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전설 속 심판과 맹렬한 베기의 비교

전설 속 심판과 맹렬한 베기의 비교

퓨리어스 슬래시의 속성은 공격력 46, 무게 85, 내구도 35, 공격력 12~26입니다. 공격 하한치만 보면 심판의 지팡이보다 훨씬 높은데, 분노베기의 상한치는 심판의 지팡이보다 완전 4포인트 낮다.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행운의 목걸이입니다. 행운이 9에 도달하면 캐릭터의 속성 최대값을 발휘할 수 있으며, 여기서 언급하는 최대값은 캐릭터 속성의 상한값을 의미합니다. 심판의 지팡이는 상한가치 측면에서 유리하며, 당시 심판의 지팡이 가격은 분노의 참격 가격에 비해 훨씬 낮았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무기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사박 무기 상점에 갈 때 심판을 우선시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행운의 체인을 사용하면 캐릭터 속성의 최대 가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주된 이유는 행운 9가 캐릭터의 속성 최대치를 발휘할 수 있기 때문인데, 이 최대치는 캐릭터 속성의 상한치에 따라 결정되는데, 심판의 상한치는 당연히 그 이상이다. Furious Slash의 아웃 4점입니다. 이 4가지 포인트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들이 Furious Slash 대신 Judgment를 선택하지만 실제로 Furious Slash는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운이 없을 때 출력은 Judgment보다 더 안정적이고 균형 잡혀 있습니다. 9.

분노의 참격도 나쁘지는 않지만, 전사 직업의 레벨이 오를수록 속성 패널의 다양한 수치도 증가하므로 중급 무기로 자리매김하게 됩니다. 정확한 값은 속성 패널만 있으면 성장값은 충분하지만 공격은 항상 무제한 속성이기 때문에 판결이 더 유리합니다.

上篇: 아날로그 컴퓨팅 노트북 下篇: 오늘 나는 아빠 핸드폰을 보고 있을 때 한 여자의 실제 사진을 보았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