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는 어떤 종류의 장비입니까?
MAC 주소 지정 방식의 데이터 교환 장치입니다.
질문 2: 스위치란 무엇입니까? 스위치 (전기 신호 전달을 위한 네트워크 장치입니다. 스위치에 액세스하는 두 네트워크 노드에 전용 전기 신호 경로를 제공합니다.
질문 3: 스위치란 무엇입니까? 스위치 (스위치 허브라고도 함) 는 LAN 에서 중요한 장치입니다. 대상 주소를 기준으로 사용자가 받은 패킷을 해당 포트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일반 허브와 달리 허브는 모든 허브 포트로 데이터를 전달합니다. 즉, 동일한 네트워크 세그먼트 * * * 내의 컴퓨터는 고유 대역폭을 즐기며 충돌 감지를 통해 전송됩니다. 같은 네트워크 세그먼트의 컴퓨터가 많을수록 전송 충돌이 많을수록 전송 속도가 느려집니다. 그러나 스위치의 각 포트에는 고정 대역폭과 유일한 전송 방법이 있어 전송 속도가 컴퓨터 수의 증가에 영향을 받지 않으므로 더 좋습니다.
스위치는 여러 LAN 세그먼트를 하나의 대규모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는 데이터 링크 계층 장치입니다. 현재 많은 종류의 스위치가 있습니다.
아키텍처 특성에 따라 스위치는 랙, 확장 슬롯이 있는 고정 구성, 확장 슬롯이 없는 고정 구성의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 규모에 따라 스위치는 엔터프라이즈 스위치, 부서 스위치 및 워크그룹 스위치로 나눌 수 있습니다.
질문 4: 스위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스위치 (영어: 스위치 ("스위치") 는 전기 신호 전달에 사용되는 네트워크 장치입니다. 스위치에 액세스하는 두 네트워크 노드에 전용 전기 신호 경로를 제공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스위치는 이더넷 스위치입니다. 기타 일반적인 예로는 전화 음성 스위치 및 광섬유 스위치가 있습니다.
질문 5: 네트워크 스위치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1. 라우터는 라우팅을 담당하는 네트워크 장치입니다. 상호 연결된 네트워크의 여러 경로에서 트래픽이 가장 적은 네트워크 경로를 찾아 사용자에게 통신을 제공합니다. 라우터는 논리적으로 분리된 여러 네트워크를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용자에게 최적의 통신 경로를 제공하기 위해 라우터는 라우팅 테이블을 사용하여 데이터 전송 경로를 선택합니다. 라우팅 테이블에는 라우터가 현재 위치에서 대상 주소까지 패킷에 대한 올바른 경로를 찾는 데 사용하는 네트워크 주소와 주소 사이의 거리 목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라우터는 최소 시간 알고리즘 또는 최적 경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정보 전송 경로를 조정합니다. 한 네트워크 경로에 장애가 발생하거나 차단된 경우 라우터는 다른 경로를 선택하여 정보의 정상적인 전송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라우터는 데이터 형식을 변환하여 프로토콜 간 네트워크 상호 연결에 필요한 장치가 될 수 있습니다.
라우터는 라우팅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네트워크 정보를 얻고 라우팅 매트릭스 기반 라우팅 알고리즘 및 표준을 사용하여 최적의 경로를 선택합니다. OSI 참조 모델에 따르면 라우터는 네트워크 계층 시스템입니다. 라우터는 단일 프로토콜 라우터와 다중 프로토콜 라우터로 나뉩니다.
인터넷은 다양한 네트워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라우터는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인터넷 전체에 수많은 라우터가 있다. 인트라넷이 인터넷에 통합되려면 인터넷 서비스로 라우터가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며 라우터 구성도 복잡하다.
(a) 라우터 주소 지정 및 라우팅
인터넷에서 정보를 교환하기 위한 기본적인 요구 사항 중 하나는 사이트마다 액세스 가능한 고유 주소가 있다는 것입니다. 우편 주소와 마찬가지로 인터넷 주소는 여러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터넷에서는 일반적으로 네트워크 주소, 호스트 주소 및 컴퓨터에서 실행되는 어플리케이션이 필요합니다.
