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가 하드웨어에 영향을 미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원리를 알려주세요.
소프트웨어의 명령 (초기 프로그래밍) 은 결국 컴퓨터가 인식할 수 있는 기계 언어, 즉 우리가 보통 듣는 0101010/01kloc-0/01으로 변환됩니다 이 긴 기계 코드는 하드웨어에 전기 펄스나 전기 신호로 나타나 초고속 속도로 나타난다.
대규모 집적 회로는 논리 연산 또는 연산 (특히 회로 지식, 가장 기본적인 원리는 매우 간단하다. 당신을 놀라게 하는 것은 경로와 개방이다) 결국 연산 속도가 놀라운 컴퓨터를 형성한다.
명확하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많은 학과의 기초 지식을 습득해야 한다.
소프트웨어가 하드웨어를 제어 할 수있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소프트웨어가 보이지 않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제어처럼 유형 엔티티를 어떻게 제어 할 수 있습니까?
사실 문제는 매우 간단하다. 소프트웨어는 일할 때도 하나의 실체이다. 소프트웨어의 본질은 전류 신호로, 다른 정보를 나타내는 데 사용된다. 이러한 전류 신호는 논리 회로의 차단을 제어하고 논리 회로의 차단은 하드웨어의 작동을 제어하는 데 사용됩니다.
결국 소프트웨어는 스위치 신호의 역할을 한다. 스위치가 작동하려면 하드웨어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전원에 연결되지 않은 하드웨어는 소프트웨어에 의해 제어되지 않습니다. 전원 플러그를 꽂지 않은 스탠드처럼, 스위치를 아무리 눌러도 켜지지 않는다.
어떤 소프트웨어든 실행하기 전에, 그것을 전류 신호로 변환하는 물화 과정이 있어야 한다. 네가 종이에 쓴 소프트웨어 코드는 영원히 하드웨어를 통제할 수 없다. 초기 컴퓨터는 수동 배선 입력 프로그램을 사용했는데, 이는 소프트웨어를 인력으로 대체하는 것과 같다.
코드는 전기 신호로 구체화됩니다. 이제 플로피 디스크와 하드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헤드를 통해 프로그램 코드를 전기 신호로 변환하고, 디스크는 까까머리를 통해 프로그램 코드를 전기 신호로 변환하는 등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이 문제는 간단해 보이지만, 사실 아주 저급한 내용과 원리를 포함한다. 일반적인 컴퓨터 애호가들에게는 설명할 방법이 없다. 왜냐하면 우리는 회로의 물리적 실현을 생각해 본 적이 없기 때문이다.
결국, 컴퓨터 소프트웨어는 단지 전자 부품의 작업을 지도하는 지침의 순서일 뿐이므로, 너는 반드시 전자 부품이 왜 이런 순서에 따라 작업해야 하는지 물어봐야 한다. 회로에서 명령 시퀀스의 본질은 전자 부품의 다양한 상태를 제어하는 규칙적이고 의미 있는 전기 펄스이다. 작업 과정은 매우 복잡하다. 가장 간단하고 기본적인 것은 OR 회로, and 회로 등과 같은 몇 개의 논리 문 구현입니다. 이러한 논리 문을 결합하는 그룹
조합하고 공동 작업을 통해 컴퓨터의 전반적인 컴퓨팅 및 처리 능력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펜티엄 시리즈 CPU 와 같은 10 여 개의 기본 회로의 유기적 집합체이기 때문에, 예를 들어 펜티엄 시리즈 CPU 는 수억 개의 반도체 부품을 통합하여 각 구성 요소의 기능을
완전히 이해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우리는 그것들을 모든 사람의 활동과 비교해서 하나의 사회를 구성할 수 있다.
단위도 있고 추상도 있는데, 추상적인 가전제품처럼, 너는 가전제품을 하나의 추상 단위로 사용하거나, 한 가정을 하나의 추상 단위로, 하나의 추상 단위를 네트워크에 액세스할 수 있다. 구체적인 액세스 방식은 전적으로 추상 단위 자체에 의해 실현된다. 이상적으로 각 기능 모듈, 즉 레저 유닛에는 네트워크의 일부가 되어 새 부분에 대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가정용 회로에 인터페이스 모듈이 있어 자유롭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각 Dan 유닛은 액세스 권한, 모든 접속 조합, 전체 유닛도 액세스 권한을 갖습니다.
소프트웨어가 명령을 보낼 수 있습니다.
