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인의 '음양도'를 알기 쉽게
Yili를 사용하여 인간의 3일간의 '일음일양'을 분석합니다.
Yi Li는 3일을 핵심 연결고리로 8일을 목표로 사용합니다. 팔괘의 세 번째 수준은 주요 링크입니다. 팔괘의 아홉 번째 수준과 팔괘의 스물일곱 번째 수준은 모두 팔괘의 세 번째 수준의 복제물입니다. 한 줄에는 세 가지 변화가 있고, 스물일곱 층은 팔십일 가지 변화가 되었습니다. 실제로 인간의 유전 염색체는 24개이며, 그 수는 27헥사그램, 2417 8516 3922 9258 3494 1235 2×81 헥사그램입니다. 하늘의 별들과 인체의 유전자가 극한에 이르렀다. 하늘로 갈 시간이 2, 3분밖에 남지 않았다. 태극권 우주는 한 순간에 아이가 되어 하나가 된다.
이씨는 “하나의 음과 하나의 양을 도라고 한다”고 말했다. 음과 양은 상대적이고 상, 중, 하의 삼일은 같지 않고 모든 생명체는 평등하지 않다. 3일마다 팔괘구괘의 27단계, 81단계가 있어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세상 사람들에게 가장 친숙한 것은 하천의 중·하 18층인 거북, 뱀, 여우, 황인 등의 음신과 소머리, 말의 얼굴 등의 귀신과 불멸의 존재인 십팔지옥이다. , 그리고 산신과 땅과 같은 땅의 불멸자는 하천의 상9층에 위치해야 한다.
세상 사람들은 중천을 가리킨다. 세상의 대다수의 사람들은 중하위 18층에 있고, 상위 9층은 극소수이다. 이것이 신사와 악당의 차이인데, 악당이 대다수를 차지한다. 예를 들어 언론 보도에 따르면
개현현에서 19명의 승객을 태운 미니버스가 갑자기 위험에 직면해 깊이 5m의 연못에 빠졌습니다. 현지 주민 진유슈(Jin Youshu)는 얼어붙은 물 속으로 뛰어들어 차창을 깨고 승객 19명을 모두 구출했습니다. 그러나 장기간의 냉수침수로 인해 폐질환을 앓게 되었고 수개월간 치료비를 빌렸으나 돈을 빌릴 길이 없어 퇴원해야만 했고 자택에서 사망하였다. 생존자 19명 중 누구도 그를 만나러 병원에 가지 않았고, 그를 배웅하는 사람도 없었다. 진유수는 죽기 전 편지를 썼다. “내가 19명의 생명을 구했다. 이제 누가 내 생명을 구하느냐?”
공자는 “진유수는 왜 불평하느냐? 19명을 구했고, 다음 생의 삶의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다는 것은 큰 공로입니다. 그 19명은 원래 중하위권에 있으니 양손이 불가피한데, 그 행동이 계속해서 사람의 탈을 쓰고 있는 셈이군요.
"하나의 음과 하나의 양을 도라고 한다. 중위인, 즉 선한 사람, 선한 사람, 하늘에서 온 사람을 가리킨다." 『황제내경』은 당시의 사람들을 시황제 시대의 사람들인 신인, 온전한 사람, 진실한 사람, 성자, 현인의 다섯 가지 범주로 나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성인, 신, 완전한 사람, 실제 사람은 천국의 사람이어야 합니다. 일음은 하늘 한가운데를 걷는다는 뜻이고, 일양은 하늘로 돌아간다는 뜻입니다. 예를 들어, 팔선(八선) 중 이철과이(Tieguai Li)는 이 세상에 살지 않은 지 백년이 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리를 치료할 수 없었습니다. 천상으로 돌아가면 신인, 즉 남성적인 사람이 되는데, 천간과 땅가지의 비율이 1:12이고, 천인의 수명은 인간의 12배가 된다.
