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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대 명작에 대해서! 급해요! 점수!

lt; Lt; 삼국연의 gt; Gt;

우리나라에서는' 삼국연의',' 수호전',' 홍루몽',' 서유기' 가 많은 독자들에게' 4 대 명작' 이라고 불리는데, 몇 가지 가명이 잘 알려져 있다. 고대인들도 구름이 있었다. "...... 삼국승을 읽고 물보라를 읽다. 워터 마진 텍스트 정말, 비록 서양 여행 의 환상 보다 더 나은, 다음, 그 장인 의 마음 은 어렵지 않다, 하지만 결국 하지 않을 경우 삼국 시리아 특정 일, 아니 쉬운 변화 가 있습니다. 졸은 장인의 마음을 난처하게 할 수 있고, 삼국 인재의 성찬은 모두 훌륭하고, 또 오용공손승 등 만천만에서 높은 사람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나는 수재서의 목적이 삼국연의를 제일로 삼아야 한다고 말했다. "

lt; Lt; 수호전 gt; Gt;

' 수호전' 은 작가 슈나이암이 자신의 생활경험과 북송 농민대봉기를 근거로 쓴 위대한 소설이다. 소설 경향은 인민 군중이 억압에 반항하는 행동을 뚜렷하게 묘사하였다. 당시 여러 계층의 사람들이 각성에서 반항에 이르는 투쟁의 길을 요약했다. 바로 이런 예술적 업적으로,' 수호전' 을 우리나라 고대 4 대 문학 명작 중 하나로 만들었다.

' 수호전' 은 부장편 영웅전설로 중국 고대 장편소설의 대표작 중 하나로 송강 봉기 이야기를 단서로 창작한 것이다. 송강 봉기는 북송 휘종 시대에 발생했고,' 송사' 의' 휘종본기',' 후몽전',' 장숙야전' 등이 모두 기록되어 있다. 남송부터 송강 봉기의 이야기는 민간에서 전해지고,' 취옹담록' 은 수호영웅에 관한 독립된 전설을 기록하며,' 송선화와 유사' 는 많은 수호 이야기를 연결시켜 장편소설과 이미 가까워졌다. 원대에 적지 않은 수호극이 출현하여, 양산영웅들이 무대 이미지로 나타났다. 수호전' 은 송강 봉기 이야기가 민간의 오랜 유통을 바탕으로 생겨난 것으로 민간문학의 영양을 흡수했다.

' 수호전' 은 우리 국민이 가장 좋아하는 고전 장편 백화소설 중 하나이다. 그것은 명대에서 생겨났고, 송원 이래 수호에 관한 이야기, 화본, 희곡을 기초로 저자가 가공하여 창작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서, 원서, 원서, 원서, 원서, 원서, 원서) 전서는 송강이 이끄는 농민 봉기를 주요 제재로 중국 고대 인민이 억압과 용감한 투쟁에 반항하는 비장한 그림책을 예술적으로 재현했다. 작품은 봉건통치계급의 부패와 잔인함을 충분히 드러내고 당시 첨예하게 대립했던 사회적 갈등과' 관강제 민반' 의 잔혹한 현실을 폭로해 노지심, 이규, 무송, 임충, 응우엔 소칠등 영웅들을 성공적으로 빚었다. 소설 이야기는 줄거리가 우여곡절되고, 언어가 생동감 있고, 인물의 성격이 뚜렷하며, 고도의 예술적 성취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작품은 송강을 찬양하고 미화하며' 충절' 과' 대천행도' 를 조장하며 심각한 사상적 한계를 나타냈다.

lt; Lt; 서유기 gt; Gt;

