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곡이 울렸을 때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하지만 게임성이 크게 변한' 신벚꽃대전' 이 팬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까?
초창기에 세카 게임기를 접한 게이머들도 공감할 것이다. 당시 닌텐도의 게임기와 게임 유형은 모두 짜고 적합한 노선이었고, 노소를 막론하고 제 1 편의 작품은 기본적으로 애니메이션 스타일이었다. 닌텐도와는 정반대인 세가는 처음부터 사용자를 나이든 청소년과 성인에게 포지셔닝했기 때문에 그들의 게임은 항상 반항적이고 쿨하거나 완전히 성숙한 스타일이어서 성인만이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닌텐도의 당시 게임은 주로 본토 시장을 선호했고, 세가의 작품은 유럽과 미국과 함께 발전하여 구미 냄새가 짙게 배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게임명언)
1994, 호스트 전쟁은 이미 32 비트 시기가 되었는데, 닌텐도는 SFC 로 많은 돈을 벌었기 때문에 32 비트 호스트를 개발할 계획이 없었다. 세가는 핵심 사용자의 제한으로 기술을 높여야 했다. 세카 토성 게임기는 바로 이런 환경에서 탄생한 제품이다. 새로운 호스트가 출시됨에 따라, 그들은 당연히 일련의 게임이 필요해서 자신의 게임 라인업을 확장할 수 있다. -응?
왕자 광정은 게임 개발을 위해 그의 인맥을 모두 동원해 만화' 체포 영장' 의 저자와 게임을 담당하는' 건달 마크' 의 화가 송원수 원칙과' 하늘의 전쟁' 의 시나리오 집필을 맡았다. 히로이 에테르승기를 바탕으로 게임 배경을 오버 헤드 정태시대에 설정했고, 작품 전체가' 증기와 마법' 의 스타일을 융합했다. 게임 속 주인공도' 제국 중화타격단-화단' 이라는 비밀조직에 소속돼 사실상 국가 안보를 보호하는 것이다. 그들은 보통 전쟁터에서 공연을 하는데, 위급한 때에 이런 장갑기갑을 운전해서 적과 싸운다.
플레이어가 심야에 맡은 역할은 이 비밀조직의 젊은 남자 장교로 전투에서 지휘를 맡아 평소 여주인공들의 인간관계를 조절하는 것이다. 참신한 게임 프로듀서로서, Oji Hiroi 는 그의 게임 제작에서도 색다른 모습을 보였다. 다른 게임들은 모두 게임의 줄거리를 중심으로 음악을 만드는 반면, Oji Hiroi 는 먼저 음악을 창작한 다음 음악을 중심으로 게임의 주제를 만들라고 명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이렇게 하는 것의 장점은 게임의 주제곡' 바! 제국 화안! "게임 전체에서 특히 인기가 있지만, 이 작품을 접한 후, 언제나 뜨거운 피 끓는 느낌을 준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