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복에 관한 시

1. 궁궐 의상을 설명하는 문장

1. ——여섯 개의 봉황이 달린 노란 옷을 입고, 치마에는 상서로운 구름과 꽃무늬가 장식되어 있습니다. 3000개의 녹색 비단 빵을 봉황빵으로 만들고, 은색 봉황 비녀와 떨어지는 술로 장식합니다.

2. ——라일락색 거즈 드레스. Xiangqi의 스커트는 흐르는 구름 롤빵으로 반 빗질되었습니다. 다크 실버 패턴의 롱 패턴 상감 스커트입니다. 파우더로 가볍게 발라주세요. 가벼운 아구창. 살짝 착색된 입술. 가을 물로 가득 찬 눈. 눈은 맑다. 눈이 물에 젖어있습니다. 그것은 연기와 거울이다. 옥 비녀는 가볍게 말아 비녀 끝이 물방울처럼 가느다란 작은 사슬에 늘어져 있어 살짝 흔들면 안개비처럼 보이고, 고운 얼굴은 창백한 첫 꽃과 같다. 자두. 핑크 메이크업과 옥. 옥빛 몸과 향기로운 피부. 란쉰 구이푸.

3. ——,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라벤더 플리츠 스커트, 순백의 거즈 에델바이스 스웨터를 덮고, 셔츠에 화려한 실크 실로 수를 놓았고, 진흙 속에서 피어나지만 얼룩지지 않은 연꽃, 칠흑의 아름다운 검은 머리카락을 매듭으로 묶었습니다. 수놓은 머리핀이 달린 복잡한 헤어스타일. 온몸이 차갑고 범접할 수 없는 분위기를 풍긴다

4. ——블루 새틴 드레스에 봄에 피는 베고니아를 표현하기 위해 비안 자수가 사용되었습니다. 3000개의 파란색 비단 실이 사슴 머리핀을 받치고 있고, 그 사이에 금박을 입힌 여덟 봉황 새가 흔들리고 있습니다. 귀에서 윙윙거리는 소리가 나더니, 허덕의 나자대를 흉내 내며 가느다란 눈썹을 치켜올리고, 분홍빛 뺨보다 취한 듯한 느낌이 가볍게 연지를 발랐다. 거울이 보였고, 그녀의 입가에는 가득 찬 미소가 떠올랐다.

5. ——윤진의 화려한 블라우스를 제외하면 평소 보라색 드레스가 상당히 우아하다. 고운 녹색 비단을 뱀 모양으로 잡아당기고, 유리 머리핀을 머리카락에 대각선으로 꽂는다

6. —— 상태에 이르러 소완의 숙련된 손으로 삼천 개의 푸른 비단 머리카락을 둥근 롤빵으로 만들고 붉은 매화 금색 비단 중공 구슬 꽃과 양고기 색 재스민 머리핀으로 장식하고 머리카락 한 가닥을 장식했습니다. 눈에 달라붙은 관자놀이에 피부가 더 매력적이에요

——, 복숭아꽃 구름 셔츠를 선택했는데, 비단처럼 부드러운 소재가 더 고급스러워요 2. 궁녀를 묘사하는 시

Du Xunhe의 '봄 궁전' '원한'

나는 오랫동안 실수를 강요당했고, 거울 앞에서 화장을 하고 싶을 때 멍해진다. 은혜를 받는 것은 외모가 아니라 첩을 가르치는 것은 외모라고요?

바람은 따뜻하고 새소리도 흩날리고, 해는 높고 꽃그림자는 무겁다. 여자들은 매년 히비스커스를 따기 위해 개울을 건너갑니다.

4. 백거이의 <상양 백발남자>

상양 사람들은 얼굴은 아름답지만 늙고 머리가 새롭다.

녹색 옷을 입은 내시가 궁궐 문을 지키고, 문이 닫히자마자 햇빛이 밝게 빛난다.

현종은 연말에 처음 당선됐고, 이제 그의 나이는 16살과 60살이다.

동시에 100명 이상이 선발됐는데, 이들은 흩어진 세월 속에 중증장애인이 됐다.

툰은 친척들과 작별 인사를 하기가 슬펐던 과거를 회상하며 울지 않고 그녀를 차에 태웠다. 무궁화 같은 얼굴, 옥 같은 가슴.

왕이 그를 만나기도 전에 양후궁은 멀리서 그녀를 바라보고 있었다.

질투로 인해 Qian은 Yang Gong과 결혼하여 평생을 빈 집에서 보냈습니다.

기숙사는 텅 비어 있고 가을 밤은 길고 밤은 길고 하늘은 흐릿하다

벽 뒤에는 Geng Geng의 깨진 램프 그림자가 있고 소리가 난다. 창문을 때리는 검은 빗소리가 들린다.

봄은 늦었고 황혼까지 혼자 앉아 있기는 어렵습니다.

궁궐의 꾀꼬리들은 경계심이 많고 듣기에 지쳤으며 들보와 제비가 모두 살고 있습니다.

꾀꼬리는 제비에게 돌아가 조용히 사라지고, 봄과 가을은 해를 기억하지 못한 채 왔다 갔다 한다.

밝은 달을 보기 위해 깊은 궁전 쪽으로만 바라볼 때 원은 동쪽에서 서쪽으로 4~500번 왕복합니다. 3. 궁녀를 묘사하는 시

Yuan Zhen의 "The Palace"

고대 궁전은 외롭고, 궁전 꽃은 외롭고 붉습니다.

백두 궁녀가 여기에 둘러 앉아 현종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두순화의 '춘궁의 낭만'

오래전에 억지로 실수를 했고, 하고 싶은 순간 거울 앞에서 멍하니 있었다. 화장을 해라. 은혜를 받는 것은 외모가 아니라 첩을 가르치는 것은 외모라고요?

바람은 따뜻하고 새소리도 흩날리고, 해는 높고 꽃그림자는 무겁다. 여자들은 매년 히비스커스를 따기 위해 개울을 건너갑니다.

사마자(Sima Zha)의 '궁원(Palace Resentment)'

다양한 색의 버드나무가 회화 건물을 덮고 있고, 새벽 꾀꼬리가 노래하며 궁전을 슬픔으로 가득 채운다.

