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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더넷이란 무엇입니까? 왜 "이더넷" 네트워크라고 불리는가?

이더넷 소개:

이더넷은 Xerox가 만들고 Intel, DEC가 공동으로 개발한 베이스밴드 LAN 사양을 의미합니다. 현재 존재하는 LAN 중 가장 일반적인 통신 프로토콜 표준입니다. 채택. 이더넷은 CSMA/CD(Carrier Sense Multiple Access and Collision Protection) 기술을 사용하며 10M/S의 속도로 여러 유형의 케이블에서 실행됩니다. 이더넷은 IEEE802.3 표준 시리즈와 유사합니다. 표준 이더넷(10Mbit/s), 고속 이더넷(100Mbit/s) 및 10G(10Gbit/s) 이더넷을 포함합니다. 이들은 모두 IEEE802.3을 준수합니다.

표준:

IEEE802.3은 물리적 계층 배선, 전기 신호 및 미디어 액세스 계층 프로토콜을 포함한 콘텐츠를 지정합니다. 이더넷은 현재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LAN 기술이며 다른 LAN 표준을 대부분 대체했습니다. 토큰링, FDDI, ARCNET 등이 있습니다. 지난 세기 말 100M 이더넷의 급속한 발전 이후, 기가비트 이더넷은 물론 10G 이더넷까지 국제기구와 선도 기업을 중심으로 그 적용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802.3 애플리케이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10M: 10base-T(구리 UTP 모드),

100M: 100base-TX(구리 UTP 모드),

p>

100base-FX(파이버 라인),

1000M: 1000base-T(구리 UTP 모드)

이더넷의 일반적인 특성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공유 미디어: 모든 네트워크 장치는 동일한 통신 미디어를 순서대로 사용합니다. ?

브로드캐스트 도메인: 전송해야 하는 프레임은 모든 노드로 전송되지만 주소가 지정된 노드만 프레임을 수신합니다. ?

CSMA/CD: 캐리어 감지 다중 액세스/충돌 감지는 이더넷에서 2개 이상의 노드가 동시에 전송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

MAC 주소: 미디어 액세스 제어 계층의 모든 이더넷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카드(NIC)는 48비트 네트워크 주소를 사용합니다. 이 주소는 세계에서 유일합니다. ?

이더넷 기본 네트워크 구성:

*** 공유 미디어 및 케이블: 10BaseT(연선), 10Base-2(가는 동축 케이블), 10Base-5(동축 케이블) 샤프트 두꺼운 케이블). ?

리피터 또는 허브: 허브 또는 리피터는 네트워크 장치에서 많은 수의 이더넷 연결을 수신하는 데 사용되는 장치 유형입니다. 연결의 수신측을 통해 얻은 데이터는 재사용되어 전송측에 연결된 모든 장치로 전송되어 전송 장치를 얻습니다. ?

네트워크 브리지: 브리지는 동일한 도메인/세그먼트에서 브로드캐스트 및 공유를 유지하기 위해 네트워크를 독립적인 충돌 도메인과 세그먼트로 나누는 역할을 하는 두 번째 계층 장치입니다. . 세그먼트 내 및 세그먼트 주변의 적절한 통신 동작을 보장하기 위해 세그먼트화되고 전달된 모든 프레임을 포함하는 테이블이 브리지에 포함됩니다. ?

스위치: 브리지와 같은 스위치도 레이어 2 장치이자 다중 포트 장치입니다. 스위치가 지원하는 기능은 브리지와 유사하지만 브리지에 비해 장점은 일시적으로 두 포트를 함께 연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스위치에는 포트를 빠르게 연결하거나 연결 해제할 수 있는 스위칭 매트릭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허브와 달리 스위치는 한 포트에서 대상 노드에 연결된 다른 포트로만 프레임을 전달하며 브로드캐스트는 포함하지 않습니다. ?

이더넷 프로토콜: 이더넷 프레임 구조는 IEEE 802.3 표준에서 제공됩니다.

이더넷은 현재 광섬유 및 연선 미디어 지원을 통해 4가지 전송 속도를 지원합니다.