좋은 사람은 여자로서 음 하나, 남자로서 양 하나를 갖고 환생하고, 윤회하는 삶의 수준이 오르락내리락한다. 수학은 홀수 변화에서 짝수 변화는 변하지 않고, 1, 5, 10은 변하지 않고, 9는 3의 배수이므로 3과 7의 변화만 남는다는 것입니다. 세상에서 흔히 말하는 세 가지 삶은 보통 사람들의 환생이어야 합니다. 세 번째 삶은 남자이고 세 번째 삶은 여자입니다. 당신은 전생에서 사람을 죽였고, 이번 생에서도 사람들이 당신을 죽일 것입니다.
사람들은 흔히 “한 생에 관직을 하고 일곱 생에 매춘부가 된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진회7세는 돼지였는데 악비의 환생으로 일곱 번 도살당했습니다. 그는 환생할 수 있고, 일어설 수 있고, 의자에 앉을 수 있어야 합니다. 진회와 그와 같은 사람들은 사회 제도의 산물이며, 진회는 결코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일음일양이 도'라는 말은 선한 마음을 가진 보통 사람들을 가리켜야 한다. 사람의 마음이 악으로 기울면 셋, 일곱의 변화가 나타나며 악은 악으로 갚느니라. 욕망 여성은 물의 본성을 갖고 태어나 음간해수에 속하는데, 이는 진시황의 어머니, 여황후, 오측천 등과 같이 강한 성적 욕망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한다.
호랑이, 늑대인간, 개, 쥐 등은 사람의 얼굴과 동물의 마음을 가지고 있는데, 한 음은 짐승이고, 한 양은 한눈에 봐도 얼굴이 뚜렷하다. 그들의 유전학은 심각하게 훼손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악역으로 활동하는 잔인한 관료인 동차오(Dong Chao), 설바(Xue Ba)와 그 동류들은 육지신(Lu Zhishen), 린충(Lin Chong) 등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살인과 살인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악을 제거하는 것이 선을 행하는 것입니다. 정글 사회에서는 약한 사람이 강한 사람을 잡아먹을 수 있으니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양산의 영웅들은 사악하지만 가짜나 인간과 같지 않고 실제 사람들입니다. 마지막 날마다 사악한 별들이 땅에 올 때마다 이것이 하나님의 뜻입니다. 백혈구는 인간의 면역 체계와 유사하게 환자의 세포와 조직을 죽일 수 있으며, 여기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삼기의 변화는 인간의 본성의 양과 인간의 정신의 양에 달려 있다. 인간의 본성이 부족하다면 동물성이 충분할 것이다.
인(仁), 정의(仁), 예(禮), 지혜(智), 신(信)의 오성
간, 폐, 심장, 신장, 비장
다섯 가지 음색; Jiao Shang Gong Yu 기호.
손가락은 천간과 연결되어 순서대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다섯 가지 성품: 인(仁), 신의(信信), 예(禮), 정의(仁), 지혜(智)
내장; 간, 비장, 심장, 폐 및 신장,
Jiao Zhenggong Shangyu.
발가락은 땅가지와 연결되어 순서대로 배열되어 있으며,
신의, 지혜, 예절, 의로움, 인(仁), 오성(五性)
내장, 비장, 신장, 심장, 폐 및 간,
Zheng Yu Gong Shang Jiao.
3일 동안의 인간 생활 수준은 오성, 인간 정신, 인간 본성의 비율에 따라 달라집니다. 중천에 있는 사람은 음과 일양이 있고, 상천에 있는 사람은 삼양과 음이 있고, 하천에 있는 사람은 음과 양이 없다. 음수는 6이고 양수는 9이다. 중천 사람의 음양 수는 모두 21이고, 상천 사람의 음양 수는 39이며, 하천 사람의 음양 수는 18이다. 양기가 화(變)되어야 비로소 위로 올라갈 수 있고, 음기가 화되면 아래로 갈 수 있고, 사람에서 짐승으로, 짐승에서 낮은 여성으로 내려갈 수 있다. 그러므로 동물은 결코 인간을 버리지 않을 것이며, 인간이 먹게 되면 인간의 세포와 조직으로 변화되어 수명이 향상될 수 있다. 고기를 먹는 것은 죄가 아닙니다. 생명체는 변화할 뿐 사라지지는 않습니다. 이 결론은 삼일인의 '일음일양'을 알기 쉽게 분석해야만 도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