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가요계에서 Jane Zhang은 어떤 위치에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제인장이 펍에서 노래를 부르는데 목소리 상태가 아주 좋다. 그녀의 실력 중 상당수는 노래 연주를 통해 축적된 것이었습니다. 당시 바의 단골들은 그녀가 매우 능숙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녀의 기반은 현재의 음악계에 대처하기에 충분합니다. Li Zongsheng은 이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제인 장의 발판은 '국내 시장에서 국제적인 음악을 선보이겠다'는 것인데, 이는 시장에서도 호평을 받고 모두가 만장일치로 인정하는 것이다. 오늘날의 음악계에서는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시장 포지셔닝을 통일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이득입니다.
국내 제작 환경의 제약으로 인해 누구도 '국제 음반'의 기준을 사용하여 자신의 작품을 측정하지 않고 각 음반에서 하이라이트와 돌파구를 진지하게 찾습니다. 최근 Qu Wanting에서도 같은 예가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의견의 문제입니다. 이제 직업을 갖고 싶은 중국 가수들은 아디자이(Adi Zai)의 집으로 가야 할 것 같다. 그가 장삼펑이라고 생각하시나요? Jane Zhang은 원래 영화 및 TV 노래와 관련이 있었고 Adi Zai는 그녀에게 신선한 음악적 요소를 가져왔습니다. 앨범이 다소 혼란스럽기는 하지만, 앞으로 안정적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전개해 나갈 수 있을지 여부가 좋은 모멘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솔직히 앨범 제작 수준에서는 '구미 스타일'은 물론, 대만의 '디바' 제작 수준도 따라잡을 수 있고, 장제인은 언제나 압도적인 실력을 자랑한다. 국내 시상식 '최고의 여자 가수''(물론 '가장 인기 있는' 사람은 전 형제의 곡). Xiaoying이 의미하는 바는 Zhang Liangying이 유럽 및 미국의 디바와 경쟁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유럽과 미국의 팝 음악을 좋아한다면 정통 유럽과 미국 음악을 들어보세요. 거기는 이미 충분히 강렬해요. 장량잉이 부르는 영어 노래는 시중에 팔릴 수도 있지만, 오래 지속되려면 중국어의 기본에 충실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새해를 맞아 70m 높이에서 노래를 부르는 것은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 국내외적으로 많은 활동을 해왔다고 해서 이를 받아들일 필요는 없다. 이런 활동은 가수로서는 이미 작품도 있고,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싶은 패턴이다. 가수는 가수 그 자체일 뿐만 아니라 그 사람의 인격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