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검 4 게임 속 장소
지명을 탐구하고, 이 장소들이 현실에서 어떤 모습인지 보세요. 그래서이 문장.
이 문장 은 피상적 으로 어떤 일 에 대한 깊은 탐구 도 없고, 내가 찾는 정보 가 진실인지, 충분히 정확한지도 알 수 없다.
실수가 있으면 지적해주세요. 저도 정확한 상황을 알고 싶어서요 ~
하지만 난 어떤 변화도 하지 않을 거야 ... 왜요? 왜냐하면 매우 번거롭기 때문입니다.
이 문서에 포함된 모든 정보는 인터넷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저작권 문제가 있으면 저작권자에게 정중히 사과하세요!
그럼 우리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
청루봉과 자운가, 태평촌
--
청백봉은 주사봉 동북 천두봉 동남쪽의 36 봉 중 하나로 해발 1.589 미터이다. 산봉우리 전체가 청루안 모양이어서 이름이 붙었다. 리마정 앞에 서서 밖을 내다보니 말 한 마리가 공중에 서 있는 것처럼' 리마봉' 이라고도 불린다. 송대에는 "탁립은 곳곳에 아름다운 바위와 아름다운 문양이 가득하다" 는 시가 있다. 정상에는 아직 구름이 있다. " 맞은편 산에서 바라보니 산꼭대기에 거대한 돌이 하나 있었다. 예를 들어 한 대신이 물 끝에 서 있거나 한 여신이 화장을 하고 황제를 경배하는 것과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차근차근, 매우 재미있다. 봉에는' 선인 명상' 의 석경이 있고, 봉벽에는' 동해를 한 번 비우고, 핑안 높이 올라간다' 는 10 개의 석자가 있다. 금세교에서 올려다보면 봉우리 허리에 제 4 기 빙하 찰흔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피크 밑에는 약재의 출처가 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황제는 황산에서 단단을 정련할 때 이곳에 와서 약을 따러 온 적이 있다고 한다.
이 봉우리는 녹색의 힘과 말의 힘을 모두 가지고 있다. 리마봉에 대한 또 하나의 신기한 전설이 있다: 고대에는 여기에 신마 한 마리가 있었다. 오랫동안 깊은 산속에 살았기 때문에 배고픔을 만족시킬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매년 봄말에 태평현이 밀을 수확하려고 할 때, 모두 구름 속을 걸으며 1200 개의 핑안 농작물을 먹고 있다. 농민들은 어쩔 수 없이 신령에게 그들을 죽일 수밖에 없었다. 관음보살은 즉시 소년소녀를 이끌고 황산과 태평교계의 한 동굴에 돌다리를 건설했다. 그리고 지역 농민들이 이 다리가 신의 자물쇠라는 것을 알고, 신마를 잠그고, 다시는 산골짜기를 넘어 태평으로 날아갈 수 없다는 꿈을 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역시 이듬해 밀이 익었고, 신마가 이륙하려던 참이었는데, 뒤의 발굽 두 개는 이미 바위에 못 박혀서 당길 수가 없었다. 그것은 어쩔 수 없이 공중에 서서 머리로 북서쪽의 태평방향을 향해 큰 소리로 울부짖으며 상황에 따라 산봉우리가 되어 곧 산봉우리가 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즉시 봉전설은 태평촌의 유래, 즉 태평현을 소개했다.)
(자운봉틀에 관해서는 정확한 관련 자료를 찾지 못했지만 황산의 한 관광지의 소개로 볼 때 자운봉은 황산의 산봉우리 중 하나라고 단정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황산의' 4 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온천 (고명 탕천) 은 해발 850 미터의 자운봉 기슭에서 발원한다. 수질은 탄산수소염 위주로 식수와 목욕이 가능합니다. 전설에 의하면 우리 조상 헌원제는 7 월 49 일 이곳에서 목욕을 하고, 젊어지고, 젊어지며, 따라서' 영천' 이라고도 불린다.
