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류란 무엇인가요?

비주류에 대한 소개

"대부분 비주류 주체는 대중사회에서 수용되기 어렵습니다. 역사상 실제로도 그렇습니다. 소위 역사는 종종 역사의 진실을 역사로 받아들이는 대신 역사의 대중적 버전이 된다."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주류는 항상 무엇인가를 확인하고, 확립하고, 묘사하고, 유지하기를 원한다"는 것이다.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전복되지 않는 대부분의 사람들을 생각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비주류' 사람들은 결국 소수이기 때문입니다. '주류'와 '비주류'의 문제는 역사나 세계로 확대된다. '진실은 소수의 사람 손에 달려 있다'는 말도 마찬가지다. ; 하지만 결국에는 여전히 불가능하고 무력한 일이 많습니다.

또 다른 질문을 하자면, '비주류'들이 자신의 개성을 잘 드러내면 인정받고 받아들여질 것입니다. 자신의 이미지가 훼손되거나 일부 사람들이 이를 따르게 되어 사회 이미지나 국가 이미지가 손상될 것입니다. 이는 소위 '비주류는 자신을 파괴할 뿐만 아니라 주변 세계도 파괴한다'는 것이다.

비주류는 개성, 대안성, 비대중성을 보여주겠다는 뜻이다. 현대 대중의 동향을 파악하고 자신의 기질, 말, 행동에 맞는 옷과 의복에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비주류란 젊은이들이 옷을 입고 옷을 입는 방식이 대중이 받아들이기 어려울 정도로 비주류라고 불린다. 즉, 사람들의 삶이 발전함에 따라 그들이 추구하는 소재도 그 개념을 변화시킨다. 사람들은 음식, 음료, 의복 등 일련의 문제를 해결한 후 자신과의 물질 전쟁을 시작했으며 육체적 물질적 수요는 계속 증가했습니다. 실무적인 관점에서 보면 이러한 변화를 발전이라고 부르는데, 이런 끊임없는 변화는 명사로 대체되어야 하므로 비주류라고 부른다.

비주류 이미지

중국에서는 비주류 이미지 지지가 아직 정점에 도달하지 않았으며, 소비자가 성숙함에 따라 이미 거대한 거품과 비합리적인 행동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업계의 기준에 따라 기업 역시 더욱 합리적이 될 것입니다. 연예인의 지지 경향은 자연스럽게 쇠퇴하고, 동시에 일반 모델을 사용하는 것이 주류가 될 것입니다. 동시에 감성적인 이미지 대변인이 갑자기 등장하고 점차 성숙해질 것입니다. 최근 한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청춘 모델 장위쉬안이 비주류 모델의 거물이 됐다. 그의 첫 광고는 입장료가 1만6000원에 불과한 한국 의류 브랜드였다. 이것도 그의 결심이었다. 중국에서는 더 많은 브랜드가 기회를 얻지만 동시에 도전도 피할 수는 없습니다. 기업은 특히 유명인 효과와 과대 광고가 만연한 시대에 다양한 목적으로 이미지 대변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마케팅'의 관점에서 이미지 대변인에 대한 이론적 요약을 작성하고 이미지 대변인의 역할을 세분화한 후 현대 시장의 이미지 대변인의 기본 특성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장위쉬안의 이미지 홍보 경력에도 우여곡절이 많았습니다. 이는 중국의 이미지 지지를 세계화로 바꾸려는 그의 노력을 확인시켜준다. 그의 브랜드 이미지 지지란 이미지 지지를 통해 브랜드의 독특하고 독특한 개성 제안을 전달함으로써 제품이 소비자와 일정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연결은 소비자의 삶과 비전에 원활하게 스며들고, 그들의 영혼과 깊은 소통을 이루고, 그들의 마음속에 어떤 인상과 위상을 확립하여 브랜드를 부가가치를 지닌 의미 있는 코드로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는 특정 미디어나 통신사를 통해 타겟 고객에게 어필함으로써 브랜드가 넘쳐나는 시장에서 개인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창출합니다. 브랜드 창립자의 독특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를 통해 타겟 고객에게 뚜렷한 브랜드 개성과 자신감을 줄 수 있고, 영화 및 TV 스타, 사회 유명인의 친밀도가 높은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 제품이 구매에 빠르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브랜드 내러티브를 해석하고, 브랜드 컨셉과 가치 지향을 전달하고, 만화 스타일의 만화 동물 이미지를 사용하여 생동감 있고 귀엽고 사람들이 서로 웃게 만드는 상쾌한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는 좋은 연상과 인상을 만들어냅니다. 그의 이미지 지지는 회사의 이미지와 완전히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그의 인기가 제품이 인기를 얻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기업의 감독과 협력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또한 자기 규율과 책임감을 갖고 이러한 기업 문화에 진정으로 통합되어야 하며, 제품 홍보 개념을 진심으로 해석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Zhang Yuxuan의 "서브 코드 효과" 비즈니스 모델인 서브 코드 효과 모델이 강조될 것입니다. .

