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점점 더 많은 사진작가들이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합니까? 어떻게 생각하세요?
첫째, 한 세대의 클래식 캐논 5D 처럼 뛰어난 화질과 내성으로' 사진관의 신기한 기계' 라고 불리며 당시 법사의 필수였다. 하지만 이 녀석은 단일 기체 8 10g 에 몇 개의 렌즈와 각종 액세서리를 더해 무게가 2kg 까지 직접 가서 부피가 더 크다. 근육을 연습하기 위해서가 아니라면 이 카메라를 가지고 돌아다니는 사람은 많지 않다고 생각한다. 속성과 성능의 차이는 매우 다릅니다 (화질, 사용 편의성, 휴대성, 공유 효율성). 이는 장단판의 뚜렷한 차이 (보완성) 로 인해 존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법이 서로 대신하다. 반면 장판과 쇼트보드는 휴대전화와 뚜렷한 보완관계가 없다. 화질과 실용성의 장판이 충분히 길지 않아 휴대성과 공유 효율성이 떨어지는 단판이 뚜렷하기 때문에, 이 막을 수 없는 종은 모바일 단말기 이미지 기능의 진화에 충격을 받아 점차 하락하고 있다.
자, "왜 사진작가가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는 것을 점점 더 좋아하는지, 휴대폰이 어떤 장점이 있는지" 라는 주제로 돌아가겠습니다. -응?
사진작가는 일반인으로서 천성적으로' 이익을 피하고 해를 피하는' 본능을 가지고 있다. 성능이 주체 촬영 요구를 충족하면 장치가 가벼울수록 자연스럽다.
효율성이 더 좋다. 요점은 성능과 기능이 촬영 요구를 충족한다는 전제하에 휴대폰 자체가 생태가 풍부하고 속도가 빠르다는 점이다.
정기 편집, 실시간 공유의 특징은' 촬영' 의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다.
둘째, 이 가치가 사진작가에게 중시될 때 휴대전화는 당연히 좋은 파트너가 된다. 오늘 우리는 위에서 언급한' 전제' 가 사진 애호가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장총 쇼포의 화질에 익숙한 사진작가와 매니아는 휴대전화를 받아들여야 한다고 생각했다. 제 생각에는 내구성, 통제력, 개성의 세 가지가 있습니다. 지속성은 신뢰와 관련이 있고, 통제성은 표현과 관련이 있으며, 개성은 즐거움과 관련이 있다. 이 세 가지를 만족시키면 자연히 손꼽아 기다릴 것이다. 그래서 최근 몇 년 동안 마이크로 싱글 세력이 부상하면서 소니 기함 A7M4 기체 658g 는 마이크로시트에서 이미' 헤비급' 으로 간주되어 전체를 추구하지 않았다.
그림을 그리면 400G 정도의 작은 몸이 많다.
마이크로 싱글의 부피는 훨씬 얇아야 하는데, 왜냐하면 프리즘이 없기 때문이다. 렌즈와 별도로 설치하는 경우 가방을 찾아 기체 통근을 할 수 있습니다.
효율성이 훨씬 높다.
카메라가 핸드폰과 비교해서 어떻게 하죠? 휴대전화가 화질에서 단반과 마이크로표의 대안이 될 수는 없지만, 확실히 하나의 몸이다.
제품과 무게가 출중하다.
많은 타이틀 이미지의 주력 휴대전화는 모두 200 g 이상이며 모두 주머니에 넣는다.
사진 애호가들에게도 매우 편리하다.
둘째, 중요한 점은 현재 휴대전화 이미지의 발전 수준이 사진작가의 일상적인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는 점이다.
예, 이전 대답에서 언급했습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거울을 보고 세계를 돌아다니고 있는데, 이미 50-200 이다. 표준 광각은 휴대폰에 맡길 수 있다.
잘라 버려.
10 년 전 휴대전화 렌즈는 기본적으로 1, 2 백만 화소로 렌즈 소질이 전혀 없었다. 너는 신에게 이런 구성을 기도하고 있다.
