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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ll of Duty Warzone 시즌 3 총기 및 액세서리 데이터 주요 무기 구성 권장 사항에 대한 자세한 설명

스코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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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ll of Duty Warzone이 세 번째 미드 시즌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새 버전에서는 어떤 무기와 액세서리가 강력할까요? Call of Duty Warzone 세 번째 시즌의 총기 및 액세서리 세부 데이터를 살펴보겠습니다.

Call of Duty Warzone 세 번째 시즌의 총기 및 액세서리 세부 데이터

스코프

우선 몇 가지 사항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스코프의 배율은 스코프 내부의 배율과 스코프 밖의 배율로 나누어집니다. 이 기사는 주로 스코프 내부의 배율을 강조합니다.

모든 광학 조준경의 시야는 다양한 각도로 왜곡됩니다(주로 가장자리 영역에 반사되므로 배율이 높을수록 오류가 클수록), 시차가 발생합니다(특히 시야가 흔들릴 때 호 모양의 검은색 가장자리가 나타납니다).

1x보다 높은 모든 시야(홀로그램, 2x, 3x 등)에는 특정 반동 제어 정도 일반적으로 조준경은 경사형 컴파운드 유형과 SUSAT 멀티 줌이 가장 좋은 반동 제어 효과를 발휘하며 그 다음으로는 스나이퍼 스코프, 4x, 3x 등이 있습니다.

설정의 시야각 옵션 아래에는 "독립"과 "영향을 받음"이라는 고급 옵션이 있으며, 기계 조준경, 레드 닷, 홀로그램, 2x, 3x 배율은 다음의 영향을 받습니다. 이 옵션. 독립적인 경우 스코프는 필요한 만큼 확대되고, 영향을 받으면 스코프의 배율은 3.25배(3.25배 제외)보다 작아지고, 예를 들어 VLK3.0은 3.8x에서 2.88x로 변경됩니다(이 배율은 렌즈가 켜지지 않을 때의 1x 벤치마크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주요 변경 사항은 3x, 4x 축 암과 2-4x 줌입니다. 렌즈 내부의 배율 통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렌즈가 열려 있지 않을 때 시야에 있는 물체의 길이를 벤치마크로 사용하여 다양한 배율에서 렌즈 속 물체의 길이를 측정합니다. 그리고 배율을 계산해 보세요.

놀라운 점은 3x 렌즈를 개조한 후에도 렌즈 내부 배율이 그대로 2x 렌즈와 똑같다는 점이다. 따라서 이번 변화에 적응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2회 사용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전히 ​​3번을 선택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두 사진을 저장한 후 앞뒤로 슬라이드하여 차이점을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독립

영향

3배, 4배, 2-4배율이 변경되었기 때문에 나머지 2배, 1-10배율, 2-20배율은 줌은 조만간 확실히 바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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