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호스트 게임
1. 적분 점수.
1, 포인트를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2. 승패의 지위를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100 이 이겼고 90 점 의외의 경우 사용자는 10 점을 얻어야 한다.
3, 보상과 관련이 있습니다.
적분의 변화를 통해 피드백을 제공하십시오.
5, 진보를 보여줍니다, 가장 분명한 것은 수준입니다. 많은 등급은 포인트를 얻어서 올라가고, 각 등급은 상응하는 포인트 (경험값) 를 가지고 있다.
게임 디자이너에게 데이터를 제공하십시오.
둘째, 배지
1, 사용자의 성과를 나타냅니다. 사용자가 적절한 배지를 받은 것은 그가 어떤 임무를 완수했기 때문이다.
2. 그것은 스타일을 나타냅니다. 사실, 모든 사람은 서로 다른 배지를 가지고 있다.
3. 중요한 표지로서.
4. 인증서. 네, 배지는 사실 증명서입니다.
5. 소장하고 있어요. 사용자에게 컬렉션 캐리어를 제공합니다.
6. 사교 쇼.
셋째, 순위 순위.
1, 순위, 경쟁에 대한 피드백으로. 당신이 이기 면, 당신은 첫 번째 행에 있을 거 야.
2. 개인 순위. 분명히 너와 너의 친구 사이의 입장이다. 많은 게임에서 너와 너의 친구의 순위를 열거할 것이고, 많은 사용자들이 다투어 친구 앞에 서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이것은 사실 일종의 사회적 행동이다.
자율 게임의 가치와 중요성;
1, 아이들이 전면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독립게임을 개발하다.
자주게임은 아동의 전면적인 발전에 매우 중요하다. 그것은 아동의 사회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아동의 문제에 대한 이해와 가설적인 문제에 대한 처리 능력을 향상시키고, 어린이 간의 적극적인 교류와 협력을 촉진하며, 심지어 좋은 행동습관과 창조력을 키우고, 더 많은 사교기능을 얻고, 자의식과 사회공덕을 증강시킬 수 있다.
2. 독립게임을 개발하고 과학계몽을 진행한다.
자주게임은 정기 간행물 계몽 교육의 토양이 될 수 있다. 교사는 의식적으로 자율게임과 과학 계몽을 결합시켜 게임에 더 많은 과학 요소를 추가하여 과학이 아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게 할 수 있다.
3. 독립게임을 개발하여 아이들의 자신감을 키워줍니다.
독립게임은 아이의 세계관과 가치관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유치원 교육에서' 자신감이 없다' 는 것은 보편적인 현상이다. 유아기에는 정보가 부족해 외부 세계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 보호자가 직접 외부 일을 처리하는 경우가 많다.
교사의 교수 기술 배양과 무술 교육의 통합.
자주게임은 교사의 교학 기술과 교학의 질에 대해 더 높은 요구를 가지고 있다. 유치원에서 자율게임을 하면 교사가 끊임없이 교학 기술을 배양하고, 교학 내용과 교수법을 더욱 전면적으로 하고, 교학 수준을 높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