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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 유치원 게임 전체 모음

아이들이 유치원에 가는데, 유치원 교사가 아이들과 오락을 위해 어떤 게임을 해야 할까요? 다음은 제가 여러분께 가져온 20가지 어린이 유치원 게임입니다. 여러분이 좋아하시길 바랍니다!

어린이를 위한 20가지 유치원 게임

1. 꼬리 잡기

게임 방법: 아이들은 2인 1조로 작업하며 각자 뒷벨트에 화려한 밧줄을 묶습니다. 꼬리로. 게임은 도망가면서 시작됩니다. 각 쌍의 아이들은 상대방의 꼬리를 잡을 방법을 찾아야 하며 동시에 자신의 꼬리를 보호해야 합니다. 상대의 꼬리를 잡는 사람이 승리한다. (원을 그리며 달릴 수 있으며, 잡히면 빨리 선생님에게 돌아갈 수 있습니다.) 요청한 후 아이와 놀아주세요 ***. 게임이 끝난 후 선생님은 상황에 따라 적절한 시기에 칭찬과 격려를 해드립니다.

2. 곰 삼촌이 물건을 옮기는 것을 도와주세요

놀이 방법: 아이들을 세 그룹으로 나누어 먼저 외판 다리를 건너고 집 위로 뛰어내려야 합니다. 조심스럽게 길을 따라 걷다가 마지막으로 밧줄을 집어 두 발로 밧줄을 밟고 강을 건너 앞으로 점프합니다. 물건을 운반한 후 밧줄을 건너 뛰고 돌아와서 작은 바구니에 넣고 박수를 칩니다. 이렇게 게임이 진행되며, 정해진 시간 안에 가장 많은 물건을 가져오는 사람이 승리하게 됩니다.

3. 작은 묘목은 빨리 자랍니다.

놀이 방법: 아이들은 태양과 물방울 사진을 들고 출발선에 서고, 부모는 묘목 머리 장식을 쓰고 결승선에 쪼그리고 앉습니다. 선. 게임이 시작됩니다. 아이들은 "나는 물방울이자 태양입니다. 묘목이 빨리 자라도록 도와줄 수 있을까요?"라고 읽은 다음, 묘목 끝에 도달하면 앞으로 달려가서 곡선을 통과합니다. , 부모는 즉시 일어나서 표현합니다. 묘목이 자라면서 속도가 가장 빠른 사람이 승리합니다.

4. 용감한 작은 동물들

놀이 방법: 아이들을 같은 숫자의 2열로 나눈 후, 각 팀의 첫 번째 어린이가 아이스 스케이트를 탄다. 동굴을 통과하면?, 폰툰 다리에 도착합니다. 다리 위로 올라가서 작은 동물을 구출하고, 작은 동물을 자전거에 태워 원래의 길로 돌아가면, 둘째 아이는 다시 출발합니다. 지정된 시간 내에 더 많은 동물을 구하는 팀이 승자가 됩니다.

5. 뱀 잡기

놀이 방법: 한 아이는 뱀처럼 꼬리에 긴 밧줄을 달고 있고, 다른 아이들은 뱀을 잡기 위해 밧줄을 밟아야 합니다. 밧줄에 닿으면 뱀에게 물려도 마찬가지다.

6. 새끼 돼지 잡기

준비: 드릴 링 9개, 배드민턴 라켓 3개, 작은 고무공 3개, 리턴 사인 3개

놀이 방법: 아이들은 세 그룹으로 나누어 출발선 뒤에서 준비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세 명의 어린이가 각자의 활주로를 따라 달리기 시작하고, 길을 따라 세 개의 고리를 만들고, 배드민턴 라켓을 사용하여 공을 앞으로 몰고, 반환점에서 먼저 돌아오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규칙: 1. 후프를 설정할 때 후프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설정해야 합니다. 2. 새끼 돼지를 쫓을 때 손이 공에 닿을 수 없으며 공이 라켓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7. 과일 따기

준비: 원 18개, 긴 밧줄 1개, 바구니 6개, 작은 공 12개

놀이 방법: 아이들을 3개 팀으로 나눕니다. , 출발선 뒤에서 준비하세요. 게임이 시작되면 각 팀의 선두에 있는 아이들이 원을 가로질러 점프하고 달리고, 몸을 구부려 긴 밧줄로 만들어진 장애물을 통과하고, 마지막에는 바구니까지 달려가 공을 집어 들고 다시 경기장으로 돌아옵니다. 계속해서 공을 바구니에 넣습니다. 아이들은 계속해서 공을 순서대로 가져갔다가 먼저 가져오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규칙: 1. 원 안에서 점프할 때 발이 원에 닿을 수 없습니다. 2. 첫 번째 아이가 돌아와 공을 바구니에 넣은 후 다음 아이가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8. 공동 보물찾기