주소를 지정한 후 다음 단계는 메시지 끝에 도달하는 경로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라우팅에는 라우팅 매개 변수를 지정하고 이러한 매개 변수를 가져오는 방법이 포함됩니다.
인터넷에 사용되는 주소는 네트워크 번호와 호스트 번호로 구성된 32 비트 IP 주소입니다. IP 주소는 다음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클래스 a 주소는 7 비트로 네트워크를 식별하고 24 비트로 네트워크의 호스트를 지정합니다.
클래스 b 주소는 14 비트를 사용하여 네트워크를 식별하고 16 비트를 사용하여 호스트를 식별합니다.
클래스 c 주소는 2 1 비트를 사용하여 네트워크를 식별하고 8 비트를 사용하여 호스트를 식별합니다.
라우터 선택 경로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알고리즘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거리 벡터입니다. 두 번째는 링크 상태입니다. 전자는 RIP (라우팅 정보 프로토콜) 와 OSPF (개방형 최단 경로 우선 프로토콜) 에서 사용됩니다.
라우터의 작동 원리를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라우터 한 대가 각각 1000, 2000, 3000 인 서브넷 주소 (마스크) 를 가진 세 개의 서브넷을 연결하고 서로 통신하는 두 개의 스테이션 주소는 각각 1400, 2034 라고 가정합니다.
주소가 1400 인 스테이션이 2034 로 메시지를 전송한다고 가정합니다. 소스 스테이션은 먼저 해당 네트워크 주소 마스크 (1000) 를 대상 네트워크 주소 마스크와 비교합니다. 소스 스테이션은 메시지 수신자가 동일한 LAN 에 없으므로 수신자에게 직접 보낼 수 없다는 것을 인식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소스 스테이션은 연결된 라우터 1 의 주소와 메시지를 라우팅 테이블의 봉투에 넣고 봉투를 라우터 1 으로 보냅니다.
라우터 1 메시지 수신, 봉투 버리기, 메시지의 대상 주소 관찰, 3 개의 네트워크 주소 마스크 (1000, 2000, 3000) 와 비교 2000 과 동일하기 때문에 라우터는 메시지를 수신자에게 직접 보냅니다. 물론 이 예는 인터넷에서 가장 간단한 것이지만, 기본 원리는 같다.
(b) 라우터와 브리지의 차이점
라우터는 네트워크 계층에서 연결 서비스를 제공하며 라우터가 연결된 네트워크는 데이터 링크 계층과 물리적 계층에서 완전히 다른 프로토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우터가 브리지보다 높은 수준의 OSI 를 실행하므로 라우터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더욱 완벽해집니다. 라우터는 전송 비용, 전송 지연, 네트워크 정체 또는 소스와 대상 간의 거리를 기준으로 최적의 경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우터의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최종 사용자 장치에 의해 명시적으로 요청되며 다른 최종 사용자 장치에 의해 주소 지정된 메시지만 처리합니다.
라우터와 브리지의 또 다른 중요한 차이점은 라우터가 전체 네트워크를 알고, 상호 연결 네트워크의 토폴로지를 유지 관리하고, 네트워크 상태를 알고 있으므로 가장 효율적인 경로를 사용하여 패킷을 전송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브리지와 라우터 간의 기능적 차이는 종종 혼동된다. 브리지가 점점 더 복잡해짐에 따라 >> 는 이전에 라우터에서 처리한 일상적인 잡무를 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질문 6: 스위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간단히 말해 스위치는 여러 컴퓨터를 LAN 에 연결하는 장치입니다. 사무실에 네 대의 컴퓨터가 있다면, 적어도 네 대의 스위치가 필요하며, 각 컴퓨터에는 네트워크 카드가 있다. 그런 다음 각 컴퓨터가 네트워크 케이블을 통해 스위치에 연결되면 LAN 이 형성되고 각 컴퓨터는 * * * * 파일을 즐기고, * * * 프린터를 즐기고, * * * * 광대역 인터넷 접속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질문 7: 일반적으로 전송 장치와 스위치에는 몇 가지 본질적인 차이가 있습니다. 더 자세하게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전송 장치에는 스위치가 포함되어 있다고 말해야 합니다. 스위치는 단지 전송 장치일 뿐이다. 라우터, 릴레이, 광섬유 변환기 등 모두 전송 장치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양자는 서로 다른 범위의 두 개념이다.