10Mbps _?10Base-T? 이더넷(802.3)?

100Mbps _ 고속 이더넷(802.3u) )?

1000Mbps _ 기가비트 이더넷(802.3z))?

10기가비트 이더넷 _ IEEE?802.3ae

역사

이더넷 기술의 초기 발전은 Xerox Palo Alto 연구 센터의 많은 선구적인 기술 프로젝트 중 하나에서 나왔습니다. 이더넷은 일반적으로 1973년 Robert Metcalfe가 PARC의 상사에게 이더넷의 잠재력에 대해 메모를 썼을 때 발명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Metcalfe 자신은 이더넷이 불과 몇 년 후에야 등장했다고 믿었습니다. 1976년에 Metcalf와 그의 조수인 David Boggs는 "이더넷: LAN(Local Area Computer Networks)을 위한 분산 패킷 교환 기술"이라는 기사를 발표했습니다. 1977년 후반에 Metcalfe와 그의 동료들은 "충돌 감지 기능이 있는 다중 지점 데이터 통신 시스템"에 대한 특허를 받았습니다. 다지점 전송 시스템은 CSMA/CD(Carrier Sense Multiple Access with CollisionDetection)로 불리며 이더넷의 탄생을 알렸습니다.

1979년 Metcalf는 개인용 컴퓨터와 LAN을 개발하기 위해 Xerox를 떠나 3Com을 설립했습니다. 3com은 ​​이더넷을 표준화하고 표준화하기 위해 Digital, Intel, Xerox와 협력하기를 희망하면서 로비를 벌였습니다. 이 범용 이더넷 표준은 1980년 9월 30일에 도입되었습니다. 당시 업계에는 두 가지 인기 있는 비공개 네트워크 표준인 토큰 링과 ARCNET이 있었습니다. 이 표준은 이더넷 추세의 영향으로 빠르게 축소되고 대체되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3Com도 대규모 국제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이더넷 플러그:

Metcalf는 Jerry Saltzer가 3Com의 성공에 기여했다고 농담한 적이 있습니다. 공동 집필한 영향력 있는 논문에서 Saltzer는 토큰 링이 이론적으로 이더넷보다 우수하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러한 결론에 영향을 받아 많은 컴퓨터 제조업체는 3com이 이더넷 네트워크 카드 판매로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이더넷 인터페이스를 기계의 표준 구성으로 만드는 것을 주저하거나 결정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이더넷은 이론적인 연구에는 적합하지 않고 실제 응용에만 적합하다"는 또 다른 말을 낳게 했습니다. 농담일지도 모르지만 기술적인 점을 보여줍니다. 일반적으로 네트워크의 실제 데이터 흐름 특성은 LAN이 대중화되기 전 사람들의 추정과 다르며, LAN이 인기를 얻은 것은 바로 이더넷의 단순한 구조 때문입니다. LAN이 만들어졌습니다. Metcalfe와 Saltzer는 하버드 논문을 작성하는 동안 MIT의 MAC 프로젝트에서 같은 층에서 일했으며, 그 동안 이더넷 기술의 이론적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이 표준은 근거리 통신망(LAN)에서 사용되는 케이블 유형과 신호 처리 방법을 정의합니다. 이더넷은 상호 연결된 장치 간에 10~100Mbps의 속도로 정보 패킷을 전송합니다. 연선 케이블 10 Base T 이더넷은 저렴한 비용, 높은 신뢰성 및 10Mbps 속도로 인해 가장 널리 사용되는 이더넷 기술이 되었습니다. 직접 확장 무선 이더넷은 11Mbps에 도달할 수 있으며, 많은 제조 공급업체가 제공하는 제품은 최고의 개방성을 갖춘 통신용 공통 소프트웨어 프로토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표준 이더넷:

