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실 오디오 장비 구성 방법
요약: 회의실 오디오를 구성하기 전에 먼저 구성하려는 회의실 유형을 명확히 한 다음 회의실 크기 등의 요소를 고려하고 마지막으로 해당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런 방법으로만 좋은 회의실 음향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양한 크기의 회의실에 맞게 오디오 장비를 구성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장식 스타일과 예산, 회의실의 주요 기능을 기준으로 해당 회의 사운드 시스템 설계 계획을 선택하세요. 다음으로 회의실 사운드 시스템 디자인을 살펴보겠습니다. 회의 오디오 시스템의 구성 요소 1. 디지털 회의실 오디오 시스템(연설, 투표, 동시통역 등).
2. 회의실 오디오 시스템 및 현장 증폭 시스템(회의실 오디오 시스템 증폭, 다중 운동 에너지 증폭).
3. 무대 조명 시스템(주변 조명, 카메라 조명, 무대 조명, 무대 기계).
4. 디스플레이 시스템(프로젝션, LCD 등).
5. 영상 녹화, 편집 및 방송 시스템(감시 카메라, 회의실 음향 시스템 카메라, 방송 카메라, 영상 녹화 및 처리).
6. 신호 처리 시스템(신호 분배, 전환, 전송, 변환, 이미지 처리 등).
7. 중앙 집중식 시스템(AV 센터 지능형 연계 제어 시스템).
8. 회의실 오디오 시스템 지원 시스템(전산실, 네트워크, 원격 회의실 오디오 시스템 등).
9. 디지털 오디오 및 비디오 전문 배선 시스템.
소형 회의실 오디오 구성 1. 참석자 마이크
단방향 콘덴서 마이크, 빨간색 말하기 표시기 후광이 있는 구즈넥 마이크, 빨간색 표시등은 말하기를 나타냅니다.
2. 믹서
믹서는 믹싱 콘솔이라고도 하며 음질을 증폭, 믹싱, 분배하고 수정하며 여러 입력 신호를 통해 출력합니다. 버스(마스터). 믹서는 현대 라디오 방송, 무대 증폭, 오디오 프로그램 제작 및 기타 시스템에서 프로그램을 방송하고 녹음하는 데 중요한 장비입니다. 믹서는 신호 출력 방식에 따라 아날로그 믹서와 디지털 믹서로 구분됩니다.
3. 이퀄라이저
이퀄라이저는 다양한 주파수의 전기적 신호를 조정하여 다양한 주파수 성분의 전기적 신호의 증폭을 개별적으로 조정할 수 있는 전자 장치입니다. 일반적으로 믹싱 콘솔의 이퀄라이저는 고주파, 중주파, 저주파의 세 가지 주파수 전기 신호만 조정할 수 있습니다. 통신 시스템에서 타이 시스템에 이퀄라이저를 삽입하면 기호 간 간섭의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4. 전력 증폭기
'전력 증폭기'라고도 하는 전력 증폭기는 특정 부하(예: 스피커)를 구동하기 위해 최대 전력 출력을 생성할 수 있는 장치를 말합니다. 주어진 왜곡률에서. 파워 앰프는 전체 사운드 시스템의 "구성 및 조정"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며, 어느 정도 전체 시스템이 좋은 음질 출력을 제공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5. 스피커
스피커는 오디오 신호를 소리로 변환해 주는 장치를 말합니다. 일반인의 용어로 말하면, 스피커 호스트 박스나 서브우퍼 박스에 자체 파워 앰프가 있어서 오디오 신호를 증폭한 다음 스피커 자체에서 소리를 재생하여 소리를 더 크게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6. 전원 공급 장치 시퀀서
전원 공급 장치 시퀀서는 전원 공급 장치를 끌 때 프런트 엔드 장비에서 후면 장비까지 하나씩 전원 공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순서는 모든 유형의 전기 장비를 끄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모든 유형의 전기 장비를 통일된 방식으로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제어할 수 있으며 동시에 인적 오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전원을 켜고 끄는 순간 전기 장비가 전원 공급망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 장비에 대한 전류의 영향을 방지하여 전체 전력 시스템의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중형 회의실의 오디오 구성 1. 캐비닛
캐비닛은 일반적으로 냉간 압연 강판이나 합금으로 만들어지며 컴퓨터 및 관련 제어 장비를 보관하는 데 사용됩니다. 저장 장비를 보호하고, 전자기 간섭을 차단하며, 향후 장비 유지 관리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장비를 질서 있고 깔끔하게 정리합니다. 캐비닛은 일반적으로 서버 캐비닛, 네트워크 캐비닛, 콘솔 캐비닛 등으로 구분됩니다.
