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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에서 단체 파티를 한다고 하는데 파티 사진 촬영에 대한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저희 부대에서 가수 대회를 기획한 것은 제가 총괄 기획뿐만 아니라 카메라의 효과를 고려해 여러 가지 계획을 세워 현장 촬영을 하게 됐어요.

먼저 파티형 프로그램의 개인 촬영에는 일반적으로 두 대의 카메라가 필요합니다. 3대 이상의 카메라를 사용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그렇다면 두 대의 카메라로 전체 녹화를 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이 문제는 다음과 같이 해결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는 무대 방향으로 직접 설치됩니다. 앞에 서서 걷는 사람들이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카메라는 상대적으로 사람들의 키보다 높아야 합니다. 사람들이 돌아다니는 효과를 피할 수 있고 효과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촬영할 때 배우들이 눈높이를 바라보도록 보장하기 위해 앞의 높은 무대와 같은 높이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클로즈업, 측면 뷰 및 청중 촬영을 담당하는 여행용 카메라로 사용됩니다. 전 과정을 진행자가 촬영하고, 보조 카메라가 촬영물을 선정한 후 복귀 후 립싱크 등을 통해 세밀한 편집을 진행해 듀얼 카메라 위치를 확보한다. 그러려면 제가 실력이 별로 없는 것 같고, 립싱크 정도만 조금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떤 사람들은 플래시가 켜지는 순간을 이용하여 타임 코드를 정렬하고 두 기기가 동기화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을 제안했지만, 보조 기기가 계속해서 켜지고 꺼지기 때문에 이것이 어렵습니다. 그러나 일단 그러한 렌즈가 있다는 것이 발견되면 이것이 가장 정확한 코딩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녹음된 동기화 사운드를 이용하여 립싱크를 하는 방법도 있는데, 이는 동기화된 음파가 거의 동일하고, 증폭 후에도 거의 동일하게 보이기 때문이다. 때로는 이 방법이 립싱크 편집에도 사용됩니다.

보조 카메라의 경우 수영 능력을 활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인터랙티브가 있는 경우 배우를 촬영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세션이나 관객 반응이 활발해지면 나중에 편집을 위해 촬영할 수 있는 좀 더 협조적인 관객을 찾아야 합니다. 일반적인 박수나 감상 장면의 경우 다른 장소에서 사용할 수도 있고, 진행자가 패닝할 때 흐릿해지거나 배우가 일시적으로 카메라 밖으로 나가는 등 진행자 촬영의 단점을 보완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등. 이 방법을 사용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가끔 보조 카메라가 장면을 찍어야 할 장소를 찾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 진행자 위치가 상대적으로 높고 제가 수석 감독이기 때문에 장면을 파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호스트 위치를 통해 찾아내고, 보조 카메라로 촬영을 하게 했더니 통신 문제가 생겼네요. 이번 촬영은 휴대폰으로 해결했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무선 인터콤 시스템을 통해 조작하는 것입니다. 현재 자동차 장착형 MP3 및 기타 유사한 FM 송수신 장비는 가격이 저렴하고 개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강의실에서 사용되는 흉부 마이크 음향 증폭 시스템은 하나의 마이크와 여러 개의 수신기를 갖도록 수정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는 진행자 또는 감독에게 제공되고 보조 카메라를 작동하는 사람은 헤드폰을 착용하여 집중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샷을 제어합니다. 촬영의 연속성을 보장하기 위해 본체가 테이프를 교체할 때 보조 장치를 미리 준비하고 측면 위치에서 중단 없이 무대를 촬영하여 본체가 정지하는 순간에도 연속 녹화가 보장되도록 해야 합니다.

파티 녹화에 있어 라이브 사운드 역시 상대적으로 중요한 콘텐츠다. 어떻게 녹음할지가 파티 녹화를 하는 많은 사람들이 고민하는 문제가 됐다. 이번에는 내부 녹음을 위해 믹서의 녹음 출력(REC OUT)에서 라인을 연결하는 조치를 취했습니다. 이 두 개의 소켓은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으며 운영자의 제어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둘 다 6.5 ~ 3.5를 미리 준비하거나 해당 소켓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내 녹음 장비는 Samsung vy-120 레코더입니다. 믹서에서 출력된 신호는 적절한 감쇠 후 녹음용 마이크 잭이 있는 녹음 펜에 제공되어 완벽하고 순수한 녹음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너무 "순수"할 수 있으며 박수와 청중의 환호 등 장면의 많은 분위기를 포착할 수 없습니다. 우리의 DV도 이러한 사운드 세트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시간에 녹음하고 내부적으로 수집된 사운드를 겹쳐서 장면 효과를 만듭니다.

촬영 후 편집 시 사운드 트랙을 메인 트랙으로 활용한 후 영상을 코딩하고 빈 자리를 빈 렌즈로 채울 수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촬영하면 후반 작업에 큰 어려움이 따르지만, 어느 정도 전문적인 촬영 실력이 생기고 어느 정도 가시성이 생기기도 한다.

노래 경연이다보니 일부 배우들이 모니터로 작은 TV를 사용하기도 한다(이 경연에서는 VCD 반주가 있는 배우가 극소수에 불과하고, 대부분이 CD다). 오디오 신호는 믹싱 콘솔 근처의 DVD 플레이어에서 전송되는데 어떻게 30미터가 넘는 비디오 전송을 달성할 수 있습니까? 조건이 허락한다면 30미터 비디오 케이블을 전송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테스트 후에는 30미터가 이미지 품질에 미치는 영향은 미미합니다. 회선 사용이 허용되지 않는 경우, 위에서 언급한 무선 자동차 mp3와 유사하게 무선 영상 전송 장비도 Taobao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이 매우 저렴합니다. 신호는 DVD에서 출력되고 간단한 변조를 통해 전송된 다음 50미터 이내의 TV에서 수신될 수 있습니다.

공연장에는 대형 스크린 프로젝터를 활용해 관객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관람할 수 있다.

그러나 CD가 모두 노래 반주에 사용된다면 큰 화면은 별 의미가 없지만 DV의 비디오 출력을 비디오 라인에 연결하고 프런트엔드 변경을 담당하는 직원에게 제공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간단한 스위치 장비를 만들어서(대신 양방향 2선식 칼 스위치나 보트 스위치를 사용할 수 있음) 전환합니다. CD를 사용하는 경우 녹화의 동기화 신호가 프로젝터로 전환됩니다. 프로젝션이 보는 것은 진행자의 비디오 동기화 신호이며 CCTV 봄 축제 갈라 라이브 방송 중에 대형 화면 효과를 얻습니다.

위의 방법을 통해서 효과는 좋습니다.

제 생각은 참고용일 뿐입니다. 교환을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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