Cpu 의 핀 하나를
고저 신호를 보내다
하드웨어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대한 나의 생각
나는 이런 문제에 부딪친 지 오래다. 인터넷에서 볼 때마다 내가 원하는 것도 아니고 작문 원리 책에서 말한 것도 아니다. 이제 알겠다. 내 생각에 따르면 내가 혼란스러울 때 여기서 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 너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소프트웨어는 하드웨어를 어떻게 제어합니까? (다음은 내 개인적인 이해일 뿐, 정확함을 보장하지는 않는다. 만약 틀렸다면, 여러분들의 지시를 받기를 바랍니다. 。 미리 감사드립니다.)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가 없는 하드웨어는 고철이나' 모래' 더미다. Cpu 에 디코더라는 것이 있다는 것도 알고 있고, 우리가 쓴 프로그램도 컴파일하고, 컴파일하고, 연결해야 한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최종 생성은 하드웨어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실행 중인 바이너리 파일입니다. 하지만 문제는 하드웨어가 어떤 이진수를 알 수 있느냐는 것이다. 이것은 아마 네가 이해하지 못하는 곳일 것이다. 사실 설명의 관건은 바로 여기에 있다. 고압 저압. 당신은 하드웨어의 펄스 제어를 받아들일 수 있습니까? 우리는 프로그램을 씁니다.
시퀀스 (소프트웨어) 는 실제로 높은 전압과 펄스로 디스크에 저장됩니다. 반사적이거나 반사되지 않는 형태일 수도 있습니다. 기계가 직접 실행할 수 있는 코드, 즉 이진수, 디코더는 이해할 수 있다. 그는 이해할 수 있다. Cpu 는 이해할 수 있습니다. Cpu 는 하드웨어 설정 및 하드웨어 특성에 따라 스위치 (즉, 경로) 를 선택하여 하드웨어를 제어합니다. 이해하시나요? 질문이 있으시면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표적 해결이 더 좋을 수도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사실, 컴퓨터는 결국 상당히 복잡한 문제를 더하기 (ALU) 로 바꿀 것이다. (너무 신기하다, 나는 지금까지 이해할 수 없다. 하지만 저는 알고 있습니다. 허허, 이해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하드웨어를 어떻게 제어합니까?
소프트웨어는 일할 때도 하나의 실체이다. 소프트웨어의 본질은 차이를 정보로 표현하는 전류 신호이다. 이러한 전류 신호는 논리 회로의 차단을 제어하고 논리 회로의 차단은 하드웨어의 작동을 제어하는 데 사용됩니다.
결국 소프트웨어는 스위치 신호의 역할을 한다. 스위치가 작동하려면 하드웨어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전원에 연결되지 않은 하드웨어는 소프트웨어에 의해 제어되지 않습니다. 전원 플러그를 꽂지 않은 스탠드처럼, 스위치를 아무리 눌러도 켜지지 않는다.
어떤 소프트웨어든 실행하기 전에, 그것을 전류 신호로 변환하는 물화 과정이 있어야 한다. 네가 종이에 쓴 소프트웨어 코드는 영원히 하드웨어를 통제할 수 없다. 초기 컴퓨터는 수동 배선 입력 프로그램을 사용했는데, 이는 소프트웨어를 인력으로 대체하는 것과 같다.
코드는 전기 신호로 구체화됩니다. 이제 플로피 디스크와 하드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헤드를 통해 프로그램 코드를 전기 신호로 변환하고, 디스크는 까까머리를 통해 프로그램 코드를 전기 신호로 변환하는 등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이 문제는 간단해 보이지만, 사실 아주 저급한 내용과 원리를 포함한다. 일반적인 컴퓨터 애호가들에게는 설명할 방법이 없다. 왜냐하면 우리는 회로의 물리적 실현을 생각해 본 적이 없기 때문이다.
결국, 컴퓨터 소프트웨어는 단지 전자 부품의 작업을 지도하는 지침의 순서일 뿐이므로, 너는 반드시 전자 부품이 왜 이런 순서에 따라 작업해야 하는지 물어봐야 한다. 회로에서 명령 시퀀스의 본질은 전자 부품의 다양한 상태를 제어하는 규칙적이고 의미 있는 전기 펄스이다. 작업 과정은 매우 복잡하다. 가장 간단하고 기본적인 것은 OR 회로, and 회로 등과 같은 몇 개의 논리 문 구현입니다. 이러한 논리 문을 결합하는 그룹
조합하고 공동 작업을 통해 컴퓨터의 전반적인 컴퓨팅 및 처리 능력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펜티엄 시리즈 CPU 와 같은 10 여 개의 기본 회로의 유기적 집합체이기 때문에, 예를 들어 펜티엄 시리즈 CPU 는 수억 개의 반도체 부품을 통합하여 각 구성 요소의 기능을
완전히 이해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그것들은 모든 사람의 활동과 비교해서 하나의 사회를 구성할 수 있다.
컴퓨터는 디지털 회로이고, 디지털 회로는 1, 0 제어 회로를 통과한다. 그것은 전류와 펄스 역할을 한다. 키보드에서 1 주일을 치는 것처럼 000111111/kloc-0 입니다
이 데이터를 계산한 다음 기계 언어를 보내 다른 하드웨어 작업을 지시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