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다운3 기본정보
일반적인 턴제나 실시간 전략 게임과 달리 '배틀필드 3'에서는 플레이어가 군대 전체를 컨트롤해 액션 게임과 유사한 방식으로 행동하고 공격하며, 다양한 고유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강력한 스킬이 공격과 방어에 사용되며, "Dynasty Warriors"와 같은 액션 게임 요소와 "Decisive Battle" 시리즈의 전통적인 전술 전략 요소를 결합하여 전투 경험과 보너스를 축적하여 캐릭터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능력을 키우고 롤플레잉 요소가 포함된 더욱 강력한 무기와 장비를 구매하세요.
게임 속 전장과 적군 양측의 장군과 병사들이 3D로 표현되어 있으며, 등장하는 전장에는 평원, 언덕, 숲, 강, 해변... 등 다양한 지형이 있으며, 그리고 계절의 변화에 따라 풍경도 변합니다. 시리즈의 유명한 '군중 통제' 시스템을 계승한 이 게임에서는 수백 명의 군인이 벌이는 대규모 난전과 때때로 장군들이 사용하는 특수 공격이 결합되어 충격적인 전쟁 장면을 만들어냅니다. '결전3'에서는 각 유닛도 성장 인자로 설계돼 방어구와 기타 소품을 구매할 수 있다. 게임에는 450종의 소품이 포함될 예정이다. 레벨을 통과한 후에는 이전 전투에서 플레이했던 스테이지를 언제든지 꺼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리플레이 가치를 높이기 위해 군 사령관, 스테이지, 스턴트 등 다양한 컬렉션 요소를 디자인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전장에 계절적 요소가 존재하며, 전장에서 매미의 울음소리까지 들을 수 있어 현장감이 크게 향상됩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결전' 시리즈의 고품질 CG 애니메이션도 강화될 예정이다. 본 작품은 애니메이션과 플롯을 결합한 방식을 고수할 예정이다. 장면도 더빙에 모두 추가됩니다. 이번에 공개된 게임 전쟁 화면에서 검은색은 노부나가의 군대, 붉은색은 적군이다.
게임 내 군사 토론은 모두 더빙됩니다. 게임 내에서는 다양하고 대담한 공성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공격형 '윈드 이스케이프', 회복형 '인스퍼레이션'과 '리커버리', 전략형 '썬더', 인술형 '레드 로터스' 등 전투에는 다양한 특수 스킬이 등장한다. PS2의 첫 번째 게임 중 하나인 "결전"은 Honor에게 매우 특별한 의미를 갖습니다. 왜냐하면 PS2 콘솔 출시 이전에 시작된 홍보 캠페인 동안 이 작품이 PS2의 성능을 보여주는 데 자주 사용되었기 때문입니다. 이는 SCE에 대한 Honor의 호의를 긍정적으로 표현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2000년 3월 4일에 발매된 "결전"은 3D 실시간 계산 전투 장면을 사용하여 100명의 완전 다각형 난투의 뜨겁고 눈부시며 웅장한 기세를 구현합니다. 게임의 배경은 일본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하며, 각 지역을 통치하는 무장이 이끄는 군대 간의 전투를 '합동 전쟁'이라고 합니다. 본 게임 '결전'은 '합동전투' 방식을 주요 구성으로 한 실시간 전략 게임입니다.
이야기는 서기 1600년 일본이 두 부분으로 나뉘어진 '세키가하라 전투'를 배경으로 하며, 플레이어는 동군의 장군 도쿠가와 이에야스 또는 동군의 장군 이시다 미츠나리를 조종하게 됩니다. 또한, 이 게임은 외국 총, 철포 등 새로운 무기와 멋진 여성 닌자까지 디자인했습니다.
