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 수행 문제

그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관조하는 것이 너무 긴장한 탓인지 기가 머리에 집중되었다. 대우조사: 적막한 사진, 절대 힘을 주지 마세요. 하지만 정상적인 반응일 수도 있습니다. < P > 다음 문장 부분은 태산선원 폐관에서 나타난 현상' < P > 폐관현상 < P > 한 사람의 정정정실수행에서 발췌한 것으로 모든 생각을 없애야 한다. 생각이 다 떨어지면 본래의 근성이 드러나고, 모든 때와 모든 곳에서, 마음에는 잡념이 없고, 분명하고, 외경에 방해받지 않고, 일률적으로 소멸되고, 기억에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의심과 과민 현상은 구업에서 비롯되며, 짜증에는 네 가지가 있다. < P > 첫 번째는 귀찮은 가운데 원한을 품고 있는 것이다. 이는 구업의 악귀로 인한 것이다. < P > 두 번째는 번거로움에 두려움을 품고 있는 것이다. 이는 입업의 두 혀로 인한 것이다. < P > 세 번째는 귀찮은 가운데 광기를 띠는 것이다. 이는 입업 중의 망언으로 인한 것이다.

네 번째 번거로움은 일종의 무지한 성가심이다. 이는 입업 중의 어문으로 인한 것이다. < P > 전신통증 현상은 육체에서 비롯되며, 통증은 세 가지가 있다. < P > 첫 번째 통증은 경추통에서 가슴까지, 양팔을 포함해 직업의 살육업으로 인한 것이다. < P > 두 번째 통증은 가슴통증에서 엉덩이까지, 이는 직장에서의 음행으로 인한 것이다. < P > 세 번째 통증은 허벅지 윗부분에서 발가락까지, 이는 직장에서의 도적업으로 인한 것이다. < P > 두통현상은 의업에서 비롯되며, 두통은 세 가지가 있다. < P > 첫 번째는 두통에 욕망을 품고 있는 것이다. 이는 의업 중의 탐욕으로 인한 것이다. < P > 두 번째는 두통에 원한을 품고 있는 것이다. 이는 사업중의 분노 업으로 인한 것이다. < P > 세 번째는 두통에 짜증이 나는 것으로, 이는 사업상의 집착 (미친) 으로 인한 것이다. < P > 환화는 심마에 의한 것으로, 마음은 오음으로 덮여 있어 증명할 수 없다. 망념이 소멸되면 본래의 근성이 즉시 나타난다!

이 상태에서 양의 정으로 들어갑니다. 정상인이 암실에 가는 것처럼 아무것도 볼 수 없고 어둡다. 이것이 바로 심경의 색, 받는 것, 생각, 행, 오음 중의 색음지이다. 정력이 점점 깊어지고, 마음이 명랑하고, 더 이상 어둠이 없을 때. 색음구를 뚫고 음음으로 들어가는 것이지만, 음역에 들어가지 않기 전에 몇 가지 환화 현상이 있습니다.

① 위의 기초 위에서 깊이 선정하면 자신의 육신이 녹아내리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코끼리 구름, 코끼리 그림자, 장애물이 없고, 순식간에 색신이 육신을 떠나 독립적으로 존재한다.

② 자신의 몸 내부, 오장육부가 훤히 들여다보거나 자신의 안에 진딧물이 있는 것을 보고 손으로 주워도 다치지 않는다.

③ 한층 더 정립, 이때 혼백의 의지, 정신이 하나가 되어, 서로 손님으로, 허공에서 소리 내어 염불하고, 불법밀의를 연설한다.

④ 혹은 1 측이 자금빛으로 되어 모든 중생이 여래로 변해가고, 비루차나불이 천불로 둘러싸여 있고, 백억 불토련화가 잠시 나타난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⑤ 한 걸음 더 나아가다가 갑자기 1 자 허공이 칠보색이거나 백보색이 동시에 허공을 가득 채우고 서로 방해하지 않는 것을 발견했다.

