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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험왕 소개 및 상세정보

스토리 배경

머나먼 이국 땅에는 고대 전설이 있습니다. 온갖 마법의 생물이 가득한 대륙이 있고 사람들은 그들을 엘프라고 부릅니다.

언제부터 이곳에 정착했는지 알 수 없는 마음씨 좋은 주민들도 있습니다. 본토 주민들은 늘 다양한 생물들과 함께 평화롭게 살아왔고 모두가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아름다운 천국 같았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친절하고 평화를 사랑하는 마을 사람들은 항상 두려움에 떨며 살았습니다. 그 날, 그들이 이동할 수 있는 지역은 점점 작아지고, 마을 사람들은 절박한 상황에 처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때 마을 저편-수평선 저편에서 다섯 명의 일행이 찾아왔다. 잠시 동안 유성, 운석, 화살, 검의 기운이 땅을 비추고 있었다. 한순간에 마을을 둘러싸고 있던 몬스터들이 죽어갔다.

다섯 사람은 그 생물들의 기질이 변화한 이유를 알아보기 위해 대륙 깊숙한 곳으로 들어갔다. 어디에서나 온 왕은 대륙의 순수한 숨결에 이끌려 시공간을 여행하며 이곳에 왔고, 대륙 전체를 지배하려는 의도로 사악한 기운을 발산하여 생물들의 의식을 잠식했다.

20년 전 몬스터들이 사라지고, 악마의 기운도 흔적도 없이 사라질 때까지 다섯 명의 강력한 인물들이 대륙 구석구석을 탐험했다. 다시는 본토 사람들에게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본토 주민들에게는 세계의 모든 위험한 곳을 여행하고 모든 신비로운 영역의 미스터리를 풀어낸 다섯 사람에 대한 전설이 가득하다.

누구나 자신의 이름을 부르는 것이 경멸의 한 형태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더 이상 단순한 사람이 아닙니다. 하지만 아이들에게 그들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그럼 그를 뭐라고 부르나요? 네, 바로 모험왕이겠죠?

15년 전 본토에 다시 악마의 숨결이 되살아났고, 변두리에는 다시 몬스터들이 모여들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어둠이 본토의 마을들을 뒤덮고 있는 것을 보고 겁에 질렸습니다.

희망은 언제나 절망 속의 힘을 부각시킨다. 모험왕들이 등장했을 때처럼, 본토 주민들의 마을에도 이상한 옷을 입은 사람들이 나타나 마을 사람들에게 몬스터들과의 싸움을 독려하기도 했다.

이 사람들은 지구에서 온 사람들이다. 악마는 우주를 여행하며 지구에 있는 시간과 공간의 문을 열었다. 고대와 마법의 자연을 손에 넣은 사람들. 대륙의 아우라. 영양을 공급하고 영원히 젊음을 유지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곳에서 그들은 보물찾기에 나섰다. 그 낯설고 낯설고 특이한 장소, 화려한 빛으로 빛나는 보물 상자들은 그 위험한 곳에서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른다. 몇 번이고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이 대륙 주민들의 눈에는 전사들이 보물찾기 여행에 나선 순간부터 그들의 운명의 시계는 이미 새로운 세대의 '모험왕'의 운명을 향해 움직이고 있었다.. 게임소개

이 게임 시리즈의 이름은 '어드벤처킹'이다. '어드벤쳐킹2'와 '어드벤처킹3'는 향후 출시될 예정이다.... 함께 연결된 게임 버전이 될 것이다. 모험가들의 야심찬 목표를 달성하고, 우여곡절을 겪으며 계속해서 성장하는 이야기. 이제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메이플스토리 OL이 출시되었습니다.

게임 자체는 흔한 횡스크롤 액션 게임입니다. 다른 액션 게임과 달리 이 게임은 전통적인 RPG 게임의 특징을 많이 반영하고 있습니다.

1. 캐릭터는 전투를 통해 경험치를 축적하고,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여 전투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2. 수많은 무기와 장비를 교체하세요. 일부 고급 장비를 획득하는 것은 플레이어의 힘을 테스트할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의 인내심도 테스트합니다.

3. 획득한 장비를 통해 캐릭터의 외모를 바꿔주는 빠른 '종이인형 시스템'이다.

