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가의 기본 실력과 깊은 실력을 어떻게 구분합니까
에 대해' 서예가의 기본 실력과 깊은 실력은 어떻게 구분됩니까?' ? 이 문제는 당신의 시간 영역 경계가 분명하지 않습니다. 네가 고대를 가리키는지 오늘을 가리키는지 모르겠다. 고대의 기준에 따르면, 비교적 복잡하다. 오늘의 현황에 따르면 국가서협회의 권위로 대답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지만 알 수 없는 일이다. 어리석게도 역대 서가의 풍격을 오늘날의 서가의 행위와 비교해 보면, 그 속의 신비를 쉽게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고대의 서예가는 반드시' 오덕' 과' 일공정' 을 필요로 한다. 오덕은
하나, 고상한 인격을 가진 정인군자이다.
고대인 구름: 간사한 사람, 세법은 전해지지 않는다. 조고 (), 채경 (), 진회 () 의 흐름과 같이, 글씨를 얼마나 잘 쓰든, 만세에 침을 뱉는다! 공평하지 않다. 그러므로 세서가의 어느 것도 정인군자가 아니다.
요즘 서가는 관계를 이용해 직무를 훔치고, 직무를 많이 이용하여 세도명을 속이고, 언론을 이용해 미친 투기를 많이 하고 있다. 성격상 열등한 사람은 1 등이지만' 실력'
2, 해박한 학식을 가진 국학들에 의지해야 한다.
서예 명가를 세어 모두 고팔투로 부오차를 배운다. 서성왕희지의 서예가 좋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고, 문장 () 가 더 묘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란정 제자는 모두 가작이 있고, 오직 란정 집합서 수입' 고문관 정지' 는' 서성' 이라는 단어가 결코 좋은 글자로 이름을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안류오 조, 수황미채, 모두 국학이 아니다. 서예의 형성은 전통 문화와 일맥상통할 수 없다. 글자를 아는 것이 반드시 좋은 글자를 쓰는 것은 아니지만, 글자를 몰라서 좋은 글자를 쓸 수 없다고 결정했다. 중규 중규를 써도 기껏해야, 단지 글자장인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오늘날 이른바' 서가' 라고 불리는데, 고자장인도 못하다. 학술조예에 있어서, 문어학과 시사가부는 아무것도 모르고, 책 작품은 케케묵은 상투적인 어조에 지나지 않고, 백자, 오자, 조자현상은 흔히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간혹 소위 자업자득, 평정, 율율, 운율이 전혀 통하지 않는 것을 보았는데, 의경에 관해서는 더욱 속되다. 서예의 도리에서 숭기상은 신립이 다른 부서풍으로, 붓을 모아 잉크를 모아 모양을 형성하는 저열한 책수법으로 고대에는 서가에게 코웃음을 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명언) 원래는 새로운 일이 아니었는데, 오늘은 오히려' 혁신' 이라는 명목으로 시장을 흔든다. 펜으로 칠러 () 를 가로지르고, 수직류 8 단 () 으로 소머리 (), 쥐꼬리 (), 벌허리 (), 학무릎 (), 대나무 (), 장작 () 이 비일비재하다. 멀리서 용비봉춤을 보고, 가까이서 보면 추태가 많다. 섬세함은 바람이 버드나무를 휘날리는 것 같고, 바람이 약해도 바람이 불지 않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유병에 걸려 지팡이에 기대어 이리저리 비뚤어졌다. 차마 눈 뜨고 부끄러움을 모르고 무슨' 개성' 을 흥미진진하게 이야기하다. "뱀 라인 펜 단어 그림, 종이에 오일 챔버 충전 문장." 소동포' 천진난만함은 우리 스승이다' 는 말은 도법이 자연스럽고 가식적인 것을 피하는 것이다. 오늘날 서가는 오히려 어린아이의 필의를 배우는 것으로 이해되어, 정말 어처구니없는 웃음을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진한 () 리 (), 채 () 이후 근대 가방 (세신), 강 (유망) 의 서론 () 까지, 몇 명이 깊이 연구하여 자세히 살펴보았는가? "뱀행필에서 서화를 내고, 기름기가 종이에 문장 가득 채워진다" 고, 현재 서예가는 이렇게 슬프고, 문화도 없고, 지식도 적지만,' 모두' 자세로 나올 수 있으니, 결코 일반적인' 실력' 이 아니라고 말해야 한다.
셋, 박채장 겸군자.
