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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한 주사위 놀이 규칙

1. 게임의 각 면에는 한 가지 색상의 체스 조각이 있습니다.

2. 빈 체스판으로 시작하세요.

3. 흑이 먼저 움직이지만 금지된 움직임이 있습니다. 흑은 한 걸음에 두 개의 "라이브 3" 또는 "라이브 4"를 형성하거나 한 걸음에 "긴 연결"을 형성할 수 없습니다(포메이션 참조). 한 번에 5개 이상 연속으로 이동). 흰색은 자유롭고 금지된 움직임이 없습니다.

4. 체스 말은 체스판의 빈 공간에 놓이며, 체스 말을 놓은 후에는 다른 지점으로 이동할 수 없으며, 체스판에서 꺼내거나 집어들 수도 없습니다. 다른 곳에 배치.

5. 블랙의 첫 번째 체스 말은 체스판의 어느 교차점에나 놓을 수 있습니다.

6. 양 당사자가 교대로 이동할 권리가 있으나, 어느 쪽이든 이동 권리를 포기할 수 있습니다(예: PASS 권리)

7. 승리의 기준: 검은색과 흰색 면 중 어느 한 쪽의 체스 조각만큼 수평, 수직, 대각선 중 5개의 조각(즉, 연속 5개 조각)이 연결되어 있으면 그 쪽이 승리합니다. 그리고 게임은 끝납니다. (상대가 "데드 포"를 형성하는 한(즉, 한쪽 끝이 자신의 체스 말에 의해 막히지 않는 한), 당신의 측은 "방어"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자신의 체스 말을 사용하여 상대방의 " 상대가 5피스(렌주)를 형성할 수 없도록 하기 위해 '데드'가 아닌 '데드 포'

참고: 주사위 놀이 게임에서는 블랙이 지정한 오프닝, 세 손 교환, 5인 2인 플레이가 구현됩니다. 게임 내내 흑은 금지된 손을 갖고, 백은 금지된 손을 갖지 않습니다. 블랙의 금지된 움직임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3-3 금지된 움직임, 4-4 금지된 움직임, 오랫동안 계속되는 금지된 움직임.

추가 정보:

1. 체스 말

체스 말은 흑백으로 나뉩니다. 체스 말의 모양은 한쪽 또는 양쪽이 볼록한 편원형입니다. 체스 말의 두께는 일반적으로 0.8cm를 초과하지 않으며, 체스판 위의 체스 움직임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지름은 체스판의 인접한 지점 사이의 거리보다 약간 작아야 합니다. 2.0~2.3cm가 적당합니다.

평상시 체스를 두는 경우 체스 말의 개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단, 체스를 두는 데 충분하면 됩니다. 공식적인 기준수는 일반적으로 검은돌 113개, 흰돌 112개이다. 체스 말의 재질과 무게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하지만 단단하고, 착용하기 쉽지 않으며, 체스판 위에 놓았을 때 어느 정도 안정감이 있으면 더 좋습니다. 체스 장비는 주로 위에서 설명한 체스판과 체스 말을 의미합니다. 이 두 가지 항목만 있으면 체스를 시작하기에 충분합니다.

2. 체스판

체스판은 나무, 판지, 플라스틱, 천, 돌 또는 환경 친화적인 재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 체스판은 수직으로 교차하는 15개의 동일한 간격의 수평 및 수직선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임 중 배치 지점인 225개의 교차점을 형성합니다. 인접한 두 교차점 사이의 거리는 체스 말의 직경보다 약간 커야 합니다. 수직선 간격은 약 2.5cm이고 수평선 간격은 약 2.4cm입니다.

게임 시작 시 검은색 사각형을 기준으로 체스판의 수직선은 가까운 곳부터 먼 곳까지 아라비아 숫자 1~15로 표시되고, 수평선은 왼쪽부터 영문자 A~O로 표시됩니다. 오른쪽으로 태그를 알파벳순으로 정렬합니다. 각각의 영문자는 수직선에 대응하고 각 아라비아 숫자는 수평선에 대응하므로 체스판의 모든 교차점은 영문자와 아라비아 숫자의 조합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각 점을 표시할 때 영문자를 앞쪽에, 아라비아 숫자를 뒤쪽에 넣는다. "L6", "F4" 등은 "6L", "4F"로 표기할 수 없습니다.

체스판에는 5개의 특별한 교차점이 있는데, 이 5개 점은 지름 0.5cm 정도의 작은 점으로 표시되어 있으며, 이 5개 점을 ''라고 합니다. 별 ". ". 중앙에 있는 별은 Tianyuan이라고도 하며 H8에 위치하며 체스판의 중앙을 나타냅니다. 작은 별이라고도 불리는 다른 4개의 별은 각각 D12, L12, D4 및 L4에 있습니다. 별표는 체스판에 위치를 표시하여 체스를 두거나 게임을 검토하거나 녹음할 때 필요한 위치를 보다 명확하고 빠르게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오프닝 스킬

백개먼의 오프닝은 레이아웃이라고도 불리며, 보통 3~7수 정도에 완료됩니다. 주사위 놀이를 여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주사위 놀이 게임의 이동 횟수는 20~40번입니다. 따라서 시작 단계는 7~8번에서 10번 이상으로 매우 짧습니다. 이번 대회 단계에서는 양측의 배치와 대응이 향후 결과에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흑의 체스는 주로 공격에 관한 것이고, 백의 체스는 주로 방어에 관한 것입니다.

오프닝 무대에서는 양측이 주로 2인승을 펼쳤다.

양측은 자신만의 연속 복식, 라이브 복식, 점프 복식, 빅 점프 복식 등을 만들어 내는 동시에 상대의 라이브 복식을 막아내야 합니다. 어떤 시작이든 이 패턴은 반영됩니다.

어느 쪽이 2를 더 많이 만들거나(살아 있는 2가 2개 이상), 상대의 살아있는 2를 효과적으로 막는 쪽이 승률이 더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초반의 모든 시퀀스와 리듬은 승패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기억, 구별, 경쟁을 촉진합니다. 처음 세 동작으로 구성된 체스 모양만 부분적으로 이름이 지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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