준비: 큰 빌딩 블록 6개, 작은 의자 15개, 작은 바구니 3개,

게임 방법: 각 게임은 다음과 같이 나뉩니다. 3개 그룹, 각 그룹은 부모 1명과 자녀 1명으로 구성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아이들은 두 개의 큰 블록을 사용하여 각각 다리를 건설합니다. 부모는 블록을 양 발로 밟고 강을 건너갑니다. 작은 의자로 만든 다리 두 사람이 건너갑니다. 다리를 완성한 후 부모는 블록을 주워들고, 아이들은 끝까지 달려가 바구니를 들고 블록을 모두 바구니에 담습니다. 함께 출발점에 도착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9. 버섯 따기

준비: 원 15개, 고리 15개, 긴 블록 3개

게임 방법: 세 명의 어린이가 출발선에서 준비하고 게임이 시작되면 두 발로 원을 그리며 점프하고 길을 따라 5개의 고리를 집어 들고, 빌딩 블록으로 행진하고, 링을 빌딩 블록에 넣은 후, 처음으로 돌아오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규칙: 1. 원 안에서 점프할 때 발이 원에 닿을 수 없습니다. 2. 반지를 집을 때 땅에 떨어지지 않습니다.

10. 수박 운반

준비: 플라스틱 막대기 2개, 고무공 2개, 바구니 2개

놀이 방법: 아이들을 두 그룹으로 나누고, 사람들이 팀을 구성합니다. 바구니를 들고 출발선에 섭니다. 각 그룹의 첫 번째 쌍이 공을 싣고 결승선으로 달려간 다음 바구니를 다음 쌍의 어린이에게 넘겨줍니다. 계속하세요. 먼저 끝내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11. 보물찾기

준비: 벤치 3개, 농구공 3개, 큰 농구대 3개

게임 방법: 출발선에 선 부모와 자녀 준비하기 그리고 게임이 시작됩니다. 아이는 다리를 건너는 것을 돕기 위해 손을 잡습니다. 두 사람은 동굴 안으로 앞뒤로 걸어갑니다. 농구공을 부모에게 건네주고, 부모가 공을 치고 아이가 뒤따라 출발점으로 돌아갑니다. 두 사람이 동시에 도착해야 합니다.

규칙: 1. 어린이는 다리를 건널 때 발이 땅에 닿을 수 없습니다. 2. 동굴을 건널 때 원을 만지지 마세요. 3. 귀환시에는 두 사람이 동시에 도착해야 합니다.

12. 불밖으로

동요: 건물에 불이 나고 불길이 치솟고 연기가 자욱합니다. 어린이 여러분, 당황하지 말고 두뇌를 사용하여 달려가십시오.

놀이 방법: 화재 경보기가 울리고, 아이들이 동요를 낭송한 후, 줄의 첫 번째 어린이가 수건을 물통에 넣어 적시고, 물통을 뒤집어 전체를 적십니다. 몸 전체를 수건으로 덮고, 몸을 낮추고, 먼저 "짙은 연기 구역"을 돌아다니고, "화재 구역"을 기어간 다음, "모래" 위에 누워 굴러서 불을 끄십시오. 몸에 불을 붙인 뒤, 마지막으로 '전화부스'로 달려가 '119'를 누르세요. 뒤에 있는 아이들이 차례로 진행한다.

13. 타이어를 굴려 집을 짓습니다.

놀이 방법: 아이들은 두 그룹으로 나뉘며, 각 어린이는 교사가 타이어를 들고 지시를 내리며, 첫 번째 어린이는 이 그룹에 속합니다. 줄이 타이어를 굴리기 시작합니다. 목적지에 도달하면 아이는 타이어를 내려놓고 같은 방법으로 돌아와서 두 번째 아이의 손을 두드려 줍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아이가 타이어를 굴려 목적지에 도착하면 타이어를 올려 놓고 모든 것이 완성될 때까지 세 번째 아이의 손을 두드려 줍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빨리 집을 짓는 그룹과 가장 좋은 집을 짓는 그룹이 심사를 받습니다. . 메달은 별도로 발행되었습니다.