겸손은 인간의 미덕이자 학문의 엄밀한 표현이다. 고대 서가는 좋은 글자를 보면 반드시 헤아려 보고, 깨달음을 얻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자기 제자라도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이런 예는 중국 서예사기에서 모두 습득한 것이다.
요즘 서점을 다시 보면 겸손함이 없을 뿐만 아니라, 대부분 쥐배닭 창자가 있다. 학문이 있는지 없는지, 선반의 두 배가 되는지, 사람들이 대답을 거들떠보지도 않고, 콧방귀를 뀌는 것을 보았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떳떳한 얼굴로 오글오글 치켜세우고, 뒤에서 악담을 비꼬다. 가작이 나올 때마다, 극도로 욕설을 퍼붓고, 무슨 관각체인지, 혁신이 없고, 너무 전통적이다. 완전히 무대랑이지만, 호황을 누리며 가게를 열 수 있는 것은 더욱 비범한' 실력' 이다.
4, 부지런히 경작하는 학문정신을 가지고 있다.
사람은 배울 수 없고, 옥은 다듬을 수 없다. 서예 길에는 지름길이 없다. 고대 서예 여러분 중 장지의 임지와 같은 잉크, 지영 스님의 퇴필성묘는 모두 근면을 떠나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충분한 자금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서예도 마찬가지다. 고대에 서예는 등과와 넘을 수 없는 문턱이었는데, 취미든 아니든 명성과 이로의 관점에서만 고대인의 각고의 정신은 짐작할 수 있었다.
오늘을 다시 보면, 임명첩은 말할 것도 없고, 유명 스티커를 두루 훑어보는 사람은 또 얼마나 될까? 글자 내 쿵푸 문외한이지만, 글자 외 쿵푸 전문가는 오히려 지금의' 서가' 의 중국특색. 무술을 배우지 않고 허명을 떨치다. 기댈 수 있는 것은 속을 헤치고 투기는 이런 글자들을 전문적으로 공들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투기명언)
만약' 서예가의 기본 실력과 깊은 실력을 어떻게 구분합니까?' 라고 하면? 오늘, 이것만 있으면 된다. 먼저 방도를 찾아 현지 서협 머리에 의지하는 것이 기본 실력이다. 다시 큰 밑천을 써서 고위층 서협 머리에 붙이는 것은 절대적인' 심층 실력' 이다. 고대인의 관행은 본받을 필요가 없다.
5, 타고난 관심 (또는 재능).
고대에는 과거권의 책이 모두 서예 가작이라고 불렸지만 신상품은 많지 않았다. 서예가 문을 두드리는 역할이 표준에 달하면 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진정한' 서예가' 의 출현은 실리적인 색채가 전혀 없다고 결정했다. 서예의 즐거움에 대한 형언할 수 없는 사랑에서 완전히 벗어났다.
지금은 이런 서예 천재가 없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공리적인 색채가 만연한 오늘날 이런 천재는 묻힐 운명이다. 편협한 질투심리, 탐욕스러운 물욕이 움직인 지 오래지 않아 양심이 없어졌다. 나는 서협 권위를 말하고, 네가 할 수 있다고 말하는데, 너는 할 수 있어, 안 돼, 안 돼, 안 돼, 안 돼, 안 돼, 안 돼, 안 돼, 안 돼. 네가 안 된다고 하면 안 돼, 안 돼, 안 돼! 만약 당신이 서예의 천재 애호가라면, 친구, 당신은 전혀 실력이 없을 뿐만 아니라, 당신은 무공이 완전히 폐지되었습니다!
마지막은' 일공정' 이다. 이른바' 공평함' 이란 대중이 인정한 뜻을 가리킨다. 역대 서예가의 명가는 역사의 인증을 거쳐 많은 학자들에게 인정받았다. 이 기사는 시대와 보조를 맞출 수 없으며 시대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오늘 서예가는 공천인가요? 오늘의 각급 서협 우두머리와 회원이 선출된 것입니까? 못생긴 글씨를 쓰는 것은 역시' 서예 여러분' 인데, 당신은 의아합니까? 당신은 OUT 입니다! 오늘은' 개성홍보' 시대이다. 사슴을 말로 가리킬 수 있습니까! 기본 실력과 깊은 실력' 의 유무와는 무관하다.
이에 대해, 친구,' 서예가의 기본 실력과 깊은 실력을 어떻게 구분합니까?' 라고 말했다. 이해하시겠죠. 오직 하나, "열심히 단어 쿵푸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