해마다 봄을 쫓아 도랑에서 떨어지는 꽃을 보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장호의 <아내에게 주는 선물>

달은 금단의 궁전 나무들 위로 지나갔지만 나의 매력적인 눈은 백로 둥지만 바라보고 있다.

램프 그림자 옆에 옥 비녀가 기울어져 있고, 붉은 불꽃은 나방을 구하기 위해 튕겨져 나갑니다.

백발 성가는 대부분 궁궐에서 노래하고 춤추는 시녀들이다

여기서 시인은 백발 성가가 대부분 궁궐에서 노래하고 춤추는 시녀들이었다는 것을 밝힌다. 과거 사회에서 궁궐에 갇힌 시녀들과 소녀들의 비극적인 운명은 그들에 대한 작가의 깊은 연민을 표현한다.

시녀는 소매를 가리기 위해 얼굴을 돌렸고, 옥비녀는 가을바람에 떴다.

궁녀는 왕을 기쁘게 하기 위해 새로 수놓은 무용복을 입었다. 그녀의 롤빵은 낮게 늘어져 있고 옷은 분홍빛 얼굴을 가리기 위해 소매를 비운 채 부드러운 허리를 흔들고 절묘한 옥 비녀를 흔들며 천 가지 스타일과 온갖 눈빛을 바라보며 수줍게 대답했습니다. 이 문장은 첩의 아첨과 호의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선황제 고궁의 시녀들이 여기에 있고, 여전히 헝클어진 비단실에 봉황 비녀가 걸려있습니다. Faquhun은 화려한 옷을 포기하고 꽃 사이에서 혼자 옥계단을 쓸었습니다

전쟁이 끝난 후에도 여전히 선제의 시녀들이 여전히 존재합니다. "Nishang Qu", "Fa Qu"와 같은 Tang Xuanzong이 좋아하는 음악은 모두 버려졌고 황량한 궁전의 옥 계단을 청소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얼굴은 서서히 늙어가고, 새로운 백발은 조용히 하나씩 더해간다. 이 시는 상양궁에 갇혀 젊음을 잃은 궁녀의 상황을 묘사하고 있다. 오랫동안 갇혀 지내던 외로운 궁녀에 대한 시인의 애틋한 마음을 표현한 것입니다.

미인들은 늙기도 전에 끊어져 새벽까지 훈증 새장에 기대어 앉아 있었다.

이 시에는 궁녀들의 비참한 경험이 묘사되어 있다. 그들의 젊음은 아직 남아있지만 황제에게 버림받은 그들은 밤에 잠을 이루지 못해 연막 옆에 기대어 새벽까지 앉아 있어야 한다. 망연자실해 집으로 돌아갈 수 없게 된 궁녀의 무력감은 가슴 아프다. 첫 번째 문장은 이야기를 직접적으로 전달하는 반면, 뒤의 문장은 상황에 맞게 프레임을 구성하고 장면들이 어우러져 매력을 배가시킨다. 4. Jiao Fang Palace에 대한시

Gui Palace는 Jade Tower를 향하고 Jiao Fang은 Golden House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제왕도장' 나빈왕

그는 종윤무교의 집에 가서 결혼하고 그에게 궈와 진이라는 이름을 지어주었는데, 대국이다.

——"미인의 여행" Du Fu

오늘 밤 Chitou에 머물 수 있는 행운을 얻었고 행은 고추 집만큼 따뜻합니다.

—— "Gong Ci"(Wang Gui의 다음 41개 시는 Liyuan의 자녀가 구성함) Huarui 부인

Jiao Fang Jin Wu는 새로운 경향을 선호하며, 그녀의 정신은 오만하고 방탕하지만 자유롭지는 않습니다.

——심취안치(Shen Quanqi)의 "중국 발렌타인데이 가면 벗은 옷"

왕자는 가슴을 버리고 후추방은 강족을 껴안는다. 중국을 소진시키기 위해 큰 선물을 주고, 북쪽으로 강력한 군대를 보내십시오. 그는 20만 개의 현을 조종하고 그의 긴 팔은 원숭이와 같습니다.

——"백 운율을 구성하는 서부 교외 여행" by Li Shangyin

명나라 후궁은 가장 우아한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Jiao Fang에서 함께해야합니다 별 4개. 그때는 궁궐의 천막을 준비할 수밖에 없었고, 밤에 휘장을 섬기는 일에 헌신한 적이 한 번도 없었습니다.

——"진 음악과 가사. 조준의 원망' 백거이

과거와 상관없이 그는 주님의 은총에 불순종하고 기꺼이 홀로 긴 문을 지키고자 했습니다.

이제 왕의 주목을 받고, 눈물을 닦기 위해 고추방으로 돌아갑니다.

——Liu Gongquan의 "궁후궁" 5. 궁전에 관한 시

영원한 슬픔의 노래

한나라 황제가 막대한 대가를 지불했습니다 나라의 아름다움과 사상에 관심을 가졌고, 그는 수년 동안 황궁에 머물기를 원했습니다.

양가에는 이제 막 자란 딸이 있는데, 그녀는 내실에서 자라며 아무도 그녀를 알지 못한다.

자연미는 포기하기 어렵고 한번 선택하면 왕의 편에 서게 됩니다.

돌아보며 웃고 있는 여섯 번째 궁에는 색이 없다.

차가운 샘물에 화청지(Huaqing Pool)에 몸을 담그면 온천수가 지방을 씻어낸다.

웨이터가 약자를 들어올린 것은 새로운 은혜의 시작이었다.

금빛 계단에 사찰의 꽃들이 흔들리고, 무궁화 텐트가 봄밤을 따뜻하게 해준다.

봄밤은 짧고 해는 뜨기 때문에 왕은 이제부터 일찍 궁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청환에게는 연회를 베풀 여유가 없으며, 봄부터 밤까지 여행을 하며 시간을 보낸다.

하렘에는 삼천 명의 미녀가 있고 삼천 명이 그들을 모두 사랑합니다.