' 서유기' 는 손오공 보당승이 서천취경을 거쳐 구구팔십일난을 겪은 이야기를 주로 묘사한다. 당승이 경을 취하는 것은 역사상 진실한 일이다. 지금으로부터 약 1,300 여 년 전, 당태종 정관 원년 (627), 만 25 세의 청년 스님 현석이 경성 장안을 떠나 홀로 천천주 (인도) 에 유학을 갔다. 그는 장안에서 출발한 뒤 중앙아시아,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을 거쳐 온갖 어려움을 겪고 결국 인도에 도착했다. 그는 그곳에서 2 년여를 공부했고, 대형 불교 경학 토론회에서 기조를 맡으며 찬사를 받았다. 정관은 19 년 (645) 현석이 장안으로 돌아와 불경 657 부로 돌아갔다. 그는 이번 서천취경을 전후로 19 년 전후로 몇 만 리를 여행하며 전설적인 만리장정으로 한때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나중에 현장이 서행 견문을 구술하여 제자 변론기에서' 대당 서역기' 12 권으로 편집했다. 하지만 이 책은 길에서 본 각국의 역사, 지리, 교통을 주로 다루고 있어 아무런 이야기도 없다. 그리고 그의 제자 혜립, 연유가 쓴' 대당대자은사 삼장법사전' 에 이르기까지 현장의 경험에 많은 신화 색채를 더했다. 그 이후로 당승이 경을 취한 이야기는 민간에서 널리 퍼지기 시작했다. 남송에는' 대당 삼장취경시화' 가 있고, 김대원은' 당삼장',' 복숭아회' 등이 있고, 원잡극에는 오창령의' 당삼장 서천취경',' 무명씨의' 이랑신잠금 제대성' 등이 있다. 이들은 모두' 서유기' 다

오승은도 바로 민간 전설과 화본, 희곡을 바탕으로 고된 재창조를 거쳐 중화민족을 자랑스럽게 하는 이 위대한 문학 대작을 완성하였다. 우 chengen, 단어 ruzhong, 번호 Sheyang 산 사람들, 회안 푸 산양 (이 장쑤 회안시) 사람들. 명홍지 13 년에서 정덕 초년 사이 (1500-1510) 에서 태어나 만력 10 년 (1582) 에 대해 죽었다. 오승은의 증조부, 할아버지는 모두 독서인으로 현학의 훈도, 교칙을 임한 적이 있다. 그러나 그의 아버지 우 루이 세대 에, 집 빈곤 때문에, 불필요한 쑤 집, "다음 쑤 산업 을 공격, 레스토랑 에 앉아" 작은 사업가 가 되었다. 그럼에도 오씨네는 독서의 전통을 잃지 않았다. 그의 아버지 우 루이 (Wu Rui) 는 사업가이지만, 괜찮은 사람뿐만 아니라 좋은 독서, 좋은 정치 이야기, 이것은 자연스럽게 Wu Chengen 에게 큰 영향을 미친다고합니다. 오승은은 어려서부터 매우 총명하여 일찍 학교에 입학했고, 소년은 뜻을 얻었고, 이름은 시골로 가득 찼다. 천계' 회안부지' 볼륨 16 은 오승은이 "성민과 다혜, 박극군서, 시문, 필립성" 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성인 우 chengen 매우 잘 되지 않습니다, ​​제국 시험 에 들어가는 길에 좌절을 겪고, 40 대 까지 한 살 공생 을 보충했다, 50 대 는 절강 Changxing 카운티 차장 을 통해, 그리고 징 왕 푸 jishan 을 역임 한 후, 이것은 카운티 차장 수준과 비슷한 유휴 게시물이다. 오승은이' 서유기' 를 창작한 것은 중년 이후나 만년이라고 생각하는 등 구체적인 시기는 확정할 수 없다. 서유기' 외에도 그는 장시' 얼랑 수색산도가' 와' 우정지' 를 창작했다. 현존하는' 사양선생존원고' 4 권은 시 1 권, 산문 3 권을 포함해 오승은이 사망한 후 산도에 의해 편성되었다. 서유기' 는 책 100 회, 큰 구조상으로 보면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제 1 회부터 제 8 회까지는 제 1 부로 손오공이 출세, 스승 배사, 소란을 피우는 천궁을 주로 쓴 것으로, 이 책의 가장 멋진 장으로, 시끌벅적하고, 손오공이 하늘을 들썩이며, 그의 반항적인 성격을 통쾌하게 표현했다. 제 8 회부터 제 12 회까지는 제 2 부로 당승의 출신과 취경의 연유를 주로 썼다. 제 13 회 마지막 회까지 제 3 부, 주로 당승 서천취경을 쓰고, 길에서 손오공, 저팔계, 사중 세 명의 제자를 연이어 받고, 구구팔십일난을 거쳐 마침내 진경을 취하여 정과를 만들었다.

