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백의 영웅 찬양시에 대하여
1. 영웅을 찬양하는 구절
1: 중국 땅의 길은 남아 있고, 빛나는 순교자들을 돌아보며 당창건 제9대를 환영합니다. 30년 여정의 성자들은 영웅적 야망을 펼치고, 말들은 질주하고, 영웅들은 용감하게 푸른 하늘에서 춤을 추고, 용과 호랑이는 다시 번창한다. 그리고 다시 긴 행진을 시작합니다.
2: 지진 구호에 앞장서며 조국을 수호하는 좋은 예, 강한 검을 들고 과학기술로 군대를 건설하는 진정한 영웅; 국방을 강화하고 군사적 업적으로 유명합니다. 8월 1일 국군절을 맞아 인민군대가 번영하고 새로운 업적을 이룩하길 바랍니다!
3: 영웅이 영웅인 이유는 그가 사심이 없고 조국과 인민에 충성하기 때문이다.
4: 그는 국경을 지키고 조국과 조국을 지키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진정한 영웅이며, 긴급 구조와 재난 구호에 앞장서며 용감하게 중요한 책임을 맡고 공을 세운다. 그는 전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군인과 민간인은 모두 가족이다. 8월 1일 육군의 날을 맞이하여 인민의 아들들이 군적으로 건강하고 큰 군사적 성과를 거두기를 기원합니다!
5: 속담처럼: 영웅은 쓸모가 없습니다. 속담처럼: 나는 유용하도록 태어났습니다! 운명: 일에 기뻐하지 말고, 스스로 슬퍼하지 말고, 영웅의 종말을 한탄하지 말고, 나만 믿고 조국을 구하고, 영광스럽고 아름다운 삶을 건설하고, 당신의 삶이 긍정적이 되기를 바랍니다 , 낙천적이고 자신감 있고 영원히 행복하며 끝없이 행복하게 살아보세요.
7: 유호란에 비하면 나는 아주 작은 느낌이다. 일반적으로 약간의 어려움이나 약간의 좌절에 직면하면 낙담하고 피곤하다고 불평합니다. Liu Hulan의 영웅적인 행동은 나에게 많은 영감을 주었습니다. 나는 유호란에게서 배우고 열심히 일하는 사람,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 용감하고 불굴의 사람, 앞으로 인민과 당의 대의에 충성하는 사람이 되겠다고 결심합니다.
8: 우리 중국의 아들딸들은 매화꽃과 같은 뼈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항일전쟁 당시 일본 침략자들은 우리에게 비인간적인 만행을 저질렀을 뿐만 아니라 우리를 겁주지도 않았습니다. 우리의 열정적인 아들딸들, 그것은 또한 우리의 저항의 투지를 고취시켰으며, 수많은 영웅적인 아들딸들이 머리를 던지고 피를 흘리며 일어나 저항하여 일본군을 혼란에 빠뜨리고 감동적인 노래를 만들었습니다. 미래세대를 위한 젊음! 2. 영웅과 순교자를 찬양하는 고전시는 무엇입니까?
1. "덕유 2년 둘째 날, 1부" 송나라: 정육초
그가 약할 때 , 그는 다른 사람들을 만날 때 눈물을 흘립니다.
중국의 꿈을 위해 시가 봄부터 시대를 거쳐 흘러나올 것입니다.
태양이 너무 가까워서 아직도 볼 수 있습니다. 하늘이 얼마나 높은지 궁금합니다.
한기를 보기 바라며 남쪽으로 절을 합니다.
정의:
맨손으로 나라에 봉사하겠다는 야망을 갚기가 어렵고, 친구를 만나면 눈물만 흘릴 수밖에 없다.
밤낮으로 생각하며 중국을 회복하겠다는 결심은 고대와 현대에 피할 수없는 일입니다.
하늘은 멀지 않습니다. 하늘이 너무 창백해서 미래를 예측할 수 있을까요?
송나라의 깃발을 다시 볼 수 있기를 바라며 밤낮으로 남쪽을 향해 예배하고 기도합니다.
2. '용왕동유기·후편' 당나라: 이백
삼수와 북이 어지럽고 사해와 남이 어지러움 용가.
하지만 동산을 이용해 안시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대화하고 웃어 모래를 치워주세요.
해석:
북쪽의 오랑캐들이 삼천 지역을 혼란에 빠뜨리고, 중원 사람들은 진나라 영가 재해처럼 피난처를 찾기 위해 남쪽으로 돌진했다. .