--
차오후 구
--
지역 번호: 0565
우편 번호: 238000
지리적 위치: 강회구릉 동부에 위치하여 합비에서 60km, 순호에서 50km, 난징130km 떨어져 있습니다.
면적: 총 면적 9423 평방 킬로미터.
인구: 총 인구 453 만 명.
구역: 거주지구와 현, 함산현, 무위현, 여강현 4 개 현을 관할한다.
(둥지 지역, 이것이 둥지 국가의 근원입니까? 아니면 다른 암시가 있습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조호시는 안후이성 중부에 위치해 창장 가까이에 있으며, 5 대 담수호 중 하나인 조호호로 둘러싸여 있다. Chaohu 호수 지리적 위치, 편리한 교통. 난징, 합비, 안칭, 순호, 마안산, 구리릉에 인접해 있습니다. 화 난, 합구 철도, 화녕, 후용, 합둥지 무우 고속도로가 국경을 통과했다. 장강은 조호시 182km 을 통과하고, 순호에서 조호도로 대교, 동릉에서 조호도로 대교까지 장강지대를 가로지른다. 순호주가교 대외무역부두와 난징 합비공항에 의지하여 배를 타고 바다로 나갈 수 있다.
Chaohu 호수는 안후이 중부의 유명한 관광지에서 방원 800 마일 떨어진 중국에서 다섯 번째로 큰 담수호입니다. 그것은 창장과 회하 사이에 끼인 그릇처럼 연파가 아득하고 흰 돛이 점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호수 중앙에는 고산, 노산 두 개의 섬이 있고, 반탕, 향천, 탕지, 태호산, 계롱산, 야프산, 아트리움 산 세 개의 온천, 임현, 위자, 왕앨리스, 화양, 보산 다섯 개의 용동이 있다. 이런 자연의 경이로움은 조호호 연안에 점재되어 마치' 뭇별이 달을 받쳐 주는 것' 처럼 아름다운 입체산수화를 이루고 있다.
소호의 원인에 대해 민간에는 한 가지 전설이 있다. 소호는 원래 육지였으나 하룻밤 사이에 호수에 가라앉았다는 전설이 있다. 그 지역의 시어머니라는 예언자가 백성들이 산에 올라 재난을 피하도록 인도했다. 그녀에게 감사하기 위해 사람들은 조호호를' 주꾸미 호수' 라고 부른다. 사실, 조호는 리프트 밸리형 호수로, 호수 모양이 좁고, 공중에서 보면 새 둥지처럼 보이므로' 조호' 라고 불린다.
-팔공산?
수남시 팔공산진은 팔공산 기슭에 위치해 있고, 회하해안은 풍경이 수려하다. 마을 전체 면적은 27 제곱킬로미터로 9 개 행정촌, 1 ,000 여 명을 관할한다. 진원은 심골목향, 65,438+0, 990 년 3 월 철수해 마을을 건설했다. 마을에는 당정, 계생, 농위, 도시 건설 등 14 개 직능 부서가 있다.
"이 팔공산과 수양주헨의 차가 무슨 관계가 있는지 계속 생각해 봤는데 ... 게다가 팔공산두부도 ...)
팔공산두부는 수남 팔공산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것을 발명한 것은 서한 () 남왕 유안 () 이다. 그것은 2 천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팔공산두부는 중국의 기나긴 봉건 사회를 거쳐 신중국으로, 오늘의 개혁개방, 전 세계로 갔다.