' 서유기' 는 저자가 풍부하고 과감한 예술상상 앞에서 경탄을 금치 못하는 다채로운 마법의 세계를 보여준다. 그러나 어떤 문학 작품도 일정한 사회생활의 반영이며, 신마 소설의 걸출한 대표인' 서유기' 도 예외는 아니다. 노신 선생이' 중국소설사략' 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서유기'' 풍자' 는 당시 세태를 취하여 겉치레로 묘사했다. 또 "작가의 천성,' 복선해극' 은 변화무쌍한 일을 이야기하지만, 모든 잡해이한 말들로 귀신은 인정이 있고, 매혹적인 매력도 세상 물정을 잘 알고 있다" 고 덧붙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 확실히 이렇다. 서유기' 의 허황된 신마 세계를 통해 우리는 곳곳에서 현실 사회의 투영을 볼 수 있다. 손오공의 이미지 창조에 있어서는 작가의 이상을 기탁했다. 손오공의 불요불굴의 투쟁정신은 금띠를 일으켜 모든 요괴를 휩쓸고 있는 대담한 기개를 휩쓸어 국민의 소망과 요구를 반영하였다. 그는 정의의 힘을 대표하여 국민들이 모든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다는 필승의 신념을 나타냈다. 또 다른 예는 길에서 만난 요괴들, 자연재해의 환화, 악의 세력의 상징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의 탐욕, 흉악함, 음험함, 교활함도 봉건 사회의 암흑세력의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옥황대왕이 통치하는 천궁, 여래부처가 관할하는 서방 극락세계도 인간 사회의 색채를 짙게 발랐다. 봉건 사회의 최고 통치자에 대한 작가의 태도도 꽤 재미있다.' 서유기' 에서는 유능한 황제를 찾을 수 없다. 몽롱하고 무능한 옥황상제, 요괴를 총애하는 차만국 왕, 소아의 간을 약인자로 삼으려는 비구국 왕은 혼군이 아니면 폭군이다. 이런 이미지들에 대한 묘사는, 설령 손을 잡아도, 강한 현실적 의의를 가지고 있지 않다. 서유기' 는 비교적 깊은 사상 내용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예술적으로도 매우 높은 성과를 거두었다. 풍부하고 기묘한 예술적 상상력, 생동감 있고 우여곡절한 스토리라인, 생동감 있는 인물 이미지, 유머러스하고 익살스러운 언어로 독특한' 서유기' 예술궁을 구축했다.

하지만' 서유기' 의 예술상의 가장 큰 업적은 손오공, 저팔계의 두 불후의 예술적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창조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손오공은' 서유기' 의 첫 주인공으로 매우 대단한 영웅이다. 그는 무궁무진한 재간이 있어, 하늘도 땅도 두려워하지 않고, 불굴의 반항정신을 가지고 있다. 그는 대영웅의 비범한 기질을 가지고 있고, 아첨하는 말을 듣기 좋아하는 단점도 있다. 그는 재치가 있고 용감하고 익살스럽고 소란을 피운다. 그의 가장 큰 특징은 감히 싸우는 것이다. 지존지존인 옥황상제와의 싸움은' 제천대성' 이라는 미명을 부르는 것이다. 요괴와 도깨비가 감히 싸우고, 화안 금눈은 결코 요괴를 놓아주지 않고, 뜻대로 된 금띠는 결코 요괴에게 자비를 베풀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모든 어려움과 감히 싸워야지, 결코 물러서지 않고 고개를 숙이지 않는다. 이것은 손오공, 눈부시게 빛나는 신화 영웅이다. 저팔계에 대해 말하자면, 그의 재간은 손오공보다 훨씬 나쁘다. 더 영광스러운 것은 말할 것도 없지만, 이 이미지도 똑같이 잘 묘사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저팔계는 희극적인 이미지로, 그는 어수룩하고 성실하며, 힘이 있고, 감히 요괴와 싸우는 손오공의 첫 유능한 조수이다. 그러나 그는 맛, 좋은 작은 싼, 좋은 여성 색상, 어려움 을 두려워, 종종 후퇴, 마음 은 항상 가오 라오 주앙 의 아내 를 생각하고, 몸 전체 문제; 그는 때때로 거짓말을 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입이 서투른 사람은 또 둥글지 않다. 그는 때때로 당승에게 단념을 불러 손오공이 고생을 좀 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심지어 비상금까지 숨겨 귀에 쑤셔 넣었다. 그의 결점은 정말 많은데, 이것이 바로 작은 사유자의 악습이다. 저자가 저팔계의 결점에 대한 비판은 매우 엄하지만, 또 선의이다. 그는 결코 부정당한 인물이 아니기 때문에 사람들은 돼지 팔계를 싫어하지 않고 오히려 진실되고 귀엽다고 느낀다. 당승의 이미지도 잘 썼지만 손오공, 저팔계보다 훨씬 손색이 없었다. 사승은 더욱 뚜렷한 성격 특징이 부족하여' 서유기' 의 아쉬움이 아닐 수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유기' 가 예술에서 이룬 성과는 여전히 놀랍다. 손오공 (), 저팔계 () 라는 두 이미지는 뚜렷한 개성적 특징으로 중국 문학사에 불후의 예술 풍비 () 를 세웠다.