게임 디자인의 조작 방법은 복잡하지 않으며 일반 실시간 전략 게임보다 시작하기 쉽습니다. 게임 설명은 매우 간결하며 대부분 한자로 표시됩니다. 게임을 진행하는 동안 플레이어는 진형 설정, 인원 파견, 군대 조정, 진형 배치 및 방법을 천천히 배웁니다. 공격 경로를 계획하십시오. 전투 상황에서는 실시간으로 계산되는 결정적인 전투 장면이 다수 존재하며, 자유롭게 확대하여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캐릭터는 철포, 말을 타고 질주하는 등 고유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레벨을 통과한 후 축적된 경험치를 통해 장군은 새로운 특수 기술을 배우거나 사용 횟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위에서 언급한 철포는 업그레이드되면 자연스럽게 원래 철포보다 강력해집니다. 3단 철포 스킬이 몇 배나 강력하다. 그러나 일부 스턴트에는 사용 거리와 범위, 스턴트를 사용하는 데 필요한 병력의 전투 여부 등의 요인이 제한되어 있어 스턴트 사용의 위력과 전략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공격을 결정하기 전에 적의 지원군 보유 여부, 팀 구성, 인원 수 등을 판단하여 승리 또는 패배의 열쇠를 파악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동부군의 음모를 완전히 해결한 후 서부군을 제어하여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이는 게임의 가변성과 플레이 가능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전투 외에도 게임 내 컷씬도 매우 매력적입니다. DVD 용량 내에서 고화질 비디오를 사용하면 이 게임의 컷신 애니메이션이 매우 실감나고 매우 흥미로워집니다. 배경 점수나 포격의 음향 효과에 관계없이 제작이 전혀 모호하지 않으며 적시에 전투의 긴장된 분위기를 촉발할 수 있어 플레이어가 수집할 가치가 있는 실시간 전략 게임입니다. (참고: 같은 해 8월,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Dynasty Warriors"가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으로 공식 출시되어 향후 시리즈의 꾸준한 발전과 인기의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불과 1년 후, 게임 총괄 프로듀서인 시부사와 씨(본명: 에리카와 요이치)는 "노부나가의 야망", "삼국지" 등 수십 편의 인기 게임 시리즈의 창시자입니다. 수많은 영광스러운 팬들에 의해 최고의 영웅)이 업계 20주년을 맞이한 "결전 2"가 2001년 3월 39일에 다시 출시되었습니다. 게임의 배경은 일본 전국 시대에서 삼국 시대로 옮겨졌습니다. 중국의 게임이 삼국시대의 역사적 배경을 엉망진창으로 바꿔놓은 탓에 지루하고 천박한 내용이 가득했지만 '결전2'는 전 세대 싱글에 비해 제작 기술이 좋아졌다. 100명의 전투에서 500명이 싸우는 놀라운 장면까지! 플레이어는 군대에 공격을 명령하기 위해 매우 당황스러운 "진형" 변경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흥미진진한 전투에서 질주하는 야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게임은 주인공과 조조의 얽힘을 테마로 플레이어들이 결전의 스릴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삼국지 스토리에 나오는 장군들과 무기, 주문, 배열의 디자인도 제작진의 창의성을 느끼게 해줄 것입니다. 이 게임에는 공격 형태의 기본 군사 유닛 43종과 업그레이드된 유닛이 110종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크고 정교한 판타지 군대를 구성하는 데 충분하다고 여겨지는 특수 무기. 전투에서 축적된 경험치는 군인의 레벨을 높일 수 있으며, 이 게임에서는 마법 공격이 "마녀"로 이름이 바뀌어 매우 파괴적입니다. 이 게임은 일반 전투 외에도 이전 게임보다 3배 더 많은 새로운 맵, "사운드"를 추가합니다. 특징은 일본 가부키 배우 '이치카와 소메고로'가 군 고문 '공명' 역을, 성우 '호리 히데유키'가 '관우' 역을, 배우 '사에키 히나코'가 연기한다는 점이다. "는 조조의 여군 참모 역을 맡았고, "초찬"은 배우 "나카야마"가 맡았다. 이 정도로 완성도가 높은 게임은 드물다. "배틀 2"가 출시되기 전에는 소문이 돌았다. '배틀 III'는 미국 남북 전쟁을 배경으로 하고 본격적으로 개발 중이었다. '더블 배틀 II'의 판매량은 기대만큼 좋지 않았지만, '다이너스티 워리어즈' 시리즈의 인기는 폭발적으로 높아졌다. "더블 배틀 III"에 대한 소식이 3년 만에 드디어 시장에 나왔습니다. "결전 III"의 기자 회견이 2004년 8월 26일에 열렸습니다. 이전 두 주제에 이어. 게임, 일본 세키가하라 전투, 중국 삼국의 패권 다툼 등을 다룬 <결전 3>은 다시 한번 일본 전국시대의 가장 영향력 있는 주제를 사용했으며, 주인공 '오다 노부나가'가 시대의 인물이다. 전국시대의 혼란스러운 시대를 종식시키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아내 구이디와 부하들과 함께 싸워 오와리의 작은 왕자로부터 시작해 마침내 세계를 제패하는 젊은 오다 노부나가의 이야기를 그린다. p>
게임 출시 전, 일본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이 큰 FAMI 매거진에서 '결전 III'에 매우 높은 평가를 내렸고, 37점이라는 높은 점수로 플래티넘 홀에 랭크됐다. 참고: '결전'의 FAMI Pass 점수는 32점, 미국판과 일본판 총 판매량은 581,032점, '결전 II'의 FAMI Pass 점수는 35점, 총 판매량은 581,032점입니다. 미국과 일본 버전의 수량은 279,163개입니다). 그렇다면 "결전 III"이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장을 판매했다는 자신감은 어디서 나오는 걸까요? 그것을 경험하기 위해 게임에 들어가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