황금집은 밤에 매력적인 하인 역할을 하도록 구성되어 있고, 옥집은 연회가 끝난 뒤 술에 취해 봄을 맞이한다.

자매, 형제들은 모두 땅에서 왔으며 가난하고 영광스럽습니다.

이는 전 세계 부모들의 마음을 소년이 아닌 소녀로 거듭나게 만든다.

이궁의 높은 곳에서 푸른 구름이 들어오고 선녀의 바람이 곳곳에서 들린다.

비단과 대나무 위에서 천천히 노래하고 춤추고 춤추는 황제는 충분히 볼 수 없었습니다.

우양공은 대지를 휘젓고 화려한 옷과 깃털을 깨뜨린다.

주총시티타워에서는 연기와 먼지가 피어오르고 수천 마리의 말이 남서쪽으로 질주했다.

수도에서 서쪽으로 100마일 이상 떨어진 곳에 녹색 꽃들이 흔들리다가 멈춰 섰다.

6군은 말 앞에서 돌아서서 죽을 수밖에 없었다.

아무도 땅에 있는 꽃과 꽃을 모을 수 없고, 녹색과 녹색 가시금작화로 머리를 긁을 수 없습니다.

왕은 얼굴을 가리고 구하지 못하고 뒤를 돌아보니 피와 눈물이 흘렀다.

노란 나뭇잎이 바람에 흩날리고, 검각에 구름이 머문다.

어메이 산 기슭을 걷는 사람이 적고 깃발이 칙칙하고 태양이 가늘다.

수강의 물은 푸르고 수산은 푸르다. 거룩한 주님은 밤낮으로 그를 사랑하신다.

궁궐에 있는 달을 보면 슬프고, 밤에는 빗속의 애절한 종소리를 들으면 마음이 아프다.

하늘은 돌고 땅은 다시 용우에게로 돌고, 그는 머뭇거리며 갈 수 없다.

마웨이 경사면 기슭의 흙에는 위옌이 죽은 곳이 없습니다.

군주와 대신들은 옷차림으로 서로를 보살피고,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수도문을 동쪽으로 바라보았다.

돌아온 후에도 연못과 정원은 여전히 ​​그대로이며 타이예 히비스커스와 어린 버드나무가 있습니다.

무궁화는 얼굴 같고, 버드나무는 눈썹 같으니 어찌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있겠는가.

봄바람에 복숭아꽃과 매화가 피어나고, 가을비에 플라타너스 잎이 떨어진다.

서궁 남쪽에는 가을 풀이 많고, 낙엽도 휩쓸리지 않는 붉은 단풍이 가득하다.

여원의 제자들에게는 새로운 백발이 생겼고, 교방의 포로 청아는 늙었다.

저녁궁궐의 반딧불이들은 조용히 생각에 잠겨 있고, 고독한 등불은 잠들기도 전에 소진됐다.

종소리와 북소리로 긴 밤이 시작되고, 별이 곧 밝아오기 시작합니다.

원앙 타일은 서리로 무겁고, 에메랄드색 이불은 차갑다.

수년간 삶과 죽음이 분리된 후에도 내 영혼은 잠에 들지 못했습니다.

홍두의 임경도교 승려들은 진심을 다해 영혼에 닿을 수 있다.

왕의 생각을 이해하기 위해 연금술사들에게 부지런히 탐색하라고 가르쳤습니다.

기운을 비우고 다스리며 번개처럼 돌진하여 하늘에 오르고 땅에 들어가서 모든 것을 구합니다.

위의 푸른 하늘과 아래의 노란 봄은 어디에도 보이지 않습니다.

갑자기 바다 위에 선산이 있다는 말을 들었는데, 그 산은 공허 속에 있었다.

절묘한 정자는 다섯 개의 구름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그 중에는 많은 요정이 있습니다.

책 속에는 눈 피부에 화려한 외모를 지닌, 지나치게 현실감 넘치는 캐릭터가 있다.

황금궁 서쪽 방에 있는 옥을 두드리고, 작은 옥으로 향하면 두 배의 성공을 얻게 됩니다.

한나라 황제의 사신 소식을 듣고 구화막에 있던 몽혼은 겁에 질린다.

옷을 들고 베개를 밀며 돌아다니면 구슬과 호일로 만든 은막이 펼쳐진다.

관자놀이에 있는 머리카락은 반쯤 싱싱해서 자고 있고, 꽃관은 홀에서 나오면 깔끔하지 않다.

바람이 불고 요정망토가 휘날리는데 마치 형형색색의 옷과 깃털이 춤을 추는 듯하다.

옥색 얼굴은 쓸쓸하고 눈물이 가득하고, 배꽃 가지는 봄비를 내린다.

애정 어린 눈빛으로 왕을 바라보는 그의 목소리와 모습은 흐릿하다.

조양궁에는 사랑이 넘치고, 봉래궁에는 해와 달이 길게 자란다.

뒤돌아 세상을 내려다보니 장안은 보이지 않고 먼지와 안개만 보였다.

오래된 것만 깊은 애정을 보이고, 주석 합금 머리핀은 미래로 보낸다.

머리핀 한 가닥은 남겨 부채꼴 모양을 만들고, 금색 머리핀은 반으로 나눕니다.

하지만 가르치는 마음은 금처럼 강해서 우리는 하늘과 땅에서 만날 것입니다.

서로를 알아가자고 다짐하는 진심을 담아 다시 한 번 이별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7월 7일 영생의 궁전에는 한밤중에 아무도 수군거리지 않았다.

하늘에서는 날개 달린 새가 되고 싶고, 땅에서는 나뭇가지가 되고 싶다.

시간이 지날수록 이 미움은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6. 고대 궁녀들의 의복을 묘사하는 문장

푸른 에메랄드 스모크 스웨터, 안개와 푸른 풀이 있는 주름치마, 가느다란 어깨를 지닌 하늘색의 얇은 에메랄드 베일. 평범한 몸만큼 두꺼우며, 근육은 지방만큼 두꺼우며, 공기는 ​​파랗게 푸르릅니다.

가느다란 허리를 접고 작은 발걸음으로 가벼운 거즈 속 빛나는 손목을 드러냈다. 눈에는 맑은 샘물이 가득하고, 머리에는 옥룡과 봉황 비녀를 꽂고 있습니다.