lt; Lt; 홍루몽 GT Gt;

"황당한 말로 가득 찬 신산눈물. 도운 작가 미친, 누가 그 냄새를 풀까? 클릭합니다 끝없는' 홍루몽', 끝없는 조설근. 홍루몽' 이 완성된 지 200 여 년이 지났지만, 조설근에 관한' 말' 과' 홍루몽' 의' 맛' 은 인견지였다. 많은 홍학자들은 평생을 가난했고, 단지' 독창적인' 일언일 뿐, 몇 가지

< P > 는 결론을 내리지 못했다.

홍학은 백여 년 동안 논쟁을 벌였는데, 많은 수수께끼들이 점점 더 분명해지고, 어느 날 풀리지만, 더욱 구름 속에 안개 속에서, 알 수 없었다. 아주 기본적인 물건처럼,' 홍루몽' 이 조설근이 쓴 것인지 아닌지 많은 설이 있다. 더 나아가 조설근의 본적은 도대체 어디에 있습니까? 그는 한인입니까, 만인입니까? 그는 어느 해에 태어났습니까? 몇 살 살았어요? 《홍루몽》은 어느 왕조의 일을 썼습니까? \ "zhiyan 재 평가 석두기 \" 를 보면, \ "홍루몽 \" 원고 110 회는 다 썼는데, 이후 30 회 또 왜 잃어버렸을까? 이후 40 회 고이가 계속 쓴 거 아닌가요? 지연재는 남자인가 여자인가? 조설미나리와 지연재, 기형은 어떤 관계입니까? ......' 홍루몽' 에 관한 의문은 긴 줄을 나열할 수 있다.

중국 현대문학관은 국내 노중청 3 대 홍학자 풍치용, 주여창, 왕몽, 채의강, 이희범, 손옥명, 후덕평 등을 문학관에 초청해 강좌를 열고' 홍루몽' 을 새로 해석하며 많은 의문에 대해 논의했다. 이 책은 강연 결집, 12 개 특집으로, 세품' 홍루몽' 에 도움이 되어 더 많은 깊은 뜻을 엿볼 수 있다.

제가 개인적으로 아는 한, 대중소설 순위를 매긴 첫 번째 인물은 김성탄입니다. 그의 말에 따르면 그는 당시 6 편의 수재서,' 장자',' 이소',' 사기',' 두시',' 수호전' 을 평가할 계획이었습니다. 이후 청강희년 동안 모종강 부자인 위토김성탄의 명장이 개정된 삼국은' 제 1 재자 책-삼국연의' 라고 불린다. 그때는' 명대 4 대 기서' 라는 말이 있었는데, 그 제기도 서상들의 상업적 수단으로 여겨졌다. 이어 금병매 대신 홍루가' 명청 4 대 기서' 로 자리 잡았고, 4 대 기서는 이에 따라 정형화되었다.

4 대 명작' 은' 4 대 기서' 라는 현대설로 시간도 당연히 이르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지금' 4 대 명작' (4 대 기서) 의 제법은' 홍루몽' 이 책으로 나온 이후임에 틀림없다.