동산사안석을 활용해 반란에 맞서는 데 도움을 준다면 반드시 호샤를 웃음과 웃음으로 진정시킬 수 있을 것이다.
3. '한 쌍의 와인' 현대와 현대: 추진
검을 사는 데 비용을 아끼지 않았고, 밍크 모피 코트를 와인으로 바꿀 수도 있었다.
열정과 부지런함으로 소중히 여기다가 흘리면 푸른 파도로 변할 것입니다.
정의:
좋은 칼을 사기 위해 많은 돈을 아끼지 않고 밍크 코트를 와인과 바꾸는 것은 영웅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혁명가는 그를 완전히 소중히 여겨야합니다 자신의 목숨을 앗아가고 피를 흘려 세상을 뒤흔드는 사업을 펼쳤습니다.
4. '책에서 병이 생겼다' 송나라 : 노유
병의 뼈가 찢겨지고 모자는 넓어지고 외로운 신하는 수천 리를 여행한다 강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문제는 해결됐고 아직 관이 닫힐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라 감히 조국을 잊을 수가 없다.
천지신이 사찰을 지탱하고, 북경의 장로들은 평화를 고대한다.
처음부터 하나의 테이블은 현재와 과거를 연결할 수 있으며, 한밤중에 불을 켜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해석:
환자는 머리에 쓴 거즈 모자가 너무 넓어 보일 정도로 허약하고 말랐습니다. 그는 수천 마일 떨어진 청두의 강가에 혼자 살고 있었습니다. .
비록 지위는 낮지만 국정에 대한 걱정은 감히 잊지 않는다. 그러나 통일의 이상을 실현하고자 한다면 관은 사후에야 마무리될 수 있다.
천지의 신들이 나라와 나라에 복을 내리시기를 바라며, 북방 백성들은 군주께서 잃어버린 강산을 직접 회복하시기를 밤낮으로 고대하고 있습니다.
제갈공명의 명작 '추시표'에는 영원히 지속되는 충성심이 담겨 있습니다. 밤늦게 잠이 오지 않는다면 꼭 읽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5. '5개의 분노시·전편' 송나라: 육유
어렸을 때 세상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중원은 우러러보았다. 북쪽은 산처럼.
눈 내리는 밤에 건물 배는 광주를 건너고, 철마는 강한 가을 바람에 흩어진다.
만리장성을 벽으로 막고 머리털은 텅 비리라 다짐했지만 이미 거울에 관자놀이가 얼룩져 있었다.
당신이 명인이고 세계에서 진정한 명성을 가지고 있다면 천년 뒤에 누가 당신과 비교할 수 있겠습니까!
정의 :
어렸을 때 중부평원 북방원정대에 가겠다고 결심했지만 이 정도로 어려울 줄은 꿈에도 몰랐다. 나는 종종 중원 땅을 북쪽으로 바라보는데, 나의 피는 열정으로 끓고 나의 원한은 산과 같습니다.
Guazhou Crossing에서 Jin 군인을 구타하고 눈 내리는 밤에 군함을 날렸던 기억이납니다. 가을바람을 맞으며 말들이 자유롭게 수평으로 질주했고, 다산관을 되찾았다는 좋은 소식이 자주 들려왔다.
나 자신을 만리장성에 비유하며 조국의 국경 문제를 해결하겠다는 큰 야망을 품었던 기억이 난다. 요즘 내 머리카락은 서리처럼 늙었고, 북방 원정과 회복에 대한 희망은 모두 공허한 이야기이다.
사람들은 Zhuge Kongming을 기억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의 명성은 그의 명성에 걸맞은 것입니다. 그의 삶을 헌신하고 삼군을 이끌고 한 왕조를 복원하고 중앙 평원을 정복하세요! 3. 영웅을 찬양하는 고대시
정의의 노래
남송 · 문천상
하늘과 땅에는 정의가 섞여 있습니다. 그리고 매니폴드를 부여받았습니다.
아래는 강과 산이고, 위에는 해와 별이 있다.
사람들이 광대하다고 부르는 것은 압도적입니다.
황실의 길은 청이(淸儀), 한(Han), 투밍팅(Tu Ming Ting)으로 이어져야 한다.
