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재능 시스템
게임 내 캐릭터의 재능 속성은 체격, 마력, 힘, 지구력, 민첩성 등 5가지가 있습니다. 재능 속성의 변화는 다양한 측면에서 캐릭터의 능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전투 능력. 행동 순서, 체격이 강한 사람의 체력이 더 높은 경향이 있습니다. 캐릭터 속성의 초기값은 시스템에 의해 할당됩니다. 서로 다른 종족의 캐릭터는 서로 다른 초기 속성을 갖습니다.
캐릭터가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잠재 포인트 10점을 얻을 수 있으며, 이 중 5점은 5가지 속성에 균등하게 분배되고 나머지 5점은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할당됩니다.
체격 : 건강 수치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체질 포인트를 높이면 생명력과 혈기의 상한선이 증가하고, 정신력도 어느 정도 증가할 수 있습니다.
마법력: 마나의 수준을 나타냅니다. 마법 포인트가 증가하면 마법의 상한선이 증가하고 정신력이 향상됩니다.
강도: 근력 포인트가 증가하면 적중률과 데미지가 향상되고 영적인 힘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인내력: 물리 공격에 대한 저항력이 증가하면 물리 방어력이 향상되고 정신력이 약간 증가합니다.
민첩성: 민첩성 포인트가 증가하면 회피와 속도가 향상되어 전투에서 더 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 선: 큰 영향
파란색 선: 보통 영향
녹색 선: 작은 영향
인종 차이:
종족마다 재능 속성의 성과와 선천적으로 부여되는 포인트에 차이가 있습니다.
재능 특성의 수행:
인종 체격, 마력, 힘, 지구력, 민첩성
인류는 균형이 잡혀 있고, 균형이 잡혀 있고, 균형이 잡혀 있습니다.
요정족은 약하고, 강하고, 약하고, 상대적으로 강하고 균형이 잡혀 있습니다.
악마족은 강하고 약하고, 상대적으로 강하고, 상대적으로 균형이 잡혀 있습니다.
자연이 부여하는 점수: 종족, 체격, 마력, 지구력, 민첩성
인류 10 10 10 10 10
요정족 12 5 11 12 10
마족 12 11 11 8 8
기본 속성:
기 및 혈액: 체력 또는 HP라고도 하며 캐릭터의 체력 상태를 나타내며 물리 포인트를 늘려 상한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마법: MP라고도 하며, 특정 주문을 시전할 때 일정량의 마법을 소모해야 하며, 마법 포인트를 늘려 상한선을 늘릴 수 있습니다.
분노: 특정 특수 스킬이나 주문을 시전할 때는 일정량의 분노를 소모해야 하며, 이는 피해를 입거나 술을 마시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상한은 150입니다.
활력: 요리, 약 정제 등 일부 기술 기반 활동에 참여하는 데 사용되며 온라인에 접속하면 점차 회복됩니다.
체력: 건축, 작업 등 일부 근력 활동에 참여하는 데 사용되며 온라인에서 점차 회복됩니다.
히트: 물리 공격의 히트 능력입니다. 이 값이 높을수록 물리 공격의 정확도가 높아집니다.
회피: 물리 공격을 회피하는 능력은 피해를 방지할 수 있으며, 이는 민첩성 포인트를 증가시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데미지: 물리 공격의 데미지 능력입니다. 이 값이 높을수록 체력 포인트를 높여서 데미지를 높일 수 있습니다.
방어력: 물리 공격에 저항하는 능력입니다. 값이 높을수록 물리 공격으로 인한 피해가 줄어듭니다. 이는 지구력 포인트를 증가시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속도: 전투 중 플레이어의 실제 속도 값은 일반 속도의 70~100 사이에서 무작위로 획득됩니다. 속도가 높을수록 행동을 취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첫째, 민첩성 포인트가 증가하면 속도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영력: 주문의 공격 및 방어 효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주로 마법 포인트를 증가시켜 향상되며, 체력, 지구력 포인트도 일부 증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