⑥ 심도 있는 정혜중, 한밤중이나 암실에서 모든 것을 볼 수 있으며, 낮에 본 것과 같다.

⑦ 이 수정의 마음 숙제는 갑자기 자신의 몸에 감각이 없다는 것을 느꼈다. 초목처럼, 불로 칼질하는 것도 아무것도 의식하지 못한다.

⑧ 정심이 극에 이르렀는데, 산하 대지가 모두 불세계가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빛이 두루 비치거나, 부처가 온 듯 허공으로 가득 찬 것을 보았다. 지옥에 내려가서 천궁을 구경하는 데는 장애물이 없다. < P > ⑨다시 마음을 가다듬고, 정중멀리 떨어진 도시 거리를 갑자기 보고, 친족의 그림자와 그 언어를 모두 견문을 할 수 있다. < P > ━ 이 마음 순 극색 그늘이 깨질 것이다. 갑자기 정중망망에서 고승대덕의 형체가 공연히 변화하거나 불신, 보살 몸, 천인신으로 이주한다. 남녀노소가 순식간에 갖가지 모습을 드러냈다. < P > 이런 현상들은 모두 자신의 청정심과 망심이 서로 교전해야 이런 현상이 나타난다. 만약 완고하고 완고하지 않다면, 이것들을 성해로 여기고 마법의 길로 들어가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이런 현상들을 외면할 수 있다면, 짧은 현상이라는 것을 알고, 계속 자신의 뜻을 깨끗하게 하는 것이 바로 선경지이다. < P > 앞에서 이미 말씀드렸듯이, 마음이 분명하고, 분명하고, 뚜렷하고, 색음이 깨졌고, 음현을 받기 전에, 내 마음과 불심이 같은 것을 보았다. 소득이 있는 것 같지만 거울에 나타난 그림자처럼 손발이 완연하고 견문이 불혹되어 쓸 수 없다. 마음은 밖으로 나왔지만 몸은 아직 있지만 몸의 느낌과 집착이 있다. 이것이 바로 음역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자신의 마음이 자신의 육체를 떠날 수 있을 때, 자신의 몸을 볼 수 있고, 방해가 되지 않고, 즉 그늘이 깨지고, 그늘이 지고, 음구에 들어가면, 음역에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현상이 나타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① 색상 음 이 깨진 되었습니다, ​​그늘 에 의해, 큰 빛 을 얻을 수 있었다, 열 구멍 을 볼 수 있습니다, ​​아니 어둠, 마음 은 이해합니다. 마음, 불, 중생은 본래 차이가 없는데, 중생이 망망하고 환생을 당했기 때문이다. 마음속에 자책감이 생긴다면, 중생을 일찍 깨달아야 한다. 마음이 과도하여 갑자기 끝없는 비통한 마음이 생겨났고, 생명이 있는 모든 중생은 모두 적자가 되고, 마음에는 연민이 생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이런 현상은 지나치게 심혈을 기울여 조성한 것이므로, 제때에 각성하고 정념을 들어 오랫동안 자소해야 한다. 깨닫지 못하면 사람을 보면 울고 자제할 수 없다.

② 불심이 내 마음과 같기 때문에 이런 승황이 오기 전에 지나치게 감사하여 정진하고, 정진으로 부처님 등과 같은 야망이 생겨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이런 현상은 성불의 욕망이 너무 강해서 생긴 것이다. 제때에 깨달은 지 오래되어 자소했는데, 만약 깨닫지 못하면 곧 내가 느려진다. 잘난 체하며 자화자찬하는 것은 이미 부처가 되었다.

