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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전설을 소개합니다

소개

영웅전설(일본어: Heroes 伝说, えいゆとんせつ, EiyuuDensetsu. 영어: the Legend of Heroes) 시리즈는 영웅전설의 롤플레잉 게임이다. 일본회사 팔콤(Falcom)은 영어번역(English Translation), 줄여서 ED라고 불린다. ARPG 개발에 능숙한 팔콤에서는 커맨드 기반의 RPG가 특징인 영웅전설 시리즈가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으며, 이스 시리즈와 함께 오늘날까지 팔콤의 주력작이 되고 있다.

이전에는 Falcom의 Dragon Slayer 시리즈의 분기 시리즈였습니다. 처음 두 게임은 Dragon Slayer 시리즈의 여섯 번째 게임으로 출시되었으며, 1994년에 Dragon의 제작자가 세 번째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슬레이어 시리즈, 코야 요시오의 사임 이후 드래곤 슬레이어 시리즈는 해체되어 독자적인 시리즈가 되었습니다.

[이 단락 편집] Dragon Slayer 시리즈 소개

Dragon Slayer는 Falcom의 유명한 초기 RPG 브랜드입니다. 이 시리즈는 미래의 Legend of Heroes 시리즈라고 할 수 있습니다(직접 분리됨). 시리즈의.) 및 Ys 시리즈의 전신(드래곤 슬레이어 디자인의 일부를 나타냄.)인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은 일본 ARPG의 원조라고 칭송되며, 두 번째 게임인 드래곤 슬레이어 II-Xanadu 는 일본 컴퓨터 게임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작품입니다. 프로듀서 키야 요시오(Kiya Yoshio)가 팔콤을 사임하고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인 Xanadu II - the Last of Dragon Slayer가 1995년에 출시된 이후로 시리즈는 종료되었습니다. 이후 각 작품은 드래곤 슬레이어 시리즈와 독립적으로 발전했습니다. .

팔콤이 개발한 드래곤 슬레이어 시리즈와 그 계열사, 파생작, 독립 작품 목록(타사에서 이식 또는 개발한 원작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

드래곤 슬레이어

드래곤 슬레이어 II-자나두

——제나두 시나리오 ][ - 드래곤의 부활(이 작품 이후의 드래곤 슬레이어 시리즈에서)

——리바이벌 제나두

——리바이벌 제나두 II 리믹스

——제나두 넥스트

Dragon Slayer Jr-Romancia

드래곤 슬레이어 IV-드래슬 제품군

드래곤 슬레이어 V-소서리안

——소서리안 유틸리티 VOL.1

——소서리안 추가 시나리오VOL. 1

——소서리안이 시나리오VOL.2 戦國소사리안을 추가합니다

——소서리안이 시나리오VOL.3 피라미드소사리안을 추가합니다(나중에 드래곤 슬레이어 시리즈에서 나온 게임에서)

——소서리안 포에버

——소서리안 오리지널

드래곤 슬레이어 VI-히어로즈 덴슈오

——드래곤 슬레이어-히어로즈덴슈오 II((왼쪽에서) 출시 후 Dragon Slayer 시리즈에서)

——히어로즈 전성 III-백의 마녀

——히어로즈 전성 IV-주홍 시즈쿠

——New · Heroesdenshuo

——New Heroesdenshuo III-White Witch

——Heroesdenshuo V-Hai no Sange

——Heroesdenshuo Story IV - Vermilion Shizuku(2000년 재발행)

——Heroesdenshuo VI-하늘의 궤적

——Heroesdenshuo-하늘의 궤적 SC

——Heroesdensay-Kisu no Kiseki 3rd

Dragon Slayer VII-Lord Monarch

——Advanced Lord Monarch(이 게임 이후 Dragon Slayer 시리즈에서)

——Lord Monarch 원본

——Lord Monarch 우선

——Lord Monarch 온라인

——Lord Monarch P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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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arch Monarch

——미나노모나모나

——미나노로모나

Dragon Slayer VIII-风の伝说Xanadu

——风の伝说Xanadu II- the Last of Dragon Slayer

[이 단락 편집] 시리즈의 특징

시리즈의 처음 두 게임은 Dragon Slayer 시리즈보다 시스템에 더 중점을 둡니다. 게임의 초점은 전적으로 시스템에 있었고 III에서는 스크립트 중심의 원칙을 확립했으며 VI에서는 게임이 시스템에 집중하기 시작했으며 게임 플레이가 이전 작품보다 훨씬 높아졌습니다.

