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단 2회만 방영된 가운데 전국 시청률 2위를 차지한 류민타오는 왕자를 조치를 취하자마자 CCTV에 데려왔다.

단 2회만 방영된 가운데 전국 시청률 2위를 차지한 류민타오는 왕자를 조치를 취하자마자 CCTV에 데려왔다.

첫 번째 전투 이후 중앙 8등급이 안정되었습니다.

전작 '용희에서 바람이 분다'의 오프닝 점수는 7.7점으로 드라마 종영 후 시청률은 7.9점까지 올랐다. 최근 몇 년. 하지만 시청률은 또 다른 문제다. 이 입소문 드라마의 시청률은 개국 이후 중앙8TV 황금시간대 평균 시청률보다 한참 낮은 0.6을 맴돌고 있다. 1을 초과하는 것입니다.

중요한 순간에 관심을 되찾기 위해 누구를 보내야 할까요? 예상외로 양바는 '상대' 같은 첩보 드라마도, '이번 생은 그대와' 같은 도시적 사랑 드라마도, '아이에게' 같은 가족 감성 드라마도 아닌, 여자 직장 드라마를 떠올렸다.

유민타오+강수영, '여인의 법칙'.

직장 내 여성과 법률 구조에 초점을 맞춘 이야기의 핵심은 여성이다.

이번 라인업과 이번 테마는 기대를 완벽하게 충족시킨다. 그러나 사람들이 의심할 수밖에 없는 것은 양바가 사용하는 가장 친숙한 카드가 아닌가?

예상외로 방송되자마자 '구윤' 1, 2회 시청률은 0.7069를 기록하며 전작 '바람'보다 확연히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용희에서 떠오른다'. 최고치는 0.9로 위양1의 '새 집에서의 약속'에 이어 두 번째다.

이 기세를 보면, 전개가 전개되면서 양바의 시청률은 곧 다시 1위를 돌파할 가능성이 크다.

또한 네티즌들로부터 많은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일부는 두 히로인의 조합이 얼마나 멋지다고 한탄했습니다.

강수잉과 펑펑의 남매사랑은 정말 달달하다.

전 회차의 사례를 보고 혼전계약에 대한 법률교육을 마친 분들도 계시는데, 쓰레기들의 손에서 혼전계약서가 너무 많은 함정을 안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카드도 오프닝도 시청자 반응도 아주 좋은 것 같은데요, 이번에도 유민타오와 강수영이 '시청률왕'을 차지한 것은 아닐까?

첫 6화를 단숨에 따라잡으면서 이 드라마가 조만간 전국적으로 흥행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드라마의 패기는 여기서 끝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결론을 내렸다.

좋은 드라마는 1초 만에 드라마에 빠져들게 만든다.

'숙녀의 법칙'은 명당 사무실의 고위 차장인 류즈빙이 연기한 여주인공의 아버지가 경찰에 의해 직접 연행되는 사건으로 시작된다. 직업경제 범죄.

로펌 전체가 난장판이 되고, 사람들로 붐비고, 당황스러워서 모두가 그 흥분을 지켜보고 있었다.

유민타오가 연기한 여주인공 천란은 로펌에 도착하자마자 아버지가 끌려가는 모습을 목격했다.

이 장면에서 유민타오의 연기력이 다시 돌아온 것을 볼 수 있다. 이 캐릭터는 큰 변화에 직면했지만 큰 소리로 소리 지르지 않고 침착하게 상황을 이해하고 사실을 받아들인다. 먼저 아버지를 대리하는 변호사는 누구입니까?

3분이 넘는 장면에서 유민타오는 여러 감정을 연기한 만큼 장기간의 카메라 추적으로 그의 연기력은 다소 믿음직스럽지 못하고 그의 비밀이 드러나기 쉽다. , 유민타오가 보여준 3분 남짓의 영화적 완성도와 캐릭터를 반영한 ​​아버지에 대한 배려가 눈에 띄지만 중요한 순간에는 통제력을 잃지 않고 일을 처리하는 모습이 이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

그러나 아버지가 경찰에 연행되는 것을 목격한 직후, 사건의 진상을 조사하기 위해 로펌에서 호출한 또 다른 여자 주인공, 장수잉(Jiang Shuying)이 연기한 쉬지에(Xu Jie)가 나타났다.

