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시리즈에는 몇 부분이 있나요?
Fantasy Legend: The Beginning of the Legend
게임명: TALES OF PHANTASIA
SFC 버전 출시일: 1995년 12월 15일
SFC판 가격: 11,800엔
PlayStation판 출시일: 1998년 12월 23일
PlayStation판 가격: 5,800엔
GameBoyAdvance 버전 출시일: 8월 1일 , 2003년
GameBoyAdvance 버전 가격: 4,800엔
캐릭터 설정은 유명한 후지시마 코스케, 그의 대표작은 "여신", "사쿠라 대전" 등 나의 유명한 작품입니다.
판타지 레전드의 SFC 버전은 레전드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이지만, 일본의 유명 RPG 게임인 '드래곤 퀘스트 6: 판타지 랜드'와 동시에 출시되었기 때문에 그 인기가 매우 높았습니다. 그리고 판매량은 얼마나 낙관적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후 Legend of Fate, Legend of Eternity 등의 게임이 PS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면서 Legend 시리즈는 Namco의 대표작이 되었습니다.
이제 SFC 버전의 Fantasy Legend를 다시 보면 Fantasy Legend가 정말 훌륭한 RPG 게임이라는 것을 인정할 수밖에 없습니다. 우선, 게임 내에서 장엄한 세계관, 심오한 스토리 함축, 복잡하게 얽힌 운명적 얽힘, 독특한 개성을 지닌 캐릭터들은 모두 이 역할을 맡은 후지시마 코스케의 손에서 유난히 아름답고 돋보입니다. 다음은 레전드 시리즈만의 특징이자 격투 게임과 유사한 실시간 전투 시스템인 LMBS가 이 게임의 주요 셀링 포인트다. 플레이어들에게 호평을 받은 주인공들의 모험. 마지막으로 당시 SFC 미디어의 48M 초대용량 미디어와 함께 게임에는 주제가도 추가되었으며 이는 나중에 Legend 시리즈의 주요 특징이 되었습니다. 수많은 뛰어난 기능을 갖춘 Legend 시리즈는 게임 업계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RPG 게임이 될 것입니다.
PS판은 원작과 애니메이션을 대거 추가해 재제작됐고, 애니메이션 제작사 프로덕션 IG를 초청해 애니메이션 제작도 펼쳤다. 희귀한 블록버스터 리메이크. ***550,000개 판매. GBA 버전은 기본적으로 SFC 버전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많은 새로운 하이라이트가 추가되었습니다.
게임 스토리: 조용한 작은 마을에서 주인공 크리스와 체스타는 평소처럼 남쪽 숲으로 사냥을 나갔다. 그러나 돌아온 뒤 그들을 기다리고 있던 것은 파괴된 집과 죽은 친척들뿐이었다. 두 사람은 공격자가 마왕 다오스이고, 그의 목표는 크리스가 아버지에게서 받은 목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마왕을 쓰러뜨리기 위해 크리스 일행은 여행을 떠나 무수한 시공간을 여행하는데… 그렇다면 마왕 다오스의 진짜 목적은 무엇일까?
SFC 및 GBA 버전의 주제가는 요시다 유카리, PS 버전은 요시다 토모미가 노래합니다. . PS판에는 엔딩곡도 특별히 추가되었는데, 요시다 유카리가 부른 '호시소라'다. 아름다운 노래와 멜로디 속에서 레전드 시리즈가 우리에게 다가옵니다.
★ 테일즈 오브 데스티니: 전설의 계승
게임명: 테일즈 오브 데스티니
정규판 출시일: 1997년 12월 23일
p >최고 버전은 1998년 3월 12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판매 플랫폼: PlayStation
통상 버전 가격: 5,800엔
최고 버전 가격: 2,800엔
캐릭터 디자인은 '신세기 GP' 등을 대표작으로 하는 이노타타 무츠미 씨가 채택했습니다.
남코는 레전드 시리즈를 더 크게 만들기로 결심했고, 2년 후 PS 플랫폼에서 레전드 오브 페이트가 출시되었습니다.
