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어를 쓰다
한자는 우리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봐라! 거리의 광고판, 당신 앞에 있는 책? 한자의 발자국이 있다. 나는 독서를 좋아하고, 글쓰기를 좋아하고, 나는 중국의 한자를 더 좋아한다! 한자가 없다면, 이 모든 것은 어디서 오는 것입니까?
나는 어릴 때부터 한자와 손을 잡았다. 그 색칠 책에서 한자가 나에게 손을 흔들었다. 그린 동화 속에서 한자가 내 손을 잡고 멋진 이야기를 해 주었다. 코프 지식 방면에서 한자는 나에게 세계의 경이로움을 들려주고, 코프 지식을 들려주며, 나의 시야를 넓히고, 나의 뇌를 충전한다. 자, 저는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한자는 나의 병사와 같다. 내 말을 듣고 걸작을 만들어라. 나는 너의 한자를 좋아한다!
한자의 오랜 역사도 나를 매료시켰다. 갑골문에서 김문, 김문에서 전서, 예서, 초서까지, 초서에서 우리가 오늘 사용하는 해서체에 이르기까지 행서와 한자의 모든 단계에는 중화민족의 심혈이 응집되어 있다. 한자는 중국인의 핵심이며 용의 후손이다!
익숙한 한자를 볼 때마다 내가 교류하는 한자를 볼 때마다 이런 문장이 머릿속에 떠오른다. "한자가 생동감 있다." 문명을 전파하는 것은 세상에 둘도 없다. 연사가 문장으로 되어, 억양이 꺾였다. 서예 서체, 각각 특기가 있습니까? "이 영상들은 오랫동안 제 머리 속에 있었습니다
2.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작문은 400 자, 제가 제일 좋아하는 한자입니다.
한자는 중국 문화사에서 중요한 획이다. 그것들은 넓고 심오하며 무궁무진한 매력을 담고 있다. 갑골문에서 오늘의 간화자에 이르기까지 중국은 수천 년이 걸려서야 이렇게 많은 한자를 만들었다. 그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한자는' 따뜻함' 이다.
"따뜻함" 은 아름다운 단어입니다. 봐라, 그것의 부수는 바로' 날' 글자인데, 해가 비치면 당연히 따뜻해진다! 하지만 나는 그것 때문에 ... 추운 겨울이었음을 기억하고, 살을 에는 찬바람을 막을 수 없었고, 감기에 걸렸다는 것을 기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며칠 동안 우리 엄마는 매일 집에서 나를 돌보고, 이따가 약을 사주고, 이따가 나를 병원에 데리고 가셨다. 그녀의 손은 얼어서 빨갛게 변했지만, 그녀는 나를 위해 달리기를 고집했다. 어느 날 밤, 우리 엄마는 가까스로 물 한 대야를 내오셨다. 나는 우리 엄마가 발을 담그러 가는 줄 알았는데, 그녀는 나를 인도하지 않았다. 그녀는 웃으며 나에게 말했다: "젠, 와서 발을 담그세요! 클릭합니다 나는 기절했다: 뭐, 엄마가 스스로 발을 담그지 않았니? 왜 ... "재능, 너 무슨 생각해? 물이 식었다! " 나는 하나님 께 돌아왔다: "엄마, 나는 발을 담그고 싶지 않아요. 요즘 너는 나를 너무 힘들게 보살폈다. 나는 네가 발을 담그는 것을 도와야 한다. 바보야, 내가 이렇게 하는 게 뭐가 이상해! 모든 엄마들이 다 그래! " 말을 끝내고 또 나의 작은 발을 대야에 넣어 발을 담그도록 도와주었다. 내 눈물이 물에 녹았다.
한순간 안팎의' 따뜻함' 으로 위대한 모성애다. 그래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한자입니다.
작문: 언어와 글쓰기는 정말 흥미 롭습니다. 460 자 정말 재미있어요.
언어와 글은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나는 그것이 이렇게 풍부하고 다채롭고, 이렇게 생동감 있고 재미있다고 생각한다.
인물이 재미있다. 많은 문자는 글리프를 보면 그 의미를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칼날' 이라는 단어는 보자마자' 칼날' 이라는 뜻이다. 휴' 는 사람들이 나무 밑에서 쉬는 것을 의미한다. "감옥" 이란 한 사람이 한 집에 갇혀 있는 것을 말한다. 선생님의 말에 따르면, "산", "물", "눈" 과 같은 간단한 획에서 진화한 글자가 많이 있다고 합니다. 조국의 한자 글리프는 정말 재미있다!
