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를 묘사하는 시
1. 무대를 표현하는 문장은 무엇인가요?
무대를 표현하는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대중배우가 되고 싶다.
2. 와인 향기가 나는 새로운 거리, 골목과 골목, 변경의 스모키 버드 나무 풍경은 무대 소리가 높고 비녀는 분홍색과 연한 색이며 오래된 것과 슬픔을 말하고 있습니다. 종소리와 북탑 소리가 시끄럽고, 이야기하는 사람들은 골목길에 있고, 늦가을 꽃은 피어 있습니다. 봄은 오기 힘든데 말하지 않아서 몇 번이나 마음이 아팠어요.
3. 길 끝에는 오랫동안 방치된 무대가 있습니다. 나무 옆에는 잡초가 무성하게 자라고 있는데, 내부는 매우 텅 비어 있습니다. , 그리고 벽의 구멍을 통해 불꽃이 빛나고 있습니다. 들어오는 바람이 이 무대의 이전 영광을 흔들고 흔들며 나무 위의 먼지로 변하여 영원히 사람들의 기억에 남습니다.
4. 아치형 통로, 파빌리온, 회랑, 스크린 벽, 무대에 새겨진 기둥과 채색된 건물이 인상적이고 재미가 가득합니다.
5. 그와 그는 안에서 서로 분리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10년 동안 청동문 밖에서 그들은 10년 동안 서로를 보지 못했습니다. 그와 그녀는 무대 위아래로 우아하게 노래를 불렀습니다. 영원히 함께하며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였습니다.
6. 당신은 서풍에 기대다 지쳐서 밤에 기절한 베고니아 조각을 묻었고, 당신은 붉은색과 봉황의 획을 그었고, 물이 당신의 눈을 자르고 안개가 당신의 옷을 베었습니다. 한 손가락으로 붉은 루즈를 돌리는 붉은 화장, 천 번 번쩍이는 빛나는 눈, 삼천 개의 푸른 머리카락, 가벼운 소매와 망토를 아직도 기억합니다.
7. 모퉁이 정자를 지나 빨간 복도를 지나면 홀의 곧은 뒷모습이 당신의 것입니다. 차 한 잔과 향 한 줄기, 당신의 힘을 숨기고 시간을 기다리는 의자는 당신의 것입니다. 너. 나는 무대의 어둠을 보지 못하고, 낮은 목소리로 노래하고, 당신은 손을 잡고 긴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화려한 옷을 입은 불사조 왕관을 보지 못합니다. 눈이 날카롭다.
8. 인생의 무대는 가장 먼지가 많은 곳이다. 운명이 결정한 사랑은 피할 수 없다. 인생은 항상 반대 방향으로 갔다가도 같은 목적지로 이어진다.
9. 정원에는 절묘한 정자, 조용하고 아름다운 연못과 수로, 대형 암석, 고대 무대, 옥 및 기타 고대 정원의 걸작이 모두 나를 다시 방문하게 만듭니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나아갑니다. 특히, 벽과 지붕의 능선에 세워진 용의 비늘과 발톱이 춤추고, 수염을 날리며 곧 하늘로 솟아오르려는 듯한 모습이 더욱 감동적이다.
10. 장강 남쪽에는 북쪽의 험준한 봉우리도 없고, 하늘과 해를 가리는 산의 웅장함과 웅장함도 마치 칭의를 품은 여인과 같다. 빨간 치과 판을 깔고 무대 위에서 노래를 부르고, 지껄이고 노래를 부르면, 다정함이 졸졸 흐르는 시냇물처럼 사람들의 마음 속으로 흘러든다.
11. 모든 형통을 차가운 눈으로 바라보고, 득실을 냉정하게 다루며, 기쁠 때 교만하지 말고, 좌절할 때 우울하지 말라. 인생의 밀물과 썰물 단계에서 가능한 한 가볍게 무게를 들고 "동쪽 울타리 아래에서 국화를 따고, 한가롭게 남쪽 산을 보라"라는 노래를 부르며 시끄러운 세상과 마주하십시오. 자유롭고 편안한 태도.
12. 화려한 깃털은 마치 무대 위 요정의 옷처럼 다채롭고 시시각각 변한다.