4. 새로운 신비한 요소를 찾기 위해 지나간 장면에서 반복적으로 위험을 감수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5. 가장 비판적인 엘프. 초기의 적부터 전투 시 플레이어의 친밀하고 효과적인 조력자까지, 플레이어가 게임 중에 신중하게 맛보는 것이 핵심입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액션 게임의 부드러움과 조작감, 스프라이트와 플레이어 간의 협동 경험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줄거리에서 언급되지 않은 내용에 대해서는 후속 버전에서 점차 전체 이야기의 윤곽을 잡아 모든 사람이 전체 내용의 원인과 결과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게임 버튼

기본 조작 버튼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다리 오르기, 순간 이동 지점 입력: W, 왼쪽으로 걷기: A, 오른쪽으로 걷기: D, 사다리에서 내리기, 물건 집기: S

일반 공격 : J 점프 : K

스킬 1 단축키 : 1

스킬 2 단축키 : 2

스킬 3 단축키 : 3

스킬 4 단축키: 4

스킬 5 단축키: 5

스킬 6 단축키: 6

스킬 7 단축키: 7

스킬 8 단축키 : 8

대화 : 스페이스

게임에서는 마우스를 이용해 이동 및 공격이 가능하며, 경로를 따라갈 수도 있습니다. 자동 경로 찾기를 통해

'모험왕' 2.0 버전에는 빠른 파괴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Ctrl + 마우스 왼쪽 버튼 전문 스킬 저격수

악마를 먹는 화살

예 대상은 일반 데미지를 가하고 상대의 마법수치를 소모하여 일정량의 마법수치를 돌려준다.

궁술 숙련

물리 공격력을 영구적으로 향상

헤드샷

크리티컬 적중률을 영구적으로 증가시킵니다.

이글아이

일정 시간 동안 상대에게 100% 적중하지만, 입는 데미지는 감소합니다.

드래곤 살상 화살

단일 대상에게 막대한 피해를 줍니다.

처형 사격

사제의 체력이 35% 미만인 대상에게 피해가 22% 증가합니다.

치유

지속적으로 자신을 치유하고 점차적으로 체력을 회복합니다.

성스러운 빛의 징벌

주변 넓은 지역의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효과는 '지식' 속성에 비례합니다

신성한 축복의 방패

일정 시간 내에 일정량의 물리 피해와 마법 피해를 상쇄합니다

그룹 치유

치료 범위 내의 모든 팀원, 효과는 "지식" 속성에 비례합니다.

보호의 축복

그룹에게 강력한 보호막을 해제합니다. 육체 중심의 친구

부활

죽은 플레이어 기사 부활

방패 마스터리

방패 장착 시, 물리 방어 및 마법방어력이 향상됩니다

활력

체력치가 추가로 증가하며, 이는 '생명 강화' 효과와 중첩됩니다.

별추적자 잠금

일정 범위 내의 가장 가까운 적을 직접 끌어당겨 일정량의 피해를 줍니다.

인센티브

물리 공격, 물리 방어, 마법 공격을 향상시킵니다. , 일정 범위 내 팀원의 마법 방어력

한 사람이 장벽을 넘을 수 있습니다

체력 값이 35% 미만일 때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땅이 무너진다

넓은 지역에서 적을 처치합니다. 효과는 "강함"에 정비례합니다. 악마 궁수

독화살

전방 일정 범위 내의 모든 적 대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주고 대상을 중독시킵니다.

지속적인 피해를 줍니다(독 관통 사용). 화살)

마법 친화

마법 공격력을 영구적으로 증가

분산 화살

대상에게 일정 피해를 주고, 모든 버프를 제거합니다. 대상

영혼을 훔치는 화살

마법 피해를 입히고 피해 체력의 30%를 흡수합니다.

붕괴

붕괴 효과 적용 대상에게 일정량의 물리방어력과 마법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독화살비

독화살 10발을 순간적으로 발사해 주변의 적을 공격하며, 같은 유닛 장비 시스템도 공격 가능 최대 3번까지 장비 합성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는 레벨 15 태스크에서 장비 합성 태스크를 볼 수 있는데, 이는 우선 장비 마스터로부터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도면 수집 도면을 수집한 후에는 재료라는 한 가지 문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재료는 구하기도 어렵고, 얻기도 드물고, 장비를 합성할 때마다 많은 재료가 필요하기 때문에 모험왕의 거의 모든 사람들이 고민하는 부분입니다. 그러나 "모험왕" 2.0 버전에서는 이것이 가능해졌습니다. 개선된 점 중 하나는 원래 장비 합성에 필요한 재료가 많이 필요하다는 점입니다. 이번에 장비 합성에 필요한 재료가 이전에 비해 대폭 줄어들었습니다. 둘째, 합성에 필요한 재료 외에 이제 도면에 명시된 장비도 넣어야 합니다. 합성 인터페이스에서는 합성된 장비의 속성을 플레이어가 직접 확인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장비 속성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보라색으로 반짝이는 황금 마법사 모자 장비 등 합성 재료의 변화로 인해 원래는 천 3개, 2레벨 가죽 4개, 2레벨 가죽 20개로 합성이 가능했으나, 이제는 1레벨 가죽 20개, 2레벨 천 2개만 필요하며, 장비 재료 요구사항이 하나 더 있습니다.

