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삼국지의 대군주 본토 모바일 버전에 관한 몇 가지 질문

삼국지의 대군주 본토 모바일 버전에 관한 몇 가지 질문

1. 군인의 초기 전투력은 장군의 군사력에만 관련됩니다.

계산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경기 시작 시 기본 힘 계수를 먼저 계산합니다.

기본 힘 계수 = 도끼 힘/100 (1~9)

그 중 A는 force와 관련이 있다

Force는 A에 해당한다

00~64 45

65 ~79 50

80~ 86 55

87~91 60

92~96 65

97~99 70

사기가 오르면 공격력 계수가 5~9씩 증가합니다.

2 병사의 공격과 방어는 병사의 종류와 병력을 이끄는 장군에 따라 달라집니다.

계산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궁수의 유효 힘 계수는 70x 힘 계수/100으로 조정됩니다. 불화살이 있는 경우 0~9만큼 증가합니다.

일반 힘 계수 조정의 유효 힘: 힘 계수 무기 피해

기본 피해 = Bx 유효 힘 계수/100

그 중 B는 병사 수와 관련됩니다. 일반 공격이라면 병사 수에 해당하는 장군의 물리 값입니다.

00~14 20

15~34 40

35~59 50

60~79 70

80~89 85

90~ 99 90

100 100

부상자가 기병인 경우 실제 피해 = 기본 피해/4 기본 피해/2(분할 시 소수점 반올림으로 인해 기본데미지 1점 차이 x3/4)

부상자가 장군일 경우 실제 데미지 = 기본데미지/2방어력

일반적으로 휴대폰 보드는 합니다. 유령 병사나 유령 도시가 없어야 합니다. 가입하고 싶다면 모바일 버전의 수정자를 사용해 볼 수 있는데, 이는 약간 번거롭고 권장되지 않습니다.

4. 능력이 뛰어난 우리 장군이 적 장군을 제지하도록 해볼 수 있습니다. 지능이 너무 낮으면 몇 번 더 배울 수 있습니다. 지능이 높은 장군은 왜 가짜 공격을 사용하여 사람을 죽일 수 없습니까? 서로 가까이 있는 한. 포스터의 내용이 잘못된 걸까요~

5. 물론 모집되는 다른 장군들의 충성도가 71 이상(71 포함)인지 확인해야 한다면 일단 이보다 낮으면 됩니다. 값이 높기 때문에 밀렵될 확률이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6. 이족은 약 215년 만에 그 중 한 명을 징저우시에 주둔시키게 되었고, 5년 후에는 지능을 갖춘 초강력 이족이 되었다. 실제로는 값의 마지막 숫자일 뿐입니다. 개발의 경우 한 번에 100이 넘습니다.

아회남, 약 220년 후 윈난에서 아회남을 찾았다. 대부분 무술, 지능, 체력 모두 5였다. 실제로는 255였다. 3개의 폭발성 불꽃을 던지고 매우 치열한 결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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