서로 만나 그림을 하나씩 그리는 시간입니다:
In Qi Taishi Bamboo, in Jin Dong Hubi
In Qin Zhang Liangzhui, in. 한소우 축제
옌 장군의 머리, 지시종의 피,
장수양의 이빨, 옌 창산의 혀
>아니면 요동 모자 청조 이빙설
아니면 주인이 되는 예일 수도 있고, 귀신과 신들이 영웅적으로 울부짖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강을 건너 후지에를 아낌없이 삼키는 데 쓰일 수도 있고, 도둑의 왓을 공격하는 데 쓰일 수도 있고, 거꾸로 뒤집으면 머리가 부러질 수도 있다. 아래에.
웅장하고 경외심을 불러일으킵니다.
해와 달을 관통하면 삶과 죽음이 결정된다!
땅이 의지하고, 하늘기둥이 의지한다.
세 가지 기본 원칙은 실제로 생활과 관련이 있으며 도덕성이 뿌리입니다.
유양주와 상의한 결과 리씨는 정말 약했다.
초나라 포로들은 왕관을 쓰고 충베이로 보냈다.
삼각대 웍은 속재료만큼 달콤해서 달라고 하면 얻을 수 없다.
지하 세계에는 유령 불이 있고 봄 안뜰에는 어둡습니다.
소와 소도 같은 비누를 먹고, 닭과 봉황도 같은 비누를 먹습니다.
도랑 속은 안개와 이슬이 끼면 황폐해진다.
아무리 춥고 더워도 모든 것은 저절로 변합니다.
아아, 주라오창이여, 나의 평화로운 조국이여.
어떻게 그렇게 영리해서 음양을 도둑질할 수 없는 걸까요?
이를 생각하며 떠다니는 하얀 구름을 올려다본다.
오랫동안 고민했는데 하늘이 기쁨으로 가득하네요!
철학자의 날은 멀고, 형벌은 과거다.
바람 처마에는 책이 펼쳐져 있고, 고대의 길은 그 색을 빛낸다.
저자 전기 : 문천향(文千祖, 1236~1282)은 기주(吉州) 여릉(지금의 장시(江西)성 지안)에서 태어났다. 입종보유 4년(1256년)에 진사학자 중 제1위에 올랐다. 공덕유 원년(1275년) 원나라 군사들이 동쪽으로 진군하자 문씨는 고향에서 군대를 일으켜 원나라에 맞서 싸웠다. 이듬해 임안은 포위당했고, 오른쪽 총리와 추밀원 사절을 제외하고는 적진으로 가서 평화 협상을 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그는 나중에 강서(江西)에서 탈출해 싸웠다. Fujian, Ling 및 기타 장소에서 그는 패배하고 체포되었으며 Dadu (현재 베이징)입니다. 시를 짓는 능력이 있어 초기에는 강호파의 영향을 받았고, 시풍은 평범했으며, 이후에는 주로 애국정신을 표현한 작품을 썼다. 남은 말이 많지 않지만, 글의 힘이 강하고, 작가의 굽히지 않는 영웅적 정신이 드러나 사람들의 마음에 충격을 준다. "문산 씨의 전집"이 있습니다.
Wen Tianxiang의 "의의 노래"에서 그는 "때가 촉박한 시대를 보며 모두 하나 하나 기억되는"여러 명의 충성스러운 목사와 순교자를 나열했습니다. 수양의 이빨, 안장산의 혀", "안장산의 혀", "장산의 혀"는 안고경이 혀가 부러졌을 때 영웅적인 행동을 했으나 여전히 피를 흘리며 도둑을 꾸짖는 것을 말하고, "장수양의 이빨"은 큰 의로움을 말한다. 수양을 지키고 정의를 위해 자신의 몸을 사용했던 당나라 장군 장쉰(張興)의 모습이다.
장쉰(Zhang Xun)은 덩저우(Dengzhou) 난양(Nanyang)에서 태어났습니다. 역사서에 따르면 그는 "모든 책에 정통하고 전투 구성을 알고 있습니다. 그의 야망은 높고 그의 세부 사항은 당시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저속하지 않습니다." 진사시험에 합격한 그는 분명히 문무와 군사에 재능이 있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처음에 청하현 행정관을 역임하고 뛰어난 업적을 남겼습니다. 그가 임기를 마치고 장안으로 돌아왔을 때 누군가가 그에게 왕조의 고관인 양국중(楊國忠)의 환심을 사라고 조언했습니다. 장쉰은 "이 사람이 권력을 잡는 것은 결코 나라의 행운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어떻게 그를 붙잡을 수 있습니까? "라고 비웃었습니다. 그는 곧 현 행정관으로 전위로 옮겨졌습니다. 현지인 Hua Nanjin과 Wei Zhenfang을 죽였습니다. 사람들은 그를 존경했습니다.