--
수양
--
수양현은 진중 지역 북단에 위치하고, 동북은 양천시와 접해 있고, 서북은 태원시와 접해 있으며, 총면적은 2 1 16 제곱킬로미터로 7 진 15 향, 인구 2/Kloc 입니다 현 정부는 조양진에 설치되어 있다. 수양현은 7 진 7 향: 조양진, 남연주근, 종협진, 평두진, 송타진, 슬로진, 윤영지진, 평수향, 소구향, 온가장향, 정상향, 상호향, 양두야향, 말
수양, 춘추시대에는 첫 도시였고, 한은 유차현의 동부 국경이었다. 서진강 년, 군은 수양, 이름 수양을 설치하였다. 북위 태평진군 9 년, 수양이 대릉성 (이 문수현) 으로 옮겨져 수양으로 이름이 바뀌었다. 효창 말년에 삭주는 원래 수양성을 호스팅하며 오군 13 군을 관할했다. 수나라의 10 년 동안 황카이를 다시 설치하여 수양으로 개칭했다. 당정관 11 년, 수양은 아직 유명하다. 1958 느릅나무 시에서 합병하다. 부터 1959, 진중 지역에 속함.
수양현 사면은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중간 산은 기복이 있고, 도랑은 종횡으로 뻗어 있어 산간 분지에 속한다. 전체 지형은 동북에서 남서쪽으로 점차 기울어지고 있으며, 보통 고도는1100m 이상, 최고봉은 북부 대포위산, 고도1714m 입니다. 다른 산봉우리 동부에는 호랑이 사찰암이 있다. 남쪽에는 큰 보타산과 거룩한 산이 있다. 북부에는 황소금산, 방산이 있다. 서북에는 한산이 있고 고도는 모두 1400 미터 이상입니다. 주요 강에는 작은 강, 백마 강, 가라지 강이 있는데, 모두 풍하 수계에 속한다. 또 양강도 있는데, 해하수계에 속한다.
--
천주
--
(주헨에 대한 정보는 많지 않고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것 같다. ) 을 참조하십시오
주구시 회양현은 유명한 고천주 주의 소재지이다. 여기에 보존된 고적은 태호릉, 평량대, 조식릉, 연극' 하진주',' 주진양방' 의 이야기 소재도 기원전 40 세기의 것이다.
태호 복희건도는 모두 여기에 있다. 염제 후주 신농씨는 태호 복희의 옛 폐허와 함께 있다. 그래서 진으로 이름을 바꿨고, 진시는 여기에 시작되었다.
여름, 첸은 예주에 속한다. 공급자 수프 펭 순 후, 첸 걱정; 서주 이후, 모든 첸; 기원전 479 년에 초국은 진현을 세웠고, 기원전 278 년에는 초국이 건립되었다.
수도는 첸에 있다. 진 초기 첸 카운티 설정, 첸 카운티 후; 진 왕조, 첸 모리, guangwu 임시 지배 봉기 에 따라; 서한 시대에는 첸이 화이 하천 북쪽에 있었기 때문에,
첸 6 월 huaiyang 카운티 변경, 한 황제 펭 아들 왕 지안 huaiyang 국가; 동한, 첸 국가 재건; 삼국위제는 조식을 왕천이라고 봉했다. 남북조 시대, 현주
번갈아 가다 수이 첸 카운티, wanqiu 카운티 는 그 아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당나라, 국가 시스템, Chenzhou 통일 6 군; 송나라는 화이양 군을 설립 한 후 화이닝 하우스로 승진했다. 원나라, 주헨으로 귀환하다.
명나라 폐기물 wanqiu 카운티 zhouchen 에; 12 년, 청나라 옹정제는 주헨을 천주 현으로 발탁했다. 2 년, 화이양 카운티로 변경; 신 중국 설립, 화이양 지역에 설립;
저우커우 지역은 1959 에 있습니다.
여기에서.
