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버서커 포인트가 추가되었습니다.
2턴 추천 방법 ①: 정밀검: 20 궁극검: 30 퀵소드: 20 맹렬한 불: 20 데미지 반격: 30 정밀도끼: 0 궁극도끼: 0 빠른도끼: 1 권장방법 ②: 프리시젼 소드 : 20 프리시전 액스 : 20 퀵 소드 16 퀵 액스 : 16 퓨리어스 파이어 : 19 데미지 반격 : 30 얼티밋 소드 : 0 얼티밋 액스 : 0 방법 ① 스킬 설명 : 2턴째 스킬 포인트가 121이 되는 방법입니다. 정밀검은 적중률과 숙련도를 높여준다. 20점은 틀림없다. 빠른검은 공격속도를 높여주며, 20포인트는 틀림없습니다. 분노의 불꽃은 공격력을 증가시키며, 20포인트는 틀림이 없습니다. 데미지 반격은 적에게 받는 데미지를 줄여 반격하는 방식으로, 이의 없이 30점이 가득 찼습니다. 궁극검의 쓸데없는 스킬에 대해서는 스킬이 너무 많아서 30포인트로 추가했는데, 도끼에 스킬 포인트가 1개 추가되었습니다. 방법 ② 스킬 설명 : 이 포인트 추가 방법이 이중 경작에 해당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더 조심스럽게 말하면 세 번째 턴은 도끼를 완전히 버리는 것을 의미하므로 세미 이중 경작으로 간주해야 합니다. 이 방법은 초기에 돈을 절약할 수 있는데, 그 이유는 도끼가 도검보다 저렴하고, 이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이 나중에 도검 연습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입니다. 정밀 검과 정밀 도끼는 최대치에 도달해야 하는 체력과 숙련도를 증가시킵니다. 빠른 검과 빠른 도끼는 공격 속도를 높여준다. 가득 차 있는지 여부는 시간 문제일 뿐이고, 채우는 데는 200초, 16포인트에 도달하는 데는 160초면 충분할 것이다. Fire of Anger의 경우 20포인트를 추가하면 160초 동안 공격력이 10씩 증가하고, 19포인트를 추가하면 152초 동안 공격력이 10씩 증가합니다. 데미지 반격은 적에게 받는 데미지를 줄여 반격하는 방식으로, 이의 없이 30점이 가득 찼습니다. 궁극검, 궁극도끼의 쓸모없는 스킬 2개는 추가되지 않습니다. 3턴 추천방법 ① : 마력회복 : 11 투혼집중 : 30 광기의검 : 30 기각검 : 30 방어붕괴 : 20 호포 : 30 방패방어숙달 : 0 추천방법 ② : 투혼집중 : 30 광기 : 30 기절검 : 30 호랑이포효 : 30 방패방어숙련도 : 20 방어붕괴 : 10 마력회복 : 1 방법 ① 스킬설명 : 양손검무사에게적합한방법이다. Qi, Frenzy, Qi Jue, Tiger Roar와 싸우는 이들 전사의 주요 기술은 어떤 전사를 연습하든 최대치에 도달해야 합니다. 양손검무사 수련중이므로 방패가 필요없으므로 방패방어 마스터리를 포기하게 됩니다. 방어 붕괴의 목적은 대부분의 몬스터의 물리 방어력을 일정 확률로 무효화시키는 것이며, 물리 방어 상태의 몬스터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력 회복은 10초마다 MP 회복량이 증가합니다. 이 두 가지 쓸데없는 스킬은 전혀 불필요한데, 스킬 포인트가 너무 많아서 1, 2레벨 스킬에 할당해도 아깝지 않습니다. 방법 ② 스킬 설명 : 한손검과 방패를 익히는 무사에게 적합한 방법입니다. 마찬가지로 투혼, 프렌지, 기주, 호호의 주요 스킬도 최대치로 올려야 합니다. 한손 기술을 연습하는 전사는 반드시 방패를 사용해야 하므로 방패 방어 숙련도를 최대화해야 합니다. 게다가 레벨 4 영웅은 얼음 손바닥 기술을 가지고 있으므로 방패도 사용해야 합니다. 4턴 스킬에 대한 포인트 추가 순서(개인 추천) 영웅 포인트 추가 방법 : (조건이 충분할 경우) 먼저 어드밴스 1포인트 추가 → 경쾌한 춤과 비행이 가득합니다. → 고급 투지가 가득 → 산처럼 안정감이 가득 → 해바라기 책이 가득 → 키리스가 가득 → 풀 러쉬(메이플스토리 워리어는 풀타임 일반 스킬이므로 먼저 추가하는 것은 본인의 몫입니다)(얼음) 손바닥도 개인에 따라 다름)(워리어의 의지와 자석은 직접적으로 무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