_________
진나라와 한나라의 사람들은 수천 마일의 장정에서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용성(龍成)의 비행장수들은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호마에게 음산을 건너는 법을 가르치지 않을 것입니다.
영웅으로 살고 유령으로 죽습니다.
나는 아직도 항우를 그리워하며 강동을 건너는 것을 거부한다.
삶의 위대함, 죽음의 영광
영웅은 무기력하고 감상적입니다!
47. 화택봉
얼마나 많은 새로운 꿈이 환상이 되었는지,
얼마나 많은 오래된 꿈이 연기로 변했는지.
야망은 하늘 너머에 있고,
야망은 하늘과 땅 사이에 변하지 않습니다.
한때 나에게 따뜻함을 주었던 당신,
나는 지금 누구를 향해 항해하고 있나요?
만 권의 멋진 글이 빛나고,
등불 아래에서 새로운 장을 읽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48. 화살표 그림을 보는 이광
신사의 우정은 물처럼 가볍고, 남편은 후회없이 행동하는 경우가 많다.
아무것도 없이 전투 앞에 모여서
당신을 위해 '매실 한 컷'이라는 시를 썼습니다.
인생은 충만하지 않습니다.
누가 감히 내 백발을 비웃겠습니까?
3피트 길이의 장검을 손에 쥐고,
백발 같은 강인한 도적을 죽인다.
49. 장자중
강렬하고 장엄한 바람이 수천 권을 숨기고,
장엄한 분위기가 독특하고 경외심을 불러일으킨다.
피가 끓어오르면
바다는 파도를 일으킬 것이다.
산에 꽃이 피기 시작하는데,
산기슭에서의 성대한 행사는 유례가 없습니다.
전설의 장군이 다시 행동에 나섰고,
세 군대가 함성을 지르며 깃발이 게양됐다. 4. 이백이 오측천을 찬양하는 시
'이태백집'을 살펴보니 이백이 오측천을 찬양한 시를 찾을 수 없습니다. 이백은 번영하는 당나라에 살았습니다. 오측천이 죽었을 때 이백은 겨우 5살이었습니다. 이백은 후세에 '시불멸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시는 웅장하고 우아하며, 그의 예술적 업적은 매우 높습니다. 그는 영웅적인 성격을 갖고 있으며 조국의 산천을 사랑한다. 그가 쓴 시의 대부분은 산천을 묘사하고 그의 내면의 감정을 표현한 것이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왕록산 폭포", "술에 들어가려다", "촉으로 가는 길은 어렵다", "몽유병 천목이 작별 인사를 한다", "샤커싱", "봄 생각", "가을 노래" 등이 있습니다. , 등. 이백은 한때 오측천을 당나라의 '칠성' 중 한 명으로 꼽고 그녀를 높이 존경했지만 그녀를 찬양하는 시를 쓰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오측천은 중국 역사상 유일한 여제일 뿐만 아니라 시인이기도 하다. 그녀는 '여의낭', '이정송', '당상호전' 등 좋은 시를 많이 썼다. 르"”, “첸 구이”. 그 중 가장 유명한 『여의낭』은 오측천이 간예사 승려였을 때 지은 칠자절구로 당나라 고종 황제에게 쓴 사랑의 시이다. 이 시는 남조와 북조의 월복풍을 하나로 통합하여 우여곡절이 가득한 음조와 슬픔의 감정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1. 원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생각이 가득하고 초췌하고 단편적인 Zhu Chengbi를 보며 당신을 기억합니다.
믿기지 않으시겠지만 제가 최근에 울고 있어서 석류치마를 확인하려고 상자를 열어봤습니다.
2. 자국어 번역:
지나친 상사병으로 인해 정신을 잃고 황홀한 상태에서 빨간색을 녹색으로 보았습니다. 너무 그리워서 몸이 쇠약해지고 마음이 황홀해집니다. 제가 요즘 보고 싶어서 자주 눈물을 흘린다는 게 믿기지 않으시면 상자에서 꺼낸 석류 치마에 묻은 눈물 자국을 보세요.