--
쿤룬 산맥
--
"이 쿤룬 산은 내가 많이 말할 필요가 없다. 다들 잘 아실 겁니다. ...... ……OTZ)
쿤룬 산서기파미르 고원, 전장 2500km, 평균 해발 5500-6000m, 폭1.30-200km. 총 면적은 50 만여 제곱킬로미터로, 최고봉은 청해와 싱가폴의 접경에서 신청봉-부그다반봉으로 해발 6860 미터로 청해성의 최고점이다. 그것은 고원 지형의 기본 골격으로 청해성의 중요한 자연 구분 선이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쿤룬 산의 선녀는 서왕모라고 한다. 많은 고서에 기재된' 요지' 는 쿤룬 강원의 흑해이다. 해발 4300 미터, 호수가 맑고, 새들이 무리를 이루고, 야수가 출몰하고, 기상이 다채롭다. 쿤룬 강을 가로지르는 들우구는 진귀한 들우구 암화를 가지고 있지만 멀지 않은 흑해는 강태공이 오행대로 40 년을 수련했다는 전설이 있는 곳이다. 옥서봉, 옥에베레스트 세월은 은으로 싸여 있고, 산색은 매혹적이다. 쿤룬 샘은 쿤룬 허베이안에 위치해 있어 쿤룬 산에서 가장 큰 얼지 않은 샘이다. 곤륜산 설경 중 6 대 형성은 물의 양이 크고 안정적이다. 서왕모가 조안장옥액을 양조하는 샘물은 양질의 생수라고 한다. 쿤룬 산골목강 중류에서 유래한 것으로, 수천 개의 슬레이트를 장기간 침식하여 협곡이 가파르고 깊이가 수십 미터에 달하는 천연 장벽의 경이로움을 형성한다.
기봉선나, 전설은 옥제 두 자매의 화신이다. 곤륜산은 중화민족문화사에서' 만산의 시조' 라는 혁혁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명말 도교 혼원파 (쿤룬파) 도장의 소재지이다. 그것은 중국 제 1 산이다. 옥석 에베레스트와 옥석 유적지봉은 모두 청해성의 대외개방의 산봉우리로 순례와 수련의 성지이다. 1990 쿤룬 산도교가 조상을 찾는 노선을 내놓았다. 1992 이후 세계 각지의 염황자손으로 구성된 수백 개의 뿌리찾기 단체가 쿤륜산에 올라가 뿌리를 찾아 조상을 제사하고, 또 일부 대만성 동포들은 매년 쿤륜산에서 몇 달 동안 수행한다. 나중에 그는 가족을 데리고 산에 가서 신을 숭배하고 제단을 짓는 데 투자하여 매우 경건했다.
쿤룬산은 산이 기복이 있고, 숲은 그윽하고, 경치는 수려하다. 춘하 교분, 만산 푸른 나무 생화로 쿤룬산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어 반도의 유명한 명소 중 하나가 되었다. 북위 사학자 최홍은 이를' 해상산천의 조상' 이라고 부르며, 16 개국 춘추시대에는' 천하의 명산고승이 많다' 고 불렀다.
예로부터 쿤룬산은 불교계의 도인들을 끌어들여 이곳에서 사찰을 짓고, 수양을 하고, 설교를 전수해 왔다. 한당 시대에는 많은 절과 향불이 있었다. 김원 시절 중국 도교 전진교 창시자 왕중양과 그의 일곱 제자가 이곳을 도교를 창설하는' 천국' 으로 선택해 많은 매혹적인 도교 유적을 남겼다.
--
인스턴트 잉크
--
묵시의 존재는 두봉의 존재처럼 나를 놀라게 했다. 이 이름 때문에 이미 사라진 고도처럼 보인다. ) 을 참조하십시오
묵시시는 중국 산둥 반도 남서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경120 07'-12123', 북위 3618'-' 동쪽은 황해에 임하고, 일본, 한국과 바다를 사이에 두고 바라보고, 남쪽은 청도에 임한다.
즉묵시 지방특산품인' 즉묵노주' (이 즉묵노주는 서안의 즉묵특산품 4. 정말 이런 전공이 있어요)
즉묵노주는 오랜 역사 발전에서 자신의 독특한 풍격을 형성했다: 적갈색, 투명, 맑은 향기, 약간 쓴 향기, 순후함. 잘 알려진' 중국 북방 황주의 전형적 대표' 로서 현재 중국 황주 중 유일한 녹색식품이다. 묵시노주의 주요 원료는 대황미, 진보맥곡 등이다. 노주는 영양성분이 풍부해 17 종의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으며, 킬로그램당 노주 아미노산 함량이 10000 mg 를 넘어 영양학자들에 의해' 영양주의 왕' 이라고 불린다.