선래는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없다. 다만' 밝은 화면 만들기' 를 위해 도구 속성이 창작 속성보다 크다. -응?
셋째, 현재 다중 프레임 합성, 스택 노출, 위상 초점 등 이전에는 카메라 업계에만 있을 수 있었던 개념도 점차 휴대폰에 사용되고 있다.
이미지에 있어서 대중화가 되다. 광학 하드웨어는 새로운 높이로 "롤" 되었으며, 이제는 1 억 픽셀, 1 인치 센서도 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 쑤셔 넣다.
특히 메인 카메라는 해상도상의 미묘한 차이를 제외하고는 일상적인 사용으로 이미 매우 좋은 직출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장비당이 아니거나 사진을 500% 로 확대해야 한다면 휴대전화 사진의 가용성이 이미 상당히 높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휴대성에 대해서는 휴대전화 촬영의 편리성을 말할 수밖에 없다. 카메라의 경우 작게 해도 핸드폰으로 찍기 쉽다.
즉석 촬영과 비교하면 여전히 약간의 차이가 있다. 특히 친구와 놀러 나갈 때 우리는 사진의 품질에 대한 그런 수요가 없다.
고, 내 친구 생일을 위해 예쁜 사진 찍는 걸 좋아해. 만약 내가 카메라를 꺼내서 촬영 매개변수를 조정하면 분위기 전체가 될 것이다.
잠깐 끊어라, 카메라가 바로 이런 상황이다.
일부 카드 기계도 작지만, 대부분의 로우엔드 카드 기계는 화질에 비해 휴대폰에 비해 큰 장점이 없고, 일부는 휴대폰보다 못하다. 휴대 전화는 다기능 통신 도구로서 편리함은 여전히 카드 기계보다 높다. 어떤 사람들은
휴대전화조차도 촬영이 필요할 때 카메라를 빠르게 열어 촬영할 수 있다.
가와시 관광은 관광지 간 거리가 비교적 멀어서 자주 차에 몇 시간 동안 머무른다.
넷째, 사실 길에서 갑자기 창밖에서 아름다운 장면이 번쩍이는 경우가 많다. 이 풍경들은 순식간에 지나간다. 어떤 따뜻한 광경을 보고 나는 거의 본능적으로 핸드폰을 들어 카메라를 열고 셔터를 눌렀다. 현재 휴대전화의 초점 능력은 기본적으로 감당할 수 있다.
역동적으로 촬영할 때, 나의 VIVO X80 프로는100km 의 속도로 나를 위해 많은 아름다운 순간을 포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나를 기다리고 있다면,
카메라를 들어 자세와 위치를 조정하면 놓칠 수 있습니다. 사실 휴대전화 촬영은 더 이상 작은 원이 아니다. 각종 동영상 개발도 프로무대에 올라 프로페셔널 작품으로 등장했다.
화웨이와 샤오미의 사진대회와 같은 실력을 과시하기 위해, 예를 들어 vivo 도 지난해 작품을 가지고 국제영화제에 참가했고 사진작가들은 휴대전화 창작에 참여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중국 인물 사진작가 쇼천, 개념 사진 선구자 마틴 팔도 멋진 작품 전시를 하고 있다. 전시회를 보고 나면 이 사진들의 미적 가치와 인문적 깊이가 휴대전화 촬영으로 크게 할인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응?
정말 카메라로 밥을 먹고, 생산성 도구로 정교한 제품, 거창한 인물 등 복잡한 프로페셔널 장면을 촬영한다면, 핸드폰은 바로 쓰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림자는 결코 카메라 사진의 대안이 될 수 없지만, 일상의 영상과 생활기록, 휴대전화는 예측 가능한 미래의 문턱에서 가장 낮은 장비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성숙한 발전으로 휴대전화는 더욱 편리한 촬영 체험을 제공하고 일반인에게 더 가깝고, 소백은 쉽게 시작할 수 있으며, 창작공간은 조금도 작지 않다.
사진작가도 휴대전화로 사진을 찍어 예술 창작을 할 수 있다. 우리 일반인은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어서 생활의 아름다움을 기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