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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쁜 놈부터 사랑에 빠지고 서로 죽이는 일까지 세가의 1위 소닉의 영광스러운 이야기를 이야기해 보세요.

1988년 FC가 인기를 끌자 숙적 세가는 16비트 게임기 메가드라이브를 출시했다. MD의 뛰어난 성능으로 세가는 마침내 닌텐도가 장악하고 있는 가정용 콘솔 분야에서 케이크 조각을 손에 넣었고 점차 그것을 무너뜨리는 기세를 보였다. 그러나 닌텐도는 치열한 상대에게 굴하지 않고, 불과 2년 만에 자체 16비트 콘솔 SFC를 출시하고 '스타' 마리오를 앞세워 치열한 반격을 시작했다. 그들이 장악하고 있던 시장은 점차 삼켜지기까지 2년이 걸렸다. 세가는 마리오와 경쟁할 수 있는 스타 IP가 있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고, 그래서 "소닉 보이" 소닉이 탄생했습니다.

“나는 닌텐도를 불편하게 만들기 위해 산다”는 나카야마 하야오 세가 전 사장의 명언인데, 소닉의 탄생 역시 “닌텐도를 불편하게 만든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잘 보여준다.

이미 FC판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가 탄생하기 전부터 세가는 나카 유지, 오시마 나오토, 코다마 리에코 3인조가 팀을 이루어 자신만의 파사드 캐릭터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알렉스(Alex Kidd) - 세가는 알렉스가 자신의 마스코트라고 주장한 적이 없지만, 다른 게임에도 자주 출연해 세가 마크 III 시대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그러나 알렉스는 성공했지만 여전히 강력한 마리오에게 패배했기 때문에 2세대 마스코트 개발이라는 중요한 과제는 나카 유지의 어깨에 맡겨졌다. 그가 이끄는 제8소프트웨어개발부(AM8)는 스라소니와 토끼의 프로토타입을 포함하여 10개 이상의 프로토타입을 제출했으며, 최종적으로 오시마 나오토가 디자인한 "Mr. Needle Mouse(Mr. Harinezumi)"가 가장 널리 인정을 받았습니다. , 결국 "Sonic"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AM8도 "Sonic Team"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디자인 초기 단계에서 소닉은 2D 스크롤 액션 전장에서 마리오와 정면으로 대결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나카 유지는 항상 '슈퍼 마리오'의 1~1레벨을 기반으로 소닉의 컨셉을 디자인했다. 브라더스." 나카 유지는 "나는 항상 이 수준에 최대한 빨리 도달했다"며 "이것이 원래 컨셉에 영감을 주었다"고 소닉의 속도감이 설정됐다고 말했다.

배불뚝이이고 순진하며 주로 천천히 점프하는 마리오 삼촌에 비해 소닉은 젊은 층에 좀 더 어울리는 캐릭터로 디자인됐다. 소닉의 이름은 '소닉'이고 그는 그의 신발이다. 버클은 마이클 잭슨을 모델로 하고, 신발은 산타클로스 색상을 기반으로 하며, 그의 솔직한 성격은 빌 클린턴의 '끝내라' 슬로건에서 영감을 받은 동시에 자유분방하고 칠리도그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자고... 그리고 그의 캐릭터 디자인은 현실에서 매우 느리게 달리는 고슴도치의 매우 대조적인 선택입니다... 유지 나카는 모든 고슴도치가 수영을 할 수 없다고 잘못 믿었기 때문에 소닉은 수영을 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들 사이에 널리 퍼진 소문입니다.

1세대 게임 '소닉 더 헤지혹'은 출시되자마자 독특한 캐릭터 디자인과 색다른 속도감, 트렌디한 게임 디자인으로 업계와 플레이어들에게 빠르게 인지도를 얻었습니다. 속도를 높이려면 - 자신의 목표인 마리오까지.

16비트 시대 소닉이 주도한 속도 향상 추세는 마침내 마리오와 소닉이 블루와 레드로 경쟁하는 상황으로 이어졌다. MD가 SFC의 최전선에 확고히 자리잡을 수 있었던 반면, 세가는 소닉을 중심으로 일련의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소닉 타워즈, 너클즈, 에이미(모호함...) 외 다수의 동료들을 잇따라 애니메이션 작품과 영화 작품에 론칭하는 등 애니메이션 작품에서도 '소닉 삼형제'를 탄생시켰다. 즉, 마리오에게 동료가 있으면 소닉에도 동료가 있고, 마리오에 애니메이션이 있으면 소닉에도 애니메이션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Nintendo를 불편하게 만들 뿐입니다.

게임이 3D 시대에 접어들면서 소닉은 더욱 강력한 표현력을 보여줬다.