술집에서 발생한 사건으로 인해 경찰은 수사를 돕기 위해 그를 공안국으로 직접 데려갔습니다.

이렇게 보면 결코 만만찮은 인물이 아니다.

그녀는 로펌에 초대되었을 때 Mingtang Firm의 파트너 인 Li Gongming의 초대를 받아 회사의 수습 변호사가되어 Chen Ran의 법률 지원 부서에서 일했습니다. 그러나 진실을 조사하는 비밀 임무가 있습니다.

'레이디즈 룰'의 시작부터 '좋은 쇼를 본다'는 리듬은 전체 이야기의 훅이 주인공 아버지의 사건이고, 그 뒤에는 싸움이 숨겨져 있을 수도 있다. 슈라 필드에서. 소문이 퍼지고 로펌의 사업은 급락했다. 진란은 아버지의 의혹을 풀기 위한 기회를 포기하지 않고 비밀리에 조사를 진행했다. 동시에 강수영의 역할도 조만간 공중으로 날아갔다. 두 여자 주인공 사이의 갈등이 촉발될 것이다.

동시에 서로 다른 목표를 가진 두 명의 강인한 직장 여성이 같은 사무실에 앉아 있는데, 서로 다른 성격과 서로 다른 직장 컨셉으로 인해 둘 사이에는 분명 갈등이 생길 것이다.

서스펜스, 갈등, 캐릭터의 긴장감. 처음부터 모든 것이 거기에 있습니다.

두 명의 히로인, 세 가지 스토리 라인.

줄거리는 깔끔하게 진행되고, 1회에서는 캐릭터 배경에 대한 설명이 나온다. 이어 조금은 긴장감 넘치는 여성 직장 드라마가 시작된다.

이야기 초반부터 빠른 전개의 서사 상태에 돌입해 시청자들도 모르게 두 히로인을 따라 드라마 속으로 빠져들게 됐다고 할 수 있다.

'레이디스 룰'의 서사적 기법은 매우 기발하다. 이야기는 결과 지향적이지 않다.

“시작을 읽으면 결말을 짐작할 수 있다”는 대목은 없다.

단지 두 히로인의 일과 삶의 측면을 선택하여 그들 뒤에 숨겨진 여성의 저류를 보여줄 뿐입니다.

세 가지 이야기가 얽혀있습니다. 각자의 이야기, 특히 로펌의 법률구조 사례를 통해 공통된 사회적 주제를 꺼내고 있다.

당신이 걱정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국내 천둥드라마가 가장 큰 타격을 입은 분야는 첫째, 두 명의 여성주인공이 등장하는 여성드라마, 둘째, 소위 '도시직장드라마'이다.

전자는 캐릭터 창작에 있어 평면적인 경향이 있는 경우가 많고, 심지어 여성 드라마라는 이름을 사용해 여성에 대한 고정관념을 부각시키기도 한다.

후자의 경우, 소위 직장 드라마가 너무 많아 겉만 번지르르하지만 속은 똑같은 틀을 깎아 만든 것 같다.

하지만 이 'Ladies' Rules'는 책임감 있게 말할 수 있는데, 얼마나 대단한지는 감히 말할 수 없지만 처음 6회에서는 기본적으로 이러한 지뢰밭을 피했습니다.

이 드라마의 장점은 첫째, 로펌 변호사들이 단순히 과시가 아닌 현장에서 일하고 있다는 점을 드디어 알게 됐다.

기존 국내 법률 드라마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한 시간 상담에 수만 위안을 청구한다고 주장하는 유명 변호사 집단이지만, 법률 분야에서 일하는 모습은 거의 볼 수 없다는 점이다. 회사에 다니고, 여자 부하들이 시간이 나면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와주거나, 온갖 가족 문제를 다루거나, 그냥 말다툼을 하고, 로펌인 줄은 알았지만, 데윤클럽인 줄은 몰랐다.

몇몇 사건을 가끔씩 다루더라도 모두 작가가 상상한 사건이고 현실의 직관을 견디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 극에 등장하는 두 히로인은 일을 하기 위해 여기에 있다.

1화에서만 여주인공 중 한 명의 아버지가 납치되고, 새로운 법률구조 사건이 다가오고, 또 다른 여주인공이 로펌에 들어가는데, 이는 전혀 가식이 아니다. .주님이 처음으로 악수하시는 것은 언제나 새로운 문제에 대한 회의에서입니다.

