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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튜너 사용 시 주의사항

디지털 튜너 사용 시 주의사항

디지털 믹서 (Audio MixingConsole) 는 사운드 강화 시스템 및 오디오 및 비디오 녹음에 자주 사용되는 장치입니다. 다음으로, 디지털 조율대 사용에 대한 주의사항을 함께 나누겠습니다. 빨리 한 번 보시죠.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디지털명언)

파라메트릭 음조 컨트롤러 사용

일반 조율대에는 6 개 또는 8 개의 손잡이로 구성된 3 단 또는 4 단 파라메트릭 음조 컨트롤러가 있습니다. 이러한 손잡이는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하나는 게인 컨트롤로, 10~+10 으로 표시되어 있고, 다른 하나는 주파수 손잡이로, 현장의 필요에 따라 높이거나 감쇠할 빈도를 선택합니다. 이 손잡이들의 조정은 일정한 조율 경험이 있어야 한다.

조율 경험이 익숙하지 않거나 부족한 경우 이러한 손잡이, 특히 게인 버튼을 함부로 조정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0? 。 그러나 어떤 상황에서도 파라메트릭 음조 제어기를 사용하지 않는 것에 반대해야 한다.

오디오 및 비디오 조정 버튼 사용

조정기의 각 입력 채널에는 오디오 및 비디오 조정 버튼 팬 (PAN) 이 설정되어 있으며 L 또는 R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 손잡이는 L 위치로 회전할 때 해당 채널의 신호가 모두 L 경로 출력으로 전송됩니다. 마찬가지로, R 로 회전할 때, 이 채널을 나타내는 신호는 모두 R 로 출력으로 전송됩니다. 중간 위치에 있을 때 이 채널 신호 L, R 도로에 출력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인 사운드 확장 요구 사항에 따라 마이크 등이 오디오 위치를 강조하지 않는 경우, PAN 은 스테레오 신호 입력 (예: DVD, 카드 좌석 등) 으로 중간 위치에 있고 시스템이 2 방향 사운드 확장 출력 형식인 경우 두 개의 입력 채널을 사용하면 한 채널의 PAN 이 L 에 있습니까? 다른 통로의 팬은 R 에 있으니 맹목적으로 함부로 조절하는 것은 금물이다. 스테레오 입력 채널은 밸런스 노브를 중간에 놓아야 한다.

사용하지 않는 각 음량 밀기

각 분로의 음량 밀기는 해당 도로의 입력 신호에 해당합니다. 본로가 사용되지 않을 때, 즉 연설이 끝나거나 음악 신호가 멈춘 후에? 쓸데없는 소리를 줍지 않도록 이 길의 음량 추자를 제때에 닫아야 하며, 음향대를 통해 확성 시스템에 공급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량, 음량, 음량, 음량, 음량) 이 방면은 조율의 필요성이다.

< P > 볼륨 푸시를 제때에 끄지 않아 주변의 다양한 간섭 소리를 선택하지 않고 재생하여 사운드 확대의 품질에 영향을 줍니다. 동시에, 마이크가 스피커가 사용하지 않을 때 종종 스피커에서 밀려나기 때문에, 그 사용 각도가 바뀌기 때문에, 소리를 쉽게 되돌려 주고 소리를 내는 소리가 나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따라서 사용하지 않는 음대 입력 통로의 음량 추자를 제때에 끄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

보조 출력 손잡이의' 조정

< P > 조정대의 각 입력에는 보조 출력 신호 크기에 대한 조정 버튼 AUX 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5, 6 번, 적은 것도 3, 4 번 있습니다. 이 손잡이들은 조정대가 최종적으로 보조 채널을 사용하는 상황에 따라 다른 위치에 있어야 하며, 사용하지 않거나 사용하지 않는 위치에 있어서는 안 됩니까? 0? 비트, 중간 위치 (사람들은 모르는 손잡이를 중간에 두는 것에 익숙하다).

사실, 조율대 사용은 매우 유연합니다. 시스템마다, 사용석마다 다른 용법이 있습니다. 보조채널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꺼요? 위치 또는 중간 위치에, 엉망이 아닌가? 여기서는 보조 출력 채널 연결 효과 장치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해야 하는데, 효과 장치는 주로 사람 소리에 효과를 더해 주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출력 채널, 출력 채널, 출력, 출력, 출력, 출력, 출력)

음악을 재생할 때 효과를 적용하지 않고 음악만 파괴할 수 있는 효과를 추가하여 복원의 선명도를 낮춘다. 이를 위해서는 효과기의 연결법에 따라 어떤 보조 채널의 손잡이를 켜야 하는지, 어떤 보조 채널의 손잡이를 꺼야 하는지, 그리고 몇 번째 보조 출력에 상응해야 하는지 결정해야 한다.

버튼과 노브를 함부로 누르지 마십시오

노브를 함부로 누르지 마십시오

< P > 사운드 시스템의 핵심 장치로서 시스템마다 서로 다른 연결 방법이 있으며, 시스템 디버깅이 완료되면 관련 노브가 이미 작동 상태에 있으며, 갑자기 눌러도 작동 상태가 손상되고, 가벼운 사람이 효과를 손상시키고, 무거운 사람이 소리 없이 시스템 장비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채널 게인 손잡이 사용

일반 조정대를 사용하는 각 입력 채널에는 게인 선택 버튼 (감쇠 및 감쇠 20dB 포함) 과 게인 조정 손잡이가 있습니다. 이 두 버튼은 채널에 들어가는 오디오 신호의 크기를 제어하는 데 사용됩니다. 신호가 너무 크면 입력 증폭기가 포화 상태가 되고 오디오 신호가 심하게 왜곡됩니다. 신호가 너무 작으면 소리를 매우 가볍게 하거나 신호 대 잡음비가 낮아져 사운드 확장 효과에 영향을 줍니다.

채널 게인 손잡이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은 입력 신호 유형 크기에 따라 게인 버튼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누르면 20-30dB 가 감쇠됩니다 (믹서에 따라 다름). 누르지 않으면 감쇠되지 않습니다. 마이크 신호를 입력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몇 mV 인 경우) 감쇠 버튼을 누를 필요가 없습니다. 라인 레벨 신호 (예: DVD, 카드 홀더 등) 를 입력할 때는 일반적으로 100-200mV 크기의 신호 크기를 입력해야 합니다.

2 단계 게인 조정 버튼을 조정하여 올바른 위치에 있는지, PEAK 표시등이 밝거나 밝을 때 손잡이를 시계 반대 방향으로 50~100 (눈금) 회전합니다.

분할 볼륨 푸쉬와 주 출력 볼륨 푸쉬를 함께 사용하면 채널 출력의 크기를 제어할 수 있지만 사용 방법은 매우 중요합니다. 분할 볼륨 푸시를 조정할 때 해당 경로의 출력 vu 테이블을 열고 분할 볼륨 푸시가 0dB 위치에 있을 때 해당 경로의 게인 선택 버튼 및 게인 조정 버튼을 조정하여 수신 상태의 vu 테이블 또는 발광 다이오드가 0dB 가 되도록 합니다 (예: 발광 다이오드에 대해 표시될 때 노란불이 켜진 영역).

각 길은 기본적으로 일치하며, 현장 확장 요구 사항에 따라 주 출력 볼륨 푸시를 적절한 상태로 조정하고, 함부로 밀지 않도록 하여 신호의 동적 범위 압축을 최소화하고 신호 대 잡음비가 가장 높습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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