14. 인형에 나비넥타이를 묶습니다.

놀이 방법: 아이들은 같은 크기의 4개 팀으로 나누어집니다. 각 팀의 첫 번째 어린이는 출발선 뒤에 섭니다. 게임이 시작되고 선생님이 지시를 내리는데, 각 팀의 첫 번째 어린이가 빠르게 달려가서 인형에 넥타이를 매고 다시 출발선으로 달려갔습니다. 넥타이를 먼저 매고 출발선으로 달려간 아이들은 어느 팀일까요?

15. 꼬리 잡기

플레이 방법: 다채로운 밧줄을 여러 개 준비하고 필드에 달리기 연습장을 그립니다. 아이들은 한 쌍을 이루며, 각각의 등 허리에 화려한 밧줄을 꼬리처럼 묶습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아이들은 도망갑니다. 각 쌍의 어린이는 상대방의 "꼬리"를 잡을 방법을 찾아야 하며 동시에 자신의 "꼬리"를 보호해야 합니다. .

16. 컬러 줄넘기

놀이 방법: 각자 1m 길이의 짧은 줄을 가지고 양손으로 줄의 양쪽 끝을 조인 후 가운데 부분을 밟는다. 양손으로 줄을 잡고, 줄을 팽팽하게 당기며 두 발로 앞으로 점프합니다.

17. 복숭아를 따는 꼬마 원숭이

게임 방법: 아이들은 4개의 팀으로 나뉘어 출발선 뒤에 선다. 첫 번째로 게임이 시작된다. 각 팀의 어린이는 양손을 잡고 앞으로 달려갑니다. 무릎을 땅에 대고 동굴을 통과하고, 수평 기둥 아래로 달리고, 발로 뛰어 올라 복숭아를 따고, 돌아서서 직접 뒤로 달려가 복숭아를 안에 넣습니다. 작은 바구니를 들고 둘째 아이의 손을 쓰다듬어 주고, 줄 끝에 서서 순서대로 진행하다가, 마지막으로 복숭아를 먼저 따는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18. 고양이와 쥐

게임 방법: 오늘은 과일을 먹고 훔치는 것을 좋아하는 작은 쥐가 있습니다. (선생님이 머리 장식을 한 역할을 합니다.) 아이들은 자기가 좋아하는 과일. 아가, 작은 생쥐는 아이들의 머리를 하나씩 끄덕이며 영어로 큰 소리로 과일 이름을 말했어요. 몇 번 후, 생쥐는 아이를 고양이라고 부르며 큰 소리로 말했습니다. , 그리고 곧바로 도망가는데, 고양이로 지정된 아이가 도망가면 일어나서 잡아야 합니다. 쥐가 원래 위치로 돌아가기 전에 잡히지 않으면 쥐가 되어 게임을 해야 합니다. .원래 위치로 돌아가기 전에 마우스를 잡히면 게임이 계속됩니다.

19. 벽 이동

플레이 방법: 1. 빠르게 달리고, 가속하고, 가속하고, 운전하세요(처음으로 움직이세요). (두 번째로 땅을 움직인다) 차가 내리막으로 간다 (세 번째로 차가 움직인다). 2. 처음으로 이동한 후, 각 정류장에 숨겨져 있는 즐거운 사진을 찍고, 게임 톤으로 각 버스에 탑승한 후 사진을 붙여넣으세요. 각 팀의 선두에 있는 아이들에게.

20. 낚시하는 어부

놀이 방법: 먼저 어린이를 어부로 지정합니다. 교사는 어린이에게 동요 "물고기 수영, 수영"을 읽도록 지도합니다. 아이들이 수영을 하면 대답하는 인원수에 맞춰 아이들이 재빠르게 협조해 주었고, 한 아이는 즉석에서 물고기 머리 역할을 했고, 뒤의 아이들은 밧줄을 이용해 앞에 있는 아이의 허리를 하나씩 감싸주었습니다. . 그들은 양손으로 밧줄 끝을 잡고 수영하는 "물고기 머리"를 따라갔습니다. 아이들의 무작위 조합이 완료된 후, 어부는 이때 어떤 물고기의 '물고기 머리'를 잡을 수 있으며, '물고기 머리'가 잡히거나 '물고기 몸통'이 떨어져 나가면 잡힌다. 바다에서 강제로 빠져나온 것, 즉 해변에 가는 것은 잡힌 것으로 간주됩니다. 마지막 남은 팀이 승리팀이 되며, 승리한 팀의 아이들 중 한 명을 '어부'로 선택할 수 있으며, 게임은 다시 시작됩니다.

