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 게임 사기꾼

게임 업계에 불이 나서 많은 게임 회사들이 다양한 수단을 통해 플레이어 충전을 유도한다. 수많은 게임 기획들이 플레이어의 소비를 촉진하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는 것도 많은 게임 회사들의 최우선 고려 사항이다.

그러나 일부 국산 게임은 오히려 "반대로 한다" 고 한다. 이 게임들은 게임의 질을 중시하지 않고 게임 소비 패턴을 디자인하고, 누적 충전 사다리를 디자인하고, 게이머에게 충전을 강요한다. 이 이익 사슬에서 새로운 직업인 게임 지원이 탄생했다.

현재 게임 트레이는 각 주요 게임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으며, 중소기업의 전설적인 스킨케어 게임에는 거의 클러스터가 있다. 층층 루틴 아래에서 우리는 모두' 신뢰' 의 사냥감일 수 있다. 현재 게임기는 이미 자신의 완전한 산업 체인을 가지고 있으며, 법률선이 모호하고 회색 지대가 넓어 이익별로 법률 변두리에서 미친 듯이 탐구하고 있다. 어쨌든 한 개를 속여 한 개를 계산하다. 이것도 플레이어가 가장 싫어하는 것이다. 게임을 하는 것은 단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NS) 를 만족시키는 상쾌함을 원하는 것에 불과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게임명언) 오늘날 육아는 게이머의 게임에 대한 사회적 정서를 쓸어버리고, 어떻게 게임의 발전을 위해 돈을 지불합니까?

장은 베테랑 인터넷 중독 소년이자 핸드게이머이다. 게임 조작이 잘 되었기 때문에 그도 인터넷에서 많은 친구를 사귀어 서로 일정한 우정을 쌓았다. 그 중 한 명의' 여성' 친구는 자주 그와 함께 놀며, 상호 작용이 매우 활발하다. 곧, 게임은 가상 관계를 구축 하 고 서로 개인 사회 계정을 교환.

일상 대화에서 이씨는 이 여자를 점점 더 좋아한다. 몇 번 이야기를 나눈 후, 여자는 자신이 게임을 너무 바빠서 그를 상대할 시간이 없다고 계속 말했지만, 게임이 온라인상에 올라온 후 장은 상대방의 온라인을 보지 못했기 때문에 여자가 어떤 게임을 하고 있는지 궁금했다. 여자는 그녀가 어떤 게임을 하고 있다고 말했는데, 자신과 절친에게 특히 재미있다. 게임에 대한 호기심 때문에 여자와 더 많은 상호 작용과 화제를 갖고 싶어, 그녀는 여자 스스로 놀게 했다.

그 후 그 여자는 장 씨에게 다운로드 링크를 보냈다. 장도 왜 앱스토어 검색에서 다운로드할 수 없는지 궁금했지만, 그 여자에 대한 신뢰 때문에 묻지 않았다. 다운로드 후 업그레이드 된 오래된 게임임을 발견했습니다. 이 여자는 it 업계 노조의 부주석이다. 이 소녀의 지도하에 장은 1 급 업그레이드를 시작했지만, 자신의 업그레이드가 너무 느려서 그 여자의 업그레이드를 따라잡을 수 없었다. 그는 그 여자에게 빠른 업그레이드 방법이 있냐고 물었고, 여자는 장비를 충전해서 살 수 있다고 말했다. 이렇게 하면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이후 100 부터 충전을 시작했고, 천천히 500,1000,2000, 어느새 충전이 얼마나 되었는지 모르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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