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홉명의 스트리트 파이터 문제 ~!
내가 그때 알고 있던 모든 것을 적어 보겠습니다.
7 8 9 \ ↑/
4 5 6 = ← N →
1 2 3/↓ \
용과 켄은 똑같다: (작은 흰색과 작은 빨간색)
236+ 주먹 = 웨이브 주먹
2 14+ 피트 = 토네이도 피트
6236+ 주먹 = 용권.
이 게임을 처음 하는 것은 어렵지만 리듬과 기교를 익히면 쉬워진다.
한 번 후에 6+ 주먹을 계속 쓸 수 있지만 공격당하거나 살해된 것처럼 다시 한 번 비벼야 한다. 이렇게 연이어 모집할 수 있는 캐릭터도 있으니 한 명씩 쓰겠습니다!
고열: (빗자루 머리? 히피 미군)
4 피로 +6+ 주먹 = 손칼
2 피로 +8+ 발 = 발 칼
발칼은 용권의 연속 모티브로 8+ 발을 직접 누르면 연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다르시: (인디언? 검은 피부? 손발이 길어요? ) 을 참조하십시오
426+ 주먹 = 불덩이
최고점으로 점프하다+펀치 = 비스듬히 고개를 숙이다.
최고점+발로 이동 = 발로 비스듬히 아래로 내려갑니다.
춘리: (중국 여자? ) 을 참조하십시오
발 밟기 = 그림자 없는 다리
점프할 때 2+ 무거운 발 = 점보를 누릅니다.
2 힘 +8= 거꾸로 된 회전 다리
블랑카: (라이온 킹? 수왕? 괴물? ) 을 참조하십시오
4 힘 +6+ 주먹 = 공 히트 (직선)
4 피로 7896+ 주먹 = 볼볼볼포물선형 히트 (이 동작은 만들기가 쉽지 않고, 아주 좋은 리듬 파악이 필요하며, 온도가 없는 이 친구와 놀기가 어렵다)
펀치: 방전
공으로 사람을 때려도 계속 움직일 수 있고 포물선구도 가능하지만 두 번째 공격은 직선이다.
바로크: (마스크? 닌자? 복면인? ) 을 참조하십시오
4 피로 +6+ 주먹 = 땅롤 (이 수법은 실용적이지 않다. 마지막 가시가 오래 굴러야 피가 소모된다)
2 피로 +8+ 발+주먹 = 화면 구석으로 날아가 상대에게 튕겨 공격한다 (상대에게 돌진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주먹을 눌러야 캐릭터가 공격동작을 할 수 있다. 2 피로 +8+ 발만 공격력이 없다).
구석으로 날아들어가도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샤가트: (외눈박이 거인? 스님? 막대사탕)
236+ 주먹 = 호랑이 주먹 살권
6236+ 주먹 = 호랑이 주먹 살인 주먹
호랑이는 계속 주먹을 쪼개서 주먹을 죽일 수 있다.
베가: (경찰? ) 을 참조하십시오
4 피로 +6+ 주먹 = 전기 충격
4 힘 +6+ 발 = 가위발
2 피곤 +8+ 발 = 밟음.
4 힘 7896+ 주먹 = 포물선형 방식으로 가위발을 사용합니다.
네 가지 동작을 모두 연속적으로 할 수 있고 포물선형 가위발은 두 번째로 일반 가위발이 된다.
추가 고려 사항:
1: 이 게임에서 가장 큰 버그는 캐릭터를 죽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절하지 않음). 캐릭터가 공격을 받아 사망할 때, 분명히 땅에서 두 번 튕기고 나서 일어서서, 우리가 흔히 말하는 혼수상태로 변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그러나 캐릭터가 지상에서 두 번 튀면 죽임을 당하고 정확한 시간은 캐릭터가 처음 튀었을 때, 즉 방금 지면에 닿았을 때이다.
2. 만약 상대가 사가트라면, 그를 화면에 때리면, 그가 맞아 죽게 되고, 그러면 가벼운 주먹이나 가벼운 발로 무제한 추격을 할 수 있어, 언제든지 그를 죽일 수 있다.
3. 극히 드문 경우지만 상대에게 공격당할 때 투척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즉, 당신이 맞을 때, 당신은 그를 붙잡아 버릴 수 있다! 이것도 버그이지만 쉽게 나타나지 않습니다!
4. 상대가 죽었고, 네가 그의 뒤에서 가벼운 공격으로 완전히 무효가 되었다. 당신은 당신의 캐릭터 공격이 매우 빠르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블랑카의 방전과 춘리의 그림자없는 발을 제외하고는 그를 때릴 수 없습니다.
5. 춘리와 블랑카는 막 이륙할 때, 즉 두 발이 막 지면을 떠날 때 방전이나 그림자없는 발을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은 그들이 즉시 땅에 엎드려 이 두 가지 살인 동작을 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것도 버그입니다.
6. 블랑카의 투척 기술인' 사람을 물고 피를 빨아먹는다' 는 극소수의 경우 버그가 있을 수 있다.
7. 베가의 전기충격과 블랑카의 공은 가볍게 뚫을 수 있지만, 반드시 기회를 잡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공을 먹을 수 있지만, 전기충격을 먹으면 ``````````````````````````````````````````````````````` `.
8: 베가의 포인트는 착지할 때 주먹이나 발로 쫓을 수 있다. 맞든 안 맞든 상대방은 수비할 수 있다.
9: 매 경기가 끝나거나 매 경기가 VS 라는 글자가 나오기 시작할 때, 기다릴 필요 없이 일시 중지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