첨부된 동요: 물고기가 헤엄쳐 헤엄친다

교사: 작은 물고기가 헤엄치고 헤엄칩니다. 그들은 어디에서 헤엄치고 있나요?

어린: 여기서 수영하세요. 물고기로 변신해서 수영하러 오는 사람은 몇 명이나 되나요?

선생님: X(보통 2~5명)명이 물고기로 변신해서 수영하러 옵니다.

어린이 유치원 게임의 특징

1. 게임 콘텐츠의 특징

소규모 학급의 어린이를 위한 게임은 유아용 게임과 유사한 곳이 많습니다. 테마는 일상 생활을 더 잘 반영하며 일반적으로 성인의 일부 행동을 모방합니다. 물론 소규모 학급의 아이들은 더 이상 단순한 행동의 반복에 만족하지 않고 이러한 행동에 어떤 의미를 부여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규모 학급의 아이들은 더 이상 인형 입에 숟가락을 대고 단순히 아기처럼 먹이주기 동작을 반복하는 것이 아니라 엄마를 닮으려고 노력합니다.

중산층 어린이들의 게임에는 어른들의 일과 가정생활을 반영한 '소꿉놀이' 같은 게임 등 어른들의 일과 삶에 대한 내용이 자주 등장한다.

상류층 어린이를 위한 게임은 더욱 풍부하고 복잡해졌습니다. 대규모 학급에서 어린이들이 하는 게임에서는 '공공 식당', '병원' 및 기타 게임과 같이 사회 생활과 관계를 반영하는 게임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예: 소규모 학급의 아이들이 '병원' 게임을 할 때 청진기, 주사기, 핀셋 등 일부 의료 장비를 사용하는 것에 항상 만족합니다. 중산층 아동은 '간호사'와 '환자'의 관계를 '의사' 활동의 주요 내용으로 여긴다. 큰 수업에 들어서면서 의사들이 환자에게 보여주는 세심한 배려 등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2. 게임 형태의 관점에서

소규모 학급 어린이들의 게임은 대체로 장난감, 재료 등 주변 사물에 의해 직접적으로 제어됩니다. 예를 들어 초등학생 아이들이 고무관(청진기)을 집어 들었을 때 “나는 의사다”라고 말한다. 게임 소재인 청진기를 직접 자극해야만 아이들은 “의사” 역할의 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 청진기가 없으면 아이들이 '의사' 역할을 하는 것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게임 중 소규모 학급 어린이들 사이의 분쟁은 장난감이나 게임 재료 경쟁으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중학교 아이들은 상황이 다르다.

중학교 아이들이 게임을 할 때는 대개 역할 할당부터 시작합니다. 이는 아이들이 이미 게임 활동에 대한 사전 계획을 세웠음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더 이상 소학년 아이들처럼 게임 도구에만 관심을 두지 않고, 자신의 역할이 갖는 의미와 과제를 더 깊이 이해하고 표현하려고 노력합니다. 예를 들어 '기차 운전하기' 게임을 할 때 우리는 손에 든 빨간 가족을 흔드는 것, 기차 소리를 흉내내기 위해 '밍잉'하는 것에만 만족하지 않고, 다양한 캐릭터 간의 관계를 반영하려고 노력합니다. 열차를 운전하는 과정에서의 활동. 게임 내에서는 역할 할당을 두고 분쟁이 자주 발생합니다.

상류층 어린이들을 위한 게임은 더욱 큰 변화를 겪었다. 상급반 아이들은 미리 자신의 게임을 계산하고 게임에서 토론하고 역할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의 규칙을 더 잘 이해하고 준수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에서 분쟁이 발생하면 일반적으로 게임 규칙을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현재 게임 내 분쟁은 게임 규칙의 시행으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3. 기타 특징

소규모 학급의 아이들은 외부적인 것에 쉽게 영향을 받고, 관심이 자주 바뀌는 경우가 많아 같은 게임을 몇 분 동안만 할 수 있습니다. 최대 10분 이상, 중산층 어린이는 40~50분 동안 계속해서 게임을 할 수 있으며, 상류층 어린이는 며칠 동안 계속해서 재미있는 게임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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