초기 이더넷의 처리량은 10Mbps에 불과했으며 충돌 감지(CSMA/CD, Carrier Sense Multiple Access/Collision Protection) 액세스 제어 기능이 있는 Carrier Sense Multiple Access를 사용했습니다. 방법. 이러한 초기 10Mbps 이더넷을 표준 이더넷이라고 합니다. 두꺼운 동축 케이블, 얇은 동축 케이블, 비차폐 연선, 차폐 연선, 광섬유 등 다양한 전송 매체를 사용하여 이더넷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IEEE® 802.3 표준에서는 서로 다른 전송 매체에 대해 서로 다른 물리 계층 표준이 공식화되어 있습니다. 이 표준에서 첫 번째 숫자는 전송 속도를 나타내고 단위는 "Mbps"이며 마지막 숫자는 단일 세그먼트의 길이를 나타냅니다. 네트워크 케이블(기준 단위는 100m), Base는 "베이스밴드"를 의미하고 Broad는 "광대역"을 의미합니다.

·10Base-5는 굵은 케이블 이더넷이라고도 불리는 직경 0.4인치, 임피던스 50Ω의 굵은 동축 케이블을 사용하며, 최대 네트워크 세그먼트 길이는 500m이다. 베이스밴드 전송 방식, 토폴로지는 버스 유형입니다. 10Base-5 네트워킹의 주요 하드웨어 장비에는 두꺼운 동축 케이블, AUI 소켓이 있는 이더넷 카드, 리피터, 트랜시버, 트랜시버 케이블, 터미네이터 등이 포함됩니다.

·10Base-2는 얇은 케이블 이더넷이라고도 불리는 직경 0.2인치, 임피던스 50Ω의 얇은 동축 케이블을 사용하며, 최대 세그먼트 길이는 185m이며 베이스밴드 전송 방식이며 토폴로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버스 유형 10Base -2 네트워크의 주요 하드웨어 장비에는 얇은 동축 케이블, BNC 소켓이 있는 이더넷 카드, 리피터, T자형 커넥터, 터미네이터 등이 포함됩니다.

·10Base-T는 연선 케이블을 사용하며 최대 네트워크 세그먼트 길이는 100m입니다. 토폴로지는 스타입니다. 10Base-T 네트워크의 주요 하드웨어 장비에는 카테고리 3 또는 카테고리 5 비차폐 연선, RJ-45 소켓이 있는 이더넷 카드, 허브, 스위치, RJ-45 플러그 등이 포함됩니다.

·1Base-5는 연선 케이블을 사용하며, 최대 네트워크 세그먼트 길이는 500m, 전송 속도는 1Mbps입니다.

·10Broad-36은 동축 케이블(RG-59/ U CATV), 네트워크의 최대 범위는 3600m이고 최대 네트워크 세그먼트 길이는 1800m입니다.

·10Base-F는 전송 속도가 빠른 광섬유 전송 매체를 사용합니다. 10Mbps

1. 이더넷 및 IEEE802.3의 작동 원리

브로드캐스트 기반 이더넷에서는 모든 워크스테이션이 네트워크로 전송된 정보 프레임을 수신할 수 있습니다. 각 워크스테이션은 정보 프레임이 자신에게 전송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자신에게 전송된 것이 확인되면 상위 프로토콜 계층으로 전송됩니다.

CSMA/CD 전송 미디어 액세스를 사용하는 이더넷에서는 모든 CSMA/CDLAN 워크스테이션이 언제든지 네트워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보내기 전에 워크스테이션은 네트워크가 혼잡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네트워크가 유휴 상태임을 감지한 경우에만 워크스테이션이 데이터를 보낼 수 있습니다.

경합 기반 이더넷에서는 네트워크가 유휴 상태인 동안 모든 워크스테이션이 데이터를 보낼 수 있습니다. 두 워크스테이션이 네트워크가 유휴 상태임을 확인하고 동시에 데이터를 보내는 경우 충돌이 발생합니다. 이때 두 가지 전송 작업이 모두 파괴되며 워크스테이션은 일정 시간이 지난 후 재전송해야 합니다. 재전송 시기는 지연 알고리즘에 의해 결정됩니다.