13. 과거의 화려한 무대를 버리고 배밭의 꿈나라에서 벗어나세요. 그 이후로 게으름은 나의 태도가 되었고 우아함이 나의 기분이 되었습니다. 나쁜 운명과 사랑의 빚을 이야기하고, 상사병이 재앙을 불러일으킨다는 노래를 부르며, 극 안팎을 장악하게 될 인물이다.
14. 지에 가문에는 그런 신화가 있다. 오페라에서는 검은 옷을 입은 자랑스러운 남자가 있었는데, 그는 여전히 차분하고 차분했다.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그는 여전히 항상 애지중지하고 굴욕을당하는 가장입니다.
15. 무대 위에서는 가장 미묘한 콜로라투라. 연꽃계단은 구름옷을 입고, 눈썹과 눈은 어둡고 만연하다. 2. 무대에 관한 아름다운 문장은 무엇인가요?
새로운 광장, 골목과 골목에서 와인 냄새, 변경의 연기와 버드나무 풍경, 무대 소리가 요란하고, 머리핀이 웅장합니다. 분홍빛과 붉은색, 옛날 일과 슬픔을 이야기하고, 종소리와 북탑이 시끄럽고, 이야기꾼 골목 입구에는 늦가을의 꽃등불이 있어, 말하기 힘들지만 말하지 않는다. 그리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헤어지고 상심하고 있는지.
무대에 올라가서 얼굴을 칠하고 나면 노래를 안 할 수 없잖아요. 저자: Cai Zhiheng 출처: Nuan Nuan
시간이 지나서 어렸을 때 옷을 차려 입고 그 노래를 불렀습니다. 무대 위의 할머니는 뒤돌아 보면 더 이상 기억하지 못합니다. 그것은 당신입니다
Jiangnan은 그렇지 않습니다. 북쪽의 험준한 산봉우리는 겹쳐진 산의 위엄과 대담함이 없으며 태양으로부터 하늘을 가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빨간색을 들고있는 Tsing Yi의 여성과 같습니다. 무대 위의 치장판과 옹알이, 노래, 흐르는 시냇물 같은 다정함이 사람들의 마음 속으로 흘러든다.
나는 당신이 화려한 꽃이 있는 정원을 방문할 때의 무서운 꿈입니다. 나는 당신이 그것을 마실 때의 무대 위의 봉화입니다. 나는 세상의 끝에서 갑자기 나타나는 길이다. 오랫동안 손끝에 닿지 않은 흐르는 물이다. 나는 오랫동안 머리에 꽂지 않은 머리핀이다. 당신이 보내지 않은 러브레터의 제목입니다. 나는 우연히 인생책에서 빠져나온 인물입니다. 저자: Yu Jiang 출처: The Sound of Ink
저는 자존감이 낮고 오만함이 많아서 이기적이에요. 나는 무대 위의 모든 중생을 제도하는 부처가 아니다. 나는 지하세계의 영혼을 매혹하는 악마가 아니다. 나는 번영에 둘러싸여 있지만 살 곳이 없습니다. 나는 방향타가 없는 배를 버리겠다. 나 때문에 행복할 수 없다면, 제발 멀리하세요. 나를 행복하게 할 수 없다면, 멀리하세요. 나는 당신이 보는 것처럼 온화하지 않으므로 내가 누구에게나 열광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모두가 자신의 상황을 알고 서로 화해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바보야, 세상은 원래 큰 무대 야, 눈물을 흘릴 필요가 없어, 바보야, 무대는 원래 작은 세상이고, 미친 척하는 것이 낫습니다.
인생은 단지 수천 개의 바람과 수천 개의 기상 조건이 있는 풍경이 아니라, 먼지가 불러일으키는 혼란스럽고 삼켜지는 삶의 파편들에 가깝습니다. 사랑의 마음, 험난한 길, 노래를 부르다 시간은 일생의 눈물을 흘리며 운명을 만나고 일생의 외로움을 간직한다. 모든 생명체 중에 빚진 자와 빚을 갚는 자가 번갈아 가며 공연하는데, 저마다의 능력을 발휘하여 무대에 오르는 것은 참으로 어처구니없는 일이다. 거짓, 거짓과 참, 거짓과 참,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뜨겁고 차가운지 알고 있습니다.