질문 8: 스위치의 BAS 는 무엇입니까? BAS (광대역 액세스 서버) 는 BRAS (광대역 원격 액세스 서버) 라고도 하며, 차이나 모바일 (예: PPPoE 전화 접속) 를 종료하는 데 사용되는 광대역 통신업체입니다. 문제가 틀렸다. BAS 는 스위치가 아닙니다. 라우터로 간주해야 합니다. 전화 접속 사용자가 스위치에 액세스하는 업스트림 장치입니다.
질문 9: 스위치와 허브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스위치는 충돌 도메인을 분할할 수 있습니다. 허브는 충돌 영역을 분할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그들의 가장 본질적인 차이다. 허브는 동일한 영역을 공유하는 n 대의 컴퓨터에 연결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충돌이 발생하면 모든 컴퓨터가 영향을 받습니다. 스위치는 n 대의 컴퓨터에 연결되며 각 스위치 포트는 별도의 영역입니다. 충돌이 있어도 충돌은 해당 스위치 포트로만 제한되며 다른 컴퓨터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첫째, 허브 1. 허브란 무엇입니까? 허브를 이해하기 전에 중계기를 알아야 합니다. 우리가 접촉한 네트워크 중 가장 간단한 것은 두 대의 컴퓨터가 두 개의 네트워크 카드를 통해 하나의' 이중 상호 연결' 을 형성하는 것이다. 두 네트워크 카드 사이에는 일반적으로 비차폐 연선을 신호 케이블로 사용한다. 트위스트 페어 (twisted pair) 는 신호를 전송할 때 신호 전력이 점차 감소하기 때문에 신호가 어느 정도 감쇄되면 신호 왜곡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신호 품질을 보장하면서 트위스트 페어 (twisted pair) 의 최대 전송 거리는100m 입니다. 두 컴퓨터 사이의 거리가100m 를 초과하면 두 컴퓨터 간의 상호 연결을 위해 두 컴퓨터 사이에' 중계기' 를 설치하는데, 이는 감쇠가 불완전한 신호를 정리하고 완전한 신호를 재생성한 다음 전송을 계속하는 것이다. 중계기는 일반 hub 의 전신이며, hub 는 사실 다중 포트 중계기이다. 허브에는 일반적으로 4, 8, 16, 24, 32 개의 RJ45 커넥터가 있으며, 이러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허브는 해당 수의 컴퓨터에 대해 "트렁킹"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중심' 위치에 있기 때문에 허브는' 허브' 라고도 합니다. 허브의 작동 원리 허브의 작동 원리는 간단합니다. 그림 2 를 예로 들다. 8 개의 컴퓨터가 연결된 8 개의 포트가 있는 허브입니다. 허브는 네트워크의 중심에 있으며 신호는 허브를 통해 전달되므로 8 대의 컴퓨터를 상호 연결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통신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컴퓨터가 8 번 컴퓨터로 메시지를 보내는 경우 1 컴퓨터의 네트워크 카드가 꼬인 쌍선을 통해 hub 에 메시지를 보내면 hub 는 8 번 컴퓨터로 직접 메시지를 보내지 않고 동시에 8 개 포트에 "방송" 메시지를 보냅니다. 8 개 포트의 컴퓨터가 브로드캐스트 메시지를 수신하면 해당 메시지를 확인합니다. 정보가 1 번호 컴퓨터가 8 번 컴퓨터로 전송되기 때문에, 결국 8 번 컴퓨터는 정보를 받게 되고, 다른 7 대의 컴퓨터는 정보를 받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자신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3. 허브의 특징 1)*** * 대역폭 허브의 대역폭을 즐기는 것은 통신 시 얻을 수 있는 최대 속도입니다. 현재 중소형 LAN 에서 사용되는 허브에는 10Mbps, 100Mbps, 100/ 100 Mbps 어댑티브 세 가지가 있습니다. 대역폭이 10Mb 인 허브의 최대 전송 속도는 10Mbps 입니다. 연결된 컴퓨터가 100Mbps 네트워크 카드를 사용하더라도 데이터 전송 속도는 여전히 10Mbps 에 불과합니다. 