또 한 가지 주목할 점은 합성 장비의 속성이 이제 품질 개선 기호로만 결정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과거에는 품질 개선 기호가 3개 있으면 이제 보라색이나 주황색 장비가 반드시 생산됩니다. 합성할 때 넣는 장비 재료의 속성에 따라서도 달라지는데, 회색 장비를 러프 등급만 넣으면 품질 향상 부적을 다 넣어도 녹색 장비만 만들 수 있을 뿐입니다.

모험왕 장비 합성의 구체적인 규칙은 합성 시 저레벨 장비가 필요하며, 저레벨 장비의 강화 레벨은 계승되며, 합성에 참여하는 장비의 퀄리티는 다음과 같습니다. 합성 장비의 품질에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합성 전 해당 우수속성 장비 재료를 준비하는 것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장비 강화

'모험왕'의 세계에서 장비 강화는 모험가라면 누구나 해야 할 일이다. 마음에 드는 장비를 가지고 있지만 공격으로 인해 진행 상황을 따라갈 수 없다는 것은 모든 플레이어에게 문제가 될 것입니다.

장비 강화 과정에 실패하면 장비가 파손되어 전혀 사용할 수 없게 되므로, 장비를 강화하기 전에 플레이어는 정신적으로 준비를 해야 합니다. 하지만, 행운의 부적이 있으면 강화 성공 확률이 높아지니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피난처 부적이 있으면 강화에 실패하더라도 장비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장비 강화 시에는 먼저 강화할 장비를 가운데 칸에 넣은 후, 다른 칸에 강화석을 넣으면 강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행운의 부적이나 망명 부적을 가지고 있다면 필요에 따라 해당 칸에 넣을 수도 있습니다. 강화 무기의 수가 많을수록 이를 기반으로 룬의 사용률이 높아집니다. . 장비 제련

제련 인터페이스에 들어간 후 플레이어는 제련하려는 장비를 클릭하여 제련에 넣을 수 있습니다. 훈련 전 장비의 속성은 일반적으로 마법, 마법공격, 물리공격, 생명의 4가지 속성으로 구성됩니다. 재련을 통해 해당 장비의 속성이 무작위로 변경되지만, 총 속성 개수는 증가하지 않습니다. 또한, 장비가 박살나거나 박혀 있는 경우에도 제련을 해도 해당 속성은 변하지 않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1. 융합 장비

1. 융합을 위해서는 1개의 장비를 주 장비로 지정해야 하며, 동시에 주 장비와 동일한 부품 및 품질의 장비 4개를 융합해야 합니다. 장비이며, 레벨 차이는 10레벨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예: 주 장비는 30레벨, 보조 장비는 레벨 20, 30, 40에서는 러프 품질 장비이며 레벨 30에서는 일반 품질 장비로 융합됩니다.)

2. 융합이 완료되면 주요 장비의 품질이 향상되면서 동시에 소모됩니다.

3. 전설적인 품질의 장비는 이미 융합에 참여하고 있기 때문에; 최고 품질의 장비는 융합할 수 없습니다.

4. 돌이 박혀 있는 장비는 제거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융합이 불가능합니다. > 5. 귀속된 장비를 이용하여 융합하여 획득한 신규 장비도 귀속됩니다.

캐릭터 속성 시스템

힘: 잠재치 1점 + 물리 공격력 4점

힘: 잠재치 1점 + 물리 방어력 4점

구성 : 잠재치 1점 + HP 20점

지능 : 잠재치 1점 + 마법 공격력 4점

지식 : 잠재치 1점 + MP 20점

정신: 잠재 가치 1포인트 + 마법 방어 4포인트

각 캐릭터 업그레이드에는 잠재 가치 4포인트와 스킬 가치 1포인트가 있습니다.

권장 전사를 위한 포인트: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힘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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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사를 위한 권장 포인트: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지능 증가

궁수에 대한 권장 포인트: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힘 증가

직업 변경 후:

버서커: 각 업그레이드마다 힘이 추가됩니다.