아치 통로, 파빌리온, 회랑, 스크린 벽 및 무대는 조각된 들보와 페인트된 들보로 장식되어 있어 인상적이고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아아, 명예와 부는 모두 헛된 것입니다! 우리 중에 진정으로 행복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장미 침대는 누구입니까? 당장에 소원을 이루더라도 나중에는 여전히 불만스럽지 않을까요? 자, 얘들아, 무대를 치우고 인형을 숨기자. 우리는 정말 멋진 공연을 마쳤다. 작성자: Thackeray
길 끝에는 오랫동안 방치된 무대가 있습니다. 나무 옆에는 잡초가 무성하게 자라고 있습니다. 내부는 매우 텅 비어 있고 어둡습니다. 불이 켜지고, 벽에서 불길이 치솟는다. 이 무대의 예전 영광은 그 구멍으로 들어오는 바람에 흔들리고 흔들리고, 나무 위의 먼지로 변해 영원히 사람들의 기억 속에 남는다.
전 세계 중국인을 연결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중국 문화입니다. 단오절의 용선, 중추절의 월병, 중구절의 오르기, 설날에 문에 붙은 붉은 춘절 대련, 두 배의 행복 문자, 행운의 문자; 거꾸로 세워진 모습, 이마가 튀어나온 장수별, 무대 위의 얼굴 분장 등 모두 방랑자를 연상시킨다. 중국에 대한 강한 향수와 애틋한 사랑이 꿈속에 남아 있다.
그와 그 사람은 10년 동안 청동문 안팎으로 분리되어 있었지만, 더욱 그리워지고 있습니다! 그와 그는 무대 위아래로 화려하게 노래하며 영원히 함께하며 사랑의 근원을 떠나지 않았다.
서풍에 지쳐 기절한 당신은 베고니아 조각을 묻고 밤에 기절했다. 빨간 불사조를 그렸고, 물이 당신의 눈을 자르고 안개가 당신의 옷을 베었습니다. 한 손가락으로 붉은 루즈를 돌리는 붉은 화장, 천 번 번쩍이는 빛나는 눈, 삼천 개의 푸른 머리카락, 가벼운 소매와 망토를 아직도 기억합니다. 모퉁이 정자를 지나 빨간 복도를 지나 홀의 곧은 등받이는 당신의 것입니다. 차 한 잔과 향 한 조각과 함께 저 의자에 조용히 앉아 있는 당신입니다. 나는 무대의 어둠을 보지 못하고, 낮은 목소리로 노래하고, 당신은 손을 잡고 긴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화려한 옷을 입은 불사조 왕관을 보지 못합니다. 눈이 날카롭다. 인간적인 배우는 노래를 부르고 나면 세상과 친숙하지 않다. 황혼 속에서 뒤돌아보면 나는 인생의 절반을 방황하며 보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핏빛 노을 아래 당신은 현실이면서 환상입니다. 접힌 꽃북이 부드럽게 노래하는 듯하고, 남자의 강인한 등뼈를 만지는 듯한 느낌이다. 베고니아는 한때 언어를 설명하고 평생 동안 향기를 맡았습니다.
인생의 무대는 가장 먼지가 많은 곳이다. 운명이 결정하는 사랑은 피할 수 없다. 인생은 항상 반대 방향으로 갔다가도 같은 목적지로 이어진다. 나는 그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사람이었던 적이 없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그랬던 적도 없었고, 앞으로도 그럴 수 없습니다. 우리의 사랑은 땅에 떨어져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지는 작은 눈덩이일지도 모릅니다. 전혀 만나지 않는 것보다 더 나쁜 만남이 있습니다. 사랑 없이는 영혼이 존재할 수 없습니다. 아직 당신을 떠나지는 않았지만 벌써 밤낮으로 그리워요! 시간에 가려진 꽃은 피어나고, 모든 것은 지나가고 멍해진다. 바람소리는 하늘의 주문이고, 음악에 섞여 추억의 장막을 열어준다. 희미한 노을을 볼 것인가, 아니면 먼 산의 하늘이 쪽빛으로 물들 것인가? 3. 고대 무대 문화에 관한 시와 기사
내용 요약: 1. 고대의 소리가 가을 강에 달을 가득 채우고, 수천 번의 춤이 옥나무 꽃을 돋보이게 합니다.
2. 부드러운 바람이 푸른 대나무를 불고 맑은 운율이 주현에 들어갑니다.
