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링크 스테이션 위치 메커니즘 상세 설명
첫째, 캐릭터의 일반 공격 거리는 편대에서의 캐릭터 위치에 영향을 주며, 일반 공격 거리가 작을수록 오른쪽에 더 가까워집니다.
둘째, 편대에서의 캐릭터 위치는 전투에 들어갈 때 캐릭터의 초기 위치에 영향을 줍니다. < P > 그림과 같이 푸딩이 맨 앞에 돌진하고 천가가 맨 뒤를 걷고 있다. 필자는 여러 차례의 전투를 비교했는데, 이 초기 위치는 캐릭터의 공격 거리와 무관하며, 고정된 수치로, 편대 안에서의 캐릭터의 위치와만 관련이 있다. 그러나 각 지방의 자료를 찾아보았지만 이 초기 위치의 구체적인 수치를 찾을 수 없었다. < P > 큰 사람이 알고 있다면 < P > 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모든 캐릭터의 이동 속도는 특별한 설명이 없으면 동일합니다.
서술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여기에 캐릭터에 일련 번호를 매기고 있습니다. 맨 오른쪽 푸딩은 1 위, 맨 왼쪽 천가는 5 위, 나머지는 유추입니다. 적의 위치는 같지만, 거울의 관계 때문에 적의 1 위는 전투에 들어갈 때 가장 왼쪽에 있는 캐릭터이다.
마지막으로 일반 공격 거리는 스테이션 위치에 영향을 미칩니다. 일반 공격 거리 내에 적이 나타나기만 하면 캐릭터는 즉각 멈춰서 공격을 시작한다. < P > 아내들은 여전히 똑똑하다. 체력을 낭비하지 않고 한 걸음 더 나아가지 않을 것이다. < P > 이동속도가 같은 설정이기 때문에 이 적은 일반적으로 PVP 에서 적의 1 위입니다. 즉, 적의 1 위가 우리측 캐릭터의 일반 공격 거리 내에 나타나면 우리측 캐릭터는 공격을 멈추기 시작합니다. < P > 여기서 우리 측 캐릭터가 멈췄지만 적의 캐릭터가 반드시 멈추지 않을 수 있다는 점에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즉, 실제 일반 공격 거리 내에 반드시 적의 1 위만 있는 것은 아니며, 적의 2 위, 3 위 등도 우리 측 캐릭터가 멈춘 후에도 계속 우리 측 캐릭터의 일반 공격 거리 안으로 뛰어들 수 있다는 것이다. < P > 이해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 P > 예를 들어 우리측 A 캐릭터의 일반 공격 거리는 7, 적 1 위 B 의 일반 공격 거리는 1, 적 2 위 C 의 일반 공격 거리는 15 입니다. < P > 양측이 중간으로 이동했을 때 B 는 A 의 일반 공격 거리에 진입했고 A 는 공격을 멈추고 AB 는 7 거리 떨어져 있었다. 하지만 이때 B 의 보급거리 내에는 아직 우리측의 캐릭터가 나타나지 않았을 수 있으므로 계속 앞으로 달려가서 C 도 A 의 일반공거리로 뛰어들게 될 것이다. 이때 AB 는 7 거리 떨어져 있다. < P > 또한 알파카 캐릭터에 대해서도 구체적으로 언급해야 합니다. 알파카는 마지막 돌격 입장이기 때문에 실제로 먼저 적의 공격거리에 들어가는 것은 1 위가 아니라 우리 측 2 위이며, 이로 인해 적의 전체가 우리 측 뒷줄에 더 가까워지게 되고, 우리측은 원래 앞줄의 기술만 덮을 수 있을 뿐 적의 뒷줄을 더 쉽게 칠 수 있었다. < P > 예를 들어 양측 1 위는 푸딩, 푸딩의 일반 공격 거리는 125, 자매 활의 일반 공격 거리는 7, 무전무대 모집 범위는 115 이다. 일반적으로, 우리 측 푸딩과 여동생 활 사이의 거리 =7-125=575
는 단순히 커버 할 수 있는 적 캐릭터의 일반 공격 거리를 ≤115-7+125=575 로 계산하는데, 이 거리는 이리의 일반 공격 거리와 정확히 같다. 즉 공격 거리가 보다 크다는 것이다 여동생이 활이 커지기 전에 쌍방 앞줄에 사람이 적어서 캐릭터가 앞으로 나아가게 되었다. < P > 이곳의 일반적인 상황은 여동생 활과 푸딩을 고려해 동시에 멈추고 공격을 시작한다. < P > 앞줄을 알파카로 바꾸면 2 위는 황기를 선택하고 황기의 일반 공격 거리는 45 입니다. < P > 일반적으로 이때 누이궁이 덮을 수 있는 적 캐릭터의 일반 공격 거리는 ≤115-7+45=855 로 체득한다. < P > 이곳의 일반적인 상황은 여동생 활과 황기를 고려해 동시에 멈추고 공격을 시작한다. < P > 물론 알파카 1 위도 우리 측 2 위가 먼저 적의 상처를 입게 할 수 있어 2 위가 노여움을 모아 미리 크게 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이 글의 섭렵 범위 내에서는 군더더기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