기사: 각 업그레이드마다 힘 1포인트와 힘 3포인트가 추가되거나 모두 힘에 추가됩니다. 힘 2포인트와 힘 2포인트를 추가합니다.

마지스터: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지능이 추가됩니다.

사제: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지식 1포인트와 지능 3포인트, 또는 모든 지능이 추가됩니다. 지식 2점과 지능 2점

블록 핸드: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힘이 추가됩니다.

마법 궁수: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지능이 추가되거나 둘 다 힘이 추가되거나 지능 2점과 지능 2점이 추가됩니다.

그리고 자신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시스템이 다른 속성에도 조금씩 더 많은 지원을 추가하므로 다른 속성보다 약해질까 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원거리 공격 시스템 : 마지스터, 프리스트, 스나이퍼, 데몬 아처, 나이트, 버서커

근접 공격 시스템 : 나이트, 버서커, 스나이퍼, 데몬 아처

최대 스킬 출력 : 마지스터, 프리스트, 나이트

높은 공격력 : 마지스터, 스나이퍼, 버서커

높은 방어력 : 나이트

높은 HP : 프리스트.나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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높은 마법방어: Priest.Knight

높은 MP: Priest.Magic

높은 치명타: Sniper.Magic Archer

높은 적중률 : 마지스터, 프리스트, 스나이퍼, 매직 아처, 나이트, 버서커

다양한 상태 스킬: 나이트, 프리스트

다양한 회복 스킬 : 프리스트

집단 공격 스킬 보유 : 마지스터, 매직 아처, 나이트, 프리스트

장비 제작 용이: 궁수

풀 레벨 스킬은 강력함: 블록 핸드(성광 보복)

팀 내 최고 : 버서커

팀 내 대응자 : 프리스트

팀 내 수비수 : 기사

그룹 공격 마스터 에서 팀: 마지스터

팀 내 원거리 리더: 스나이퍼

팀 내 독 사용 마스터: 매직 아처

상위 특성: 마지스터. .스나이퍼.마법궁수.기사.

직업의 생존율을 요약하면, 피를 추가하지 않고 10분간의 전투는 일정 시간과 몬스터 수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펫은 모두 레벨 50입니다. 레벨 48~50에서 복서와 싸우면 MP를 늘릴 수 있습니다.

버서커: 64% 생존 가능

스나이퍼: 63% 생존 가능

마지스터: 70% 생존 가능

프리스트: 78% 생존 가능

기사: 72% 생존 가능

마법 궁수: 엘프 시스템에서 75% 생존 가능

초기 적이었던 엘프는 전투에서 플레이어의 근접하고 효과적인 조력자가 되며, 보물을 탐색하는 모험왕의 여정을 시작으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엘프 1번 : 자월신수

최고 진화 형태 : 3단계 진화

공격 특성 : 원거리 마법 공격. 3차 진화 이후에는 일반 공격이 관통되며, 진화한 궁극기는 더욱 강력해지며, 지구 붕괴와 유사한 효과로 공격력은 물꽃요정보다는 강하지만, 돌 악마.

단점: 초반에는 피부가 얇고 혈기가 낮으며 공격력이 중간 수준이다. 작은 전사는 자신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더 많은 사랑을 쏟아야 한다. 엘프 2호 : 월터 꽃요정

최고 진화 형태 : 3레벨 진화

공격 특성 : 원거리 마법 공격.

3단계 진화 이후 일반 공격은 적의 허를 찔러 반격할 시간을 주지 않으며, 보조 엘프는 뛰어난 공격력이나 방어력을 갖지 못하지만 자동으로 방출되는 피를 증가시키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점: 공격력이 약하고 혈액량도 준수한 편이다. 소용사는 자신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더 많은 사랑을 바쳐야 한다. 엘프 3호 : 돌악마

최고 진화 형태 : 3레벨 진화

공격 특성 : 근거리 물리 공격. 3단계 진화 이후에는 일반 공격이 관통되며, 진화된 궁극기가 더욱 강력해지며, 후반 단계에서는 방어력도 높고 체력도 두꺼워지며 공격력도 다른 둘보다 강해진다.

단점 : 초반에는 혈기가 약하고, 후반에는 확실히 2차 진화의 공격력과 방어력이 향상됐다. 엘프 개발

플레이어는 처음에 3명의 엘프를 전투에 데려올 수 있으며, 소품을 통해 그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단 한 명의 엘프만 플레이어를 따라 싸울 수 있습니다.