세계관 설정 2~3을 하나의 스토리로 삼아 1989년 첫 시리즈부터 2007년 최신 시리즈까지 총 ***3개 밖에 없습니다.

1세대에서는 마을이나 미궁 등의 이동방식은 큰 지도로 전환하는 방식이지만, 2세대 지하세계부터는 더 이상 스위치가 없고 도로를 연결하는 스타일이 있다. 마을, 미로 등과 같은 비율로 현재까지 계속됩니다.

[이 단락 편집] 시리즈 분류

이사일루하사 첫 번째 장

Dragon Slayer VI-Heroes Den과 Dragon Slayer-Heroes伝说II에 의해 구성됩니다 이세이루하사의 세계를 무대로 한 두 작품, 지하 세계를 확장한 II. 1994년 프로듀서 Zeno Kiya가 Falcom을 떠난 이후 후속 작품은 더 이상 Dragon Slayer의 이름을 따서 명명할 수 없어 Dragon Slayer 시리즈에서 독립하게 되었습니다. 1997년에 출시된 히어로즈 덴슈오의 1세대 리마스터 버전은 드래곤 슬레이어라는 이름을 취소하고 게임 로고에만 그대로 두었습니다.

작품 및 로그인 모델 포함:

Dragon Slayer VI-Heroesden(PC-88, PC-98, FM-TOWNS, X68000, MSX2, Windows, PCE, SFC, MD, PS, SS)

Dragon Slayer-Heroes II (PC-88, PC-98, FM-TOWNS, PCE, SFC, MD, PS, SS)

두 번째 카카부 3부작의 일부

Hero's Den III-White Witch, Hero's Den IV-Crimson Shizuku, Hero's Den V-Umi no Kange의 세 작품으로 구성됩니다. 카카부(Kakabu)라고 불리는 땅에 거대한 균열이 생겼습니다. III은 Tirasil에, IV는 El Felting에, V는 Vetluna에 있습니다. 그 중 IV는 2000년에 재출시되면서 원작의 설정과 줄거리에 많은 수정을 가했다. 이 때문에 전혀 다른 두 개의 게임, 즉 구작과 신작이 등장한 것으로 볼 수 있다. .

작품 및 로그인 모델 포함:

Hero Denshuo III-White Witch(PC-98, Windows, PS, SS, PSP)

Hero Denshuo IV - 시즈쿠 버밀리온(PC-98, PS)

Denshuo Heroes V - Umi no Kange(Windows, PSP)

Denshuo Heroes IV - 시즈쿠 버밀리온(2000 재발행)(Windows, PSP)

세 번째 부분

시리즈의 세 번째 부분은 현재 진행 중입니다. 이 부분의 이름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일부 사람들은 명명을 기반으로합니다. 처음 두 장의 규칙에 따르면 세 번째 장의 이름은 삼리아(젬리아) 장이어야 합니다. 처음 두 기사와 달리 세 번째 기사에서는 작품을 작은 일련의 작품으로 세분화합니다. 히어로 덴 스토리 - 하늘의 궤적 SC 개봉 전 인터뷰에 따르면, 하늘의 궤적은 원래 하나의 작품으로 기획됐으나, 제작 과정에서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올라 2부로 나누어졌다.

Trails in the Sky 시리즈

Hero Den Story - Trails in the Sky FC(원래 이름은 Hero Den Story VI - Trails in the Sky)의 첫 번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 히어로덴 스토리 2부 - 소라의 궤적 SC와 스핀오프 히어로덴 스토리 - 소라노 궤적 SC 3번째 작품이 완전한 히어로덴 스토리 VI를 구성합니다. 이야기는 삼리아 대륙의 작은 나라 리베르에서 벌어지는 일이다.