5. 영웅을 찬양하는 시와 고시
영웅을 찬양하는 고시나 고대의 영웅담, 영웅, 이야기, 천지의 의를 찬양하는 시는 여러 가지가 섞여 있고, 바닥은 강이다. 그리고 산, 꼭대기는 태양과 별입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하오 란이라고 부르며 하늘을 가리고 있습니다. 황제의 길은 맑고 야만적이며 한허 투밍 팅은 명나라 때입니다. 가난하면 그림을 하나씩 그릴 수 있습니다. Qi Taishi의 대나무 전표에 Jin Dong Hu의 펜에 있습니다. 한 왕조의 Suwu 축제에서 Ji Shizhong의 머리를 위해; 피, 장수양의 이빨, 혹은 요동의 모자를 위해, 얼음과 눈을 치우기 위해, 아마도 도둑의 와트를 때리고, 이것이 존재했던 장엄한 기일 것이다. 영원히 해와 달을 관통하면 삶과 죽음이 정해질 것이다! 땅의 유지는 그것에 달려 있고 하늘의 기둥은 그 존경에 달려 있습니다. 세 가지 기본 원칙은 실제로 생명과 관련이 있으며 도덕은 뿌리입니다. Yu Yangjiu와상의 한 후 관료는 정말 약했습니다. 술을 달고 경북에게 보냈는데, 솥은 소처럼 달고, 구하는 것은 얻을 수 없고, 지하에는 귀신불이 있고, 봄마당에는 소와 닭이 산다. 같은 비누에 닭이 앉아 봉황을 잡아먹는데, 안개와 이슬이 내리면 도랑은 다시 춥고 뜨거워지면 수백 그루의 나무가 저절로 사라져 버릴 것입니다. 난창이여, 나의 평화로운 나라를 위하여 어찌 음양을 훔치지 못하겠나이까? 이 고집을 바라보며 떠 다니는 하얀 구름을 올려다 보니 하늘이 극한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철학자의 날은 멀리 있고 형벌은 과거에 있습니다. 바람 처마에 책이 펼쳐져 있고, 고대의 길은 얼마나 많은 새로운 꿈이 환상이 되었고, 얼마나 많은 옛 꿈이 변했습니까? 구름과 연기 야망은 하늘과 땅 사이에서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나에게 따뜻함을 주셨습니다. 만 권의 찬란한 글이 씌어졌는데, 누가 등불 아래에서 새로운 장을 읽을 것인가? 48. 이광은 화살 그림을 본다. 신사의 우정은 물처럼 가벼우며, 남편은 자신의 행동에 후회가 없다. 자두". 내가 이생에서 백년을 살지 않으면 누가 감히 내 백발을 비웃겠습니까? 3척의 장검을 손에 쥐고 백발처럼 강한 도적을 죽인다. 49. 장자중의 위대하고 장엄한 바람은 수천권에 숨겨져 있으며, 그의 장엄한 분위기는 수천리를 끓인다. 바다가 파도를 일으키고, 산 아래의 웅장한 광경은 전례가 없습니다. 전설적인 장군이 다시 행동하고, 세 군대의 깃발이 게양됩니다.
6. 역대 사람들은 이백의 시를 어떻게 칭송하는가?
당나라의 많은 시인 가운데 이백은 유일하게 의협심과 의로움, 용기와 불멸의 칭송을 받았다. 낭만주의 시인 이백의 전설적인 삶과 대담하고 우아한 시적 스타일은 참으로 사람들에게 매우 깊은 인상을 남겼고, 우리가 이백에 대해 이야기할 때 실제로는 파격적인 시적 불멸의 이미지를 상상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Zhihe Zhizhang은 이백을 "선인에게 추방된 이후 이백의 이미지는 확정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고정관념화된 시 선인의 이미지는 사람과 이백 사이에 거의 숭배자와 우상 사이에 가까운 거리를 만들어 냈습니다." 안개와 구름 속에서 꽃을 본다". 달을 바라보는 잡기 어렵고 손이 닿지 않는 장벽은 우리가 이백의 영혼의 궁전에 들어갈 수 없도록 제한합니다. 이제 이백의 생각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이백의 삶은 복잡합니다. 그는 '세상에 이롭다'는 유교사상을 받아들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세속으로부터의 독립이라는 도가사상을 받아들이고, 절대적인 자유를 추구하며, 세상의 모든 것을 경멸했다. 