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코드란 무엇이며 코드에 대한 자세한 소개

코드란 무엇이며 코드에 대한 자세한 소개

화음(Chord)은 음악 이론의 개념으로, 일정한 음정 관계를 갖는 소리의 집합을 말합니다. 3개 이상의 음이 3도 중첩에 따라 수직으로 결합되면 화음이 됩니다. 보통 3화음(3화음), 7화음(4음화음), 13화음 등의 개념이 있지만 32화음, 40화음, 심지어 64화음이라는 개념도 없습니다! 따라서 엄밀히 말하면 "다성 벨소리"는 상업적인 개념이며 음악 이론에 부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오디오 장비의 산업 디자인 측면에서 코드는 여러 음원을 동시에 발음하는 것을 의미하는 다성음악이라고도 합니다. 예를 들어 현악4중주가 4중주라면 완벽하게 표현되려면 최소한 16개의 음원이 필요하고, 옥텟은 32개의 음원이 필요하므로 다화음 휴대폰에서는 다성음악의 연주를 흉내낼 수 있다는 뜻이다. , "다성 벨소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완전히 불합리한 것은 아닙니다. 다성 벨소리는 단음의 벨소리보다 듣기에 훨씬 더 즐겁습니다. 그 소리는 더 풍부하고 감미로워서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청취 경험을 선사합니다.

장3화음: 근음과 3도는 장3도, 3도와 5도는 근음의 대문자 영문자로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DO, MI, SOL 코드는 C로 표시됩니다. 표현법 FA, LA, DO 코드는 F, 플랫 MI, SOL, 플랫 SI는 Eb, 샤프 FA, 샤프 LA, 샤프 DOL은 F#으로 표시됩니다.

단3화음 : 근음과 3도는 단3도, 3도와 5도는 근음의 대문자 영문명에 소문자 m을 더한 RE로 표현됩니다. , FA, LA 코드는 Dm, MI, SOL, SI 코드는 Em으로 표시되고, MI flat, SOL flat, SI flat은 Ebm으로 표시됩니다.

증가된 3화음: 근음과 3도 음표, 3도와 5도 음표는 모두 장3도입니다. 근음의 영문 대문자 이름에 aug를 더하거나 "+"를 추가합니다. 예를 들어 DO, MI, 샤프 SOL 코드는 Caug 또는 C+로 표현되고, FA, LA, 샤프 DO 코드는 Faug 또는 F+로 표현됩니다.

감소3화음: 근음과 세 번째 음, 세 번째 음과 다섯 번째 음은 모두 단3도이며, 근음의 대문자 영문 이름에 희미한 문자 또는 "-"를 추가하여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RE, FA, LA flat은 Ddim 또는 D-로 표현되고, DO Sharp, MI, SOL은 #Cdim 또는 #C-로 표현됩니다.

메이저 및 마이너 7화음: 메이저 3화음에 마이너 3도를 추가하고 근음의 대문자 영문자 이름에 "7"을 더한 SOL, SI, RE, FA 코드는 G7을 사용합니다. LA와 S가 DOL로 상승함을 나타내며, MI와 SOL은 A7로 표현됩니다.

메이저 세븐스 코드 : 메이저 3화음을 기준으로 메이저 3도를 추가한 것으로 근음의 대문자 영문명에 DO, MI, SOL, SI 등의 Maj7 코드를 표기하여 표현합니다 by Cmaj7, Flat SI, RE, FA, LA 코드는 Bbmaj7로 표시됩니다.

마이너 세븐스 코드 : 마이너 3화음에 마이너 3도를 추가하고, 근음의 대문자 영문명에 "m7"을 더해 표현합니다. 예를 들어 LA, DO, MI, SOL 코드는 Am7, RE, FA, LA로 표현되고, DO 코드는 Dm7로 표현됩니다.

마이너 메이저 세븐스 코드 : 마이너 트라이어드 코드를 기준으로 하여 추가 메이저 3도, 루트를 사용합니다. 소리의 대문자 영문자 이름은 mM7을 추가하여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DO, 플랫 MI, SOL, SI 코드는 CmM7, LA, DO, MI로 표시되고 샤프 SOL은 AmM7로 표시됩니다. .