여주인공 천란의 아버지를 만나기 위한 싸움과 또 다른 여주인공에 대한 수사까지 드라마 전반에 걸쳐 첫 법률구조 사건으로 엮이는데... 국내법조드라마를 보던 사람들이 변호사에 대해 어떤 오해를 갖고 있었나? 그런데 이번 드라마에서는 정말 모두가 상대방 변호사를 만나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

극중 로펌 사장인 고수광이 자신의 견습생인 펑펭을 대신해 법률상담과 법률교육을 대행하게 하는데 이는 현실적이지 않다.

전직 로펌 인턴 변호사로서 이 드라마의 작가님들도 그 곳에서 일하셨고 로펌을 잘 알고 계실 거라 책임감 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이중 히로인'이 등장하는 여성 직장 드라마는 당연히 직장에만 집중할 수 없다. 이야기 초반에는 강수영과 펑펑의 남매관계, 유민타오와 가오신의 중년 부부 결혼 이야기가 빠르게 시작됐다.

하나는 가슴 아프고 다른 하나는 달콤합니다.

전자에서 Gao Xin은 분명히 또 다른 쓰레기 역할을했습니다. 진란의 집안에는 이렇게 큰 변화가 있었지만 그의 성격은 회사에 자신을 북동쪽으로 보내달라고 요청했다.

진란의 후광 속에 살아왔다는 느낌을 받은 그는 승진 기회가 주어지면 오직 자신의 경력만 생각하며 빠르게 자신을 증명하기 위해 나선다. 그러나 가족과 결혼에 대한 서로 다른 태도가 그들의 입장을 결정하고 갈등을 묻어버리기도 한다.

게다가 시즌2에서 가오신이 연기한 쓰레기 남편의 바람난 파트너도 등장해 딸에게까지 맞았다. 시한폭탄을 설치하면 반드시 터진다. 이 커플의 좋은 쇼는 나중에 해야 한다.

반면, 강수영이 연기한 여자주인공과 펑위창이 연기한 남자주인공은 사실 처음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처럼 남매관계를 맺지 않았다. 매우 낙관적입니다.

8살 차이가 나는 커플인 쉬지에와 송슈가 질리지 않는다고 했는데 결과는..너무 맛있었어요!

두 사람의 끈끈한 동지애는 사실 잘 느껴지지 않지만, 두 사람의 모습은 보기 좋다.

한 명은 미모와 실력이 탄탄한 횡포한 누나, 또 한 명은 단순하고 꼿꼿한 부자 2세 집착 남동생, 한 명은 쫓아오지만 안 쫓는 척, 또 한 명은 거부하지만 작은 것을 반긴다. 눈 깜짝할 사이에 스쿼시 경기의 경쟁 장면이 사람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그래서 CP 센스가 강하지 않더라도 계속 볼 수 있다. 이 커플의 이야기가 재미있거든요.

셋째, 여성사회의 뜨거운 화제와 사건을 드라마가 밀접하게 따라가는 사례에서 정말 유익한 점을 배울 수 있다.

처음에 나온 두 사건은 직장인이라면 누구에게나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할 수 있다.

첫 번째 사건은 '임신한 여성을 해당 직위에서 해고했다'는 것이다.

이번 사건은 두 히로인의 첫 협력 단계라고도 볼 수 있다. 두 사람은 각자의 실력을 발휘해 3라운드에 걸쳐 부도덕한 회사에 맞서 싸웠다.

1라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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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연예인 여왕이 설립한 온라인 판매업체 '좋은 물건이 오다'는 임산부를 직접 해고한 것이 아니라 전직, 급여 삭감, 회사 내 소외 등을 통해 임신한 여성 직원을 사직하도록 강요했다. 직장. 여직원은 밍탕에게 자신의 법적 권리를 위해 싸울 것을 맡겼다. 또 다른 여변호사는 “이 세상에 누군가가 임신하기를 기다리는 직업은 없다”며 극도로 오만했다.

두 히로인: 우리의 호소는 매우 간단합니다. 고객이 원래 위치로 돌아가 고객을 괴롭히는 것을 중단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합의에 도달하지 못하면 법정에서 뵙겠습니다.