말이 재미있다. 그들을 모르는 사람은 쉽게 속는다. 수업시간에 선생님은 한 외국인 선생님이 국어 수업에서 학생들에게' 물건' 이라는 단어를 설명하는 우스갯소리를 해 주셨다. 그는 힘차게 말했다. "'물건' 자는 중국에서 방향을 가리키며, 때로는 각종 물체를 가리키기도 하지만, 반드시 사람을 가리키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나는 그렇지 않다.
중국어 문장도 재미있다. 때때로, 같은 말, 단지 단어의 위치를 바꾸는 것만으로도 의미는 완전히 다르다. 청나라의 한 장군이 여러 차례 패배했다는 이야기가 있다. 그는 어찌할 바를 몰라 황제에게 보고했다. 황제가 무능하다고 탓하지 않도록 사실대로 써라. 사실대로 쓰지 않으면 왕을 속이는 죄를 범할까 봐 두렵다. 이때 그의 군사는 그에게' 누차 패함' 을' 누차 패함' 으로 바꾸라고 건의했다. 과연 황제는 책을 다 읽은 후 그를 탓하지 않고 오히려 그가 용병으로 용감하다고 생각했다.
언어의 다채로움으로' 산두닭, 용은산동 티베트용' 등 재미있는 회문이 형성되어' 대머리우산-무법' 등 유머러스한 휴후어가 형성되었다.
언어가 풍부하고 다채로워서, 나는 언어를 잘 배우기로 결심했다!
4. 전능한 작문의 시작이 필요하다. 누가 전능한 왕관꽃을 가지고 있는가? 청춘은 의지의 핏방울과 근면한 땀으로 만든 단로-지속적인 미카; 젊음은 영원한 희망과 영원한 동경으로 엮은 무지개이다. 현란하고 찬란하다. 젊음은 영원한 견지와 완강한 끈기로 만든 철벽이다.
신념은 우뚝 솟은 건축물의 기둥이다. 그것 없이는 단지 흩어진 벽돌 더미일 뿐이다. 신념은 급증하는 강의 강바닥이다. 그것 없이는 조수 같은 파도밖에 없다. 신념은 활활 타오르는 불의 지시등이다. 그것 없이는 차가운 장작 한 자루밖에 없다. 신앙은 원양항선의 주요 엔진이다. 그것 없이는 마비된 거대한 선반만 남았다. ● 역사의 해안에 서서, 나는 역사의 도랑을 거슬러 올라간다: 추 박사는 택강을 묵상하며, 죽어도 여한이 없다. 위무제는 큰 용기로 채찍을 동방을 가리켰다. 도연명은 유유유히 남산을 마시고 술을 마시며 국화를 캐는데. 그들은 영원을 선택했다. 비방을 받쳐도 따라가지 않는 것은 집착의 선택이다. 말이 죽어도 영웅의 선택일 뿐이다. 설령 네가 가난해서 하루 종일 먹을 수 없다 해도, 너는 그것을 낙으로 삼아 농사에 몸을 바칠 의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것은 우아한 선택이다.
어떤 선택들은 제왕이 그들의 위대한 공적이 될 것이고, 성현이 손님을 감동시켜 그들의 영원한 문장 이 될 것이다. ● 출발해야만 이상과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다. 노력해야 눈부신 성공을 거둘 수 있다. 파종해야 수확이 있다.
추구해야만 정직한 사람을 맛볼 수 있다. ● 우정이 상록수라면 마음에서 우러나온 맑은 샘이 있어야 한다. 우정이 불패의 꽃이라면, 그것은 틀림없이 마음속에 떠오르는 태양일 것이다.
우정은 얼마나 많은 웃음을 불러일으켰는지, 우정은 얼마나 많은 눈물을 닦았다. 우정의 항구는 따뜻하고 다정하며, 우정의 미풍이 돛을 올렸다.
우정은 감정적 투자가 아니며 배당금과 배당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정은 다른 말로 바꿀 수 있다) ● 달빛, 나는 가장 맑은 유리를 가지고 있다. 일몰 후, 나는 가장 따뜻한 것 중 하나를 안고 있다. 불타는 단풍, 나는 가장 더운 것을 주웠다. 나는 가장 밝은 약초 한 다발을 땄다. 긴 인생에서, 나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 즉 끈기를 골라내고 싶다.