2. 이더넷과 IEEE802.3 서비스의 차이점

이더넷과 IEEE802.3 표준 사이에는 많은 유사점이 있지만 확실한 차이점도 있습니다. 이더넷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OSI 참조 모델의 첫 번째 및 두 번째 계층에 해당하고, IEEE802.3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OSI 참조 모델의 첫 번째 및 두 번째 계층의 채널 액세스 부분에 해당합니다. 두 번째 레이어). IEEE802.3은 논리적 링크 제어 프로토콜을 정의하지 않지만 여러 가지 서로 다른 물리적 계층을 정의하는 반면 이더넷은 하나만 정의합니다.

IEEE802.3의 각 물리 계층 프로토콜은 LAN 속도, 신호 전송 방법 및 물리 미디어 유형이라는 세 가지 측면에서 특성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이더넷은 1970년대에 개발된 베이스밴드 LAN 기술로, 동축 케이블을 네트워크 미디어로 사용하고 CSMA/CD(Carrier Multiple Access and Collision Protection) 메커니즘을 채택했으며 데이터 전송 속도는 10MBPS에 달합니다. 그러나 요즘 이더넷은 CSMA/CD 기술을 사용하는 다양한 근거리 통신망을 지칭하는 데 더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이더넷의 프레임 형식은 IP와 일치하며 특히 IP 데이터 전송에 적합합니다. 이더넷은 간단하고 편리하며 가격이 저렴하고 속도가 빠릅니다.

이더넷이라는 이름은 소리는 공기를 통해 이동하지만 빛은 어떨까요?라는 과학적 가설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빛은 공기 없이도 우주 공간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빛이 에테르라는 물질을 통해 퍼진다고 말합니다. 나중에 아인슈타인은 에테르가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이더넷과 인터넷의 차이점:

주요 차이점: 이더넷은 근처의 장치에만 연결할 수 있는 근거리 네트워크입니다. 인터넷은 연결할 수 있는 광역 네트워크입니다. 인터넷을 통해 미국으로 메시지를 보내세요.

둘 다 컴퓨터를 연결하는 데 사용되는 네트워크로 간주되지만 범위가 다릅니다. 이더넷은 특정 거리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더넷은 수천 또는 수백 개를 가질 수 있지만 인터넷은 가장 큰 광역 네트워크이므로 인터넷은 네트워크 내의 네트워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은 민간, 공공, 학술, 상업, 정부 네트워크 등 세계 곳곳의 네트워크를 연결할 수 있는 매우 큰 국제 시스템이다. 비유적으로 말하면, 인터넷은 우리가 웹 페이지를 열고, 이메일을 보내고, 음악을 듣고, 온라인으로 영화를 보는 데 사용하는 네트워크입니다. 여기에는 매우 광범위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제 우리는 이에 익숙해졌습니다.

이더넷의 경우 기본적으로 몇 대의 로컬 컴퓨터만 서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서로 메시지를 보내는 컴퓨터는 일련의 기술로 지원됩니다. 일반적으로 이더넷 네트워크에 연결된 컴퓨터는 같은 건물이나 근처에 있습니다. 그러나 이더넷 케이블의 개발로 이더넷 범위는 10km까지 확장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두 네트워크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멀리 떨어진 곳에 연결하는 것은 비현실적입니다.

일상생활에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이더넷이란 집에 있는 컴퓨터와 노트북을 고양이에 연결한 뒤, 고양이를 통해 인터넷에 연결해 해외에 있는 친구들과 스카이프(Skype)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컴퓨터, 노트북 및 고양이는 이더넷 네트워크를 형성합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세상에는 수천 개의 이더넷이 있습니다. 기업에서는 이더넷을 사용하여 모든 컴퓨터를 주 서버에 연결합니다.

이더넷 네트워크에는 한 명 또는 여러 명의 관리자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의 일부는 관리자가 관리하지만 인터넷 전체를 통제할 수 있는 관리자는 없습니다.

또 다른 차이점은 보안입니다. 이더넷은 폐쇄된 내부 네트워크이고 외부인에게는 권한이 없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안전합니다. 하지만 인터넷은 공개적으로 연결되어 있어 누구나 인터넷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주로 네 가지 이더넷 프레임 형식을 소개합니다.