2. 이퀄라이저
이퀄라이저는 다양한 주파수 성분의 전기 신호의 증폭을 각각 조정할 수 있는 전자 장치입니다. 스피커 및 음장의 결함은 다양한 음원 및 기타 특수 기능을 보상하고 수정합니다. 일반적으로 믹싱 콘솔의 이퀄라이저는 고주파, 중주파 및 저주파의 세 가지 주파수 전기 신호만 조정할 수 있습니다. 통신 시스템에서 타이 시스템에 이퀄라이저를 삽입하면 기호 간 간섭의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3. 피드백 억제기
피드백 억제기 사운드 강화 시스템에서는 마이크 볼륨을 크게 높이면 스피커에서 나오는 소리가 마이크에 의한 하울링으로 전달됩니다. 네, 이 현상은 음향 피드백입니다. 음향 피드백이 존재하면 음질이 저하될 뿐만 아니라 마이크 사운드의 확장 볼륨이 제한되고 마이크가 포착한 사운드가 제대로 재생되지 않게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시스템 신호가 너무 강해져서 화상을 입을 수도 있습니다. 앰프나 스피커(보통 스피커의 트위터 헤드가 소손됨)로 인해 손실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사운드 강화 시스템에서 음향 피드백이 발생하면 이를 중지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끝없는 피해를 입게 됩니다.
4. 회의 호스트
회의 시스템 호스트는 발언 순서, 발언 제한, 선거 투표 데이터 수집 및 통계 등의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모든 회의 참석 단위를 제어할 수 있는 제어 장치입니다. , 등. . 간단한 회의 주최자는 간단한 음성 제한 기능과 볼륨 조정 기능을 갖춘 순수한 토론 회의 주최자입니다. 통역 기능 등
5. 믹서
믹서는 믹싱 콘솔이라고도 하며 음질을 증폭, 믹싱, 분배하고 수정하며 여러 입력 신호를 통해 출력합니다. 버스(마스터). 믹서는 현대 라디오 방송, 무대 증폭, 오디오 프로그램 제작 및 기타 시스템에서 프로그램을 방송하고 녹음하는 데 중요한 장비입니다. 믹서는 신호 출력 방식에 따라 아날로그 믹서와 디지털 믹서로 구분됩니다.
6. 전력 증폭기
는 주어진 왜곡률에서 특정 부하(예: 스피커)를 구동하기 위해 최대 전력 출력을 생성할 수 있는 증폭기를 의미합니다. 파워 앰프는 전체 사운드 시스템의 "구성 및 조정"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며, 어느 정도 전체 시스템이 좋은 음질 출력을 제공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7. 스피커
스피커는 오디오 신호를 소리로 변환할 수 있는 장치를 말합니다. 일반인의 용어로 말하면, 스피커 호스트 박스나 서브우퍼 박스에 자체 파워 앰프가 있어서 오디오 신호를 증폭한 다음 스피커 자체에서 소리를 재생하여 소리를 더 크게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8. 무선 마이크
무선 마이크는 여러 개의 포켓 송신기(주머니에 넣을 수 있음, 출력 전력은 약 0.01W)와 중앙 집중형 수신기로 구성됩니다. 작동 주파수가 다르며 중앙 집중식 수신기는 각 포켓 송신기에서 서로 다른 작동 주파수의 음성 신호를 동시에 수신할 수 있습니다.
9. 회의전화
회의전화는 손잡이가 달린 일반 전화기를 기반으로 한 단말기로 더욱 강력한 전이중 핸즈프리 기능을 갖고 있다. 핸즈프리 기능을 사용하는 일반 전화 및 휴대폰과 같은 단말기와 비교할 때 회의 전화기의 마이크 픽업 거리는 회의 전화기를 지역 참가자의 중심으로 하여 3-5미터 거리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회의 전화기를 둘러싸면 유효 거리 내에서 자유롭게 통화할 수 있으며 회의 전화기는 상대방에게 소리를 명확하게 전송하며 회의 전화기 스피커의 볼륨은 85-92데시벨에 도달할 수 있으며 상대방의 원래 음성도 전달됩니다. 파티의 소리는 지역 행사장에 있는 모든 사람이 명확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회의용 전화기는 사용이 매우 간단합니다. 전원 공급 장치와 전화선만 연결하면 됩니다.
대형 회의실 오디오 구성 1. 스피커
스피커는 전기 신호를 음향 신호로 변환하는 변환기 장치입니다. 스피커의 성능은 음질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스피커는 음향기기에 있어서 약한 부품이지만, 음향효과 측면에서는 더욱 중요한 부품이기도 합니다. 스피커의 종류는 다양하며 가격도 천차만별입니다.