3. 구이양 강남길드홀 무대 위의 대련: 꽃은 깊고, 버드나무는 그늘이 있고, 안뜰 건너편에서 노래가 들리고, 달이 얕아 바람이 불고 있는 것이 시원하다. , 그리고 높은 도시의 북소리가 더 커져서 천천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무대는 작은 세상이고, 세상은 큰 무대다. 고대에는 연극을 관람하는 것이 고대인들의 문화생활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이제 영화+드라마+콘서트의 조합을 살펴보자. 무대에는 종종 다양하고 흥미로운 대련이 게시됩니다.
오늘은 Mr. Couch가 여러분과 함께 이 대련을 맛보고, 고대인의 스타일을 느끼고, 대련에 담긴 깊은 의미를 탐구할 것입니다. 하나는 아름다운 음악을 쓰고 우아하게 춤을 추는 것입니다.
부드러운 바람이 푸른 대나무를 불고, 맑은 운율이 주현에 들어갑니다. 하얀 눈과 밝은 봄은 모두 멋진 단어입니다. 산과 흐르는 물은 모두 자신의 소리를 알고 있습니다.
고대의 소리가 가을 강물에 달을 가득 채우고, 수천 개의 춤이 함께 피어나고, 유칼립투스 꽃이 피어난다. 9일 동안 차가운 달 속에 샤오 음악이 떠다니고, 보라색 연기 속에서 맑은 피리가 연주됩니다.
봉황관은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 같다. 월 중순에는 화려한 옷들이 수다를 떨고 있다. 성가(Sheng song)는 흐르는 물과 같은 소리이며, 세 개의 백단향 소리가 움직이는 구름 사이로 울려퍼집니다.
멋진 춤은 춤이고, 낭만은 값진데, 아름다운 노래는 우아하고, 현과 현이 함께 노래한다. 구이양 강남길드홀 무대 위의 커플: 꽃이 깊고 버드나무가 그늘을 드리우고 마당 건너편에서 노래를 듣고 시원함을 보내십시오. 달은 얕고 바람은 불고 높은 도시는 더 크게 뛰니까 천천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어요.
두 번째는 문제에 대해 토론하고 무대 이야기를 연기하거나 연극 효과에 대해 글을 쓰는 것입니다. 이는 오랜 세월에 걸쳐 항상 그래왔으며, 항상 가볍고 두껍게 입는 것이 적절합니다.
관객은 누구인가? 나도 극작가다. 3~5걸음으로 세계를 여행하는 데에는 6~7명의 남자와 수백만 명의 군인이 있습니다.
천년의 일도 한 순간에 이룰 수 있다. 고대인과 현대인이 어떻게 이렇게 서로 어울리지 않을 수 있는가? 세상사를 이렇게 보아야 한다.
영리한 고쿠는 당시 훌륭한 드러머였던 공진을 불쌍히 여겼고, 오늘날까지도 조만을 꾸짖는다. 문학적, 군사적 성공, 금메달의 제목은 부자가 아닌 남자가 여자와 결혼하고 결혼식 방은 낭만적 인 척하기 위해 꽃과 촛불로 장식됩니다.
수천 마일의 강과 산이 1평방피트의 땅을 여행할 수 있는 만큼 오랜 세월 동안 수천 가지 일이 한 순간에 일어났습니다. 드라마는 가상의 전쟁으로 6개의 탑과 3개의 전략이 펼쳐지며, 기사는 장식으로 장식되고, 한밤중에 8개의 밧줄과 9개의 언덕이 정복된다.
무대 위에서 웃고, 무대 밖에서 웃고, 무대 위에서도 웃고, 사람들을 웃게 만들고, 고대인을 보고, 오늘날의 사람들을 보고, 과거를 보고, 오늘날의 사람들을 보고, 보세요. 사람들. 그는 신사이거나 악당이거나, 재능 있는 학자이거나 아름다운 여인입니다. 그는 무대에 등장하자마자 눈에 띕니다. 때로는 행복해하기도 하고, 때로는 깜짝 놀랄 때도 있습니다. 그는 눈이 사라졌습니다.
신도 인간이고, 귀신도 인간이고, 인간도 인간이다. 전 세계를 여행하세요. 이 대련은 깔끔한 대조를 이룰 뿐만 아니라, 무대 스토리나 배우들의 연기를 훌륭하게 요약해 주는 데에 많은 공을 들인다.