"화음"은 자음 요소로 표현됩니다.

간격: 두 개의 "반음"이 "장초"인 "온음"을 형성합니다.

'온음'에 '반음'을 더한 것을 '단3도'라고 합니다."

두 개의 '온음'이 '장3도'를 구성합니다.

이 '도'는 , '온음' 및 '반음'은 모두 "간격"인 음 사이의 서로 다른 거리를 나타냅니다.

3. 주파수 : ① 옥타브 간격에서는 두 성의 주파수 비율이 1:2, 5도 간격은 3:4, 장3도 간격은 4:5이고, 마이너 3번째 간격에서는 5:6... 주파수 비율이 점점 커질수록 시너지 정도는 점점 더 나빠집니다.

②3음의 주파수 비율, 예를 들어 "장3화음"은 "장3도"에 "단3음"을 겹쳐 놓은 것입니다. ***3음의 주파수 비율은 4:5입니다. : 6. "단3화음"은 "장3도"에 겹쳐진 "단3화음"입니다. 세 가지 성조의 주파수 비율은 10:12:15입니다. 청각 측면에서는 "단3화음"이 "단3화음"보다 좋습니다. ". 조화로운 이유는 주파수 비율이 작을수록 조화롭다는 것, 즉 고조파가 겹치는 곳이 많아지기 때문입니다.

피아노로 코드 연주하는 방법

피아노 자체는 화성악기이고, 피아노 작품은 다성부 음악 작품이므로 코드와 코드 반주 질감을 잘 연주해야 합니다. .피아노 작품 연주를 위한 자재 구축 프로젝트입니다.

기본 피아노 학습에서는 3화음과 딸림7화음이 더 자주 사용됩니다. 3화음 연주의 기본적인 손가락 기술은 좋은 2음표 연주입니다.

3화음을 연주하려면 일관된 건반 터치 프로세스 4가지를 마스터해야 합니다. 첫째, 손을 잘 받치고 손목을 느슨하게 조절하여 건반을 터치하는 세 손가락, 두 번째, 세 손가락이 균형을 이루고 동기화되어야 합니다. 셋째, 연주하는 손가락의 무게가 건반 바닥에 부드럽게 가라앉아야 합니다. 넷째, 코드 연주 후 손을 올리는 동작은 팔뚝과 손목을 구동하여 완성되어야 합니다. 이 4개의 연속 연주 링크는 열 코드 연주를 위한 완벽한 과정입니다.

팔과 손목의 이완, 유연한 손목, 손바닥 지지대, 건반에 닿는 손가락, 손끝이 서 있는 연주 상태는 코드를 잘 연주하는 데 중요한 보증입니다. 코드를 연주할 때는 어깨를 편안하게 하고 팔을 쭉 뻗는 데 주의를 기울이고, 건반을 두드리거나 새끼 손가락이 방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코드 연주 연습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화성 시퀀스 언어의 연결 모드와 결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세 개의 정규 3화음 연결의 메인 코드는 5음 멜로디 위치인 근음에서 시작됩니다. -음표 멜로디 위치와 세 번째 음표는 각각 멜로디 위치에 대한 세 가지 연결 패턴입니다. 이때 코드 연결 패턴 암기에 있어서 손가락 순서 규칙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런 종류의 연습을 위해, 능숙해지고 건반 조화 위치와 "느낌"을 최대한 빨리 익히기 위해 조옮김 연습을 많이 할 수도 있습니다.

코드 연주 연습에서는 코드의 음향 효과를 주의 깊게 듣고, 코드의 화성적 색상을 이해하고, 강한 감성과 깊은 합리성을 사용하여 암기하기 위해 '음악적 귀'를 사용해야 합니다. 화음의 소리와 느낌이 조화의 소리를 영혼 속 깊이 뿌리 내리게 합니다.

上篇: 클라우드 호스트가 성능을 측정하기 위해 기본 주파수가 아닌 코어 수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下篇: 유쿠는 어떻게 캡처합니까?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