그림 1과 같이 이더넷 프레임의 각 형식 시작 부분에는 64비트(8바이트)의 선행 문자가 있습니다. 그 중 처음 7바이트를 프리앰블(Preamble)이라 하고, 내용은 16진수 0xAA이며, 마지막 1바이트는 이더넷 프레임의 시작을 식별하는 프레임 시작 식별자 0xAB이다. 선행 문자의 목적은 수신 노드를 동기화하고 데이터 프레임 수신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그림 1 이더넷 프레임 프리앰블 문자

또한 서로 다른 형식의 이더넷 프레임의 각 필드에 대한 정의가 다르며 서로 호환되지 않습니다. 다음은 각각의 프레임 형식을 소개합니다.

Ethernet II

즉, DIX 2.0은 그림 2와 같이 Xerox, DEC, Intel이 1982년에 개발한 이더넷 표준 프레임 형식입니다.

그림 2 이더넷 802.3 원시 프레임 형식

이더넷 II 유형 이더넷 프레임의 최소 길이는 64바이트(6+6+2+46+4)이며, 최대 길이는 1518바이트(6+6+2+1504)입니다. 처음 12바이트는 각각 데이터 프레임을 보내는 소스 노드의 MAC 주소와 데이터 프레임을 수신하는 대상 노드의 MAC 주소를 식별합니다. (참고: ISL 캡슐화 후에는 1548바이트에 도달할 수 있고, 802.1Q 캡슐화 후에는 1522바이트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다음 2바이트는 이더넷 프레임이 전달하는 상위 계층 데이터 유형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16진수 0x0800은 IP 프로토콜 데이터를 나타내고, 16진수 0x809B는 AppleTalk 프로토콜 데이터를 나타내며, 16진수 0x809B는 다음과 같습니다. AppleTalk 프로토콜 데이터를 나타냅니다. 숫자 0x8138은 Novell 유형 프로토콜 데이터 등을 나타냅니다.

가변 길이 데이터 필드 뒤에는 "Target MAC Address" 필드에서 32비트 CRC 순환 중복 검사 쌍을 사용하는 4바이트 FCS(Frame Check Sequence)가 있습니다. "데이터" 필드가 확인되었습니다.

이더넷 802.3 원시

그림 3과 같이 Novell이 1983년에 발표한 전용 이더넷 표준 프레임 형식입니다.

그림 3 이더넷 802.3 원시 프레임 형식

이더넷 802.3 원시 유형 이더넷 프레임에서 원래 이더넷 II 유형 이더넷 프레임의 유형 필드는 "총 길이" 필드로 대체되었습니다. 는 후속 데이터 필드의 길이를 지정하며 값 범위는 46~1500입니다.

다음 2바이트는 고정된 16진수 0xFFFF로, 이 프레임을 Novell 이더넷 유형 데이터 프레임으로 식별합니다.

이더넷 802.3 SAP

그림 4와 같이 1985년 IEEE에서 발표한 이더넷 802.3 SAP 버전의 이더넷 프레임 형식입니다.

그림 4 이더넷 802.3 SAP 프레임 형식

그림 4에서 볼 수 있듯이 이더넷 802.3 SAP 프레임에서는 원래 이더넷 802.3 원시 프레임의 2바이트가 0xFFFF가 DSAP가 됩니다. 및 각각 1바이트의 SSAP와 1바이트 "제어" 필드가 추가되어 802.2 논리 링크 제어(LLC)의 헤더를 형성합니다. LLC는 비연결(LLC 유형 1) 및 연결 지향(LLC 유형 2)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LLC1은 이더넷에서 사용되고, LLC2는 IBM SNA 네트워크 환경에서 사용됩니다.