그러나 또 다른 고증으로' 4 대 기서' 라는 말은 명말 청초에 확립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 P > < P > < P > < P > > < P > > < P > > < P > < P > 이어 ... "늦은 Feng Menglong 에는 이미 4 개의 기묘한 책에 대한 언급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Li Yucheng 은" 첫 번째 기서 "로 3 개국에 출판되었습니다. 아마도 후기 청초에" 4 개의 기서 "에 대한 언급은 상당히 고정되고 인기가있었습니다.

하지만 어쨌든' 4 대 기서' 라는 제법은' 4 대 명작' 의 최초 제법이라는 점을 확정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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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루몽" 은 중국 고대 소설 명작 중 가장 유명하고 널리 전해지며 독자가 가장 많고, 간행물이 가장 풍부하며, 이 고전 명작이 나온 이래 평론가가 벌잡이를 하며 평론이 분분하여 당연히 현학인 홍학을 형성했다. 사람들은 아직도 끊임없이' 홍루몽' 을 출판하고,' 홍루몽' 을 읽고,' 홍루몽' 을 연구하고 있는데, 이것이 바로 이 고전문학 명작의 영원한 매력이다. 이것이 바로 이 고전문학 명작의 불후의 가치이다. 남북 국화 예술의 대가는 2 년 동안 350 폭의 컬러 국화를 정성껏 창작하였다. 화가는 글의 배합도를 따르거나, 정태를 묘사하거나, 장면을 표현하거나, 짙은 잉크와 붓을 뿌리거나, 공필을 그려 원작이 풍부한 사회생활과 생동감 있는 인물의 이미지를 예술적으로 재현했다.

' 서유기'

오승은의 신화 소설' 서유기' 는 규모가 웅장하고 줄거리가 우여곡절, 언어가 생생하며 낭만주의의 창작 수법을 운용하여 상상력이 매우 풍부하며 우리나라 고대 소설의 보물이다. 명가 페인팅 4 대 명작 서유기' 는 데이돈방, 조홍본 등 40 여 명의 화단 명숙을 초청해 240 점의 예술 함량이 상당히 높은 국화를 그리거나, 호방하고 거칠거나, 소박하고 수려하고, 회화과 사람, 신, 마법, 괴괴, 산, 물, 꽃, 벌레를 그려달라고 요청했다 글은 화평추가 풍채로, 화문은 독특하고, 그림이 서로 어우러지고, 물젖이 어우러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수호전'

슈나이암의 소설' 수호전' 에는 매우 생동감 있는 생활 장면, 다채로운 인물 이미지, 수호전 108 은 신분이 다르고 성품이 각기 다른 우리나라 고대 소설 중의 한 송이이다. 명가 페인팅 4 대 명작 수호전' 은 293 폭의 국화에 융합돼 다이곽방, 하우직, 진백일 등 41 명의 국화가 명가들이 공동으로 그렸고, 화가들은 묘수 신필로 생동감 있는 생활장면, 인물 줄거리, 묘미, 묘미, 의미가 깊다.

"삼국연의"

우리 문학사에서는' 삼국연의' 처럼 오랫동안 이렇게 많은 독자들을 끌어들일 수 있는 작품이 없을지도 모른다. 명가 페인팅 4 대 명작 삼국연의' 는 다곽방, 진백일, 다이홍해 등 35 명의 단청 고수로 서까래 색필처럼 292 폭의 국화를 그렸다. 여러 화가들의 풍격이 각기 다르거나, 유파가 분분하거나, 공필, 바늘귀에 꿰뚫는 것, 조금도 빈틈이 없거나, 행운수, 단숨에, 삼국 시대의 웅장한 전쟁 장면과 많은 인물 이미지를 다채롭게 전시하여' 삼국연의' 회화 창작의 정점에 이르렀고, 중국화라는 중화의 미진귀한 보물의 독특한 풍채도 선보였다. 특히 복숭아원 결의, 봉의정, 요리술론 영웅, 삼구 초려, 천전군유, 초선차화살, 칠진맹득 등 이들 중 일부는 다채로운 모습을 보였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송원시대가 바로 무대에 올랐고, 김, 원이 공연한 삼국극은 30 여종에 이른다. 원대에서 치년 사이에 신안우씨가 간간한' 전상 삼국지평화' 가 나타났다. 원말명 초 나관중은 민간 전설과 희곡, 화본을 종합해 진수의' 삼국지' 와 배송주를 결합한 사료로, 개인의 사회생활에 대한 깨달음에 따라' 삼국지 통속연의' 를 창작했다. 현존하는 최초의 간행물은 명나라 가정년에 간행된 것으로, 속칭' 가정본', 본서 24 권이다 청나라 강희년 동안 모론 모종강 부자는 정사를 분별하고 글을 증설하여 오늘 통행하는 120 회' 삼국연의' 로 수정하였다.