만약 생명이 엄숙한 성이라면, 생명이 무성한 나무라면, 생명이 날으는 바닷새라면. 그런 다음 믿음은 돔의 버팀목이고, 깊이 뿌리를 내리고, 펄럭이는 날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믿음이 없으면 삶의 동기가 없어집니다. 믿음이 없다면, 생명의 아름다움은 사라질 것이다. (대사에서 바꿀 수 있음) ● 끈기는 천리 제방에 돌과 모래의 응결이며, 조금씩 축적해야 앞도 보이지 않고 뒤도 보이지 않는 웅장함이 있다. 집념은 봄누에의 한 가닥이 실을 토하는 것이고, 한 가닥만 견지해야 고치를 뚫고 나와서 찬란한 영광을 다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인내는 원항선의 돛이다. 돛이 있으면 배는 성공의 반대편에 도착할 수 있다.
사랑은 겨울에 비친 햇빛으로, 빈병이 섞인 사람들에게 인간의 따뜻함을 느끼게 한다. 사랑은 사막에 나타난 봄이다. 절망에 빠진 사람들에게 삶의 희망을 다시 보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은 밤하늘에 떠도는 가요로, 외롭고 무력한 사람에게 정신적인 위안을 준다. 마음의 본모습이 이렇다.
성공, 예를 들면 달빛꽃, 심담미청색, 좋고 나쁨, 성패의 초연, 채찍을 휘두르는 역참이다. 패배하고, 여전히 물방울이 돌을 뚫고 바다로 모여들고, 가난하고 강하며, 푸른 하늘에 떨어지지 않는 오만한 기슭,' 사람은 스승이 없고, 사람은 자강불식' 이라는 고집이 있다. 영, 강산은 여전하고, 화풍은 여전하며, 창해산천처럼 세월에 익숙하고, 화려하고, 거만하다.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한신, 설저송은 깃털이 달린 선녀처럼 한 걸음 물러서서 시야를 넓히고 목이 메어 음식을 폐지하려 하지 않는다.
● 행복 = 물질/욕망. 이것은 미국 경제학자 사무엘슨이 제시한 행복 방정식이다.
경제적 관점에서 볼 때, 물질적 소비가 클수록 욕망이 작아지고 행복감이 커질수록 중국인의 옛말' 만족상악' 에 부합한다. 반대로, 한 사람의 물질적 소비가 제한되어 있고 욕망이 무한하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Loizai 부인은 그렇게 많은' 꿈' 을 가지고 있는데, 그렇게 많은' 취인' 이 어찌 슬퍼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러시아 작가 체호프는 "큰 개와 강아지가 있다. 강아지는 큰 개의 존재로 인해 방해를 받아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모든 개는 신이 주신 목소리로 불러야 한다. ● 성숙은 밝고 눈부시지 않은 광채, 부드럽고 느끼하지 않는 목소리, 다른 사람을 볼 필요가 없는 평온함, 결국 주변 분위기를 끌어들이지 않는 분위기, 번잡함을 무시하는 미소, 극단적인 냉막 제거, 말할 필요가 없는 두께, 가파르지 않은 높이.
● 사랑, 때로는 맹세를 할 필요는 없지만, 그녀는 세심한 관심과 인사가 필요하다. 사랑, 때로는 주양이 나비의 비장으로 변할 필요는 없지만, 그녀는 반드시 묵계와 인연이 필요하다. 사랑은 때때로 남자 주인과 여자 주인의 추종을 필요로 하지 않지만, 그녀는 반드시 상호 관심의 지지와 이해가 필요하다. ● 미소를 지으며 생명의 노래를 부른다. 생활이 너무 많은 어려움을 주었다고 불평하지 말고, 생활에 너무 많은 우여곡절이 있다고 불평하지 마라.