그는 또한 기사와 기사 사상에 깊은 영향을 받아 감히 봉건 질서를 경멸하고 전통 우상을 깨뜨 렸습니다. 유교와 도교는 양립 할 수 없지만 이백은이 세 가지를 모두 결합했습니다. 그는 인생에서 세계를 넘나들며 관대하고 거만하며 격식을 차리지 않고 "자주 튀고 싶고, 하늘로 솟아오르고 싶고, 점차 다른 곳으로 이동하고 싶지만 그러지 못한다"고 말했다. 유교보다 무예를 중시하고, 사소한 일을 무시하고 부보다 부를 중시하며, 오만하고 오만한 성격이 그의 시에 반영되어 있으며, 수많은 고대 영웅들의 태도와 스타일에서 힘을 끌어낸다. 현실의 이상은 역사 속으로 들어가시 속의 영웅적 인물의 화랑을 세웠고, 그는 초원의 영웅들을 찬양하고 바람과 구름을 만났으며, "양부음"과 같이 태공왕에 대해 다음과 같이 썼다. 궁정의 노래, 노인의 살육, 서쪽 웨이빈의 80세 어부 지진의 이별을 보라. 닝은 수줍음이 많고 맑은 물 속에서 백발이 빛나며 강인하고 경제에 사려 깊다. 때가 되면 물고기 3천8백 마리가 널리 퍼지고, 문태자는 바람에 몰래 시집을 가는데, 그 대성호는 어리석고 예측할 수 없게 되어 그 당시에는 아주 평범한 사람과 같았습니다."; 이는 봉건질서에 감히 저항하고 권력을 두려워하지 않는 의로운 기사의 사상을 반영한다. "안능은 눈썹을 찌푸리고 허리를 구부려 권력자들을 섬길 수 있으니 나를 불행하게 한다." , 유교의 자존심이자 강인함, "흰 사슴을 푸른 절벽에 남겨두고 빨리 명산을 방문하라." , 도가의 저속함을 피함, "잔을 멈추고 젓가락을 던져 먹지 못하고, 칼을 빼어 헤매다", 기사도의 고집과 광기 "잔을 들고 밝은 달을 불러보려 한다." 그림자와 세 사람의 형상"이라는 선인의 형이상학적 사고는 독특합니다. 한 사람이 어떻게 이렇게 풍부한 풍경을 표현할 수 있는지 상상하기가 정말 어렵고, 단순히 피상적인 것이 아니라 모든 것을 통합하고 순응하는 일종의 아름다움입니다. 아마도 우리 각자는 다양한 학파의 영향을 받았을 것입니다. 다양한 생각이 우리 마음 속에서 경쟁하고, 어떤 것은 갈등 속의 융합에 가깝습니다. 모든 것이 세상의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루고 있는 것처럼 그것들은 본래 열의 전체 생각을 구성하는 부분들이다. 인위적인 엄격한 분리는 객관적인 태도가 아니다.
7. Xin Qiji의 인물과 시를 묘사하는 Li Bai의 시가 있습니까
Li Bai의 시는 없지만 Xin Qiji의 시는 선물로) 봄이 비바람을 더 잘 제거할 수 있습니다. 나는 봄을 소중히 여기고, 꽃이 일찍 피는 것도 싫어하고, 수많은 붉게 물드는 것도 싫어한다. '세상 끝에 풀은 길을 잃는다. 말 한마디 없이 봄을 원망한다." 부지런하기만 해도 처마에 거미줄을 치고 하루종일 캣킨을 날린다. 장기적인 인연을 갖고 있고, 최고의 시간을 계획하고 있는데 내가 틀렸다. 한때 나를 질투하던 사람이었는데, 여자를 선물처럼 사려고 돈을 많이 썼는데, 누가 이 기분에 대해 불평하겠습니까? 먼지가 가장 고통스럽습니다. 위험한 건물에 기대지 마십시오. 석양이 빛나고 연기 버드 나무가 상심합니다. 땅이 잠시 움직이고, 북소리가 강을 끊고, 무리의 연습이 산으로 올라갔고, 밤낮으로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데 실패했고, 우얼은 비웃음을 샀다. Wu'er는 용의 분노를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붉은 거북이가 겁에 질려 날아오르고 물고기가 파도 위에서 춤추는 것을 누가 물을 수 있겠습니까? 세상은 천 개의 석궁을 가진 어린이 놀이입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정도로 압도적입니다. 백마는 동쪽으로 달리는 곳이며, Zixu의 불의와 분노는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그의 명성과 명성은 자멸적이며, Tao Zhu는 거짓 가르침으로 얻어졌고, Ge는 Qinyuanyuan의 봄에 안개가 꼈습니다. 