그녀는 향기롭고 부드럽고 꽃보다 섬세하며 손가락은 양파 껍질과 같고 입은 주단과 같습니다. 그녀는 연한 녹색 드레스를 입고 소맷단에 연한 파란색 연꽃이 자수되어 있습니다. 은빛 실이 몇 개 있고, 밑단에 푸른 바닷물이 빽빽하게 있고, 구름 문양이 있고, 가슴을 감싸는 넓은 비단이 있고, 몸을 살짝 돌려 펴는 긴 치마가 있다.

프린지 머리는 아무렇지도 않게 묶고 헤어라인에는 히비스커스와 따뜻한 옥을 비스듬히 꽂고, 눈썹은 봄을 가볍게 물들이고, 피부는 따뜻한 옥처럼 매끄러우며, 앵두 입은 점선이 아닌 붉고, 물방울처럼 은은하고, 뺨에 두 가닥의 머리카락이 얼굴에 불어 약간의 매혹적인 매력을 더하고, 귀의 진주 귀걸이가 흔들리고, 손톱의 보석이 눈부시게 빛나고, 금박 신발을 신고 있습니다. 발은 보석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유연한 눈은 지능적으로 회전합니다. 연한 녹색의 긴 치마를 입고 소매에는 연한 파란색 연꽃이 수놓아져 있으며, 은실로 몇 개의 상서로운 구름이 그려져 있습니다. 가슴 부분은 넓은 비단으로 감싸고, 몸 부분은 긴 스커트를 살짝 돌려서 펼칩니다.

프린지 머리는 자연스럽게 묶고, 헤어라인에는 히비스커스 온옥을 사선으로 꽂아주고, 눈썹은 봄으로 가볍게 쓸어주며, 피부는 온옥처럼 매끈하고, 앵두입은 점이 아닌 붉은색, 물방울처럼 섬세하고, 볼의 두 가닥의 머리카락이 바람에 살랑살랑 휘날리며, 귀에 달린 진주 귀걸이가 눈부시게 반짝인다. 발에 있는 금박신발은 보석으로 장식되어 우아하고 유연하며, 회전하는 눈은 지성적이다.연한 녹색 롱 드레스를 입고 소맷단에 상서로운 구름 몇 개를 수놓았다. 옷자락에는 푸른 바닷물과 구름 무늬가 빽빽하게 늘어서 있고, 가슴에는 넓은 비단이 가슴을 감싸고 있으며, 긴 치마는 부드럽게 회전하면서 펼쳐져 있습니다. 프린지 머리는 아무렇지도 않게 묶고 헤어라인에는 히비스커스와 따뜻한 옥을 비스듬히 꽂고, 눈썹은 봄을 가볍게 물들이고, 피부는 따뜻한 옥처럼 매끄러우며, 앵두 입은 점선이 아닌 붉고, 물방울처럼 은은하고, 뺨에 두 가닥의 머리카락이 얼굴에 불어 약간의 매혹적인 매력을 더하고, 귀의 진주 귀걸이가 흔들리고, 손톱의 보석이 눈부시게 빛나고, 금박 신발을 신고 있습니다. 발은 보석으로 장식되어 있고, 유연한 눈은 지능적으로 회전합니다. 미소가 마음에 닿습니다.

얼굴은 샘물처럼 크림 같고, 흰 모란 연기는 부드러운 망사이며, 흰색 바닥 매화 스커트는 구불 구불하고, 몸은 부드러운 연기로 묶여있어 정말 조금 있습니다. 핑크색, 바삭하고 섬세한 맛. 가볍게 움직여 곤녕궁 쪽으로 걸어갔다. 오늘 왕비가 아름다운 여인들을 많이 불러 모은다고 들었는데, 나 선화는 왜 가보지 않느냐? 허리에 리본을 두른 우아한 자태, 별을 쫓아 달처럼 묶은 머리, 눈썹에 핑크색을 너무 많이 바르지 않고 눈썹이 주름지고 눈이 주름지고 얼굴이 가늘고 허리가 가늘다. , 그녀는 날씬하고 매력적이며 아름다운 여성 일 것입니다. Tianwu Yixue가 들어 와서 재스민 향기가 바람에 펄럭였습니다. 19. 그녀의 길고 검고 매끄러운 머리카락은 아름다운 롤빵에 묶여 있었고 몇 가닥이있었습니다. 흩날리는 머리카락이 다소 우아하고 발랄한 느낌을 주었다. 옅은 황금색 자수 로브는 같은 색의 로브로 덮여 있었다. 20. 연한 핑크빛 거즈가 몸을 감싸고 있다. 하얀 거즈 겉감은 우아한 목선과 선명하게 보이는 쇄골을 드러낸다. 스커트의 주름은 눈과 달빛처럼 흘러내려 3피트가 넘는 길이로 그녀의 걸음걸이를 더욱 우아하고 부드럽게 만든다. 비단 머리카락은 머리띠로 묶고 머리에는 나비 머리핀을 꽂았습니다. 가슴에는 녹색 비단 머리카락이 늘어져 있습니다. 파우더를 얇게 바르면 뺨에 은은한 붉은기가 나타납니다. .꽃잎처럼 은은하고 사랑스러운 청순한 피부를 연출하고, 사람 전체가 바람에 날아다니는 나비 같고, 맑고 투명한 얼음과 눈처럼... 21. 하늘색 거즈 드레스를 입고 리본을 달고 있다. 허리에 묶었습니다.