작품 및 로그인 모델 포함:

Hero's Den - Sora's Trail FC(Windows, PSP)

Hero's Den - Sora's Trail SC(Windows, PSP )

영웅전설 - 하늘의 궤적 제 3탄(Windows, PSP)

영웅전설 VII(시리즈?)

Falcom은 현재 진행 중입니다. 개발 과정에서 일부 플레이어들은 Heroes of the Legend - Sora no Kiseki 3rd에서 에레보니아 제국과 관련된 수많은 플롯을 기반으로 영웅전설 VII가 제국에서 전개될 것이라고 추측했습니다. (단지 추측일 뿐이며, 팔콤이 공식 정보를 공개하기 전에는 다른 국가에서의 출시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이 단락 편집] 스토리 특징 및 구성

대부분의 작품이 챕터로 구성되어 있는데, 구 버전의 영웅전설 IV에서는 챕터 구조를 없애고, 새 버전에서는 챕터 구조로 변경되었습니다. 그것은 이야기 구조입니다.

시리즈Ⅰ-Ⅴ는 속편의 줄거리를 작품 속에 숨겨진 복선으로 설명했는데, 그 연관성은 후속 완성작에서만 볼 수 있다. 그러나 2000년에 나온 영웅전설 4의 리마스터 버전에서는, 예감은 피상적으로 변하기 시작했고 시리즈의 최신작까지 이어졌습니다.

챕터 간 줄거리 연결은 없지만 줄거리 설정에는 몇 가지 유사점이 있습니다. 사라지는 고대 첨단 문명이 초래한 재앙입니다.

다른 Falcom 게임의 일부 캐릭터, 아이템, 심지어 캐릭터도 시리즈의 다른 세계에서 다양한 방법(예: 오래된 Legend of)으로 카메오를 만들었습니다. Heroes IV에는 Ys 시리즈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브랜디쉬 시리즈의 남자 주인공인 토루와 아레스 등의 캐릭터 이름이 등장합니다. 영웅전설 - 천공의 궤적 SC에는 플레잉 카드 캐릭터의 아바타가 등장합니다. 영웅전설 I~IV의 주인공들입니다.

[이 문단 편집] 적과의 만남

이사일루하사 장은 소품을 통해 적을 볼 수 있고, 적을 직접 볼 수 있는 만남 스타일의 만남이다. .

카카부 3부작은 무작위 적과의 고정 지점 조우이며, 같은 위치에 있는 적의 조합은 고정되어 있습니다.

<천공의 궤적>은 이세이루하사 편과 마찬가지로 적과의 조우 형식의 만남이지만, 적과 조우하는 방향의 디자인이 추가된다.

[이 단락 편집] 마법 시스템

각 세계의 마법 시스템은 다르며 보편적인 마법은 없습니다. MP 소비 시스템은 영웅전설 II, 영웅전설 III를 제외한 대부분의 RPG와 동일합니다. 그 중 영웅전설2는 매직바(Magic Bar)로, 정상적인 자유이동 시 시간이 지나면 회복되는데, 전투 중 소품을 사용하는 것 외에는 회복이 불가능하다.

영웅전설 III에는 MP 디자인이 없고, 마법을 무한대로 사용할 수 있지만, 영웅전설 III에는 행동값(vp)이 있습니다. 전투에서 모든 행동에는 vp값이 소모됩니다. 값이 0으로 돌아온 후에는 정지하고 휴식을 취하거나 마법을 사용해 100제곱미터를 회복해야 하며, 적의 행동도 이 규칙에 의해 제한됩니다.

[이 단락 편집] 특수 공격 시스템

영웅 전수오 V-하이노 칸게 이후 도입되었으며, 시간을 생략하면서 마법에 버금가는 살상력을 지닌 특수한 일반 물리 공격입니다. 마법의 독서를 위해.