바다는 거센 파도의 뒹굴기를 잃고, 장대를 잃었다. 사막은 모래날리는 광무를 잃고 장미도 잃었다. 만약 인생이 두 가지 일선 순풍만 추구한다면, 인생은 존재의 의미를 잃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젊음이 아름다운 꽃이라 해도, 외로운 꽃 한 송이가 결코 봄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봄은 오색찬란한 세상이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청춘은 한 그루의 나무이고, 거대한 땅이 있다 해도, 나는 유일무이한 나무가 결코 우뚝 솟아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일렬로 늘어선 나무가 모래바람을 막는 녹색 만리장성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청춘이 바다 속 외로운 돛이라 해도 외로운 돛은 돛을 올리고 항해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다. 천돛의 경기는 바다의 장관이다. ● 생활은 다이제스트가 아니며, 밋밋함을 받아들이지 않고, 소장품만 훌륭하다.
그녀는 완전한 과정이며 연재이다. 그녀가 성공하든 실패하든, 너의 뒤에 공백을 남기지 않을 것이다. 생활은 리허설이 아니다. 잘 못 가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어요. 그녀는 영원히 너에게 두 번째 기회를 주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그것을 지나가면, 너는 뒤돌아 볼 수 없다. 시도해 보세요. 펭귄처럼 조용히 해변에 서서 기회를 기대하는 것이 아니라, 독수리처럼 끊임없이 빙빙 돌고, 집요하게 찾아다닙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한번 해 보세요. 우여곡절과 잡초가 무성한 미래에 직면하여 헛되이 탄식하지 말고 가시덤불을 헤치고 용감하게 탐구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한번 해 보세요. 운명에 얽매여 좌지우지하는 대신 신비한 대문을 두드려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5. 여름 꽃과 같은 완벽한 시험 점수의 아름다운 작문.
인생은 여행과 같다. 사람의 일생은 행색이 총총한 것으로, 예로부터 지금까지 ...
돌이켜보다
지난 일을 돌이켜보면 역사의 빛이 내 눈을 찔렀다. 나는 과부라는 오래된 황무지의 질주하는 발걸음을 본 것 같다. 먼지를 밟고 날씨를 짓밟으며 끝없이 불타는 태양을 향해 달려가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달리는 힘은 산천을 뒤흔들고, 세상을 뒤흔들고, 끊임없는 발걸음으로 인류를 서 있는 산골짜기에서 이끌고, 만 피트 아래의 심연에서 벗어나 문명의 길을 빠져나갔다.
측경
측면에서 볼 때, 나는 그 다사다난한 가을에 손중산이 난세 속에서 여유로운 발걸음을 달리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 발걸음은 이홍장의 사무실에서 머물렀고, 북쪽으로 올라간 열차는 봉기의 산꼭대기에서 뛰어다녔었다. 지칠 줄 모르는 달리기 자세가 마침내 그를 시대의 물결을 따라잡게 하여 수천 년 동안 변하지 않는 봉건의 멍에를 깨뜨렸다.
집중하여 응시하다
다리 위의 교통 흐름을 응시하며, 변단 단장의 손짓에 따라, 나는 때때로 아이들이 학원에 가는 길에 빠른 걸음으로 걸어가는 것을 보았고, 손에는 이런 기구를 쥐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또는 행상인이 가방을 메고 버스로 달려가는 것을 보면 어떤 느낌이 들까? 아니면 웃는 노인을 보고 조양을 맞으며 조깅을 한다. ...
모두가 달리고 무언가를 쫓고 있는 것 같다. 달릴 때 바람에 날리는 머리카락, 볼을 따라 흐르는 땀, 신발에 튀는 물보라는 항상 활력을 준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봐, 의심할 여지없이 영원히 변하지 않는 달리기 상태는 어디서 왔을까?
과보의 태양에 대한 갈망 때문인가? 손중산의 현실에 대한 불굴의 태도인가? 아이의 미래에 대한 희망인가요? 아니면 생활의 강경한 수요인가, 아니면 낡은 마음에 불복하는가?
생각을 돌이켜보면, 사람의 일생은 여행과 같고, 모든 사람은 무거운 짐을 지고 트레킹하는 것을 감개무량하게 느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달리기는 인생의 여정이고, 가장 중요한 것은, 그 달리기 자세들 뒤에는 사람들이 생활에 대해 지울 수 없는 추구이다!
다시 돌아보고, 다시 옆으로 보고, 다시 정진하고, 생명의 가치가 번쩍인다. 여행 중에 우리는 달리고, 어느 정도 흔적을 남기고, 태양을 쫓고, 파도를 쫓고, 삶을 쫓고, 독특한 마음으로 찬란한 여름꽃을 쫓고 있다.
여름꽃처럼 찬란하게 피어나다.