심플한 롤빵에 매화 머리핀을 꽂고, 검은 폭포처럼 허리까지 늘어뜨린 긴 머리가 심플하면서도 우아하다. 천천히 복도로 들어간 푸신 22. [달빛 옷을 입고 흐르는 구름 머리핀을 검은 머리에 묶고 녹색 머리를 어깨에 무심코 뿌리고 머리핀에 머리핀을 꽂지 않고 모든 것이 은밀하다. ] 23 이하 몇 세트 올려드립니다. 궁중 예복을 입은 그녀는 수수한 흰색 궁중 예복을 입고 나라를 사로잡을 우아하고 아름다운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허리까지 흘러내리는 칠흑의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머리에는 로맨틱하고 시크한 날아다니는 구름 빵이 있고, 가볍게 컬링된 관자놀이에는 달을 거부하는 목련 머리핀이 장식되어 있으며, 목에는 정교하게 조각된 목걸이가 걸려 있습니다. 구슬로 장식된 꽃과 브로케이드 패턴 아래에 그녀는 달빛 흰색 연분홍 수련의 짧은 허리라인이 있는 옥색 스모크 실버 거즈 블라우스를 입고 있으며, 언더셔츠는 지추이산(Jicuishan)의 연한 파란색 부드러운 거즈 조각으로 부드럽게 고정되어 있습니다.

}24.-심심해서인지 평범한 파란색 궁전 드레스, 장식용 술 몇 개만. 약간의 파우더와 데이지를 바르고 무심해 보입니다.

25. 연한 흰색 궁중드레스를 입고 우아하면서도 약간 세속적인 기질을 갖고 있다. 뒤로 흐르는 넓은 스커트가 우아하고 고급스럽습니다.

비취빛 검은 머리카락을 날아다니는 선녀번에 간단하게 묶어주고, 둥그런 진주 몇 개를 머리에 무작위로 장식해 먹구름 같은 머리카락을 더욱 부드럽고 윤기나고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

앞을 바라보는 아름다운 눈빛은 광채가 넘치고, 붉은 입술 사이에는 옅은 미소가 담겨 있다.

26. 핑크색 궁중 드레스를 입고 허리는 밋밋한 새틴 리본으로 묶어 우아한 자태를 돋보이게 했다. 머리에는 핑크빛이 과하지 않은 날아다니는 별을 쫓는 달빵을 달고 있다. 눈썹, 눈살을 찌푸린 얼굴, 얇은 얼굴, 날씬한 허리, Niao Tingting, 매력적이고 뼈없는 세 가지 아름다움. 27. 연분홍 궁전 드레스. 날개를 펼치는 하늘색 나비가 스커트에 수놓아져 있고, 흰색 거즈로 덮혀 있습니다.

바람이 잔잔하게 불고, 바람에 날려가는 듯한 느낌이 있다. 매끈한 잉크빛 머리카락이 허리까지 늘어져 있어 몸매가 가늘고 허리가 가늘어 더욱 매력적으로 보인다. 30세트는 잊어버리고 계속 올려보자. 흰색 거즈 스커트를 입고 허리에 물을 두르고 푸른 비단의 부드러운 연기를 우아한 리본으로 묶고, 검은 머리에 웨이링 머리핀을 부드럽게 잡아당겼다.

그녀의 피부는 옥처럼 맑고, 화장을 전혀 하지 않은 그녀는 보라색 대나무 숲을 혼자 걷고 있다. 29. 큰 모란, 에메랄드 그린 연기 거즈, 바닥까지 닿는 핑크색 빅샤 루오. 수선화 흩날리는 꽃과 녹색 잎 스커트, 얇은 스모키 에메랄드 그린 거즈. 낮게 매달린 사원에는 진주와 벽옥이 박혀 있고 달 모양의 얼굴에는 물과 히비스커스가 가득합니다.

30. 허리 아래에는 얇은 장미향이 나는 샤잉 거즈 브라를 입고, 허리 둘레에 꽃이 흩뿌려진 녹색의 부드러운 스모크 스커트, 바닥을 쓸고 있는 하얀 매화 거즈를 입는다. 허리는 버드나무처럼 가늘고, 어깨는 삭발한 것처럼 가늘고, 미소는 매력적이며, 아름다운 눈은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7.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시는 무엇인가요?

1. 세상에 아름다움은 없습니다! 눈이 즐거운 것은 아름다움이다! 나라와 도시의 아름다움! 전 세계 모두를 놀라게 해주세요! 2. 히비스커스는 화장만큼 아름답지는 않으며, 물의 궁전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진주와 초록의 향기를 가져옵니다. 3. 모양이 강하고 고귀하며 진실하며, 질감이 곱고 뼈가 균일합니다. 세 개의 봄에는 복숭아, 아홉 개의 가을에는 국화처럼 순수하고 단순하다. 5. 눈썹과 눈꼬리에는 섬세한 아름다움이 숨어 있고, 목소리와 이슬은 온화하다. 6. 놀라운 용처럼 우아하다. , 헤엄 치는 용처럼 우아함 7. 미인이 취해 얼굴이 더 장밋빛 8. 얼음 피부가 선천적으로 얇아서 비행 후 더 그럴 것입니다 9. 가운에 안주하지 않고 화장을 권유 10. 아름다운 아름다움은 현재와 과거를 가리고, 연꽃은 옥색 얼굴을 수줍게 한다. 11. 북쪽에는 미인이 있고, 독보적이며, 12. 내 옆에 있는 사람은 달과 같고, 빛나는 손목이다. 13. 봄은 복숭아꽃으로 웃고 있고, 구름은 푸른 빵으로 쌓이고, 입술에는 벚꽃이 피어나고, 무덤의 이빨은 향기롭다. 14. 평온은 물 위에 빛나는 꽃과 같다. 움직임은 바람에 지탱되는 버드나무와 같다. 15. 난간에 기대지 마라, 나라는 무한하고, 이별하면 서로 만나기 쉽다. 16. 우아한 소녀는 수줍음이 많고, 세월은 걱정스럽다. -자유 17. 아름다움은 더욱 매혹적이며 가을 물은 신령한 눈의 표시 18. 진주 술이 회전하고 별이 흔들리고 꽃과 덩굴이 떨고 용과 뱀이 움직입니다. 19. 건가는 녹색이고 흰 이슬은 서리입니다.