새로운 802.2 LLC 헤더에는 소스 서비스 액세스 포인트(SSAP)와 대상 서비스 액세스 포인트(DSAP)라는 두 가지 서비스 액세스 포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이더넷 프레임이 전달하는 상위 계층 데이터 유형을 식별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16진수 0x06은 IP 프로토콜 데이터를 나타내고, 16진수 0xE0은 Novell 유형 프로토콜 데이터를 나타내며, 16진수 0xF0은 IBM NetBIOS 유형 프로토콜 데이터를 나타냅니다. , 등.

1바이트 "control" 필드는 기본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일반적으로 0x03으로 설정되어 비연결형 서비스에 802.2 번호가 없는 데이터 형식을 사용함을 나타냄).

이더넷 802.3 SNAP

그림 5와 같이 1985년 IEEE에서 발표한 이더넷 802.3의 이더넷 프레임 형식의 SNAP 버전입니다.

그림 5 이더넷 802.3 SNAP 프레임 형식

이더넷 802.3 SNAP 유형 이더넷 프레임 형식과 이더넷 802.3 SAP 유형 이더넷 프레임 형식의 주요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2바이트 DSAP 및 SSAP 필드의 내용은 고정되어 있으며 해당 값은 16진수 0xAA입니다.

1바이트 "control" 필드의 내용은 고정되어 있으며 해당 값은 16진수 0x03입니다.

다음 두 항목으로 구성된 SNAP 필드가 추가됩니다.

3바이트 OUI ID(조직 고유 식별자) 필드가 추가되며 해당 값은 일반적으로 첫 번째 항목과 같습니다. 네트워크 어댑터 제조업체 코드인 MAC 주소의 3바이트입니다.

2바이트 "유형" 필드는 이더넷 프레임이 전달하는 상위 계층 데이터 유형을 식별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더넷은 동축 케이블, 연선, 광섬유 등 다양한 연결 매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연선은 호스트에서 허브나 스위치로의 연결에 주로 사용되는 반면, 광섬유는 스위치 간 계단식 연결이나 스위치와 라우터 간 지점 간 연결에 주로 사용됩니다. 초기의 주요 연결 매체였던 동축 케이블은 점차적으로 폐지되었습니다.

직선 케이블과 꼬인 쌍의 교차 케이블을 구별하는 데 주의하세요.

직선 케이블은 다음 연결에 사용해야 합니다.

스위치 라우터 이더넷 네트워크 포트

컴퓨터에서 스위치로

컴퓨터에서 허브로

크로스오버 케이블은 LAN에서 다음 장치를 직접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스위치로 전환

허브로 전환

허브에서 허브로

라우터에서 라우터로 이더넷 포트 연결

컴퓨터에서 컴퓨터

컴퓨터-라우터 이더넷 포트

CSMA/CD*** 공유 미디어 이더넷

충돌 감지 기능이 있는 캐리어 감지 다중 액세스(CSMA/CD)? ? 기술은 여러 컴퓨터가 채널을 공유하는 방법을 규정합니다. 이 기술은 1960년대 하와이 대학에서 개발한 ALOHAnet에서 처음 등장했는데, 이 기술은 전파를 반송파로 사용합니다. 이 방법은 토큰링이나 마스터 제어 네트워크보다 간단합니다. 컴퓨터가 정보를 보내려면 다음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시작: 회선이 유휴 상태이면 전송을 시작하고, 그렇지 않으면 4단계로 이동합니다.

보내기: 충돌이 감지되면 최소 메시지 시간에 도달할 때까지 계속 데이터를 전송한 다음(다른 모든 응답기와 터미널이 충돌을 감지하도록 보장) 4단계로 이동합니다.

전송 성공: 상위 네트워크 프로토콜에 전송 성공을 보고하고 전송 모드를 종료합니다.

회선 사용 중: 회선이 유휴 상태가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회선이 유휴 상태가 됩니다. 최대 시도 횟수를 초과하지 않는 한 임의의 시간 동안 대기하고 1단계로 이동합니다.

최대 전송 시도 횟수를 초과했습니다. 상위 네트워크 프로토콜에 전송 실패를 보고하고 전송 모드를 종료합니다.

사회자가 없는 심포지엄과 마찬가지로 모든 참가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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