완성) 세 갈래 길은 완성되었고, 학은 불평하고 유인원은 겁에 질려 있고, 정원은 미래에 있고, 장사는 평안하고, 옷 입은 사람들은 웃고 있다. 죽은 먼지가 사라져야 하고 몸도 풀려야 합니다. 이른 시간인데 물방아쇠와 농어를 사용하는 것은 어떨까요? , 파도에서 돌아 오는 배. 동강은 초가집을 개조하고 있습니다. 작은 배를 타고 낚시를하려면 먼저 버드 나무를 심고 대나무를 보호해야합니다. , 매화 감상을 방해하지 마십시오. 가을 국화는 먹을 만하고, 봄 난초는 훌륭합니다. 주인의 손으로 심도록 남겨 두십시오. , 그리고이 의도는 남아 있습니다. Qinyuan Chun (Zhao Jiangling을 동쪽으로 보낸 다음 (이전 운율 사용) Xiaoxiang에 서서 노란 백조가 높이 날아가서 당신이 오지 않기를 바랍니다. 서강으로 가서 술을 얻기 위해 다급히 외치고, 강을 정복하기 위해 바람을 휘몰아친다. 그러나 영웅이 왕만큼 잘생겼다는 것은 이상한 일이지만, 그는 여전히 왕자에게 수천 리를 빚진 것이 없다. , 장강 남쪽에 관한 최고의 구절 만 반환 할 수 있습니다. 배에 브로케이드 돛이 그려져 있고 우리는 금식하고 있습니다. 눈 파도가 하늘에 닿고 강 그림자가 피어납니다. 당신을 보내 버드나무를 꺾으라고 합니다. 당신이 나를 위해 매화나무에 오르게 될 것입니다. 매를 부르는 플랫폼 아래에는 돈의 꽃과 수염이 심어져 있습니다. 아무 것도 묻지 마세요. 날개가 맴도는 하늘의 높은 곳을보세요. 물 용이 노래를 부르며 (한난 지안 상수 가천의 생일을 맞아) 강을 건너 천마가 남쪽으로 옵니다. 정말 경제학을 잘하는 사람이 몇 명입니까? 장안 장로들이여, 신팅의 풍경은 여전히 가엾습니다. 중국의 땅인 이푸족은 여러 번 뒤를 돌아보았고, 비록 수천 마일 떨어져 있어도 그들의 명성과 재산은 진정한 유교입니다. 산두에 동인과 만팅에 관한 기사가 있는데 그때는 땅에 떨어졌는데 지금 보니 바람과 구름이 흩날리고 있습니다. 평야의 풀과 나무, 동산의 노래와 술. 남편의 장수를 위해 내년에 일을 정리하겠습니다. 하루 떨어져서 수의 남쪽 강에서 다시 만날 것입니다. 옥황궁의 정자는 약간 시원하며, 아버지가 다시 손봉을 치며 높은 문이 미늘창을 그리는 것을 봅니다. 정자 길은 여전히 푸르르고 난초는 텅 비어 있고, 누가 질투하고 말없이 머리를 긁는다. 그러나 매년 요새에는 후한이 있어 공안이 맞는지 논쟁이 벌어진다. 황금 봉인은 내년에 싸우는 것과 같습니다. Zhongzhou에 가면 Jinyi가 여전히 큰 행사이고 Diao Chan이 뒤처지고 Feng Lin이 날아갑니다. Xuan Mian은 와인 한 잔만큼 좋지 않습니다. Conggong을 기다리고 Zhuang Chun의 장수를 동반하기 위해 열심히 마시고 있습니다. 가을은 끝이 없구나. 그날 나는 옥비녀와 달팽이 빵으로 슬픔과 증오를 바쳤다. , 장강 남쪽에서 온 방랑자가 오구를 바라보고 난간을 온통 두드렸다. 농어가 바다에 합당하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잉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는데, 땅을 구걸하고 집을 달라고 하는데, 유랑이 재능이 있는 걸 보면 안타깝다. .나무는 여전히 이렇습니다.이 아름다운 사람은 누구입니까? 녹색 소매를 요구합니다. _ 영웅의 눈물. (왕 Xuanzi의 호남 출생을 축하합니다.) 그는 채찍을 들었습니다. "제갈은 어떻습니까? 인류는 이렇습니다. 오월은 급하고 노를 건너는 것은 깊습니다. 하얀 깃털 바람은 호랑이를 으르렁거리고, 청서길이 끊어지고, 오랑우탄 글라이더가 울부짖습니다." 세상은 말을 타고 핑강으로 내려갔고, 책은 3만권, 용도가는 아직 얻지 못했으나 글은 힘이 있어 말에 실려 있다. 전면 디스프로슘. 금인은 내년에 양동이만큼 커질 것이지만 조찬은 대중의 조각과 공덕이 운모 강에 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Tang Chaomei를 보내 스스로 황금 제단으로 돌아가십시오.) 장난스러운 비와 연기, 10 년의 꿈, 당신 앞에서 나에게 말을 걸지 마십시오. 