소위 미인은 물 건너편에 있다. 20. 은은한 보조개처럼 어지러운 꽃의 마음 속에는 누군가가 있을 것이다. 21. 뒤를 돌아보며 웃는 여섯 번째 궁. 22. 눈에는 맥박이 뛰고, 꽃은 피어난다. 23. 아름다운 미소는 아름답고, 아름다운 눈은 그것을 고대하고 있다. 24. 천지의 영원은 결국 끝나리라. 25. 당신은 아직도 상사병의 고통을 아시는데, 어떻게 당신의 종을 떠나실 수 있겠습니까? 26. 나는 말하기 쉬울까봐 산을 건너려고 갔습니다. 랑27은 보기 힘드네요. 주홍색 가루가 깊지 않고 고르지 않고, 유휴꽃이 은은하게 향기가 나요. 모든 좋은 곳을 잘 살펴라 모두가 인간적이며 버드나무의 허리 28. 모든 신들이 찬양하고 선녀들이 춤을 춘다 29. 무궁화에서 맑은 물이 나오고 자연의 조각이 제거된다 30. 붉은 이슬의 가지 향기를 응축시키니 오산의 구름과 비는 헛되도다 31. 구름이 소용돌이치고, 옥 셔틀, 가볍고 얇은 셔츠, 가벼운 찌푸린 얼굴과 이중 달팽이 32. 반쯤 휘어진 봉황의 눈은 호박색을 숨기고 붉은 입술은 33. 봄바람은 버드나무 허리를 지나고, 새들은 향기를 따라간다. 34. 머리의 금색 비녀, 허리의 배추랑간.

진주는 옥체와 얽혀 있고, 산호는 나무와 얽혀 있습니다. Luo Yi는 펄럭이고 경전차는 바람과 함께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광채를 기대하며 긴 휘파람은 난초 같다 35. 미소는 피어나는 꽃 같고, 옥소리는 온화하고 유유히 흐른다 36. 밝은 달은 빛난 구름 같고 달, 그리고 펄럭이는 것은 돌아오는 바람에 표류하는 눈과 같다 37. 양 가족은 이제 막 자랐고 깊은 내실에서 자랐고 아무도 그녀를 알지 못한다. 38. 바람은 작은 안뜰과 녹색으로 돌아간다. 39. 왜 다정함은 사라지고, 사랑과 미움은 원망스러울까 40. 섬세한 발걸음은 세상 어디에도 없다 41. 자연스러움은 포기하기 힘들다. 아름다움을 선택하면 왕의 편에 서게 됩니다. 42. 무궁화는 얼굴과 같고 버드나무는 눈썹과 같으니 어찌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당신의 얼굴은 매끄럽고 옥처럼 될 것입니다. 그는 말을 내뱉지 않고 혀를 붙잡고 있었고, 그의 숨결은 조용한 난초 같았습니다.

그녀의 우아하고 우아한 외모는 먹는 것을 잊게 만듭니다. 44. 부드럽고 우아하며 말로 매력적입니다. 의상이 독특하고 독특하며, 뼈 조각상이 사진과 일치합니다.

눈부신 로브의 아름다움, 이랴오와 블루의 화려함.

금옥 장신구를 착용하고 진주로 장식하여 몸을 눈부시게 한다 45. 붉은 입술은 겉은 밝고, 하얀 치아는 속이 밝고, 눈이 밝아 보기에 좋고, 보조개는 힘을 보조한다 46. 어제 산은 어지럽고 어두웠는데 내가 왔더니 내 옷에 구름이 있더라 47. 한적한 계곡에 비길 데 없는 아름다운 여인이 살고 있구나 48. 귀한 빵은 느슨하게 말아 올리고 매화는 엷게 꾸몄다 .49. 가을 국화는 밝게 빛나고, 봄 소나무는 화려합니다. 50. 촛불은 밝고 향기롭고, 건물은 어둡고, 사원은 맑은 서리와 잔설로 덮여 있습니다. 반나절 동안 여전히 똑같다. 대나무 소리와 초승달 소리는 예전과 같다 52. 서로의 모습을 사랑하고, 향기롭고 옥을 좋아한다. 53. 서로의 좋은 특성을 부러워하고, 얼음이 맑고 옥이 풍부하다. 54. 상대방의 태도를 존경하면 봉황과 용이 솟아오른다 55. 서로의 꽃을 존경하라 56. 고요함이여, 빈 계곡에는 소나무가 자라나니 57. 어찌 그리 아름다운가, 구름은 맑은 연못을 비추느니라 58. 어찌 그리 신성하도다, 차가운 강물에 달이 빛난다 59. 가느다란 허리는 아름답고, 돌아오는 바람은 눈과 함께 춤을 춘다. 진주와 에메랄드의 광채가 이마에 빛나고 거위빛이 가득하다 60. 고상한 여인, 선한 신사 61. 퉁 꽃은 피고, 비는 그 꽃을 씻어 버렸다 62. 부드럽고 우아하고 매력적이고 섬세하다 63. 역사를 이어가는 벤지의 자세, 그리고 궁정에 감사하고 눈을 찬양하는 자세 64. 그 찬란함을 기대하는 것은 사람의 마음을 유혹할 것이다 .65. 서호를 서호에 비유하면 진한 화장과 연한 화장이 항상 잘 어울린다. 66. 한궁과 더 비슷한 사람은 누구인가? 불쌍한 Feiyan은 그녀의 새로운 화장에 의지합니다. 67. 아름다운 눈썹과 눈, 신의 비행을 기대하고, 문학적 재능의 본질, 그것을 보면 저속함을 잊어버립니다. 68. 아름다운 서큐버스가 있고, Pei는 Xiang River로 돌아와서 메콩강.

