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이판에 대해서 ... (좀 바보같아요 ... 하지만 저는 초보자입니다. 양해해 주세요.)
USB 키보드는 Wii 게시판과 쇼핑 채널에서 지원됩니다.
2007 년 8 월 7 일 출시 14: (2007 년 8 월 7 일부터 2007 년 8 월 3 일까지 업데이트 작업을 수행하는 호스트 버전이' Ver.3.0J' 인 호스트의 경우)
인터넷 채널에서 홈 키를 눌러 재부팅을 선택한 다음 호스트 재부팅 키를 눌러 검은색 화면을 누르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Wii 전용 네트워크 카드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연결할 때 Wii 네트워크 연결이 불안정해지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2007 년 6 월 10 출시: (업데이트 후 호스트 버전 번호는' Ver.3. 1J' 임)
위키 게시판
보내는 메시지가 웹 사이트인 경우 인터넷 채널을 직접 가동하고 웹 사이트를 직접 엽니다.
인터넷 채널 (쇼핑 채널에서 다시 다운로드)
USB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 페이지에서 문장 를 선택하면 웹 페이지에서 해당 웹 문장 를 검색합니다.
내 즐겨찾기 수가 48 개에서 56 개로 늘어났다.
모든 사람의 투표 채널 (쇼핑 채널에서 다시 다운로드해야 함)
투표 결과 지역은 일본 지도의 색깔에 따라 표기해야 한다.
2007 년 6 월 5438+2 월 1 1 출시: (업데이트 후 호스트 버전 번호는' Ver.3. 1J' 임)
쇼핑 채널
선물 기능을 추가하면 가상 게임 플랫폼에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호스트 게임을 선택하여 Wii 주소록에 있는 친구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자신의 Wii 포인트로 선물을 해야 함)
사진 채널 (업데이트 후 쇼핑 채널에서 다운로드)
1.0 (지정되지 않음) 에서 1. 1 으로 업데이트합니다.
슬라이드 쇼에 사용된 배경 음악 형식은 MP3 에서 AAC (확장자가 .M4A 인 MP4 파일) 로 변경되며 MP3 형식의 음악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기 전에 주의하십시오. >
Wii 주 메뉴
Wii 주 메뉴에서 "쇼핑 채널" 의 모드를 변경하십시오.
사진 채널에서 사진을 선택하여 Wii 선택의 원래 사진 채널 모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Wii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이후
Wii 소프트웨어는 게임 CD 를 사용하여 게임 소프트웨어를 시작할 때 호스트 펌웨어를 업데이트하여 업데이트됩니다.
닌텐도와의 무선 통신에 대한 정보를 추가했습니다.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의 캐릭터 목록
버전 2.0J 용 업데이트
슈퍼 종이 마리오
Wii 소프트 헤드 소프트웨어 운영 학교
킹콩 제트 배럴 경기
마리오 파티 8
영원한 블루
마리오 파업자 고발
첫 번째 Wii(5438 년 6 월 중순 +2007 년 10 월 판매, Wii 리모컨 번들 및 보호대 포함).
버전 3.0J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하여 불법 복제 방지 데이터 추가
드래곤볼 z 스파크 사방! 유성
슈퍼 마리오 은하수
버전 3. 1J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하여 불법 복제 방지 데이터 추가
마리오& 소닉은 베이징 올림픽에서
위키백과: 위키백과
이 호스트는 2006 54 38+0 game cube 출시부터 구상을 시작했다. 닌텐도 게임 디자이너 궁본모는 단독 인터뷰에서 당시 계획이 게임기와 플레이어 간의 새로운 상호 작용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밝혔다. "그 당시 * * * 는 하드웨어 능력이 게임기의 전부가 아니라고 생각했다. 시중에 너무 많은 고성능 호스트를 동시에 저장할 수는 없습니다. 지구상에 사나운 육식공룡만 있다면, 그들은 서로를 죽이고 결국 자신의 멸종을 초래할 수 있다. "
2 년 후 닌텐도는 여러 명의 게임 엔진 엔지니어와 디자이너를 소집하여 이 이념에 따라 개발하였다. 2005 년까지 컨트롤러의 인터페이스 설계가 형성되었지만 그해 E3 전시회에는 공개되지 않았다. 미야모토는 "우리는 여전히 제거할 장애물이 있다. 그래서 우리는 잠시 컨트롤러의 세부 사항을 공개하지 않고 호스트 자체만 전시하기로 했다. " 닌텐도 회장인 이와다 콩 회장은 이후 9 월 도쿄 게임전에서 와이이 리모컨을 선보이며 시범을 보였다.
닌텐도 DS 는 Wii 의 디자인에도 영향을 미쳤다. 닌텐도 디자이너 노천건일랑은 "Wii 를 개발할 때 우리는 항상 DS 를 생각한다" 고 언급했다. 우리는 DS 의 터치 인터페이스를 직접 사용하고 심지어 원형을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다. " 이 건의는 결국 채택되지 않았다, 왜냐하면 두 사회자가 너무 닮았기 때문이다. 궁본은 또한 "DS 가 완전히 실패하면 Wii 의 개발 계획이 중단되어 재검토될 수 있다" 고 밝혔다.
2006 년 9 월 14 일 닌텐도는 일본 북미 남미 호주 아시아 유럽의 상장 정보 (일정, 가격, 선적 수량 포함) 를 발표했다. 이전 정책 브리핑에서 닌텐도는 2007 년 3 월 3 1 회계연도가 끝나기 전에 600 만 대의 게임기와 1700 만 개의 게임소프트웨어를 출시할 계획이다. 여기에는 2006 년 출하될 예정인 400 만 대의 호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닌텐도는 2006 년 출하량이 주로 미국 시장 [9] 을 겨냥하고 2006 년에는 33 개 게임 [ 언론에 따르면 Wii 는 2006 년 2 월 8 일 영국에서 상장될 때 심각한 품절로 많은 실체와 온라인 상점들이 예매 플레이어의 수요도 충족시킬 수 없다고 보도했다. 2007 년 3 월 현재, 일부 영국 상점들은 여전히 Wii 게임기 부족의 어려움에 직면해 있으며, 2007 년 6 월, 미국의 Wii 에 대한 수요는 여전히 공급이 부족하다.
닌텐도는 2008 년 중국과 한국에 상장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대만성은 2009 년에 상장되었지만 아시아의 다른 국가나 지역 (일본을 제외한 중국, 홍콩, 싱가포르 포함) 의 출시일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