솔직히 남코는 게임 개발을 위해 막대한 돈을 투자했고,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프로덕션이 고용한 거액만큼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것은 없었다
IG가 만들어낸 절묘한 오프닝 애니메이션과 2분간의 긴 CG 시연, 그리고 리드보컬 밴드인 딘의 아름다운 가창력은 이번 오프닝 애니메이션을 게임 역사상 중요한 순간으로 만들어준다.
그리고 남코는 도쿄 게임쇼와 TV 매체 광고에 많은 돈을 썼고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게임이 출시된 날에는 연말에 레전드 오브 데스티니(Legend of Destiny)가 등재되어 대기 줄이 길었습니다. 일본 로컬 게임 판매량 상위 10위권, 판매량 87만개에 달함.
게임은 판타지 레전드의 LMB 시스템을 개선해 E-LMB 시스템으로 이름을 바꾸며 플레이어가 주인공을 조종하고 액션 게임 요소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전투 중에도 신선한 원거리 및 근거리 렌즈가 도입되어 플레이어는 최대 5m 높이의 거인과 싸우는 느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 스토리: 위대한 영웅이 되기 위해 어린 스탠은 세이크루도로 날아가는 플라잉 드래곤에 몰래 잠입한다. 하지만 비행 중 플라잉 드래곤은 몬스터들의 공격을 받게 되는데, 그 위기 속에서 스탠은 이상한 말하는 검을 얻게 되는데... 그때부터 스탠은 운명적인 여정을 시작하게 된다.
주제가는 딘 밴드의 'Dream е あ у о о に'는 아주 클래식한 곡이니 기회가 된다면 꼭 들어보세요. 또한, 레전드 시리즈의 주제곡에 남성 목소리가 사용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자, 현재까지 마지막이기도 하다.
★ Eternal Tales: The Spread of Legend
게임명 : Tales of Eternia
2000년 11월 30일 출시된 PlayStation 버전
p>최고 버전은 2002년 11월 7일 출시 예정
PlayStation Pocket 버전은 2005년 3월 3일 출시 예정
PlayStation 버전 가격: 6800엔
p >베스트 버전 가격 : 3465엔
PlayStation Pocket 버전 가격 : 5040엔
게임 자막 : Eternal Twilight RPG
캐릭터 디자인으로 결정 운명의전설의 감독을 역임했고, 관련 애니메이션 작품을 가지고 있는 이노타타 무츠미가 계속해서 기용하고 있다.
남코는 신세대 콘솔인 PS2 출시에 앞서 초고화질과 게임성으로 플레이어들을 완벽하게 사로잡은 PS 시대의 마지막 작품인 '영원의 전설'을 출시해 국내 베스트셀러 작품이 됐다. 2000. 하나.
PS의 모든 기능을 이해하고 보니, 영원의 전설의 화질은 PS2의 초기 게임보다 훨씬 좋습니다. Eternal Legend는 PSF의 PSF 음원 효과를 최대한 활용하여 많은 클래식 BGM을 남겼습니다. 영혼을 자극하는 판타지 스타일의 음악과 근미래 스타일의 믹스는 플레이어를 게임 세계에 몰입하게 만듭니다. 더욱이, 영원의 전설은 마침내 처음으로 전체 메인 스토리에 성우를 채택하여 성우를 플레이어에게 더 가깝게 만드는 것은 시리즈의 큰 변화입니다.
영원한 전설은 전설 질문과 같은 이전 2세대 시리즈의 일부 기능을 물려받았습니다. 36가지의 다양한 요리가 당신을 만족시킬 것입니다. 사이드 플롯, 발키리의 탑에서 발키리와의 결투 등 플레이어는 도전과 경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러한 레전드들의 특징은 계속해서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게임 스토리 : 사냥으로 생계를 유지하며 남다른 검술 재능을 지닌 남자 주인공 리드와 권투를 잘하는 소꿉친구 파라는 하늘에서 떨어진 수수께끼의 소녀를 만난다. 다른 세계에서 온 이상한 차량, 그리고 멜루티를 쫓는 수수께끼의 암살자.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모두는 모든 사건의 원인을 밝히기 위해 소꿉친구인 유학 중 케이어를 찾아가게 되고, 두 세계의 생존을 좌우하는 위기에 휘말리게 된다.