수미이란 두팡 누구에게 보낼까? 69. 매력적인 눈은 수줍게 감고, 붉은 입술은 웃고 있다. 포도 벨트 사이로 바람이 불고, 석류 스커트에 태양이 빛납니다. 70. 볼에는 신선한 리치가 응축되어 있고, 코는 거위 지방으로 기름져 있고, 표정이 사랑스럽습니다. 옥 얼굴은 쓸쓸하고 눈물이 가득하고 배꽃 가지가 봄비를 내리네 72. 거울 속의 모습, 달 아래의 그림자, 커튼 모양으로 분리되어 잠에서 막 깨어나다 73. 가느다란 구름처럼 우아하다. 슈에서 나와서 약한 버드나무처럼 우아한 아름다움, 허리, 팔다리로 천천히 걷는다 74. 타타도 아름답고 둘 다 아름답고 아름답습니다 75. 붉은 입술과 평범한 치아, 에메랄드 머리카락과 나방 눈썹 76. 무궁화 수놓은 휘장은 미소로 열리고, 귀한 오리는 향기로운 뺨에 기댄 채, 남들의 시선을 추측한다. 77. 꽃은 물을 빌려 피어나고, 물은 뼈 속으로 스며들고, 살결 속으로 옥이 스며든다. 해가 뜨는 대로, 79. 하늘에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아름다운 풍경, 누구를 위한 향기가 퍼지는가? 80. 품질은 맑고 서늘하며 향기는 가을이슬을 담고 있다. 81. ***의 향기는 10리 밖에서도 맡을 수 있고, 그 향기는 수천개의 마을에서 유명하다고 알려져 있다. 13년이 넘도록 2월의 꼭대기에 카다몬 끝이 있다 83. 눈썹은 가을물처럼 가벼우며, 옥빛 피부는 바람을 따라간다 84. 아름다운 사람이 있고, 맑은 공기처럼 우아하다 85 무란이 뒤를 돌아보며 정정옥이 86. 눈썹이 푸르고 버드나무가 겨루고 복숭아빛 얼굴이 붉게 겨루다 87. 봄꽃처럼 밝고 가을달처럼 밝다 88. 술은 점점 시들고, 색깔은 창백하고, 사랑에 대한 욕망은 옅다. 89. 벨트는 점점 넓어지지만, 90의 아름다움 때문에 후회하지 않는다. .풍부한 옷과 짙은 화장의 아름다움이 아름답습니다. 91. 안개의 향기가 젖고, 하녀는 맑고 빛나고 있습니다. 92. 세상에는 아무도 없습니다. 수천년 동안 태어났다 93. 아름다움은 꽃보다 아름답고 옥색 얼굴은 봄보다 아름답다 94. 복숭아는 어리고 꽃은 빛난다 95. 옆집 버드나무는 약하다 곱슬곱슬하다. 열다섯째 딸의 허리처럼. 96. 뒤를 돌아보며 웃는 여섯 번째 궁은 무색하다. 97. 비교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맛보며 고혹적인 자세로 돌아온다. 98. 가느다란 눈썹과 매력적인 미소. 아름다움은 과거와 현재를 숨기고, 연꽃은 수줍어합니다. 옥 얼굴 100. 처녀처럼 조용하고, 벗겨진 토끼처럼 활동적입니다. 101. 아름다운 얼굴과 화려한 사원, 향기가 길을 가득 채웠습니다. 102. Yanzhao에는 많은 미인이 있습니다. 그 아름다움은 옥처럼 아름답다 103. 복숭아빛 홍조를 향해 스치는 희미한 붉은 선, 뺨에 웃는 보조개 빛의 파문 104. 어린아이의 맑음, 사람의 아름다움, 사람의 아름다움 국가! 105. 달의 궁전에서 아름다운 선녀가 탄생하다 106. 경구가 움직이지 않고 눈썹이 응축되어 모든 아름다움이 사라져 순수함을 드러낸다. 107. 궁전은 가느다란 허리로 가득 차 있다. 10세.

로맨스에 막 흥분한 커플은 더블빵을 입는다. 초심자 분장을 엄격히 배우는 모습 묘사처럼, 비를 부끄러워하고 애정의 구름, 움직임이 너무 매력적입니다. 108. 구름은 옷을 생각하고, 꽃은 외모를 생각하고, 봄바람은 창틀을 스치고, 이슬은 풍부하고 물고기는 떨어지고 기러기는 소리를 내며 꽃은 부끄러워하고 달은 우울하다.

큰 인장 모양으로 冂(jiòng) 안에 사람(大)이 가운데 서 있는 모양이다. 교외를 황야라고 하고, 황야를 숲이라고 하고, 숲 바깥을 숲이라고 부른다.

마치 먼 경계처럼 보인다.

Shuowen의 설명을 통해 우리는 "冂"이 소수의 사람이 접근할 수 있는 곳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사람들이 도달하기 어려운 곳은 무엇입니까? 객관적인 현실만을 달성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 세상에는 객관적인 현실에 완전히 부합하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객관적인 현실에 서있는 사람은 항상 존재합니다. 객관적인 현실에서 가장 좋은 사람.

원래 의미: 객관적인 현실에 부합함. ), 그러면 "Weiyang"은 객관적인 현실에서 벗어난 것을 의미합니다.

이 문장의 의미는 '사람이 객관적 현실에서 벗어나 있기 때문에 터무니없다'이다. '터무니없다, 객관적 현실에 부합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출처 : '시·샤오야·팅샤오': "밤은 어때? 밤은 아직 어리다."

주희 자서전: " 양종예(楊忠惠) 『한서(諸書) 리샤오우부인 전기』: “어두움이 오랫동안 지속되길 바라며, 꽃의 아름다움을 오랫동안 소중히 여길 것입니다.” p>

안시구의 옛말: "웨이양은 아직 반도 안 되어서 반이 되기 전에 꽃계에 떨어졌다고 합니다."

예: 송나라 소식의 시 '대나무에서 마시고 구양수비지모를 생각하다': '봄이 다가오고 있다. '밤은 아직 젊다.' 러시의 '이별': '밤은 아직 젊고 소리는 사람들이 외로워요... 그래서 청년은 막연하게 "언제요?" "11시 45분, 자정밖에 안 남았습니다. 잠시만 기다리세요.

'" ⑵. . 출처 : 『소원·사기의 정령』: 『악풍이 오고, 폭풍우가 오고, 천지의 사계절이 서로 지켜주지 못하고, 서로 닿지 않으면 도가 있으면 웨이양이 멸망할 것입니다."

Wang Bing의 메모: "양은 길고 먼 것을 의미합니다." 예: Qing Gong Zizhen의 "연조왕의 불멸의 플랫폼에 대한 찬가": "그들 남동쪽 모퉁이에서 오는 기운을 가진 자들은 푸른 구름이 솟아오르는 것처럼 느리고 온유하며, 이른 아침의 태양처럼 친절하다."