묵노주는 몸을 보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약으로 병을 치료할 수도 있다. 건강기능은 현대의학에 의해 적당량의 음주가 인체의 미세순환을 개선하고 근육을 풀어주며 혈액순환을 촉진할 수 있다는 사실이 증명되었다. 소화액 분비, 비장과 위를 촉진하다. 인체의 면역 기능, 노화 방지, 장수를 조절하다. 묵노주는 엑스포 금상 1955 를 수상했으며, 현재 황주, 청주, 재료주, 보건보양주 4 대 시리즈 40 여 종을 개발했다.
전국 시대는 제나라에 속한다. 지묵현은 진 () 에 위치하여 제현 () 에 속한다. 서한 시대에는 지묵현이 교동왕국의 수도였다. 동한 () 에서 김조 () 시대까지 청주 () 에 속한다. 수, 당, 명청은 모두 라이주에 속한다. 1943 년 동군과 묵시군을 각각 설치하다. 1944 년 4 월 동군이 묵시군에 편입되고 1945 년 7 월 동군으로 복귀했다. 건국 초기에는 교주 지역에 속한다. 1956 년 3 월 동현현현이 지묵현에 합병되어 레이양 지역으로 바뀌었다. 1958 10 월 청도로 변경. 196 1 3 월 연대 지역으로 변경. 1978 65438+2 월 청도로 변경. 1989 년 9 월 현시 철수.
"묵시다 요코하마 해변"
도쿄산묘회
도쿄산은 아오산위진 동각에 위치해 있는데, 산에는 독수리 입처럼 생긴 거대한 돌이 있기 때문에' 독수리 입산' 이라고도 불린다. 이 산은 아오산만을 마주하고, 서쪽으로는 동로의 수학산을 마주하고 있으며, 풍경이 수려하고 경치가 독특하다. 일 년에 한 번의 묘회는 이 작은 산에 아름다운 풍경을 더했다.
도쿄산의' 여우선묘' 는 100 여 년 전에 건설되었다. 전설에 의하면 이곳의' 여우선' 은 매우 영험하고 반응이 민감하다고 한다. 매년 정월 초하루, 정월 이십, 삼월 초삼, 6 월 초육, 9 월 초구는 묘회가 열리는 날이다. 정월 스무 살의 묘회가 가장 성업 중이다. 새벽부터 관광객들이 속속 산에 오르고 장사꾼과 외지 관광객들까지 하루 5 만 명에 달하며 인산인해라고 할 수 있다.
도쿄산의 이 여우선묘는 여우선옥의 원천이어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
부저 산
--
당강, 아직 저우산 차례가 안됐어 ~ 저우산이 아니라 지금 내가 선녀 4 리에서 가장 좋아하는 곳이야. -하지만 이건 진짜 장소가 아니야. ) 을 참조하십시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포저우산은 사람이 천국에 도착하는 데 꼭 필요한 길이지만, 아쉽게도 이곳은 일년 내내 춥고 일년 내내 눈이 쌓여 있어 일반인이 걸어서 도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전설에 의하면 한 필사자가 홀로 산에 올라가 선인을 만났지만, 다시는 그가 집에 돌아오는 것을 본 적이 없다고 한다. 그 후로 모두들 그의 몸을 단련하고, 그의 뼈를 단련하여, 그로 하여금 등산할 충분한 힘을 갖게 하였다. 나중에 교조의 완화로 수많은 인간들이 수행을 시작했다. 빨리 완성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다투어 이 산에 도전하기 시작했다.
