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큰 손자국이란 무엇입니까? 대원만?

큰 지문: 산스크리트어 Mahāmudrā 의 의역, 모하무데라로 음역되고, 장문은' 카천포 협상' 이다. 산스크리트어의' 모하' 는 장문에서' 천포' 로, 위대함과 무한한 의미를 의미한다. 산스크리트어의' 무델라' 는 장문에서' 합가' 로, 일종의 자세, 운동 또는 상징을 의미한다. 두 글자의 연용은 바로' 큰 손자국' 으로, 모든 현상, 우주의 모든 자세와 운동을 대표하는데, 이것들은 모두 같은 근원에서 나온 것이다. 인즉인증서, 법인의' 인도' 와 마찬가지로, 세상 왕 인새, 법왕 부처가 친히 허락한 법종요를 비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법왕, 법왕, 법왕, 법왕) 큰 잉카의' 손' 을 소장한 사람은 부처님이 직접 인쇄했다고 말했다. 이 인쇄는 극히 무상의 불법심수로, 따라서 이름이 크다. 밀승요가부 (당밀금강계) 법에서 대인은 네 가지 밀인 (대인, 갈마인, 법인, 삼매예인) 중 하나로, 큰 손자국은 소장가거파, 이자결파, 각역파 등이 전하는 법의 심수이다. 인도 말기 요가가 여러 사단의 전기를 직승하고, 간단하고 명료한 결사요로, 항상 불법의 견해, 수리, 행, 과일을 촬영한다. 마치 석성금의 선단, 화룡점정의 묘필처럼, 여래의 열반의 묘미를 가리킨다. 장전 대손도장법문이 밀착되고, 갑자기 갖추어져 있고, 시스템이 정밀하며, 세 개의 푸피 () 가 선종 () 의 마음가짐법문 () 과 매우 비슷하며, 초학의 편리함을 더 많이 끌어들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대원만: 대원만은 티베트 닝마파 특유의 밀교 법문이며, 신파 밀교와는 이론적으로나 실천적으로 많은 점이 다르다. 닝마파 총판세출세법은 낯선 사람 천승, 외도곱셈, 진실내도 (불법승) 곱셈이다. 내도에서는 9 승으로 나뉘는데, 흔히 9 승차라고 합니다. 초삼승은 곱셈, 즉 성문, 독각, 보살 삼승이기 때문이다. 과일 곱셈, 즉 사승, 근승, 요가 곱셈, 이 삼승합은 외모니 속승이다. 키호요가 곱셈, 아누요가 곱셈, 아디요가 곱셈, 이 삼승합은 내대밀주문 곱셈이다. 후삼승중, 특히 아디요가 1 승은 신파와 가장 다르며, 대원만법문은 이 승에서 세워진 것이다. 이 때문에 아디요가도 두 가지 큰 원만함이 없다고 한다. 그 의미는: 모든 염염정법이 모두 현재 눈앞에서 텅 빈 내증지 (본각) 에서 완전히 충분하다는 것이다. 그래서 원만함이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생사를 해방시키는 편리한 경로는 이것보다 낫지 않기 때문에 대라고 한다. 이 내증지에는 보리심, 심성, 여래장, 자연지, 자연광 지혜 등 이명이 따로 있다. 과일증으로 볼 때, 이 자연지혜의 본체는 법신이며, 본성은 분분을 드러내고, 큰 슬픔의 명증은 화신이며, 세 몸은 원래 본분에 족하며, 따로 정성을 다하여 수리를 하지 않아도 이미 원만하게 되어 있어서 대원만하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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