10/ 100Mbps 어댑티브 허브는 포트가 연결된 NIC 속도에 따라 대역폭을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10Mbps 네트워크 카드를 연결할 때 대역폭은100mb 입니다. 100Mbps 네트워크 카드를 연결할 때 대역폭은 100Mb 이므로 이 허브를' 듀얼 스피드 허브' 라고도 합니다. 허브는' * * *' 장치이며 허브 자체가 대상 주소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동일한 LAN 내의 호스트 A 가 호스트 B 에 데이터를 전송할 때 패킷은 hub 기반 네트워크에서 브로드캐스트되고 각 터미널은 패킷 헤더의 주소 정보를 확인하여 수신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Hub 는 클럭 주기 동안 한 세트의 정보만 전송할 수 있기 때문에 hub 가 많은 수의 시스템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많은 시스템에서 동시에 통신해야 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정보 혼잡, 충돌 등과 같은 hub 의 생산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예를 들어 그림 2 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컴퓨터 1 이 hub 를 통해 컴퓨터 8 로 정보를 보내고 있을 때, 컴퓨터 2 도 hub 를 통해 컴퓨터 7 로 정보를 보내려고 할 때, hub 에 연락하려고 할 때 hub 가 컴퓨터 1 에 사용 중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컴퓨터 2 는 "데이터를 가지고 hub 앞에 서 있다" 고 말했다. 컴퓨터 2 가 허브 (hub 가 "* * *" 이기 때문에 쉽게 잡을 수 있음) 를 성공적으로 "빼앗으면 전송 중인 컴퓨터 1 의 데이터가 중지되므로 컴퓨터 1 ... >; & gt
질문 10: 몇 개의 스위치가 연결되어 있습니까? 그들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까? A: 스위치는 종속 연결 및 스태킹의 두 가지 방법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종속 연결 기능: 종속 연결은 가장 일반적인 연결 방법입니다. 즉, 두 스위치가 네트워크 케이블을 통해 연결됩니다. 고리
결과적으로 실제 네트워크에서는 여전히 별도로 작동하며 여전히 두 개의 개별 스위치입니다.
2. 스택은 칩 수준에서 설정된 연결인 스위치를 통한 백플레인 연결입니다. 일반적으로 미드레인지급 하이엔드 스위치에서만 스태킹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특수 스택 모듈과 스택 케이블이 필요합니다. 접속 결과 실제 네트워크에서 다른 네트워크 디바이스 및 네트워크 구성원에게는 하나의 스위치입니다. 즉, 24 포트 스위치 2 대를 스택하면 48 포트 스위치 1 대와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둘째, 계단식 응용 프로그램:
스위치 캐스케이드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업스트림과 일반 포트 연결이고, 다른 하나는 일반 포트와 일반 포트 연결입니다. 이 연결은 다른 방면에서 다르다.
가장 간단한 것은 일반 트위스트 페어 (twisted pair twisted) 를 사용하여 한 스위치의 업스트림 포트를 다른 스위치의 일반 포트와 연결하여 간단한 캐스케이딩을 완료하는 것입니다.
셋째, 스태킹 응용 프로그램:
스택은 일반적으로 중대형 네트워크 환경, 특히 일부 특정 위치의 포트 요구 사항이 비교적 큰 경우에 주로 사용됩니다. 다층 구성 스위치는 포트를 확장하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이며, 스택도 스위치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지만, 스태킹 과정에서 동일한 브랜드의 스위치를 사용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스택은 주로 공급업체의 전용 연결 케이블을 통해 한 스위치의 "위" 스태킹 포트에서 다른 스위치의 "아래" 스태킹 포트로 직접 연결됩니다. 해당 포트는 일반적으로 스위치 후면에 있으며 연결 오류 없이 고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