2라운드:

상대 여성 변호사는 그 자리에서 기습 전술을 구사해 갑자기 증거와 증인을 추가해 의뢰인 자신이 업무 부진으로 전근됐다는 사실을 입증하려 했고, 그는 그녀를 임신시킨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 쓰레기는 증언하러 왔습니다.

강수영은 법정을 떠난 뒤 곧바로 쓰레기 회사 문으로 가서 그를 막고 문을 걷어차는 등 일련의 법적 주장을 펼쳐 쓰레기가 진실을 말하도록 설득했다. 그 자리에서.

3라운드:

유민타오가 최근 몇 년간 '좋은 물건이 온다' 임원들의 임신 기록을 직접 공개했는데, 결과는 '0'이다.

"여성에게 돈을 주고 여성 이미지를 조장하는 회사가 여성 직원을 이렇게 대우한다는 사실을 소비자에게 알리면 어떻게 될까요?"

상대방 변호사는 어떻게 될까요? : "소문을 불러일으키더라도 곧 새로운 핫스팟이 덮칠 것입니다.

Jiang Shuying은 "그런데 이렇게 큰 회사에 좋은 물건이 들어오면, 그게 아무리 좋은 일이라 할지라도."라고 자신을 바보로 만들었습니다.

류민타오는 "우리의 요구는 변함없다"고 말했다.

상대방 여성 변호사는 속으로 말했다. : 알았어, 너 너무 잔인하게 굴잖아.

모든 시청자가 임신을 경험하는 것은 아니지만, 직원들이 자신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법적 무기를 들고, 부도덕한 기업의 범죄자라는 관념을 조용히 겪지 말아야 한다고 주장하는 시리즈는 절대적으로 효과적입니다. .

두 번째 사례는 부유한 집에 시집을 간 여성이 이혼을 하게 되면 어떻게 쫓겨나고 집을 나갈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인터넷 여성 연예인의 남편이 아내의 취미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회사를 차린다는 사실은 정말 함정이 가득한 사건을 보고 완전히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결국 그는 밀렵당하고 말았다. 그녀는 큰 함정에 빠졌고, 회사 계좌를 이용해 미술전시관을 빌린 결과 자신도 모르게 막대한 빚을지게 됐다. 사람들이 어떻게 그렇게 사악할 수 있는지 상상할 수 없지만 이러한 사례에는 실제로 실제 선례가 있습니다.

현실의 쓰레기 남자들은 아내에게 더 가혹하게 대할 뿐입니다.

변호사 출신으로서 드라마를 보고 법에 대해 배울 수 있어서 정말 의미가 크다고 생각해요.

물론 이 드라마가 '영화와 TV를 통틀어 뜨거운 화제작'인가? 궁금해하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연극을 평가할 때 주제가 먼저 떠오르느냐는 관객이 이름을 기억하느냐, 캐릭터를 기억하느냐에 달려 있다고 생각한다.

공평하게 말하자면 '레이디스 룰'은 후자여야 한다. 오프닝 6화에서 두 히로인의 연기는 면밀히 조사됐다.

극중 강수영의 모습은 때로는 뚱뚱하고 때로는 마르지만, 눈을 들거나 얼굴을 볼 때마다 그녀의 전반적인 상태는 좋지 않습니다. 물론, 그녀는 여전히 밝고 매력적인 횡포하는 자매를 연기하기에 가장 적합합니다!

연기력으로 볼 때 그녀는 교육 수준이 높고 잘 생겼으며 전문적이고 유능하며 수완이 있지만 다행스럽게도 Liu Mintao는 때때로 특이한 방식으로 행동합니다. 역할은 그녀를 같은 방식으로 끌고 가는 것과 같습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늠름하고 상큼한 매력을 풍기는 이 캐릭터는 펭펭이 사랑에 빠지는 것도 전혀 놀랍지 않은 것 같아요.

하지만 본격적으로 연기로 컴백한 사람은 바로 유민타오였다.

천란이라는 캐릭터는 좋은 배경을 갖고 있으며, 인생의 전반부를 순조롭게 항해하던 중년이 되면서 갑자기 가족과 직업에 큰 변화를 겪게 된다. 그러나 그녀의 친절함과 끈기는 갑작스런 좌절에도 불구하고 그녀를 침착하게 만들었습니다.

