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숙주 경기 침체 문제
먼저 PC 측 독립 실행형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중국 게임의 문제는 많은 작은 게임들이 모두 안 된다는 것이다. 기본적으로 모방에 의존한다. 큰 게임 창설 초기에 해적판이 만연해 많은 좋은 게임이 잘 발전하지 못하고 시리즈를 형성하지 않으면 다칠 수 있다. (당시 우리가 놀던 외국 게임도 해적판이었지만, 비뚤어진 견과류는 모두 정품을 샀다.)
최근 몇 년 동안, 독립 실행형 게임의 정품 의식이 발전했지만, 기술에 의해 제한되었다. 현재 국산 독립 실행형 게임에서는 리메이크제 RPG (각종 선검 시리즈 등) 가 있습니다. ), SLG (다양한 기사 시리즈 등. ) 과 연애 양성류 게임 (수능 연애 100 일 등. , 대부분 일본식 게임이지만 의외로 중국특색) 가 최고다. A-RPG (검협 인연, 진애, 검마록 등). ) 와 R-ACT (유성 나비검 등. ) 2 등을 한다. 다른 종류의 게임은 좋은 평판이 거의 없다. 초창기 RTS 의 입소문은 줄곧 좋지 않았다. 나중에 1995 년경 외국인과 협력' 교전' 이 있었는데 외국에서는 그런대로 괜찮은 편이다. 그래서 외국 게임' 명령과 정복: 레드 경계' 와' 스타크래프트' 와 중국어판을 비교했다. 이후 베이징 홍은컴퓨터의' 자유와 영광' 과 그 속작은 국내 RTS 의 절정이었지만 해적판 문제로 이윤이 많지 않았다. 이후 국산 게임은 RTS 를 거의 건드리지 않았다. FPS 는 일찍이 평판이 좋은 경기기갑 게임' 대진 용사' 를 가지고 있었지만, 한 편의 집결로 타임슬립했다고 할 수 밖에 없었다. 기갑 게임은 이미 수십 년 동안 태어났지만, 아쉽게도 천천히 사람들에게 잊혀졌다. 현재 국내 독립 실행형 시장은 참담하다고 할 수 있다. 유일하게 살아남은 제품은 RPG, SLG, love formation 입니다. 많은 게임 회사들이 서산거가 사는' 검협 인연' 과 같은 온라인 게임으로 전업했다.
게다가 온라인 게임, 국산 온라인 게임 (페이지 투어 포함, 비록 이 두 개념이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에는 세상을 바꿀 수 있는 대작이 부족하다. 대부분 과거의 성공 사례를 모방하여 게임을 하고, 웰메이드 온라인 게임을 만드는 경우는 매우 적고, 게다가 무료 온라인 게임까지 많은 불합리한 경기 소품 유료제도, 천부적인 기능, 열심히 연습하지만, 경험이 부족한 플레이어 (기술이 좋아서 크립톤과 비교할 수 없음) 도 있다.
마지막으로 메인게임입니다. 국산 메인게임은 기본적으로 일본 수출에 쓰이는데 ... 국내 시장에서 유통되지 않는 게임. 일찍이 토성판' 헌원검 삼운과 산의 반대편' 이 일본에서 출시되었지만 토성 호스트가 몰락함에 따라 이 계획은 결국 실패했다. 현재 국내에서 메인게임을 운영하는 회사는 매우 적다.
결론적으로: 중국 올림픽은 매우 훌륭하다. 가장 휘황찬란한 날, 게임은 외국보다 나쁘지 않지만, 해적판의 충격으로 인해 많은 게임회사들이 온라인 게임으로 전환되어 독립 실행형 게임 기술이 점점 뒤쳐지고 있는 국면이 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현재 국내의 어떤 종류의 게임은 외국보다 못하며, 어떤 종류의 게임에는 기술적인 퇴보 현상이 있다고 할 수 있는데, 이는 우리가 초창기에 해적판을 한 플레이어가 초래한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