봄은 때맞춰 내 고향의 복숭아와 자두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눈물로 등불 앞에 예배하니 닭돌고래 동아리로 돌아가는 계절이로구나 보라 혀가 이 사이에 굳건하고 마음이 철 같도다 , 후작의 뼈가 흐릅니다. 일이 끝나면 시와 책이 좋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중년이 싫습니다. 강 머리에 웃으면 서 밝은 달이 더 다정하지만 오늘 밤에는 없어졌습니다. 강은 붉게 물들었습니다. 수놓은 옷을 입은 여행자들에게 나는 아직도 한숨을 쉬고 있는데, 나는 중년이고, 떠날 수가 없다. 서까래 펜처럼 왕자에게 영광을 돌리십시오. Jingchu Road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Lujiang River와 Mountains의 풍경. 시대의 파도, 통탄로의 세 번째 달, 매화가 활짝 피어나다
꽃, 수천 마일의 눈, 우리는 서로를 기억해야합니다. 강은 붉게 물들고 (중추절은 멀리 보내집니다) 하늘이 놓이고 떠 다니는 구름이 두려워 서쪽 탑으로 빠르게 올라갑니다. 달을 가리라 부르면 소리가 나며 컬링을 세상에 띄울 수 있겠느냐? 옥도끼 수선의 계절이 가엾구나 머리털이 뭉쳐야 하는데, 컵이 미끄러워서 긴 소매가 올라가고, 청명한 노래가 자주 삼키는데, 갈고 싶을 때면 아직 뭔가가 부족하다. 밤에는 은혜가 반드시 이별에 달려 있지는 않습니다. 과거와 증오를 기쁨으로 바꾸고 돌아올 때 말하십시오 (왼쪽 탁자에 쓴시). by Health Shi Zhidao)는 세상을 비웃으며 날아갑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9층의 깊은 곳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내 소매에는 보물, 오색의 빛이 있습니다. . 그는 해에 북서쪽의 하늘을 고치고 장강을 보호하기 위해 이야기하고 웃을 것이며 아름다운 땅에서 문문 삼촌이 노래하고 있습니다. 붉은 이빨이 쏘아 오르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그날의 소식 Baoxiang Huangge의 꿈을 기대하며 지금도 Qingxi 피리로 배를 칠하고 있습니다. 강물은 붉다(진길링(陳密陵) 지사는 간저우 연회에 참석했다). 물은 밝고 산은 아름답습니다. 피곤한 손님은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얼마나 멀리 있는지 모릅니다. 아름다운 여인은 이미 돌아왔다는 소식을 듣고 손님에게 메시지를 보냅니다. 왕. 증오가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그러나 Chutian 특히 Mu Yun Ningbi는 예상만큼 좋지 않습니다. 지금은 하얗고 강주와 사마를 너무 비웃고 강물이 빨갛다 (장싱과 윤지왕). 과거에 알고 있었던 일입니다. 리, 장강의 남쪽과 북쪽을 여행하는 것은 일생에 몇 톨의 나막신을 씻어 낼 수 있는 최고의 길로 가야 합니다. 먼지 속에서 39년이 지났고 당신은 오랫동안 손님이었습니다. 우추 땅, 남동쪽 철거. 영웅적인 것들, 조류의 적들. 건물 안의 젊은이들은 떠났고, 깃발은 하얗게 변한 채 고개를 돌렸다. 슬픔과 기쁨은 서로를 찾아 돌아섰고, 강물은 여전히 붉게 물들었다. 충실한 의사인 정순(鄭順)이 소환을 받다), 호수와 바다의 모든 생명이 백작의 기대에 부응하고, 그의 회색 수염은 미늘창과 같으며, 왕은 진실을 듣고 평화를 위해 행동할 의지가 있다. 이 노인은 10만의 군인으로 복무하고 있다. 장안은 하늘의 북서쪽에 있다. 그때 하늘에서 봉황과 날아오는 칙령이 내려와 그를 집으로 돌아가게 했다. 바람과 비는 어둡고, 깃발은 젖어 있다. 들매화와 버드나무를 보고, 말을 쫓지 말고, 지팡이 수녀원을 비웃어라. 그러나 소나무와 대나무는 무색하다. 이제 이별의 슬픔을 걱정하는 세상에 물어보세요. 강물은 붉게 물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