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이 비디오 게임기를 사서 비디오 게임을 할까요?
다른 하나는 게임 경험입니다. 컴퓨터 모니터에서 게임을 하고 대형 스크린 TV 에서 게임을 하고, 컴퓨터에서 게임기의 하드웨어 기능으로 몇 배나 수십 배나 되는 동급의 구식 게임을 하고, 카튼이 프레임을 잃는 것을 참는 경험은 완전히 다르다.
그리고 게임기 제조사의 이익을 포함한다. 그들은 게임기를 파는 것이지 게임이 아니다. 그들은 하드웨어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게임을 하기 때문에 다른 플랫폼에서 자신의 게임을 판매할 수 없으며 협력사가 다른 플랫폼에서 자신의 게임을 판매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적어도 절반의 대작이 단기간에 제조사 자체 게임기 이외의 플랫폼에서 놀 수 없고, 이식도 독점 계약이 만료된 이후다.
컴퓨터의 경우 닌텐도의 게임기 제조업체는 컴퓨터 하드웨어를 파는 것처럼 아르바이트를 해서 자신의 게임기를 더 잘 팔 수 있게 한다. 그들은 게임 제조사들이 그들의 게임기를 위해 게임을 할 수 있도록 많은 돈을 썼다. 이 게임기 제조사들이 없었다면, 오늘날 세계에서 적어도 절반의 대작이 탄생하지 않았을 것이다. 이 게임기 제조사가 없으면 컴퓨터 게임의 번영이 없다. 현대 게임 개발 비용이 급등하는 업계에서는 이러한 게임기 업체가 없으면 대부분의 게임 업체들이 게임을 개발할 수 없을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 게임, 게임, 게임, 게임, 게임, 게임, 게임명언) 이식 게임은 없을 것이고, 컴퓨터 게임의 불황도 뒤따를 것이다.
컴퓨터가 다시 발달하는 것도 다재다능한 오픈 소스 플랫폼일 뿐이다. 컴퓨터는 게임을 할 수 있지만 게임은 그들의 특기가 아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비디오 게임을 하는 사람들로 돌아가면, 그들은 기본적으로
1: 게임 경험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
2. 최신대작을 추구하는 사람은 큰 가격으로 고급컴퓨터를 사고 싶지 않은 사람은 몇 년 전, 십여 년 전의 골동품 이식 게임만 할 수 있다.
3. 컴퓨터에서 게임을 선택하는 것이 번거롭다고 생각하는 사람에게는 편리하고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