영원한 전설의 주제곡은 가넷트크로우가 부른 'Flying'이고, 엔딩곡은 '뉴시네마 리자드'라는 그룹이 부른 '에이틴'이지만 이 그룹은 2002년 8월 해체됐다. 따라서 psp판에는 이 엔딩곡이 포함되어 있지 않고, 다른 곡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테일즈 오브 데스티니 2: 레전드 부록
게임명: 테일즈 오브 데스티니 2 테일즈 오브 데스티니 2
정규 버전 출시일: 2002년 11월 28일
Mega Hits 버전 출시일: 2003년 11월 6일
판매 플랫폼: PlayStation2
Mega Hits 버전 가격: 3150엔
게임 자막 : 거북 PG
캐릭터 설정은 운명의 전설, 영원의 전설 등을 작업한 이노타타 무츠미입니다.
운명의 전설 2는 전설 시리즈의 첫 번째 속편으로, 운명의 전설 1이 끝난 후 18년 후의 이야기를 다룬다. 주인공은 1세대의 주인공인 스탠 엘론드와 루디 카이다. Drusit의 아들인 Kailu Dinamis를 통해 플레이어는 이전 게임의 세계관을 검토하면서 또 다른 운명적인 이야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게임 스토리: 루티는 쿠레스노 마을에서 디나미스 고아원을 운영하며 카일루와 로니를 키우고 있습니다. 어느 날, 지방으로 돌아온 로니는 거대한 렌즈를 찾기 위해 카이로에게 함께 모험을 떠나자고 부탁한다. 두 사람은 마을 근처 라구나 유적 안에서 거대한 렌즈를 발견했지만, 카일루가 손으로 만지자 렌즈가 깨졌고, 그 속에서 수수께끼의 소녀 리아나가 나타났다. 그때부터 Kailu는 운명적인 모험을 시작했습니다.
게임 시스템이 개선되었으며 실시간 전투 시스템이 TT-LMBS로 이름이 변경되어 전투가 더욱 흥미롭고 빨라졌습니다. 게임에는 전투의 공격과 방어에 큰 영향을 미치는 물리 공격의 SP 값과 관련된 중요한 SP 설정이 추가되어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공격과 방어의 균형을 진지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전투 화면에서는 캐릭터의 다양한 상태를 확인하고 전투의 진행 상황을 파악할 수 있다. 전투 후 GradePoint는 전투에서 플레이어의 성과를 평가하여 상당한 점수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게임 종료 후 2주차와 3주차에 캐릭터의 특정 능력이 크게 계승될 수 있습니다. 게임의 플레이 가능성을 향상시킵니다. 하지만 지나치게 높은 점수에 괴로움을 느끼며 시간 낭비라고 생각하는 플레이어도 많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플레이어들의 의견이 다른 것 같습니다. 게임 속 다양한 작은 디테일과 플롯도 Legend of Fate 1의 세계관을 확장합니다. 친숙한 캐릭터와 세계 속에서 플레이어는 Fate 스토리의 재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영웅을 꿈꾸지만 잠만 자는 것을 좋아하는 어린 카일루, 거대한 렌즈에서 나타나는 수수께끼의 소녀 리아나, 우스꽝스러운 형 로니, 미친 붉은 과학자 해롤드, 누나리는 남동생을 애도하는데... 하지만 게임에서 가장 성공한 것은 그림자 주인공인 유다이다. 레전드 오브 페이트 1에서 설명되지 않은 배경 이야기 중 일부, 유다의 내면 세계와 성격은 2세대에서 공개된 것은 가장 매력적인 기능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주제는 인기 가수 쿠라키 마이가 부른 'Key to my heart'로, 아름다운 오프닝 애니메이션과 함께 많은 연주자들에게 사랑받는 곡이다.