마침내 더 이상 바바후후 역을 맡지 않게 된 류민타오는 그의 연기 스타일 전체, 특히 그가 연기하는 방식에서 마침내 'The Pretender'와 'Nirvana in Fire'의 시대로 돌아왔다. 그는 더 이상 끊임없이 수다를 떨지 않습니다.

올바른 접근 방식과 해석 방법을 찾자 유민타오의 연기력은 다시 꽃을 피웠다.

강수영이 연기한 쉬지에가 외향적인 힘을 갖고 있어 어딜 가든 이목의 중심이라면, 유민타오가 연기한 진란은 내면으로 끌어당기는 힘을 갖고 있어 사람들에게 큰 매력을 선사한다. 부드러운 느낌이지만 그의 뼈에는 강인함도 있습니다.

특히 천란의 남편이 자신이 연루됐다고 계속 말하고 자신의 감정을 전혀 신경 쓰지 않는 상황에서 가족 갈등과 남편의 스윙에 직면하자 천란은 한밤중에 서로를 껴안고 울었다. . 유민타오가 무사히 해냈다. 일하는 중년 여성에게는 씁쓸하고 힘든 일이다.

유민타오의 퍼포먼스를 표현하자면 겨울의 따뜻한 차 한잔 같다. 입안에는 씁쓸한 향이 느껴지지만 뒷맛은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달콤함입니다.

일하는 중년 여성 특유의 투명함과 부드러움이 감동을 준다.

Liu Mintao와 Jiang Shuying의 협력도 매우 좋습니다. 원래는 모두가 두 히로인의 싸움에서 누가 이길 수 있는지 찾고 있었지만 알고 보니 그들은 치명적인 적이 아니었습니다. 청중은 생각했지만 그들은 똑같이 좋은 두 사람이었습니다. 소녀들은 소녀들이 서로를 돕습니다.

두 사람은 스타일은 다르지만 둘 다 마음이 매우 강하고 완벽하게 협력하여 고객을 위해 현장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인터넷 연예인 상사를 찾았지만 한 사람은 직접 그 사람을 차단했습니다. 겸손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면 너무 조급해하지 않고 최선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이 금세 친해지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하지만 강수영의 속셈이 드러난 뒤, 두 사람 사이에는 분명 균열이 생길 것이다.

하지만 결국 두 여자는 함께 서야 한다.

그리고 이것도 <레이디스 룰>의 귀중한 점이다. 작가는 여성관계의 복잡하고 긴장된 면을 보고 절제되고 미묘하며 차분한 디테일을 사용하여 긴장감을 찢어버리려고 노력했다는 점이다. 여성의 뒷모습과 유대감이 모두 드러나지만, 이야기의 최종 목적지는 여성의 상호 치유와 성장이다.

펭펑은 경찰서에서 강수영을 데려가는 장면과 폭행을 당하는 장면 두 장면에서 초반 부드럽고 발랄한 애교를 선보였다. 너무 재밌었어요.

이 캐릭터는 자상한 젊은 남자친구 + 끊임없는 사랑 이야기 + 순수하고 대담한 사랑 등 모든 귀여운 특징을 결합한 캐릭터입니다. Peng Peng의 연기는 "미녀에 매료되었지만 터프하고 서투른" 자연스러운 코미디를 만들어줍니다. "인간 토종견 남자주인공"이 두배로 귀엽네요.

그러나 그의 마음 속에 있는 약한 이상주의를 덮기 위해 피상적인 냉소주의를 사용하고 있다는 것도 알 수 있다.

'레이디스 룰' 6회를 보고 가장 직접적인 인상을 받은 두 가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하나는 불꽃놀이와 현실감을 담은 플롯 수준이다.

전체적인 이야기는 여유로운 톤과 경쾌한 리듬, 모순이 딱 맞게 설정되어 있고, 감정선도 굉장히 유쾌하고 훈훈해서 가벼운 디너드라마로 봐도 문제가 없다. 가장 좋은 점은 국내 여성의 직장 드라마가 마침내 그다지 거슬리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연기력인데, 주인공들이 모두 좋은 연기를 펼쳤다.

강수영이 연기한 금발이 너무 길어서 눈길을 끄는 그녀는 펑위창의 CP와도 어울리지 않지만 CP라는 느낌은 전혀 들지 않습니다. 유민타오가 연기로 완전 복귀했다.