"삼국연의" 의 판본은 매우 많은데, 주로 명홍치각본' 삼국지 통속연의', 글이 소박하고 내용이 평이합니다. "삼국지연의", 청모종강 증삭제 평론본, 강희 초년경, 이 책은 사회에서 가장 널리 전해지고 있다. 인민문학 출판사는 여러 차례 재인쇄하여 출판하였다.

작가

나관중 (1330 년 1400 년 사이), 명본, 호해산인, 명대 통속 소설가. 그의 본적은 태원 (오늘 산서) 이고, 하나는 전당 (현재 절강 항주) 이라 확실히 시험할 수 없다. 전설에 따르면 나관중은 원말 농민 봉기군 장사성의 막객을 맡았다고 한다.' 삼국지 통속연의' 외에도' 당지전' 등 통속소설과' 조태조 용풍운회' 등의 연극을 창작했다. 또 상당수는' 수호전' 이후 30 회도 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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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슈나이암과 나관중 두 사람이 공동 집필했다.

전체 소설은 전적으로 슈나이저 혼자 썼다. 이런 관점은 모두가 가장 잘 아는 것이다.

첫 번째 주장은 명나라보다 일찍 제기되었다. 이 관점을 지지하는 일부 사람들은 슈나이암이 날조한 사람이라고 생각하는데, 실제로는 존재하지 않는다.

두 번째 관점을 가진 사람들 사이에서도

그들 중 일부는' 수호전'

명대 고유' 백천서지' 에서는' 수호전' 이' 전당시 나이암의 본으로 나관중편' 이라고 말했다. 주로 슈나이암이 쓴 것으로 나관중이 정리하고 편집한 것이다. 이런 관점은 학계에서 꽤 영향력이 있다.

< P > 또 다른 견해는' 수호전' 이 누적형 군중 창작에 속한다는 것이다. 슈나이암은 창작과정에서 역사, 노트, 일부 완전한 소설, 희곡 작품, 그 중 일부를 포함한 많은 소재를 참고해 참고하고, 참고하고, 차용하고, 흡수한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그러나 슈나이암의 창조적 노동은 말살할 수 없다.

슈나이암 (1296-1370 년) 중국 소설가. 중국 4 대 명작 중 하나인' 수호전' 의 저자. 장쑤 세대에서 태어나 백구장인을 흥화하다. 그의 생애 자료의 정확성에 대해 논란이 있고, 이 사람이 없다는 말도 있다. 주로 수호전 한 권의 저자가 논란의 여지가 있는 것으로, 이 책은 도무지 시나암이 쓴 것이 아니라 나관중이 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CCTV 에서 촬영한 드라마' 수호전' 에서 저자를 시나암과 나관중으로 썼다.

--------------- 현재 출판된 각종 버전의' 서유기' 는 모두 오승은에 서명했다. 그러나' 서유기' 가 나온 이래로 줄곧 그 작가에 대해 논란이 있었다.

명나라에서 전해 내려오는' 서유기' 는 각종 판본에 서명이 없다. 청나라 왕상욱은 저술한' 서유증도서' 에서' 서유기' 를 남송시대 처기작으로 제시했다. 이 견해가 제기된 후 청 왕조의 문인들은 대부분 찬성했다.

청나라 말년 기윤 등은' 서유기' 에서 명나라의 풍토와 인정을 여러 군데 묘사했다고 의심하기 시작했고, 처처처기는 남송말인 (명나라 이전의 왕조였던 사람) 이라고 의심하기 시작했다. 또한' 서유기' 에는 장쑤 회안 방언이 많이 사용되고, 처처는 평생 화북에서 활동하며, 회안에 거주한 적이 없다. 명나라 청조 도사 문인들이' 서유기' 를 도사 연단의 책이라고 생각하는 것도 있다.