PlayStation2 버전 출시일: 2004년 9월 22일
가격: 7,140엔(GC, PS2)
게임 자막: 君と声木ああуR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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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설정은 판타지 레전드를 맡은 후지시마 코스케가 맡았다. 이번 작품은 판타지 레전드의 배경을 풍성하게 해주기 때문에 판타지 레전드의 스타일을 이어가기 위해 후지시마 코스케가 캐릭터를 맡는다. 환경.
레전드 시리즈가 처음으로 풀 3D를 활용한 것은 남코의 새로운 도전이자 시도다. 2D 게임에서 쌓인 경험을 다시 정리해야 했고, 남코는 여러 기술적 문제를 극복하고 레전드 오브 심포니아(Legend of Symphonia)를 성공시켰다. 우선, 지형 이미지, 마을, 미로 및 기타 배경의 성능 측면에서 Legend of Symphonia는 매우 높은 완성도로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투 시스템 LMB는 더욱 큰 변화를 거쳐 원거리와 근거리의 2단계 깊이로 입체감을 구현했습니다. 플레이어와 적군이 여러 라인에서 싸울 수 있어 ML-LMB(다중 선형 전투)라고도 합니다. 레전드 시리즈에 항상 존재했던 타이틀 시스템이 이번 게임에서는 대폭 개선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속도 또는 공격력에 중점을 두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타이틀을 사용하여 캐릭터의 앞으로의 경로를 제어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Xianle 캐릭터를 조정하고 만들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측면에서 업계 최고의 플레이어인 Production IG는 플레이어를 놀라게 할 완벽한 세계를 만들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제목의 SYMPHONIA는 모든 종류의 음악을 대표하는 만큼, 게임 속 음악 스타일도 클래식, 재즈, 록 등 매우 다양해 Legend of Symphony를 더욱 예술 작품처럼 보이게 합니다. . 게임의 스토리는 매우 암시적입니다. 웅장한 세계를 배경으로 스토리 속 네 명의 영웅인 Madier, Mits, Yuan, Curates의 네 명의 그림자 주인공의 비극을 성공적으로 묘사하고 있어 게임이 매우 흥미로워집니다. 경기가 끝난 후 우리는 다른 아이디어도 갖고 있습니다.
게임 스토리: 멸망에 직면한 세계를 구하기 위해 주인공 로이드는 세계 재생의 열쇠를 쥐고 있는 '마나혈족'의 후손 콜레와 함께 여행을 떠난다. 그러나 그들은 자신의 세계를 지키기 위해서는 다른 세계를 파괴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한 세계를 구하는 것은 다른 세계를 파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두 세계를 구할 방법을 찾기 위해 그들은 탐험의 여정을 시작하는데...
주제는 다음날 신인그룹이 부른 'Starry Heavens'였다.
내일 PS2 버전에서는 Naka가 "そしてServant"를 채택했습니다.
★ 테일즈 오브 리버스: 스테이시스 오브 레전드
게임명: 테일즈 오브 리버스
출시일: 2004년 12월 16일
판매 플랫폼: PlayStation 2
가격: 7140엔
게임 자막: 君が生まれ変わuruRPG
캐릭터 설정은 여러 전설적인 시리즈 The pigstock에 참여한 것을 기반으로 합니다. 훼손되었습니다.
환생을 의미하는 '전설의 전설'은 플레이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지 못해 레전드 시리즈 중 정체된 작품이다.
가장 큰 이유는 플레이어들로부터 비난을 받아온 전투 시스템의 변화다. 다선 전투는 Legend of Xianle에서 계속되지만 전투를 지저분하게 만듭니다. 플레이어들은 콤보 중에 적들이 갑자기 회피하고 다른 라인으로 탈출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는 정말 실망스럽습니다.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때 후방에 있는 보조 캐릭터 앞에 갑자기 적이 나타나 큰 타격을 입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전투 과정을 놀라움으로 가득 채우게 되지만, 게임의 일관성과 부드러움을 방해하기도 합니다. 전투.