그래서 우리는 각 캐릭터의 실제 성격을 볼 수 있습니다. 작가의 집필력과 배우들의 해석 덕분에 이 일하는 사람들은 탄탄하고 살이 찐다.

그러나 단점도 분명하다. 예를 들어, 유민타오의 부모 역을 맡은 배우들은 그보다 각각 13살, 11살 연상이다. Liu Zhibiing 아빠라고 부르는데 플레이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 드라마 속 쓰레기 남자 등장율은 사실 좀 너무 높다고도 할 수 있다. 현재 펑펑과 사보량 외에는 전체적으로 좋은 남자가 없는 것 같다. 드라마에서는 가오신의 역할은 물론, 첫 번째 사건의 당사자인 임신했지만 책임을 지고 싶지 않은 남자, 두 번째 사건에서는 ALS에 걸린 아내를 위해 덫을 놓은 남편이 등장한다. 쓰레기의 모든 예.

여성을 대상으로 한 시리즈라 현실적으로 쓰레기가 결코 부족하지 않지만, 시리즈의 쓰레기 밀도가 너무 높을 필요는 없다.

하지만 완벽하지는 않더라도 이 시리즈는 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이 시리즈는 마침내 국내 여성 드라마의 믿음직한 두 여자 주인공을 탄생시켰다. 강수영과 유민타오는 원래 도시 드라마에서 각각 단점을 갖고 있었지만, 함께 모인 이후에 배치됐다. , 두 사람의 장점이 더욱 극대화돼 방송 내내 보는 재미를 더했다.

Peng Peng은 어린 나이에도 너무나 좋은 활약을 펼쳤고 그의 미래는 무궁무진합니다.

현재 드라마의 줄거리는 이제 막 시작됐고 앞으로는 더 큰 극적 갈등이 벌어질 것이다. 지금처럼 계속된다면 적어도 국내 여성 직장 드라마는 그 이상일 것이다. 통과선.

최근 국내 여성 직장 드라마가 많이 나왔지만 호평을 받은 작품은 강수영, 통요, 마오샤오퉁의 '서른살', 지난해 이춘의 '서른살'뿐이다. 장한윤(Zhang Hanyun), 왕주(Wang Ju)의 '사랑은 맛있다', 런쑤시(Ren Suxi)와 저우위퉁(Zhou Yutong)의 '나는 외국에서 좋다' 등이 있다.

많은 작품이 입소문이 좋지 않은 이유는 메인 창작자의 자질이 그들의 창작 야망을 뒷받침하기에 충분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여성을 주제로 한 영화와 TV 드라마는 계속해서 등장할 것이며, 이는 이러한 소재에 대한 엄청난 수요를 입증합니다.

물론 이는 '여인의 법칙'의 기회이기도 하다. 비록 첫날 시청률은 1위를 넘지 못했지만, 현재 베이징위성TV '운하', '드래곤' 등 다수 방영 중인 드라마가 있다. TV의 "부탁합니다. 감독님을 불러주세요", Guo Jingfei와 Yu Yi가 출연한 Jiangsu TV의 "Leverage", Zhejiang TV의 Dou Xiao와 Hu Jun이 주연을 맡은 Zhejiang TV의 "Good Times, Good Scenes Know How Geometry"는 블록버스터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여자의 법칙'이 실제 사례와 진심 어린 감정, 세심한 촬영을 담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한 시청률은 가파르게 오를 것이다.

그래서 성공과 실패의 열쇠는 자기 자신을 바라보는 것입니다.

극중 여자들처럼 부모님이 하룻밤 사이에 죽고, 남자친구가 헤어지고, 남편이 바람을 피우고, 이혼까지 하게 될 수도 있다. 결국 가장 믿을 수 있는 사람은 자기 자신이다. 그리고 서로 돕는 여성들.

여성들이 여전히 살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는 한, 그것은 미래에 대한 희망이 아직 남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감정도 인생도 세상의 혼란과 소송도 정말 무겁습니다. 그런데 연극에서 나는 인생의 이면에 있는 빛을 보았다.

그것은 일종의 여성의 고집이자 용기다.

실생활에는 '표준적인 답변'이 없습니다. 그렇다면 현실의 가혹함과 잔인함 속에서 모든 여성이 가질 수 있는 답을 만들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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