⑶. 끝나지 않았습니다. 아무것도 없습니다. 출처: '추자·리사오': "나이가 길지 않아도 아직 어리다."

왕이의 메모: "양은 피로를 뜻한다." "한수·리월지" "영은 음음이고 죽음은 양광이다.

장수하고 결코 젊지 않다." Tang Jiaoran의 "Longtou Water"두 번째시 : "Qin Long은 Di와 Qiang을 강요하고 사람들을 징집합니다."

예: 송나라 진관(秦官)의 '우부인 비문': '후궁 데멘(周洋) 부인, 집안이 밝다. 인생은 정해져 있지만 행복은 아직 젊다." 명나라 투롱, '채' '하오지·원반예랑': "황제께 감사합니다, 황제께 감사합니다, 신의 은총이 참 크네요. ... 장수, 장수를 기원합니다."

웨이양 궁 ⑷. 무한. 출처 : "노자": "그들은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습니까? 선과 악은 얼마나 다른가요?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것을 우리는 두려워해야합니다.

너무 황량해서 중심이 아닙니다! " 왕안석은 "아직 황량하여 중심이 되지 못했다. 도로가 너무 황폐하여 해안을 알 수 없다"고 말했다. 끝없는 구름처럼."

"초자·구곡·윤중. '준': "난초 목욕은 향기로 가득하고, 꽃은 젊은 여인과 같다. 정신은 여전히 ​​웅크리고 있다. 올라갔지만 죽음은 아직 어리다."

예: "백수이인·난치·이샤" "영웅": "의롭고 영웅적인 청년, 봄하늘에 태양이 밝게 빛나고 있다. 짙은 녹색, 붉은색, 희박한 색이 어우러진 옥정원에 장수의 기쁨을 누리러 나간다."

⑸. 한나라의 공식 명칭. ⑹. 원래 한궁(Han Palace)이라는 이름은 궁궐을 가리킨다.

출처 : 송나라 소식의 '가을 흥'세 번째시 : "밤 건물 앞에 달이 낮고 구름 속의 자동차 소리가 아직 어리지 않다" ." Song Li Gang의 "Ciyun Ji Di Shan Quan Zhan Xue Ancient Style": "회상 Xuanhe의 통치 기간에 Jiarui는 예상대로 하늘에서 내려와 Weiyang을 바라보며 축하했습니다. 용의 꼬리에." 예: 청나라 손지위의 시 "고궁인": "궁전의 옷이 뒤에 접혀 있다. 상자를 열기 전에 웨이양의 꿈이 찾아왔다.

웨이양의 해석. "는 원래 "Shi Xiaoya Ting Liao"에서 유래했으며 원문은 "밤은 어때요? 밤 웨이양"이었습니다. Qu Yuan은 유명한 "Chu Ci·Li Sao"에서도 이 단어를 사용했습니다. , 아직은 시기가 어리다."

하지만 이 두 곳에서 '웨이양'을 적용한 것은 약간의 차이가 있다.

아래에 "Weiyang"의 여러 의미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1. "Yang"은 아는 문자, 모양이 큰 것에서 冂 안에 있는 작은 인장 문자입니다.

물체(冂)처럼 보이고 그 안에 사람(큰)이 서 있는 모습이다. 원래 의미: 중심.

'위양'은 아직 중심에 이르지 못했다는 뜻, 즉 중간지점에 이르지 못했다는 뜻이다. "Shi Xiaoya Ting Liao"의 "Weiyang"은 Weiban을 의미합니다.

주희의 전기집: "양중예". 또한, 이후의 몇몇 작품에서 사용된 "위양"도 "한서·외국인전·리샤오우부인"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먹구름이 오랫동안 머물기를 바라며 꽃의 아름다움을 소중히 여깁니다."

옌시구의 메모: "우리는 아직 어리지만 아직 반도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나이 반도 되기 전에 꽃의 아름다움이 일찍 져서 아쉽다"

수시의 시 '구양수비지모와 함께 죽정에서 마시다': "봄이 가네. , 그리고 밤은 아직 어리다." Rou Shi의 "작별 인사": "밤은 아직 어리다. 소리는 외로웠다 ... 그러자 청년은 막연하게 소리를 지르며 "언제 45시입니까?" , 자정이 조금 남았습니다."

2. "리 사오". 이제 "웨이양"이라는 의미가 일반적으로 인식되고 있으며, 이는 현재 인기가 높은 이유이기도 합니다. 끝없는. 왕이의 주석: "양은 피로를 의미한다."

나중에 등장하는 『한서·리월지』: “영은 음음이고 죽음은 양광이다. 수명은 장수하며 결코 양이 되지 못한다.” ."

Jiao Ran의 "Longtou Water"의 두 번째시 : "Qin Long은 Di Qiang을 강요하고 사람들을 Weiyang으로 징집했습니다." Qin Guan의 "Yu부인의 비문": "나의 아내 Zhou Dongyang.

후궁 데멘, 가문의 미래는 밝다."

투 롱의 '까이하오지·원예랑': "나의 황제 덕분에 나의 황제는 너무나 관대하다... …영원히 장수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다 끝나지 않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3. 또한 웨이양(Weiyang)은 멀지 않다는 뜻도 있습니다. 『소원·사기의 정령』: “세 바람이 오고, 폭풍우가 오고, 천지의 사계절이 서로 보호하지 못하고, 도와 닿지 않으면 위양이 온다.

왕빙(Wang Bing)의 메모: "중앙, 길고, 먼 곳." 공자진(Gong Zizhen)의 "안조왕의 불멸의 플랫폼에 대한 찬가": "동남쪽 모퉁이에서 오는 기운을 가진 자는 푸른 구름이 날아가기 시작하는 것처럼 느리고 온화하며, 이른 아침의 태양처럼 친절합니다."

4. 웨이양(Weiyang)은 또한 "무한함"을 의미합니다. "노자": "그 둘은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가? 선과 악은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가? 사람이 두려워하는 것, 우리는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황폐함.

上篇: 아동미술화에서 정교한 약필호두의 화법. 下篇: Ys 6, 사용할 수 있는 수식어가 있는 사람이 있나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