원래 MP를 소모하도록 설계되었지만 영웅전설 IV 리마스터 버전에서는 MP 소모 설정이 취소되었으나 VI에서는 마침내 사용 횟수가 제한되었습니다(MP를 소모하지도 않고, 사용 횟수도 없습니다. 사용 횟수 제한)에 따라 필살기 제한 요소가 CP 슬롯의 CP 값(최대 200)으로 변경됩니다. 새로운 보조형 필살기가 추가되고 새로운 초필살기가 추가되었습니다. CP 값이 100에 도달하면 발동할 수 있으며, CP 값이 200에 도달하면 일반 효과의 1.5배(공격 유형)가 적용됩니다. ) 또는 다른 효과(보조 유형)가 추가됩니다. 동작 순서에 관계없이 슈퍼 필살기가 발동될 수 있습니다(적 또는 적 중 하나가 현재 동작을 완료한 후에 적용됩니다). 각 게임의 필살기 대부분은 구별이 불가능하며, V세대 주인공 포드와 VI의 조슈아의 필살기 중 일부만이 어느 정도 유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전투 시스템

시리즈의 각 게임은 매우 다르지만 한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턴 기반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지만 결정을 내립니다. 속도에 따른 행동 순서.

이사일루하사의 전투 시스템은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와 유사하지만, 디자인의 디테일이 상당히 다릅니다.

카카부 3부작은 지도 화면에서 직접 전투를 시작하지만, 구체적인 전투 시스템은 아직 미성숙하고 변화무쌍하다. 영웅전설 III는 플레이어가 전략을 제어하고 전술을 컴퓨터가 제어하는 ​​전투 시스템을 채택합니다. 즉, 플레이어는 전투 방법의 선택을 제어할 수 있지만 컴퓨터가 사용하는 스킬은 제어할 수 없습니다. 영웅전설 III의 가장 큰 특징은 전투에 패해도 불이익이 없고, 바로 전투를 계속할 수 있다는 점이다(III에는 승패에 관계없이 전투가 끝나면 상태가 가득 차 있다는 설정도 있다).

영웅전설V에서는 플레이어가 캐릭터의 구체적인 전술을 직접 제어할 수 있지만, 캐릭터가 몬스터와 너무 가까워지면 자동으로 물리 공격을 하고, 멀어지면 마법 공격을 적극적으로 사용합니다. 더욱이, 캐릭터가 마법을 사용할 때 마지막 행동을 자동으로 반복하는 경우는 거의 없으며(열반도 가능함), 스스로 마법을 발동시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임 내에서 캐릭터의 각 행동 후에 눈에 보이지 않는 냉각 시간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수동제어의 경우 정확한 시간을 파악하기 어렵고, 조작이 매우 번거롭다. 게다가 캐릭터가 자동으로 몬스터를 향해 이동하는 전투 설정도 골치 아픈 부분이다. The Legend of Heroes Ⅴ의 하이라이트는 이중 마법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정 캐릭터는 더 강력한 마법과 특정 마법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The Legend of Heroes IV의 리마스터 버전은 전투 시스템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비록 캐릭터가 자동으로 몬스터를 향해 이동하는 설정이 여전히 존재하지만 플레이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동작을 멈출 수 있으며 냉각이 가능합니다. 액션이 끝난 후의 시간(영웅전설 VI에서는 "어려운 시간"으로 정의됨)이 표시되므로 캐릭터의 전투가 완전히 제어 가능하며, 캐릭터가 자동으로 마법을 해제하는 설정도 이 게임에서 취소됩니다.

영웅전설 VI: 궤적은 영웅전설 IV 리메이크의 전투 시스템을 이어가고 더욱 개선했습니다. 첫 번째는 캐릭터의 자동 이동 설정을 취소하고 실시간 전투 모드를 전통적인 턴 방식으로 변경하는 것이다.