화려한 색상은 피상적인 세상에 묻히지 않을 것이라고 늘 믿고 있습니다!

비주류란 인터넷에서 가장 멋있다는 뜻이다...

1. 정확히 정의할 수 없거나 아직까지 결론이 나지 않았다.

2. 변화 중이거나 여전히 큰 변화가 있습니다.

주류적인 것들은 비교적 안정적인 전체라고 해야 할까요. 내부 움직임은 폭력적일 수 있지만 여전히 기존의 규칙과 규정을 따르고 있으며 결과는 예측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여행사를 통해 여행한다면 투어 가이드는 아마도 오늘, 내일, 모레의 여행 일정, 관광지, 관광객 반응 지도를 갖고 있을 것이고, 큰 변화는 없을 것. 혼자 말을 타고 여행을 한다면 오늘 어떤 일을 겪게 될지 예측이 불가능하다. 사회적 반응, 교통 규제, 말 보조 사료, 숙박 등 일련의 문제가 있다. 그러나 고대에는 말을 타고 여행하는 것이 매우 흔하고 주류적인 방식이었습니다. 오늘날 그것은 비주류가 되었으며, 이는 또한 세상의 변화의 결과이기도 합니다.

비주류가 이를 유지해야 합니다. 이 생명력은 그것이 존재하는지, 달리고 있는지를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창조하는 능력을 가리킨다. 비주류적인 것들이 일단 그 창의성을 잃으면, 그 형태가 여전히 비주류임에도 불구하고, 결말은 두 가지뿐입니다. 첫째, 제거, 둘째, 동화입니다. 예를 들어, 히피 트렌드는 특유의 역사적 창의성을 잃고 시대에 맞춰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발전시킬 수 없게 되자 점차 패션이 되었습니다. 정확하게 정의할 수 없거나 결론을 내릴 수 없다는 것은 비주류 사물의 창의성을 반영합니다. 예를 들어, Ramp; B 스타일은 처음 탄생했을 때 현재의 지저귀고 쓸데없는 넌센스가 아니었습니다. 또한 그 유래가 날카롭고 야만적이기 때문에 긴장감이 넘치고 대중사회에서 수용되기 어렵다.

따라서 현재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R&B 스타일은 형식적인 아름다움을 유지하면서도 발전의 뿌리를 잘라내어 변형, 가공한 것이다. 현실의 자양분 없이는 주류의 구성요소이자 유행어가 되어 상품화되어 전 세계 매장 진열대에 진열되고 판매되고 있습니다.

비주류가 주류가 된 것들이다. 비주류적인 것들이 더 많이 생산되고 있지만 지하나 구석에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비주류는 사회의 발전 추세, 인류 진보의 활력의 원천, 사회 신체의 돌연변이 유전자 조각, 창의성의 자리를 나타냅니다. 그러므로 비주류 뉴스를 오락이나 가십으로 여기지 마십시오. 비주류가 천박하다고 생각한다면 불행하게도 그것은 당신이 정말로 평범하다는 것을 증명할 뿐입니다. 우리는 자신감과 위대함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이전에 없던 일들을 계속해서 창조하고 받아들일 용기가 없고, 이 세상에는 좀비처럼 존재하는 것이 아닌가?

심리적으로 말하자면, 주류는 항상 무엇인가를 확인하고, 확립하고, 묘사하고,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인간 때문에 세상의 원래 모습은 존재하지 않는다. 끊임없이 발견하고, 발견하고, 재발견하고, 창조하고, 재창조함으로써 세상에 대한 이해는 더욱 깊어질 것이고, 당연히 더욱 복잡하고 심오해질 것이다. 이것은 뇌 세포를 죽이는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비주류 사람들은 자신을 파괴할 뿐만 아니라 주변 세계도 파괴합니다. 그러므로 대부분의 경우 비주류 주체는 대중사회에서 수용되기 어렵다. 실제로 역사상 이런 일이 발생합니다. 소위 역사는 역사적 진실이라기보다는 대중적인 역사의 버전인 경우가 많습니다.

비주류가 된다는 것은 경험이고, 경험으로서 주체의 감정, 사고, 행동을 거쳐야 한다. 글쎄요, 더 대중적인 말은 주류가 아닌 남자들도 언제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성격은 강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성적인 본성을 가진 모든 생명체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사실 모든 생명체는 인격을 갖고 있지만 그 힘은 매우 약합니다. 대부분의 인격의 씨앗은 뿌리를 내리고 싹을 틔워 남들이 볼 수 있는 아름다운 꽃을 피우는 것은커녕 자신의 쭉정이를 뚫고 나가기에도 부족합니다. 그러므로 모든 사람이 개성을 표현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런데 소위 말하는 성격은 말과 행동으로 표현되는 것 같다. 말과 행동은 항상 특정 규칙과 규정을 따라야 합니다. 그러므로 모방하고 배울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 상대적으로 높은 IQ를 가진 공모자들은 중난산의 도교 승려처럼 고의적으로 말함으로써 고의적으로 세상을 속이고 그들의 명성을 훔칠 수 있습니다. 이런 비주류적인 말과 행동은 사실상 죽은 것이다. 생각의 뿌리를 잘라내는 유행어와 상품은 널리 유포되고 팔릴 수 없는 무예의 비법이다. 그렇기 때문에 수천 년 동안 유령 속임수와 도덕적 수호자, 온갖 종류의 소위 대가들이 존재해 왔습니다.