아니, 부정적; 주, 전면적으로 완전하다. 산맥, 높이, 지면의 자연 융기. 산이 곁에 없으면 불완전한 산이다. 이 산은 일단 이름이 생기면 불완전하다. * * * 공의 노여움은 저우산에 닿지 않는다. 분노가 그것에 닿았을 때, 이 산은 나쁘다고 한다.
왜 이름을 지었는지,' 저우산' 과 대립하는지 잘 모르겠다. 그러나 산을 에워싸지 않는 것은 불완전성과 재난을 상징한다. 다른 말로 하자면, 그것은 불완전하고 재앙적인 집합이다.
오늘 사람들은 이 신비한 산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그 결과 모든 산이 궁산으로 변해 땅에 대한 경외심이 생겼다. 농촌에는 파토 착공이라는 단어가 있다. 파토는 매우 엄격하다. 언제 이사할 것인지, 어떤 계절에 이사할 것인지, 어떤 해에 이사할 것인지, 모두 엄격한 요구가 있다. 농촌에서 흙을 깨고 착공할 때마다 항상 음양풍수 선생에게 가르침을 청해야 한다. 일단 실수를 하면, 그것은 너무 무섭다. 주로 허리 통증을 나타낸다.
(선4 의 지도에서 보면 선4 의 불주산이 내몽골 근처에 있는 것 같아요. 불주산에 관한 전설이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 * * 노동자들의 분노는 섬에 닿을 수 없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황제의 손욱은 문위를 차지하여 자제 5 위 (오늘 하남 푸양 근처) 에 올랐다. 그는 민휘에서 지혜가 풍부하고 지혜가 풍부하여 민간에서 매우 높은 위망을 누리고 있다. 그가 통치하는 영토도 훨씬 크다. 북쪽에서 하북, 남쪽에서 남령, 서쪽에서 간쑤, 동쪽에서 동해의 일부 섬들까지. 고대사서에는 매번 고찰할 때마다 부족민들의 열렬한 대접을 받는다고 묘사되어 있다.
하지만 전욱은 불합리한 일을 했다. 그가 제정한 법이 있다: 여성이 길에서 남자를 만나면 반드시 양보해야 한다는 규정이 있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사거리로 끌려가 맞을 것이다. 이 법칙은 전설이지만, 전욱이 그 시절 생산방식 변화로 남성이 씨족의 주도력이 되고 여성의 지위가 남성보다 낮다는 것을 설명한다. 부계 씨족 사회가 모계 씨족 사회를 대체하면서 사회에서 남성의 권위가 확립되었다.
전욱과 동시대에는 부락의 우두머리인 텅스텐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동시대, 동시대, 동시대, 동시대, 동시대) 전설에 의하면 그는 홍모 쌍두뱀이고, 타는 것은 두 마리의 용이라고 한다.
공 () 성은 강 () 이라고 하는데 염제의 후손이라고 한다. 그의 부족은 오늘 하남 북부에 있다. 그는 농경, 특히 수리작업을 매우 중시하여 제방을 쌓는 방법을 발명했다. 당시 인류는 주로 농업 생산에 종사했고, 물 사용은 매우 중요하다. * * * 공 씨는 신농에 이어 농업 생산 발전에 기여한 또 다른 사람이다.
* * * 노동자에게는 후토라는 아들이 있고 농업에도 정통하다. 농업 생산을 발전시키고 수리관리를 잘하기 위해 그들은 부족의 토지 상황을 함께 조사해 보았는데, 일부 지역은 지세가 너무 높아서 관개지가 매우 힘들다는 것을 발견했다. 어떤 곳은 너무 낮아서 물에 잠기기 쉽다. 이런 이유로 농업 생산에 매우 불리하다. 그 결과, 공씨는 토지의 높은 곳에서 흙을 운반하여 높낮이를 깔고 높이를 낮추면 경작면적을 확대하고 높은 곳을 평평하게 하여 수리관개와 농업생산의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계획을 세웠다.