세 번째는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를 만드는 기회를 잡아 인생이 드라마와 같다는 궁극적인 주제를 표현하는 것입니다. 베이징 쉬안우구 정이사 고대 극장의 대련은 매우 대표적입니다. 기쁨과 슬픔을 공연하는데, 어떻게 현재에 과거의 사건이 없을 수 있습니까? 칭찬과 비판을 보면서 드라마 속에는 늘 사람이 있다.
베두 씨가 대학에 다닐 때 그의 반 친구들은 이 대련을 연극 포스터에 사용했습니다. 현재의 모든 것을 걱정하지 마세요. 왜 연극을 보고 연극을 듣나요? 인간으로서 무대에 오르면 물러나야 합니다.
이 커플은 속담이자 비문과 같으며 각 단어는 경고이며, 특히 두 번째 커플은 말장난을 포함하여 사람들에게 너무 멀리 가지 말고 모든 것에 여유를 두라고 경고합니다. 중국 문인들은 '남의 술잔을 빌려 자기 잔에 따른다'는 풍습이 있다. 남곡과 북곡, 곤곡 오페라와 소황은 주례(周禮)에 지나지 않으며, 진장(秦張), 당왕(唐冠), 송복(宋衣)은 과거를 배우고 현재를 이해하는 것에 불과하다.
과거 왕조의 장엄한 경이로움, 승패의 흥망 성쇠, 시대의 영웅들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사람들은 높은 단에서 감상하고 오케스트라를들을 수 있습니다. 비단과 대나무, 그리고 여러 가지 우아한 곡으로 마음을 넓혀보세요. Jie 북은 녹색과 빨간색으로 구름을 타고 날아갑니다. Liyuan에는 고대부터 가짜 쇼가 없었으며 긴 무지개가 태양을 통해 빛나고 있으며 이는 또한 경전과 무술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진짜 장관.
볼 수 없고 듣기만 한다면 굳이 주위에 둘러앉아 앞의 사람들을 멀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필요는 없습니다. 네가 교만할 때 네 뒤에 오는 자들을 덮어 주소서. Xiangqi Wang Kaiyun이 작사한 무대 대련: Wen Zhongzi의 관점에서 볼 때 이 연극은 얼굴이 가득하고 행복을 표현한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분노, 슬픔, 두려움. 당신은 그것을 생생하게 표현할 수 있고 항상 그렇게 해야 합니다.
이 대련은 무대 연기와 현실의 관계를 생생하게 요약하며 드라마의 사회적 성격을 드러낸다. 카우치 씨는 영화 '첩이여 안녕'에서 드러난 주제를 떠올렸다. 인생은 연극 같고, 놀이는 인생 같다.
사실 고대인들은 이것을 이미 이해하고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Wuchu 씨(공개 계정: Wuchu 씨가 시에 대해 이야기함)는 몇 가지 무대 대련을 주의 깊게 감상하고 그 안에 있는 비교할 수 없는 우아함을 모든 사람들과 공유할 것입니다.
다음번 고장도 기다려주세요.
4. '드라마'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위황제의 바느질은 정말 드라마틱했고, 푸젠의 항복은 더욱 우스꽝스러웠습니다. —— 당나라 두목의 "서강의 향수"
해석 역사를 되돌아 보면 위의 전략은 드라마 같고 복건의 항복과 같은 더 황당한 전략이 있습니다.
2. 드라마에서 누가 먼저 나올 수 있을까? 웃으면서 웽어가 더 현명하다고 말한다. —— 송나라 소시, '고대 뜻'
해석 소시는 문제의 처음으로 돌아가 미소를 지으며 '늙은이'에게 물었다. 드라마? 나는 웃으며 노인에게 말했다: '내 아들이 당신보다 더 가치 있습니다!
3. Qi Wan이 아직 부자가 아니었을 때 그의 노래는 만 골드의 가치가 있었습니다. 송나라 장지의 청우'
해석 제나라에서 생산된 고급 실크와 새틴으로 만든 옷을 입은 다른 소녀들이 많지만 그들은 세상의 주목을 받을 가치가 없습니다. 이 노래만이
4. Qu. 한때 재능있는 사람에게 옷차림을 가르쳤는데 그녀는 항상 Qiu Niang의 "영원한 슬픔의 노래"를 부러워했습니다. p>
의미: 모든 선생님들에게 깊은 인상을 준 음악을 연주한 적이 있습니다. 모든 게이샤가 나를 질투합니다(미국).