오디오 전력은 전자기, 압전 또는 정전기 효과를 사용하여 종이 콘이나 다이어프램이 진동하고 주변 공기와 함께 진동(삐삐)하여 소리를 생성합니다.
2. 전력 증폭기
는 주어진 왜곡률에서 특정 부하(예: 스피커)를 구동하기 위해 고전력 출력을 생성할 수 있는 증폭기를 의미합니다. 파워 앰프는 전체 사운드 시스템의 "구성 및 조정"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며, 어느 정도 전체 시스템이 좋은 음질 출력을 제공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3. 믹서
믹서는 믹싱 콘솔이라고도 하며 음질을 증폭, 믹싱, 분배하고 수정하며 여러 입력 신호를 통해 출력합니다. 버스(마스터). 믹서는 현대 라디오 방송, 무대 증폭, 오디오 프로그램 제작 및 기타 시스템에서 프로그램을 방송하고 녹음하는 데 중요한 장비입니다. 믹서는 신호 출력 방식에 따라 아날로그 믹서와 디지털 믹서로 구분됩니다.
4. 디지털 오디오 시스템 프로세서
디지털 오디오 프로세서는 디지털 오디오 신호 처리 장치입니다. 먼저 다중 채널 입력 아날로그 신호를 디지털 신호로 변환한 다음 디지털 신호에 대해 일련의 조정 가능한 알고리즘 처리를 수행하여 음질 개선, 매트릭스 믹싱, 잡음 제거, 반향 제거 및 피드백 제거와 같은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그런 다음 디지털-아날로그 변환을 통해 다중 채널 아날로그 신호가 출력됩니다.
5. 전원 공급 장치 시퀀서
전원 공급 장치 시퀀서는 전원 공급 장치를 끌 때 프런트 엔드 장비에서 후면 장비까지 하나씩 전원 공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순서는 모든 유형의 전기 장비를 끄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모든 유형의 전기 장비를 통일된 방식으로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제어할 수 있으며 동시에 인적 오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전원을 켜고 끄는 순간 전기 장비가 전원 공급망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 장비에 대한 전류의 영향을 방지하여 전체 전력 시스템의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6. 피드백 억제기
피드백 억제기 사운드 강화 시스템에서는 마이크 볼륨을 크게 높이면 스피커에서 나오는 소리가 마이크에 의한 하울링으로 전달됩니다. 네, 이 현상은 음향 피드백입니다. 음향 피드백이 존재하면 음질이 저하될 뿐만 아니라 마이크 사운드의 확장 볼륨이 제한되고 마이크가 포착한 사운드가 제대로 재생되지 않게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시스템 신호가 너무 강해져서 화상을 입을 수도 있습니다. 앰프나 스피커(보통 스피커의 트위터 헤드가 소손됨)로 인해 손실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사운드 강화 시스템에서 음향 피드백이 발생하면 이를 중지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끝없는 피해를 입게 됩니다.
7. 무선 마이크
무선 마이크는 여러 개의 포켓 송신기(주머니에 넣을 수 있음, 출력 전력은 약 0.01W)와 중앙 집중형 수신기로 구성됩니다. 작동 주파수가 다르며 중앙 집중식 수신기는 각 포켓 송신기에서 서로 다른 작동 주파수의 음성 신호를 동시에 수신할 수 있습니다.
8. 회의 제어 호스트
회의 제어 호스트는 모든 회의 참석 장치를 제어할 수 있는 제어 장치로 발언 순서, 발언 제한, 선거 투표 및 기타 기능. 간단한 회의 주최자는 간단한 음성 제한 기능과 볼륨 조정 기능을 갖춘 순수한 토론 회의 주최자입니다. 통역 기능 등
9. 중앙 제어 시스템
멀티미디어 교실, 다기능 회의장, 명령 및 제어 센터, 스마트 홈 등에 사용됩니다. 사용자는 버튼 제어판,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 터치 스크린, 무선 원격 제어 및 기타 장비, 컴퓨터 및 중앙 제어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통해 프로젝터, 디스플레이 스탠드, DVD 플레이어, 비디오 레코더 및 기타 장비를 제어합니다.
회의용 오디오 장비 설치 1. 필요에 따라 스피커 유형을 결정하십시오. 회의실에는 전문 스피커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방은 벽에 흡음재를 사용하거나, 바닥을 카펫으로 덮는 등 흡음 처리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3. 달성하려는 음압 수준과 스피커 수 및 특성을 결정합니다. 1층 연회장, 회의실의 음압 수준은 103dB 이상, 2층 연회장, 회의실의 음압 수준은 98dB 이상이어야 합니다. 음향 출력은 약 600-800W입니다.
