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의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에 대해 글을 써 보세요.
연꽃
외적인 아름다움: 연잎은 큰 녹색 원반과 작은 녹색 우산처럼 매우 아름답습니다. 그들은 마치 속삭이듯 바스락거리는 소리를 내며 나란히 붙어 있었다. 비가 온 뒤 하늘은 맑아지고, 연잎은 수정처럼 맑은 진주처럼 물방울로 뒤덮인다. 돌풍이 불면, 연잎 위에서 스케이트를 타는 장난꾸러기 아이들처럼 물방울이 앞뒤로 굴러간다.
“맑은 물은 무궁화를 낳고, 자연의 조각은 벗겨진다”는 것이 진정한 연꽃의 모습이다. 그러나 이렇게 아름다운 꽃은 사람이 흙을 비옥하게 하고 느슨하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꽃밭이나 화단도 그 성장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머리 위에는 드넓은 하늘과 희미한 흰 구름만이 있을 뿐이며, 조용하고 충만하며 끈질기게 자라고 있다. 그것은 인간을 기쁘게 하기를 원하지 않지만 사람들에게 기쁨과 기쁨과 즐거움을 가져다줍니다.
내면의 아름다움: 연꽃은 '꽃 중의 신사'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순수함과 순수함을 상징하며 고귀하고 우아하며 신성한 영적 자질을 상징합니다. 우리나라의 전통적으로 유명한 꽃으로 많은 사람들이 우정의 상징이기도 하여 가끔 친구들에게 선물하기도 합니다. 연꽃은 불교와도 불가분의 관계를 맺고 있으며, 부처님의 상징이자 불교의 '성스러운 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애련설'
'애련설'은 북송시대 학자 주둔이의 작품으로 『주둔이전』에서 선별한 논설문이다. 가유 8년(1063년) 북송 인종과 주둔이, 심희연, 전타금이 우도(지금의 강서성 우두현) 낙염을 방문하여 시와 조각비를 지었다.
나중에 Shen Xiyan은 Yudu의 Shanshan Mountain에 Lianxi Pavilion을 짓고 Zhou Dunyi에게 비문을 써달라고 요청했습니다. Zhou Dunyi는 선물로 "Shuo on the Love of the Lotus"를 썼는데 이는 그가 연꽃을 존경했음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진흙에서 나오나 얼룩이 없고 맑은 물결로 물을 씻는다." 그것은 악마적이지 않고, 가운데가 곧고, 바깥쪽이 곧으며, 기어 다니거나 가지를 치지 않으며, 멀리서도 향기가 맑다. 파빌리온은 깨끗하고 심어져 있어 멀리서 볼 수는 있지만 가지고 놀 수는 없습니다." 이 글은 연꽃의 형상과 자질에 대한 묘사를 통해 연꽃의 강직함을 칭송함으로써 작가의 고상한 인품과 순수하고 자존심이 강한 관대한 마음을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