'슈퍼 마리오 64'가 3D 액션 게임플레이를 개척했지만, 3D 소닉의 파쿠르 같은 스타일이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더 인기를 끄는 것 같다. 상상력과 점프력으로 유명한 마리오에 비해 소닉의 단순하고 직접적인 고속 스타일은 플레이어들이 특히 모험심과 독특함이 인기인 유럽과 미국에서 소닉은 마리오를 능가하는 게임 아이돌로 거듭났습니다!

Dreamcast가 출시되기 전에 SonicTeam은 최초의 고속 3D 액션 게임인 ​​"Sonic Adventure"를 개발했습니다. 이 게임에는 6개의 서로 다른 스토리 스크립트가 포함되어 있지만 ——DC의 독특한 플레이 방법이 있습니다. 폭력적인 죽음이 세가를 당황하게 만들었지만, 이것이 "소닉 어드벤처"가 플레이어들의 사랑을 받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비록 세가가 점차 하드웨어 시장에서 물러났음에도 불구하고 이 고전 게임은 여전히 ​​주요 차세대 게임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세가가 소프트웨어 회사로 변신하던 시절, 소닉은 모든 주요 콘솔 플랫폼에서 볼 수 있었다. 플레이어들은 소닉 게임의 기질이 2D 시대와 크게 달라졌다는 것을 확실히 느낄 수 있다. 속도감을 추구하는 단순한 스크롤 게임부터 일관적인 스토리를 지닌 게임 세계관까지. 그리고 소닉은 옛 라이벌 마리오처럼 경주용 자동차를 운전하고 테니스를 치는 등 다양한 산업에 종사하기 시작했고 점차 만능 기술을 갖춘 다재다능한 스타가 되었습니다.

세가와 닌텐도의 불화 이유는 이익 때문이다. 따라서 세가는 하드웨어 경쟁에서 철수하기로 결정하자 곧바로 닌텐도와 우호적인 협력관계로 전환했고, 자체 게임도 시작했다. NGC 및 GBA에 완전히 로그인하면 Sony Ke는 Nintendo의 자사 작품에 이미지 대사로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1999년 탄생한 명작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는 출시와 동시에 플레이어들의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N64의 황금 시그니처가 되었습니다. 마사히로 사쿠라이가 프로듀싱할 예정입니다. 2008년 1월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코나미 가문의 스네이크 삼촌처럼 소닉의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참여는 자연스럽게 세가의 홍보대사가 되어 공식적으로 두 가문을 대표하고 그들의 불화를 우정으로 전환시킨다. 마사히로 사쿠라이는 소닉을 나쁘게 대하지 않았으며 게임 내에서 소닉의 기동성과 유연성을 완벽하게 복원하여 그를 게임에서 가장 독특한 캐릭터로 만들었습니다.

2008년에는 소닉이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오우와 소닉의 베이징 올림픽'에 게스트로 출연하는 등 두 회사의 우호적인 협력관계가 여실히 드러났다. 두 가문의 우상인 마리오와 소닉은 20년 가까이 게임 안팎에서 적들과 싸워왔고, 마침내 게임 내에서 정면 대결을 펼쳤다.

"마리오와 소닉은 오랫동안 서로 경쟁을 해왔습니다. 사실 그들은 언젠가 함께 플레이할 가능성을 오랫동안 생각해 왔습니다." 미야모토 시게루는 "이제 그들은 올림픽에서의 이 좋은 기회를 통해 우리는 마침내 마리오와 소닉 중 누가 더 빠른지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소닉이 더 빠르지만 마리오가 더 능숙합니다. 게임 내 역할 배치는 매우 일관됩니다. 클래식 캐릭터에 대한 플레이어의 이해도 두 진영의 플레이어가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단, 소닉이 실제로 수상 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만 제외하면...

두 당사자가 협력하기 시작한 이후 모든 소닉은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게임에서 없어서는 안 될 존재입니다. .”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두 아이돌은 매 올림픽이 열리는 해마다 런던, 리우, 도쿄에 함께 출전하는 등 꿈의 올림픽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소닉은 더 이상 닌텐도를 불편하게 만든 사람이 아닙니다.

물론, 닌텐도와의 사랑과 죽음에 더해 소닉만의 모험은 계속된다. '소닉:파워'로 대표되는 신세대 소닉 게임들과 더불어, 최근 독립 실사 소닉 영화들도 개봉 전 다소 터무니없는 우여곡절을 제외하고는 모두의 사랑을 받아왔다. 팬들은 감동받았습니다. 마오자이에게는 FC를 안고 소닉을 보며 군침을 돌던 시절이 좋은 추억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세가가 우리가 즐길 수 있는 더 좋은 소닉 게임을 만들어줬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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