그리고 적과 적이 행동 순서대로 표현되는 AT(Action Time) 전투 시스템이 있습니다. 캐릭터의 행동은 "Hard and Straight"에 따라 결정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Hard and Straight"는 점차 0으로 돌아갑니다(단, 보이지 않으며 리마스터 버전 IV에서는 개선이 계속될 수 없습니다). 0에 먼저 도달하는 사람이 행동할 권리를 얻습니다. 하지만 리마스터 버전 IV에 비해 크게 개선된 점은 캐릭터의 속도가 '하드' 회복 속도를 높일 수 있고, 서킷과 스킬에 따라 캐릭터의 속도를 더욱 높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동 속도와 관련이 있음).

다음은 전투 중 탈출 시스템 설정의 변경입니다. 카카부 3부작에서 플레이어는 거의 모든 경우(플롯 전투 포함)에서 탈출할 수 있지만 영웅전설 VI의 핵심 플롯 전투에서는 탈출할 수 없습니다. 실패하면 일반적으로 게임이 종료됩니다(플롯이 달리 설정되지 않는 한).

마지막으로 이 게임에서는 처음으로 요리 시스템이 도입되었습니다. 공격적인 요리를 사용하여 적을 공격할 수 있으며 그 효과는 매우 분명합니다.

[이 문단 편집] 캐릭터의 최대 레벨

이사이루 하사 게임의 최대 레벨은 모두 99레벨이지만, 보통 35~45레벨 정도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게임.

카카부 트릴로지는 최고 레벨이 다르며, III은 30레벨, 리마스터 버전은 60레벨로 상향 조정됩니다. 구 IV는 무기 레벨과 마법 레벨로 나누어져 각각 50레벨이며, 새로운 IV는 레벨 255, V는 레벨 50입니다.

천공의 궤적은 작품 자체의 특수성으로 인해 작품마다 초기 레벨과 최고 레벨이 다릅니다. FC의 최고 레벨은 49이며, SC의 초기 레벨은 35~40 이전 게임의 세이브 파일을 물려받았는지 여부에 따라 최고 레벨은 99, 3차 초기 레벨은 90, 최고 레벨은 150이다.

[이 문단 편집] 도서 컬렉션

도서 컬렉션은 III부터 소개되었습니다. 줄거리가 진행됨에 따라 소설 전체를 수집한 후 귀중한 소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III를 제외하고는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인 귀중한 소품들이 어느 정도 스토리가 전개되는 짧은 시간 동안 많은 책들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수집이 매우 어렵습니다. 완전한 소설 세트. 그 중 구 IV 컬렉션은 미션을 통해 완성되는데, 컬렉션을 완성하더라도 아무런 혜택이 없습니다. 하늘의 궤적 시리즈 이후로 리벨 커뮤니케이션 저널 등의 도서가 추가되어 컬렉션이 완성되었습니다. 목적은 없습니다. 히어로 덴 스토리 3판 - 하늘의 궤적은 책 설정이 있지만, 스토리가 일정 수준까지 전개되면 책장을 조사하면 볼 수 있지만 수집할 필요는 없습니다.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모두 획득한 후에는 보상을 받게 되며, 각 캐릭터는 특정 책인 "물리적 변형 이론"에 관심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 문단 편집] 낚시 시스템

'키스인더스카이FC'가 처음으로 낚시 콘텐츠를 가지고 있지만, 낚시 횟수가 제한되어 있으며, 앞으로는 다시 낚시를 할 수 없는 분들이 많을 수도 있습니다. 아직 의미가 끝나지 않았습니다. "Trails in the Sky SC"에서는 낚시가 완전한 낚시 시스템이 되었습니다. 리벨 왕국 전역에서 졸졸 흐르는 물을 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물고기가 사는 곳입니다. 낚시터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다양한 낚싯대와 미끼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하여 낚시터에서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를 잡을 수 있습니다. 1장부터 5장, 8장에서는 한번만 플레이할 수 있는 FC와 달리 Libel에서는 작업을 수행하면서 언제든지 낚시를 할 수 있습니다. 메인 퀘스트에는 낚시가 필요하지 않으며, 물고기 한 마리도 잡지 않고 레벨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낚시에 대한 보상은 확실히 엄청납니다. 잡힌 모든 물고기는 매우 귀중한 보석, 약, 빛나는 칩 등을 포함하여 아이템을 뱉어낼 것이며 일부 물고기 자체도 높은 가격에 팔릴 수 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잡은 생선을 FC처럼 다양한 재료로 사용할 수 없고, 더 큰 생선의 미끼로만 사용하거나 판매할 수 있다는 점이다. 하지만 많은 물고기들이 생선 재료와 다양한 워크래프트 재료를 뱉어냅니다.