전욱부는 * * * 공 (gong) 의 관행에 찬성하지 않는다. 전욱은 부락의 최고 권위가 그 자신이고, 부락 전체가 그의 명령에 복종해야 하며, 공가는 스스로 주인이 될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는 그의 계획을 실시하는 것을 반대했는데, 그 이유는 이것이 하늘을 화나게 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전욱과 공가 사이에 격렬한 투쟁이 벌어졌다. 표면적으로는 수토쟁인데, 실제로는 부족 지도권 다툼이다.
이 두 사람은 실력이 더 강하고, * * * 공이 더 강하다고 말해야 한다. 기지에 관한 한, 그는 전욱이 못하다. 전욱은 귀신을 이용하여 부족 민중을 선동하여 그들에게 집을 믿지 말라고 했다. 당시 사람들은 자연에 대한 지식이 많지 않아 귀신을 믿었다. 많은 사람들이 전욱에 올랐다. 그들은 공의 땅을 평평하게 깎았다고 생각하는데, 정말 귀신을 불쾌하게 하고 재난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전욱은 대다수 사람들의 지지를 받았다.
* * * 공 씨는 민중의 이해와 지지를 얻지 못했지만, 그는 자신의 계획이 옳다고 굳게 믿고 타협을 거부했다. 그는 전 세계 인민의 이익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고 일생을 그의 사업에 바치기로 결심했다. 그는 보주산 (오늘 쿤룬산) 에 와서 보주산의 산봉우리를 두드려 자신의 강한 결심을 표시하려고 했다.
* * * * 공이 용을 몰고 허공에 와서 갑자기 작은 섬에 부딪쳤다. 안개 시간, 큰 소리, 나는 갑자기 * * * 하늘과 땅 사이에 큰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하늘에서 태양, 달, 별들이 모두 자리를 바꾸었습니다. 지구에서는 산과 강이 움직이고 강이 변한다. 원래 이 산은 천지 사이의 기둥이었는데, 천주가 끊어져 땅에 묶인 밧줄이 무너지고, 대지가 남동쪽으로 무너지는 것을 보았다. 하늘이 북서쪽으로 떨어지다. 하늘은 북서쪽으로 떨어지고, 일, 월, 별은 매일 동쪽에서 떠오르고, 서쪽으로 내려간다. 대지가 남동쪽으로 무너져, 대강의 물이 동쪽으로 흘러내려 동양의 바다로 흘러들어갔다.
이 * * * 공의 전설은 내가 섬을 통해 본 것으로,' * * * 공성, 머리가 붉은 털이 가득한 뱀이라고 한다' 와 같은 흥미로운 세부 사항이 들어 있다. 이거 잘 알지 않나요? 분명히 선검 시리즈 여와족 * * * 과 같은 특징이다. 그런데 머리 두 개, 머리 두 개 있어요? 난처한 ... 그리고 이 * * * 노동의 작풍은 신농의 전승이다 ... 저우산이 아니라 천지의 기둥, 선녀 4) 에서도 마찬가지다
--
탄두
--
(마지막으로, 두봉. 나는 현실의 두봉도 귀신의 도시라는 것에 놀랐다. 예로부터. 왜 이런 도시가 있는가. 두봉인은 고대에 어떻게 생각했는가.)