민국 기간, 노신, 후시 등은 명나라 천계년 동안' 회안부지' 에 실린 것으로 추정되며, 전인설에 따르면 회안 오승은은 소설' 서유기' 의 저자로 추정된다. 이로써 정론이 되었다.

민국 후기, 중화 인민 * * * 와 국가가 설립된 이래, 특히 1980 년 이후' 서유기' 작가에 대한 연구가 점차 이슈가 되고 있다. 여전히 우승은의 저자 신분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학자들이 끊이지 않고 있다. 그 이유는 지금 오승은시문과 그의 친구 글에서' 서유기' 를 쓰는 것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둘째,' 회안부지' 에 실린 오승은의' 서유기' 는 연의와 피관임을 설명하지 않고, 통상적으로 연의와 피관은 지방지를 입력하지 않는다. 셋째, 청나라 장서가 황우직의' 천경당 서지' 에서 오승은의' 서유기' 가 토지류 (즉 지리류) 에 포함됐다. 이에 따라' 서유기' 가 처처처의 기작이거나 제자, 전승이 지은 것이라는 주장이 다시 제기되었다. 또한' 서유기' 는 명나라의' 청사 재상' 이춘방이 지은 것이라고 주장하는 수학자도 거의 없다. 그러나 논거가 희박하고 억지스럽기 때문에 대다수의 학자들은 이 말에 찬성하지 않는다. 한편, 오승은이' 서유기' 작가라는 것을 증명하는 논거가 더 많아지고 설득력이 있는 것 같다. 주로: 첫째, 오승은의 개인적 상황은' 서유기' 창작자의 특징과 완전히 일치한다. 둘째, 각종 의문에 대해 비교적 합리적인 실제 상황에 부합하는 해석을 내놓았다. 셋째, 가장 설득력있는 것은 서유기 각 텍스트의 방언에 대한 연구이다. 1980 년 이후 이 방면의 연구는 파격적인 진전이 있어 오승은이' 서유기' 의 저자라는 것을 거의 반박할 수 없다. (관련 연구는 류수업의 저서 및 안경상서' 서유기' 시운류와 작가 문제)

를 참고해 명나라 사회종교가 성행하고, 당나라 현장법사 서행경의 전기, 전설 및 기타 종교전설, 민간 이야기가 사회에 널리 퍼지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오승아

오승은의 재구상, 조직, 집필을 통해 이전에 전해진 전기, 전설, 이야기, 평론보다 소설' 서유기' 는 내용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줄거리가 더욱 완전하고 엄밀하며, 인물 형성이 더욱 생생하고 풍만하며, 상상력이 더욱 다채롭다. 더 중요한 것은 소설' 서유기' 가 사상 경지, 예술 경지에서 유례없는 높이에 도달했다는 점이다. 집대성자라고 할 수 있다.

오승은 (약 1504-약 1582 년), 자여충, 호사양산인, 장쑤 회안인.

< P > 오승은은 약 40 세에 겨우 한 살 공생을 보충해 베이징에 가서 관직을 배정해 뽑지 못했다. 모친의 고향이 가난하여 장흥현청을 하러 갔는데, 결국 무고를 당하고 2 년 후' 소매를 털고 돌아오다' 고 말년에 문매로 생계를 이어가며 약 80 세를 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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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조 대체로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첫째, 홍루몽은 조설근이 쓴 것이다. 둘째, 홍루몽의 저자는 따로 있다.

홍루몽 자체는 제 1 장에서 이 이야기의 진정한 저자는 더 이상 시험할 수 없고, 조설미나리가 여러 차례 베껴 쓰고, 비준하고, 몇 차례 더 삭제하여 만든 것이라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조설근은 이 책의 저자라고 생각하는 것이 비교적 주류의 견해이다.

조설근 (? 1715 년? 1716 년? 1724 년? 1725? -응? 1763 년? 1764 년? ), 이름 스틱, 단어 꿈 응우 엔, 번호 셀러리, 셀러리 정원, 셀러리 크릭. 본적은 요양이다. 선조는 원래 한인이었고, 후입기적 () 은 정백기 () 였다. 중국 청대의 유명한 작가.

장편 명작' 홍루몽' 의 저자.

가오 (약 1738-약 1815 년), 만주족, 청대 문학가. 자란별장, 자운사. 본적은 랴오닝 철령으로,' 홍루몽' 이후 40 회 속서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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