주류는 시대의 대중적 트렌드여야 한다.

물론 비주류는 유행을 따르는 것이 아니라 대안적이고 화려한 것, 더 정확히 말하면 우리 개인의 심리에 맞는 행동이다. 앞이든 뒤이든.

하지만 비주류가 주류로 변모하는 것은 가능하다. 비주류 소스 연구에 따르면 비주류 음악의 조상은 고딕 록, 비주얼 록으로 대표되는 1970년대 펑크 문화에서 유래한 것으로 나타났다. 펑크 문화는 포스트모던 허무주의에 속하며 시각적 임팩트가 강한 기괴한 의상을 통해 분노, 파괴, 죽음 등의 감정을 표현한다.

1990년대 후반에는 펑크 문화에서 팝적 요소를 가미한 새로운 표현 형태가 등장하고 시각적 표현 기법이 더욱 다양해지며 멜랑콜리하고 슬픈 주제를 표현하기 시작하면서 이모(Emo) 문화가 등장하게 되었다. 탄생했으며 Emo는 Emotional의 약자입니다. 이모 문화 역시 음악 분야에서 시작됐으나 곧 패션 스타일로 자리잡으며 전 세계 10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

주류 모델과 비주류 모델의 갈등

주류(기존 고정 모델):

주류 문화적 가치는 대개 외부에서 안정된 구조로 보입니다. 세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주류는 패션 트렌드를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대다수가 받아들이는 삶의 가치와 전망을 의미합니다. (진정한 주류 견해를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들은 지금 비주류라고 불리는 사회 현상의 추종자들이 아니라 니체와 같은 이상주의 철학자들을 지칭하는 것입니다.)

비주류(비인습적인 흐름 패턴):

틈새 문화적 가치는 실제 가치와 양립할 수 없습니다. 기차에 누워 자살한 하이지나 총을 들고 자살한 반고흐는 모두 비주류적 틈새문화적 가치이다.

비주류의 원동력에 대해

양치기 아기가 "양떼기-아기 낳기-양떼기"(우리가 이상이라고 부르는 것)라는 목표를 정한 후 )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망설이지 않고 사러갔습니다. 현대사회에는 이런 인내의 정신이 부족한 것이 아닐까요? 물론 우리의 인내의 정신이 상실되는 이유도 뿌리 깊은 사회적 이유 때문입니다. 우리 사회는 완전히 공정하고 정의롭지 않습니다. 모두가 성장하는 환경 등 여러 요인으로 인해 노력에도 불구하고 성공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즉, 목표 달성 능력이 그다지 실현 가능하지 않고, 불확실한 요소가 너무 많습니다)에는 두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A. 어떤 사람들은 비주류 플레이를 하고, 퇴폐적이고 타락한 플레이를 하고, 그러다가 많은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비"친구"는 분노와 "비"의 환경과 이유를 찾기 위해 협력하여 현실의 무자비한 "해로움"을 줄이는 심리적 균형을 찾습니다. 그들은 "주"를 "비" 방식으로 사용합니다. B 어떤 사람들은 "키우기- 낳기- 아기 키우기" 같은 "괴물과 싸우기 - 업그레이드 - 괴물과 싸우기" 게임을 하러 갑니다. 그들은 기대가 있기 때문에 게임에서 끝없는 즐거움을 얻고, 온라인 게임 회사는 몬스터와 싸우는 동안 레벨을 올릴 수 있고, 레벨이 오르면 게임에서 더 큰 몬스터와 싸울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는 또한 사람들의 그룹으로부터 인정을 받고, 현실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와 "불쾌함"을 완화하기 위해 현실에서 얻을 수 없거나 달성하기 어려운 성취감을 얻습니다. 실제로 게임과 같은 일부 팝송은 노래의 매력과 팬들이 전하는 이야기에 대한 인지도 때문에 인기를 끌고 있다. 스포츠, 장기자랑, TV 시리즈, 버라이어티 쇼, 예능 등 많은 것들이 동일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지 온라인 게임만이 사람들의 시간, 돈, 신체, 학업 등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칠 뿐입니다.

양치기를 생각해 보세요. 비록 그의 세상에서의 목표는 간단하지만 그것은 매우 실현 가능합니다. 양을 치면 돈을 벌 수 있고, 돈을 벌면 아내와 결혼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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