(또한, 두봉은 현재 풍도현으로 바뀌어 충칭으로 돌아갔다. ) 을 참조하십시오
두봉의' 귀신성' 은 사람들이 상상하는' 귀신성' 이다. 귀신성' 묘회의 규모와 광경은 장강 유역에서 모두 보기 드물다. 귀신성' 은 풍경이 수려하고, 시냇물이 졸졸 흐르고, 산꽃이 타오르고, 경치가 수려하고, 새말 꽃향기가 매혹적이다. 사람들은 상상을 통해 명계에 명저궁전, 귀신문, 음양계, 18 층 지옥 등 일련의 기관을 지었다. 각 계층의 귀신 이미지는 가지각색이다, 특이하다. 형구는 무서워서 사람을 소름 끼치게 한다. 이것이 바로 풍도귀신성이 전시한' 명계' 인데, 귀신의 세계가 이렇게 형성되었다. 귀신성의 대문에 들어서면 이른바' 음양교' 를 볼 수 있는데, 이는 저승에서 저승으로 돌아가는 필경의 길이다. 사람들이 이 명산의 중턱에 오르면, 피가 묻은 간판에 세 개의 큰 글자가 적혀 있는 오래된 정자를 볼 수 있는데, 이것이 바로 유명한' 귀신의 문' 이다. 다자사는 유명한 산꼭대기에 위치해 있어 산에서 가장 큰 절이다. 명산 맞은편은 쌍계산이고, 쌍계산 중턱은 대성전으로 규모가 크고 독특하다. 묘회는' 귀신성' 의 민족 문화 특색과 금, 무역을 결합한 민간 무역 형식이다. 매년 음력 3 월 3 일부터 15 일까지 풍도현이 각지의 바이어들을 운집하여 바촉을 모아 민속문화 활동이 다채롭다. "찡그린 얼굴" 이라고 불리는 것이 장면 중 하나입니다.
경성에는 아름다운 평도산이 하나 있는데, 도교 72 복지 중 제 45 복지이다. 동한' 신선전' 과 진대 갈홍' 신선전' 에 따르면 한나라 왕, 윤장생 등은 여기서 관직을 버리고 결국 승천했다.
왕과 윤장생의 명성이 높아지면서 많은 신선들이 이곳을 참관하러 왔다. 예를 들어, 전설의 마선고모는 일찍이 왕을 방문했지만, 아쉽게도 그녀는 그를 만나지 못했다. 지금까지 그녀가 살아온' 선고모암',' 마고모동' 등의 유적이 남아 있다.
또 왕과 윤장생도 방문했다.
나중에 두 신선' 왕, 은' 이' 은왕' 으로 오전되어' 음조지부의 왕' 으로 오인되자 그들이 사는 곳은 통치의 음조지부가 되었다.
동한 말년에 오두미교는 쓰촨 () 에서 성행하고, 두봉은 한대 () 에서 바현 () 에 속하며, 초기 도교의 중진 중 하나이다. 오순절파는 무술을 많이 섞어서' 귀신도' 라고 부르고, 도중의 무당은' 귀신리' 라고 부른다.
그래서 이런 신선도깨비가 뒤섞인 도교신앙은' 귀신성' 의 형성에 기여했다.
그래서 원래 선기가 가득했던 평도산은 점차 귀신에 휩싸여 귀신의 큰 무리가 귀신국인 교토-두봉으로 몰려들어 이곳을 고요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침묵명언)
유령 도시 이론은 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다.
이후' 서유기',' 종가전' 등의 소설이 과장됨에 따라 옹은 모두 귀신의 도시라고 말하는 것이 점점 더 보편화되고 거짓은 진짜가 되었다. 결국 진정한' 귀신도시' 가 되었다.
송대 이래 사람들은 명계를 마음속으로 상상함으로써 이곳에 명부와 같은 일련의 건물을 건설하여 두봉이 명실상부한 귀신도시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계, 명계, 명계, 명계, 명계, 명계, 명계)
(두봉, 귀신의 도시로서 지금은 관광지가 되었다. 이 주제로 여행을 발전시키는 것은 웃기고. 그리고 관광지가 되면 원래의 맛을 잃는다.)
(두봉귀신의 성문, 관광버스가 정말 풍경을 멈췄다고 하는데 ... 그런데 산에 그게 뭐죠? 이상하고 유령 도시입니다. -b)
"산 위의 그 물건은 정말 이상하다 ..."
날씨를 바꿔도 이 귀신의 성문은 여전히 무서울 것 같다. ) 을 참조하십시오
"두봉이 귀신의 문을 닫았고,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거기에 붐벼서 분위기가 없어졌다."
"황권로"
"나이하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