③ 수정정인, 색음이 깨지고, 더 이상 앞의 정경이 없고, 앞으로 새로운 내용이 없다. 이때 색음과 음음 사이에 진퇴양난으로 고민을 하고 있다. 이때 갑자기 무미건조하고, 큰 갈망의 상태를 낳고, 이런 목마름을 붙잡고, 정진으로 여기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현상은 지나치게 결정을 추구해서 생긴 것이다. 제때에 깨달으면 과실이 없고, 자기도 모르게 마음이 저절로 되어 밤낮으로 마음이 한 곳에 걸려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④ 개정 중 모든 경지상이 소멸됐고, 이 무상이 느껴질 때, 마치 이 무상이 허무하는 것처럼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이 허공이 내 마음인 것 같고 불심인 것 같다. 이에 대해 자신이 비루차나불이라고 생각하는데, 거짓으로 수리하지 않으면 충분치 않다. 이런 현상은 무상상에 의해 전향하는 것인데, 바로 망실항상심찰을 초래하는 생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제때에 깨달으면 과실이 없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이 이미 무상의 제 1 의 뜻을 증명했다고 생각할 것이다.

⑤ 수정에서 꼼짝도 하지 않는 불심을 보았지만 아직 쓸 수 없다. 과거의 원래 경지는 이미 지나갔고, 딜레마에 들어가 수행의 방향을 잃고, 마음을 쓸 수 없었다. 이로 인해 공포가 생기고 걱정이 생겨나고, 이를 바탕으로 죽음을 구하고 해방을 구하는 생각이 생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현상은 얼마나 많은 혜가 편의를 잃었는지 깨달을 수 있다면 실수가 없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자주 근심하여 산림에 들어가 사람을 만나고 싶지 않을 것이다.

⑥ 한 수행자는 마음이 매우 청정한 상태에 처해 마음이 움직이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고, 이를 바탕으로 갑자기 무한한 기쁨이 생겨 기쁨이 그치지 않았다. 이런 현상은 정중에서 갑자기 생각이 나서 생긴 것이다. 의식적인 느낌을 읽으면 온몸의 홀가분함을 느낄 수 있다. 깨달을 수 있다면 과실이 없고, 깨닫지 못하면 사람을 보면 웃고, 스스로 노래하고 춤을 추며, 이미 해방에 지장이 없다고 한다.

⑦ 수정정인, 색채가 이미 깨졌고, 음현을 받기 전에, 무심한 상태에서 허상에 불과했다. 모든 망망은 이미 다 했다고 생각하는데, 하나는 정말 둥글고, 이로부터 자만하고 자족하며, 공연히 큰 것을 낳고 나는 천천히 태어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만약 깨달을 수 있다면, 나는 천천히 자제할 것이다. 깨닫지 못하면 내가 느릴 정도로 크고, 이미 불도로 수리되었다고 자칭하고, 나만 혼자 이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⑧ 이 정에서 혜로 인해 깨달음을 얻은 이치. 원만한 깨달음, 심오함, 더 이상 방해도 없고, 모든 것이 뜻대로 될 수 있기 때문에 온몸이 무한한 경안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스스로 성과가 되었다고 생각하는데, 만약 깨달을 수 있다면, 과실이 없고, 깨닫지 못하면 스스로 성성이 매우 편안하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혜가 훨씬 가볍고 안전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청정한 경지여서 자만하고 진취적인 것을 추구하지 않는다. < P > ⑨정정정에서 1 자 구멍이 열려 있어 분명히, 방해받지 않는다. 텅 비어 티끌 하나 없다. 이 티끌 하나 없는 허명 속에서, 마음속에 갑자기 텅 빈 생각이 생겨, 일사영멸할 줄 알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아무런 원인과 열매가 없고, 무과로 인해 단멸사견에 들어서다. 만약 깨달을 수 있다면, 과실이 없고, 깨닫지 못하면 단절, 중상인과, 중상, 중상법에 빠진다. < P > ━ 정정중, 음중 흠잡을 데 없는 허명, 탐욕으로 인해 마음이 갑자기 무한한 사랑, 사랑 극생정, 정동생욕, 탐욕으로 타락했다. 깨달을 수 있다면 과실이 없을 것이고, 애욕은 자소할 것이다. 깨닫지 못하면, 애생욕 때문에, 욕망이 있으면 음행을 하고, 사음을 행하여 법을 어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P > 이 1 가지 현상은 정중에 나타난 현상과 망상, 상호 영향으로 나타난 것이다. 고집불통이라면 높은 경지, 성해라고 생각하면 마법의 길로 넘어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만약 제때에 깨달을 수 있다면, 이는 정중 현상과 망상으로 인한 것이며, 계속 자순의 뜻을 이어가고 있으며, 위의 현상은 모두 < P > 가 선경지이다.

