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어떤 국내 영화를 알고 있나요? 어떻게 평가하시겠습니까?

어떤 국내 영화를 알고 있나요? 어떻게 평가하시겠습니까?

'인시디어스 3'

'인시디어스 3'의 등장인물은 매우 제한적이다. 대부분의 시간을 침대에 누워 몸이 마비된 여고생, 주름살이 가득한 노파 무녀. 그녀의 얼굴과 지친 체력. 서로 떼려야 뗄 수 없는 두 괴짜 너드, 둘 다 언뜻 무능해 보이지만 어느 정도 역할을 했다. 스릴러 영화에서 주로 주연을 맡았던 중년 남성은 이 영화에서 가장 무력한 인물이다. '힘이 적으면 책임도 크다'는 설정이 원 감독의 공포영화에 긴장감을 조성한다. 헐리우드 영화의 주인공은 대개 남성이 독점한다. 몇 편의 병아리 영화를 제외하면, 한 가지 큰 예외가 있는데, 바로 공포 영화다. 남성 우월주의가 실패한 것은 아니지만, 여성은 선천적으로 육체적으로 약하기 때문에 살인자와 다양한 초현실적 악의 세력에 직면할 때 높은 대비를 만들어내며 관객의 불안 지수를 높일 수 있다. 유령과 싸우기 위해 "The Expendables"에서 두 명의 터프가이를 선택한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아마도 관객들이 유령에 대해 걱정할 것입니다.

죄송합니다. '인시디어스 3'가 원 브라더스의 공포 영화라고 말하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제임스 완이 '분노의 질주 7'을 감독하게 되었기 때문에 이 속편의 각본과 연출은 한 단계 떨어졌습니다. 좋은 사람입니다. 게이 친구인 Ray Whannell이 두 괴짜 중에서 더 잘생겼습니다. 이 두 가지는 3부작 전체에 걸쳐 재미있으며, 이 에피소드에서는 이들의 기원을 설명합니다. 이때 두 사람의 능력은 아직 미약했다. '너는 귀신이 있고 나는 과학이 있다'는 구호를 내세웠지만, 전작인 고스트버스터즈만큼의 힘은 없었으나 3, 2차로 귀신에게 겁을 먹고 물러났다. 결국 그들은 여전히 ​​노인에게 의지해야 했습니다. 노인과 청년은 서로를 알게 되었고, 처음에는 음양세계를 넘나드는 유령퇴치 동맹이 형성되어 3부작을 하나로 연결하게 되었다.

초능력자 할머니 얘기가 나오면 예전부터 불평하고 싶었는데 정말 사기꾼이다. 지옥의 탐정 콘스탄틴이 성대한 예식을 할 수 있는 것은 책상다리를 하고 앉아 입술로 몇 마디만 흔들면 쉽게 할 수 있는 일이기도 하고, 저승의 마음을 읽는 여신 탐정으로 변신하기도 합니다. 그녀는 사탄이 그녀를 보면 두려워할 것입니다. 그녀가 악령과 싸우는 영광스러운 업적을 이야기하기 위해 별도의 속편을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국 제목은 "귀신의 여왕이 귀문을 뚫고 나옵니다"입니다. 이번 회에는 웬 감독의 개인 사진이 부족하고, 가슴 두근거리는 공포감도 전작만큼 좋지는 않지만 그래도 볼만한 가치는 있다. 촘촘한 점프스케어는 훌륭하고 촘촘하지만, 장인정신이 조금 더 있고 미술의 자발성은 덜합니다. 영화 전체에 등장하는 무서운 장면들은 미니 괴담 모음집이라고 할 수 있다: 컴퓨터 비디오, 계단 위의 발자국, 종소리, 손을 흔드는 귀신, 열쇠 분실, 침대 밑 염탐, 천장 폭발, 지하실 탐색, 창문에 누워, 감시 카메라의 관점으로 중국인들은 어리둥절해졌습니다. "보세요, 여학생, 저는 발이 없습니다." 리 워넬은 웬의 기술을 잘 익힌 뒤, 공포 지점을 정지시키는 요령과 '항상 예상치 못한 곳에서 귀신이 나타난다'는 요령을 터득해 관객들의 지능과 경쟁하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그 장면 참신한데? 물론 그렇지 않습니다. 인터넷을 자주 서핑하는 젊은이들은 비슷한 무서운 농담을 몇 가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영화적인 방식으로 말하는 것은 전혀 다른 효과를 가져온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시나리오 작성의 임무는 쇠퇴에서 마법적 기법을 찾아내고, 영화적 기법을 사용하여 글로 쓰여진 이야기를 전달하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스토리를 쓸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시나리오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중국 영화의 상황. 어떻게 좋은 책을 만들 수 있을까? 관객들은 그것을 보고 생각해 본 결과 스토리는 괜찮았지만 왜 촬영할 때 그렇게 매력적이지 않았는가를 발견했습니다. 주로 감독의 전문적인 기술이 충분하지 않았고, 스토리 작성이 시각적 스토리텔링과 동일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실수로 화제에서 벗어나 다시 영화로 돌아왔습니다. 포인트를 차감하는 포인트는 주로 3막에 있는데, 초능력 여왕이 저승에서 싸우는 모습이 꽤 재미있습니다. 귀신을 질식시키려고 가면을 벗는 장면이 너무 기뻐서 참을 수가 없었어요. 사실 1, 2화에서는 유머가 좀 있었지만, 이번화에서는 농담과 우울한 분위기의 연결이 그리 순조롭지 않았고, 게다가 악귀를 해결하는 과정도 다소 엉뚱했다. 다행스럽게도 3부작의 본질은 사라지지 않았다. 귀신과의 싸움에는 항상 가족의 보호와 애정이 필요하다. "죽은 친척들이 어둠 속에서 당신을 지켜줄 것이다"라고 지적하며 이야기를 초자연적인 대결에서 단순한 현실로 되돌린다. .감정적 수준. 동양인으로서 제임스 완은 '인시디어스'와 '컨저링' 시리즈에서 동양과 서양 문화의 공통된 열망을 끊임없이 강조해 왔다. 이것이 그의 공포영화가 언제나 작은 성공으로 전 세계 관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비결이다.

上篇: 런중광(Ren Zhongguang)은 어디 출신인가?*ST 중국-포르투갈 감독 下篇: 호스트 황색 경보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