게임의 주인공들이 게임의 하이라이트가 될 수도 없고, 친숙한 성격을 가질 수도, 친숙한 표정을 가질 수도 없다. 레전드 시리즈에서 환생의 전설의 캐릭터 구성은 전혀 눈에 띄지 않는다.
Rebirth of Legends는 Legend 시리즈의 기존 모델을 깨려고했지만 실패했고 새로운 모델에 대한 플레이어의 의문이 남코에게 완만한 패배를 안겨주었습니다. Reborn Legends는 Legend 시리즈 중 가장 빠르게 감소했으며, 재활용 게임 수도 가장 많습니다.
주제는 인기 그룹 Every Little Thing이 부른 'Good Night'이다.
★ TALES OF LEGENDIA
게임명: TALES OF LEGENDIA
출시일: 2005년 8월 25일
판매 플랫폼: PlayStation 2
가격: 7,140엔
게임 자막: Kizuna が伝说を丝ぎudesuRPG
남코 최초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바다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 플레이어가 게임에 대해 새롭고 호기심이 가득한 느낌을 갖게 합니다.
게임 스토리: 선배와 여동생 셜리는 평생 서로를 의지하며 작은 배를 타고 떠돌게 된다.
어느 날, 그들이 몰고 있던 배는 안개가 자욱한 바다 속으로 표류하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안개를 건너려고 했지만 방법이 없었습니다. 갑자기 거센 파도가 휩쓸고 배는 파도에 삼켜졌습니다... 형제와 자매는 마법의 섬에서 깨어나 마법의 거대 배와 고대의 선실을 보았습니다. 알고 보니 이것은 미지의 문명이었습니다...
로빈슨 크루소의 난파선과 약간 비슷해 보였습니다. 신비한 바다 세계가 나타나고, 게임의 주요 장면은 총 길이가 100km가 넘는 유물선이며, 풀 3D 장면을 사용하여 플레이어를 고대 문명의 잃어버린 세계에 몰입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 설정에 있어서는 신예 화가 나카자와 이토(Ito Nakazawa)가 담당했으며, 유적의 전설은 신선한 느낌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또한, 게임 시스템에 중요한 변화가 있습니다. 이전 시리즈의 유명한 "크리스탈 테크닉" 시스템이 폐기되고 새로운 "클로 테크닉" 시스템으로 대체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새로운 시스템을 연구하는 데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주제가는 Do As Infinity의 'TAO'입니다.
★어비스의 전설
2005년 12월 15일 출시
이 게임은 시리즈 출시 10주년을 기념하는 게임입니다. 게임은 다시 한번 시리즈의 위상을 확립했습니다. 유명한 만화가 후지시마 코스케가 "판타지 레전드"의 1세대 캐릭터 디자인을 썼습니다. 이 게임은 풀 3D 방식을 채택하여 화면을 구성했습니다. Q 버전의 큰 머리 모양을 사용하여 게임 캐릭터를 구성했던 이전 시리즈 게임과 달리, 이 게임은 처음으로 게임 속 캐릭터를 실물 크기로 구성합니다. 원본 디자인 초안을 충실하게 재현하는 3D 방식으로 더욱 사실적인 연주 효과를 선사합니다. 게임의 스토리는 '소리'와 밀접한 판타지 세계인 알도랜드에서 진행됩니다. 인류는 음소 조작의 힘에 의존하여 다양한 기술 문명을 발전시켜 왔습니다. 게임의 남자 주인공은 왕국의 귀족 가문의 외아들인 루크 폰 파브레이(Luke von Fabray)입니다. 그는 시리즈에서 고의적인 귀족 아들이 된 첫 번째 주인공입니다. 여자 주인공은 종교인인 로렐라이 기사단의 일원입니다. 제7원소의 힘을 관장할 수 있는 질서, 두 사람은 기이한 상황의 조합으로 파트너가 되었고, 함께 일련의 모험을 시작했다.
고백합니다...솔직히 말하면...위 내용은 모두 표절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페이트2를 제일 좋아합니다. 주인공...하지만 줄거리는 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