태산선원 폐관좌에 대한 총결산 경험이다. 7 폐관 과정에서 나타나는 현상이자 일반 수행자들이 보편적으로 겪어야 하는 현상이다. 모든 사람이 겪어야 하는 것은 아니다. 긴장할 필요 없다. 참고할 수 있도록 발표하다.

아미타불

따로 이 글에서 말했다 관문을 닫을 때 본삼을 깨뜨리는 것을 가리킨다. 선종은 생각도 묘용이라고 생각하지만, 본삼을 깨는 기초 위에 세워져야 한다. < P > 원음노인: 무념 쿵푸를 할 때는 절대 읊어서는 안 되고, 반드시 읽어서는 안 되고, 따라 오르지 않고, 경지상에 살지 말아야 한다. 사람이 목석이 아닌데 어찌 그리울 수 있겠는가! 성불은 대용이고, 활발하고 영롱한 자각자인데, 어찌 마음을 읽을 수 있겠는가! 따라서 "원각경" 은 우리에게 "모든 것을 살 때 망념할 수 없고, 모든 망망심에서도 그치지 않는다" 고 가르친다. "금강경" 은 "살 곳이 없어야 한다! 클릭합니다 육조 대사는 누륜을 구해서 마음을 소멸시켰고, "혜능은 수법도 없고, 끊임없이 온갖 생각을 할 수 있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경지를 세어 보니 보리가 얼마나 긴가! 클릭합니다 그러므로 나는 항상 마음이 텅 비었고, 모든 것에 대해 아쉬워하지 않고, 감정적으로 생각하지 않는다. 비록 응접물을 받아야 하지만, 마음이 없으면 응대하지 않고, 일이 끝난 후, 더욱 무심코 흔적을 남기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래서 하루 종일 움직여도 움직이지 않고, 진일 () 부터 읽어도 일어나지 않았다. 게으른 선 (禅) 선사는 무심코 구름을 찬했다. "정확하게 마음을 쓸 때, 마침 무심코 사용한다. 무심코 딱 쓰고, 자주 쓰는 것은 꼭 없다. " 정성은 가장 좋은 무심코 묘사한 것이다. < P > 반복, 무-무-독서 쿵푸, 이전-읽기 휴식, 후-읽지 않은 진공 무-독서 시간을 점차적으로 진보로 확장 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오늘, 아니-아니-읽기 1 분, 천천히 5 분, 1 분, 또는 1 시간 또는 24 시간으로 확장 성공 합니다. 반드시 읽지 않는 것은 활발하고 발랄하며, 목석처럼 딱딱하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스님은 조주에게 물었다: 어떻게 읽지 않는가? 주운: 급물놀이! 후세 사람들은 다음 말을 한다: 그리움으로 머물지 않는다! 이른바 무념이란 일념이 없는 것이 아니라, 함께 이자를 따르고, 조금도 생소한 흔적이 없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따라서,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정념이 인연을 맺을 때, 읽지도 않고, 시작도 없고, 연 소멸도 있는가? 생사가 없어 구름이 읽지 않는다. 인연이 이어져서는 안 된다. 비록 한 번 읽어도 태어나지 않지만, 호미춘빙처럼, 인연을 만나면 바로 일어날 수 있다. 나무와 돌이 고요하고 무지한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본삼 이후의 수행 방법에 대해서는 원음노인의' 갠지스 강 대지장' 등을 참조할 수 있다.

上篇: 우수올인원 컴퓨터 22 24 27 형 쿼드 코어 싱글 게임기 컴퓨터 호스트 데스크탑이 좋은가요? 下篇: 정월 대보름날 등불 추측 수수께끼 작문은 어떻게 8 편을 쓰는가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