[이 문단 편집] 골드 아이템 교환

III부터 골드 교환 디자인이 도입되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처치하면 플레이어는 돈이 아닌 다양한 골드 교환 아이템을 얻게 됩니다. , 상점 및 기타 장소에서 교환할 수 있습니다. V에는 금 교환 아이템만 허용하는 특별 상점이 있었습니다. VI 이후 게임 내에는 7가지 종류의 금 교환 아이템이 있습니다. , 합성 게임에서는 마법(회로)의 일부로 존재합니다.

[이 단락 편집] 다른 게임 작품에서 영웅전설 시리즈 캐릭터의 등장

Vantage Master 및 Vantage Master V2(Dark Elves 시리즈): Heroes of the Legend III - 하얀 마녀 야리오와 크리시가 엘프 마스터로 등장합니다.

밴티지 마스터 포터블: 영웅전설-천공의 궤적의 인기 캐릭터가 숨겨진 스피릿 마스터로 등장합니다.

리바이벌 제리와 크리스를 캐릭터 이름으로 사용하면 특별한 보상이 제공됩니다.

[이 단락 편집] 애니메이션 작품

Dragon Slayer-Hero Legend Prince's Journey

제작: Miyashita Masayuki

원작: Nippon 주식회사 후쿠로

기획 콜라보레이션: 카토 마사유키

프로듀서: 나카자와 미노루, 하루타 카츠노리

캐릭터 원안: 이시카와 켄

각본: 마츠자키 켄이치

감독: 나카무라 켄유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인: 히라이 히사시

애니메이션 감독: 히라이 히사시

아트 감독: Kaki Shi

음악 프로듀서: Sakai Fujio

음악 디자인: Uchida Takuo, Ishikawa Mieko

음악 작곡가: Falcom Sound Team J.D.K.

편곡: 테라지마 민야

음향 감독: 하야세 히로유키

편집: 키시 미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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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 감독: 미나가와 마모루

프로듀서: DoragonSlayer:PROJECT, FAI International CO:LTD.

원화: 시미즈 켄이치

세르워크: 시미즈 켄이치

제작: Amotive Co., Ltd.

발매자: Amoco Co., Ltd.

판매자: Amoco Co., Ltd.

Rika: 야마구치 카츠히라

사쿠라: 야마자키 와카나

아리엘: 사사오카 시게조

린나: 호리 히데유키

사쿠라: 오츠카 아키오

로: 토비타 노부오

자기: 오카 카즈오

몬스타: 오타 신이치로

페리시아: 오마 요코

아론: 미야우치 유키헤이

1989년 발매된 영웅전설 시리즈 1화, 1992년 발매된 2화 전편 OVA 작품을 바탕으로 한 애니메이션판으로 VHS(비디오테이프), LD 형태로 판매중입니다. 원작의 스토리를 완전히 보여줄 수 없는 에피소드가 2개뿐이기 때문에 애니메이션 버전은 게임의 첫 번째 장, 즉 왕자의 여정을 가로막을 뿐입니다. 첫 번째 장에서는 이야기가 완전히 조국 회복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 애니메이션 버전은 원작의 줄거리 측면에서 특히 뛰어나며, 게임 설정을 따르는 세계관과 고유 이름의 일부를 제외하면 다른 부분은 완전히 다른 작품입니다. (The Legend of Heroes IV의 두 버전의 큰 차이점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에는 게임의 첫 번째 장만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소니아는 애니메이션 버전의 히로인으로 승격되어 티나 공주의 원래 위치를 대체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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