에너지

상한은 300점입니다. 모든 펫 에너지는 매일 자동으로 보충되며, 전투에 참여하고 플레이어를 따르는 엘프의 에너지는 천천히 소모됩니다. ) 소비 규칙: 1분당 1포인트 소모, 엘프 사망 시 10포인트 소모(플레이어가 사망하면 펫도 자동으로 죽으며, 비전투 지역에서는 에너지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마을, 마을 등) 에너지가 0 이하가 되면 엘프는 자동으로 엘프 배낭으로 돌아가며, 플레이어가 길들이지 않으면 에너지 값이 회복되지 않습니다. 하루가 끝날 때까지 자동으로 보충됩니다.

휴식

플레이어는 수동으로 엘프를 휴식 상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휴식 중인 엘프는 플레이어를 따르지 않고, 전투에 참여하지 않으며, 체력과 마법사가 천천히(잠정적으로) 회복됩니다. 분당 10) 체력 및 마법 수치 상한의 %), 에너지는 회복되지 않습니다. 전투 중에는 엘프 상태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이 작업은 최소 10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난 후에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전투

플레이어의 엘프 전투 규칙을 따릅니다. 엘프에게 현재 공격 대상이 없으면 플레이어의 공격 대상이 플레이어 또는 엘프 자신인 경우 엘프의 공격 대상으로 설정됩니다. 공격을 받으면 엘프가 대상을 공격합니다. (엘프의 회복은 미정)

죽음

플레이어를 따르는 엘프의 체력이 0으로 떨어지면, 엘프가 죽으면 에너지 포인트 10이 차감됩니다. 죽은 엘프는 자동으로 플레이어의 엘프 배낭으로 돌아가고 죽은 엘프는 자동으로 마법 수치와 체력 수치를 회복하지 않습니다.

부활

플레이어는 부활 소품을 사용하여 엘프를 직접 부활시킬 수 있습니다.

부활 소품의 사용 여부는 엘프 먹이주기 항목에 표시됩니다.

고정 NPC로 돌아가서 일정량의 게임 코인을 소비하여 엘프를 부활시킬 수도 있습니다. 엘프 스킬

엘프 스킬을 얻으려면 먼저 '소울 에너지'를 획득해야 합니다. '소울 에너지'를 얻는 주요 방법은 '엘프 훈련'을 통해서입니다. 훈련은 엘프의 모든 에너지를 소비하므로 플레이어와 함께 전투를 준비하는 엘프는 쉽게 훈련을 받아서는 안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플레이어가 에너지를 보충하지 않으면 플레이어와 전투에 동행할 수 없습니다.

훈련을 통과하면 플레이어는 일정량의 영혼 에너지를 얻게 되며, 영혼 에너지와 함께 '훈련'을 통해 플레이어의 엘프 스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기술은 아직 사용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획득"을 클릭하여 해당 기술을 소유해야 하며, 여기서 플레이어는 불필요한 기술을 판매하고 영혼 에너지를 반환할 수도 있습니다.

스킬을 클릭하고 장비를 선택하면 엘프에게 스킬이 장착됩니다.

방금 획득한 스킬은 모두 1레벨입니다. 스킬 레벨이 오를수록 스킬이 제공하는 효과도 증가합니다. 스킬을 강화하는 유일한 방법은 스킬을 융합하고, 불필요한 스킬을 경험치로 전환하여 융합하는 것 뿐입니다. 즉, 기술 측면에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게임 세계 지도

플레이어가 Adventure King 게임에 들어가면 게임 인터페이스 오른쪽 상단에서 세계 지도를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클릭하면 플레이어는 Adventure King 세계 전체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현재 모험왕 스테이지에서 플레이어는 하스섬 북쪽에 있다. 현재 하스섬 북부는 7개의 레벨링 지역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이 7개 레벨링 지역은 여러 개의 작은 레벨링 맵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현재 7개 지역은 영웅광장, 누난진, 핑구고원, 밀집지, 뱀늪 수렁, 록힐시티, 신비사구 등이다.

구성 요구 사항

브라우저:

중국어 입력이 필요한 경우 원래 IE6 또는 IE7을 사용하십시오. 일부 IE 코어 브라우저(예: 화장실)에서는 ActiveX 및 JS를 처리합니다. 일부 표준 기능은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Flash 성능에 더 큰 영향을 미치는 Flash 인식 다운로드 도구를 비활성화하십시오.

중국어 입력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Firefox 브라우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래시:

Flash9이 필요합니다. 최신 버전을 사용하세요.

하드웨어:

메모리 512M 이상, CPU 2G 이상, 대역폭이 더 좋은 것을 권장합니다.

2G 메모리, 듀얼 코어, 독립 그래픽 카드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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