4개의 전문 스피커가 필요하며, 2개를 앞뒤로 배치할 수 있으며, 이를 들어 올리거나 접지 브래킷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각 스피커는 400W---600W를 가져야 하며 각 스피커의 감도는 98---103dB이어야 합니다.
4. 전문가용 스피커는 믹서, 컨퍼런스 마이크, 파워 앰프 등 전문 장비와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자금이 충분하다면 이퀄라이저, 효과, 피드백 억제기, 압축기 등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5=연결 순서: 마이크→믹서→이퀄라이저→전력 증폭기→스피커 또는: 마이크--이퀄라이저--전력 증폭기--스피커.
회의 오디오 시스템 작동 1. 회의 오디오 시스템의 볼륨을 제어합니다.
볼륨을 높여야 하는 경우 오른쪽으로 슬라이드하여 '스피커 높이기'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도구"에서 "볼륨"을 선택하거나 "스피커 볼륨을 낮추세요."
2. 동영상 재생
'도구' 표시줄에서 '원격 동영상 일시 중지' 체크 표시를 삭제하거나 '재생'을 직접 클릭하세요.
3. 동영상 일시중지
마찬가지로 '도구' 표시줄에서 '원격 동영상 일시중지'를 선택하거나 '중지'를 직접 클릭하면 다른 참가자도 계속해서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4. 플로팅 창
별도의 브라우저 창에서 동영상을 시청하려면 '플로팅'을 선택하여 동영상 플로팅 창을 현재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5. 음소거
툴바에서 "스피커 음소거"를 선택하거나 시스템에서 스피커 아이콘의 확인란을 선택하세요.
회의 오디오 장비 고장 1. 오디오가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모든 장비가 켜져 있는지, 각 장비의 볼륨 조절 버튼이 적절한 위치에 조정되어 있는지, 믹서의 채널이 경로 스위치에 게이트가 있는지 확인하고 각 연결 와이어가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래도 소리가 나지 않으면 단계별로 확인해야 합니다. 뒤에서 앞으로, 또는 앞에서 뒤로 단계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시스템에서 웅웅거리는 소리가 납니다.
웅웅거리는 접지가 불량하거나 올바르지 않은 경우, 시스템 장비가 동일한 전력망에 있지 않은 경우, 접지 전위가 심각하게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차폐층의 납땜이 벗겨졌거나 차폐 와이어가 잘못 연결되어 접지 전류 루프가 형성되어 큰 윙윙거림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측면을 확인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하며, 필요한 경우 신호가 여전히 열려 있는 동안 전면 및 후면 장비 사이의 "접지"를 분리할 수 있도록 절연 오디오 변압기를 추가해야 합니다.
3. 시스템 클리핑 왜곡
먼저 각 기기의 클리핑 표시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클리핑 표시등이 계속 켜져 있지 않으면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중앙에 있는 장치는 볼륨을 몇 dB씩 낮추어 장치 앞에서 이미 클리핑 왜곡이 발생하고 있는지 아니면 장치 뒤에서 발생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런 식으로 볼륨 컨트롤러를 여러 번 조정한 후에는 클리핑이 어느 수준에서 발생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너무 강한 신호로 인해 클리핑이 발생하는 경우 장비 고장(예: 장비의 비정상적인 작동 전원 공급 장치 또는 열린 네거티브 피드백 경로)인 경우 프런트 엔드 장비의 볼륨 레벨을 낮춰야 합니다. 등) 장치를 교체해야 합니다.
4. 오디오 시스템의 소리가 작습니다.
연결 케이블 문제로 인해 소리가 작아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연결선이 단락된 경우, 플러그와 소켓이 잘 맞지 않는 경우, 연결 부위의 납땜이 약하게 된 경우 등의 경우 먼저 연결선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한 후 기기를 의심해 보아야 합니다. 장치에 결함이 있는 경우 장치를 교체하십시오. 소리가 작고 음장의 불균형이 심할 경우에는 스피커의 위상이 잘못 연결되어 있지는 않은지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5. 시스템 간섭 노이즈
시스템 설계 시 밸런스 연결 사용에 주의하세요. 파워 앰프의 입력단에 연결되는 모든 오디오 케이블은 차폐 성능이 좋은 오디오 케이블을 사용해야 합니다. , 연결 케이블 길이는 너무 길지 않아야 하며 접지가 잘 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조치를 취하고 간섭 신호가 발생하면 무선 주파수 필터 추가를 고려해야 합니다. 더 많은 회의 오디오 시스템 결함 지식 보기gt;g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