5. 내레이션은 리듬이 있고 노래는 완곡한 표현입니다. 열정적 - "북경 오페라에 대한 치루 찬양"
오페라에 휴지와 운율이 있다는 해석이 있습니다. 노래하는 목소리는 완곡하고 단단함을 드러냅니다. 드라마를 말하면 세 갈래가 없어진다 - 송나라 진디의 '강공삼시'
해석: 관료가 드라마를 이야기한다면 우리는 세 갈래 이내의 영역이다.
7. 인생과 다른 드라마는 사소한 것이다 —— 송한희의 "문 건너편 푸른 산"
해석: 이 인생은 우여곡절이 있는 드라마 같고, 확실히 순조롭지 않다.
8. 온 국민이 도약하고 있고, 드라마가 1등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허베이 방즈 극장 웨진 극단에 선물"
해석 모두가 함께 노력하면 오페라는 큰 발전을 이룰 것입니다
9. 완추 씨는 언덕만큼 크고 완추 학교 배처럼 작다 ——송수시의 '배우의 이야기'
해석 배우의 목소리는 때로는 선생님의 목소리만큼 길기도 하고, 때로는 학교의 목소리만큼 작기도 하다. > 10. 스타일은 하늘에서만 찾을 수 있지만 노래는 세상에 들리지 않습니다. - 당나라 이근위, "정상과 노래하는 소녀의 작은 술자리"
설명: 이런 스타일은 하늘에서만 있어야 하며, 이런 노래가 세상에 존재한다는 것은 무리입니다. 5. 오페라에 대한 고대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자와 정자가 흐르고 붉은 입술이 가볍게 열려
"커뮤니티 오페라"
가사: 안지우
편곡: 곰
가수: 안지우
하모니/후반작: 히타
=== ============== =========
낡은 강변과 낡은 집은 모두 예전과 같지만, 꿈속의 어렴풋한 어린 모습은 사라진 지 오래다. 우산을 들고 가랑비를 맞으며 배를 흔들며 오페라를 듣는, 이른바 애환, 회상할 수 없는 과거는 무대 위의 웃음과 분노, 기쁨일 뿐이다. ——비문
==========================
A1
황혼 속에 옛 오페라,
시골 잔디 테라스가 끝없이 노래하고 있습니다.
캐노피를 흔들고 몇 곡의 노래를 듣고,
하프 소리가 들리고 낚시 빛이 조용합니다.
B1
먼 마을의 노소리는 잔잔하다
막연히 너였구나
군중은 붉고 녹색,
할머니 차는 옛날 냄새가 나요.
C1
어렸을 때 녹색 옷과 소매를 입고 아카펠라를 불렀습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세월이 바뀌고 기억하실지 궁금해요:
숨을 쉬기 위해 발끝으로 섰습니다.
"린장역" 몇 마디,
돌아서서 당신은 다리 반대편에 서서 뒤를 돌아보며 미소를 지으며 피콜로를 연주했습니다.
B2
그 해 램프 아래에는 알록달록한 옷들이 있었는데,
조용히 뒤를 돌아봤다.
인파 속에서 왔다갔다 당신을 찾다가,
달 아래에서 피콜로를 주워요.
C2
시간이 지나고 어렸을 때 분장하고 불렀던 노래,
무대 위의 할머니는 더 이상 그것을 기억하지 못하신다
나를 돌아본 건 바로 너였다.
뱃사공들이 오고 가고,
달빛이 잔물결을 비추고,
다리 옆에 서서 뒤를 돌아보니 소나무 등불이 아직도 흐려...
C3
시간은 흘러 어린 시절 풀 분장하고 노래를 불렀는데
나를 보며 웃는 너를 봤어 다시 다리 옆에서 황홀한 마음으로 "너도 여기에 있구나"라고 말하더군요.
태어난 날은 왔다 가고,
순수한 추함 속에 잔물결이 비쳐지는데,
그러다가 짚테이블을 종이우산에 넣고 다시 꿈으로 가져와 노래를 이어나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