 마법사는 약해 보일 것입니다.
방황마도사의 데미지 스킬은 주문 데미지와 마나(파란선)의 2배 보너스를 갖고 있으며(스킬 3 제외), 주문 데미지 보너스에 비해 블루라인 보너스가 더 유리하다. 따라서 그가 추천하는 장비는 대부분 밴시의 장막, 심장의 서리, 시간의 지팡이 등 블루라인 장비들이다. 이 장비의 특징은 다량의 생명력과 마법 저항력, 물리 저항력 등 생존 속성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이다. 그러므로 나갈 준비가 되어 있는 떠돌이 마법사들은 팀 전투에서 특히 강하고 죽이기가 극도로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상대의 메인 DPS가 집중 사격을 가해도 다른 마법사들처럼 스킬 세트도 공개하지 않고 죽는 대신 매우 높은 세트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 . . . . 특히 Wandering이 고대 의지의 장비와 궁극기의 흡혈 효과를 가지고 있을 때 그는 그야말로 무적입니다. . . . . .
둘째, 원더링 특유의 주문 보너스 원칙으로 인해 초반에 한두 세트를 생산할 필요가 없다. 초기 장비의 핵심은 블루라인을 지원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세심한 합성 소재인 서리 심장의 빙하 갑옷, 밴시의 베일 및 기타 장비인 수호자 매체는 수많은 이상적인 속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경우 떠돌이 마법사의 장비는 슈트를 구입하지 않고 먼저 작은 아이템을 축적하는 것이므로, 버닝맨 앤 등 고가의 장비에 의존하는 전통적인 마법사들과 달리 극도로 높은 출력 능력을 가질 수 있다. 파괴의 모자. 메인 출력 장비.
결국 방황마법사의 출력이 정말 너무 높다. . . . . . 완전 무장한 방랑자는 약 5,000 마나(과장 아님)와 약 200 AP를 가지고 있습니다. ㅋㅋㅋ, 이때 방랑자가 한 라운드에 세 가지 Qwe 스킬을 모두 사용하면 탱이 아닌 영웅의 90% 이상이 됩니다. , 당신은 즉시 임사 상태에 들어갈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Wandering Mage의 궁극기는 스킬에 일시적인 AOE 효과를 부여하며, Arcane Math Specialization(모든 스킬의 CD는 스킬을 출시할 때마다 1초씩 감소)을 통해 주문 전송기처럼 거의 지속적으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즈가 팀을 구성하고 나면 그냥 아무 생각 없이 키보드를 스크롤하고 4가지 스킬만 누르면 팀 전투에서 승리한다는 사실을 옛 플레이어들은 모두 알고 있으며, 위에서 언급한 라이즈의 장비 특성 덕분에 내가 배치한 팀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반대편의 화력을 견디고 출력하기 위해 앞줄에 배치한다. 작은 장비를 순서대로 큰 아이템으로 합성한다는 발상과 장비가 제공하는 대량의 마나 덕분에 라인전 초반에는 아무 생각 없이 병력을 보충하거나 적 영웅의 체력을 갈기갈기 찢는 스킬을 쓸 수 있다.
라이즈의 변태적인 점은 일단 형성되면 죽이기가 거의 불가능하고, 정신없이 키보드를 굴리면 가족이 죽을 뻔한다는 점이다. 따라서 랭킹 점수가 높은 선수와 일부 국제 대회에서는 매번 출전이 금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