예뻐요? 이것은 대학 입학 시험입니다.
6. 자신을 어떻게 쓰는지, 학우를 쓰는 방법, 사랑하는 사람을 쓰는 방법 "글자가 없다, 멀지 않다". 작문을 쓰려면 언어가 필요하지만 문학 창작과는 달리 반드시 예술의 지경에 도달해야 하지만, 좋은 문필이 없고 문채에 신경을 쓰지 않으면 뉴스 사물의 본모습을 생동감 있게 표현할 수 없고, 사람을 끌어들일 수 없고, 사람을 감동시킬 수 없다. 글쓰기의 좋고 나쁨은 한 편의 작문의 성패와 관련이 있다. 글은 독자와 직접 만나는 것, 생동감 있는 소재, 교묘한 구상, 결국 글로 표현해야 하기 때문이다. 독자가 당신의 머리 속에 생각하는 것을 이해하기 어렵기 때문에, 단지 당신이 어떻게 쓰는지 볼 수 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고리키는 러시아인의 수수께끼를 빌려 언어와 문자의 독특한 매력을 형상적으로 설명했다. "꿀은 아니지만 모든 것을 붙일 수 있다. 이게 뭐야? " 이것이 바로 언어다. 텍스트에 언어를 사용하는 것은 그림에 색상을 사용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화가는 색상자를 앞에 두고 빨강, 노랑, 파랑, 녹색 등의 색으로 색색의 그림을 그렸다. 학생들은 작문을 할 때 생활 속의 무수한 언어, 각종 명사, 동사, 형용사를 이용하여 교묘하게 하나의 전체로 조직한다. 작문을 하면 언어와 글의 두 가지 실수를 범하기 쉽다. 첫째, 언어 문자의 단련을 경시하기 쉽다. 나는 좋은 작문을 한 편 쓰는 것은 전적으로 일종의' 쓰기 영감' 에 달려 있다고 생각하는데, 문필의 좋고 나쁨은 이것과 그다지 관련이 없다고 생각한다. 결과는 문법과 수사, 언어가 꾸물거리고 도리를 따지지 않는 것이다. 소재는 원래 괜찮았는데, 언어문자 사용이 잘 안 돼서 신선한 과일이 떨어진 것 같아요. 둘째, 화려한 미사여구를 추구한다. 형용사가 많을수록 좋다고 생각하는데, 쓴 작문은 매우 조화롭지 못하다. 마치 무대에서 아주 단순한 소녀를 바보 큰언니로 분장하는 것과 같다. 사람과 옷은 매우 어울리지 않는다. 좋은 작문은 언어의 단련을 매우 중시하지만 화려한 미사여구에 의지하지 않는다. 그의 언어는 보통 간단하고 적절하며, 평실한 글쓰기에서 정확성과 독특성을 드러낸다. 아름다운 글을 쌓지 말고, 문장 형용사를 많이 사용할수록 예뻐진다고 생각하지 말고, 책상 위에 신문지 한 무더기를 쌓지 마라. 너는 사물의 본모습을 간단히 보여줘야 한다. 각 학생의 작문 기교와 언어 표현 능력에 따라 작문을 할 때 약간 가공한 구어를 사용해야 한다. 이런 구어 기반 언어는 필요한 워드 프로세싱을 거쳤다. 가공된 것이기 때문에 단순함 속에서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어떻게 이런 가공된 구어를 마스터할 수 있습니까? 글을 쓰는 과정에서, 다음 두 가지 측면을 확고히 파악해야 한다. 하나는 문장 텔링으로 문장 쓰는 것이다. 문장 텔링' 이란 글을 쓰기 전에 우리가 써야 할 내용을 다시 한 번 반복하는 것을 가리킨다. 반복할 때는 가능한 생생한 이미지를 말하고, 중심 사상을 분명하게 설명하고, 중점을 강조해야 한다. 우리는 펜으로 이런 형태의 구두 반복을 기록해야 한다. 사실 네가 쓰고 싶은 문장. 이를' 말로 글 쓰기' 라고 합니다. 두 번째는 적절하게 처리하는 것이다. 구두로 표현한 것이 꼭 쓰기에 딱 맞는 것은 아니다. 생동감 있게 말하는 이미지가 반드시 생동감 있고 감동적이지는 않다. 입말과 서면 표현이 밀접한 관계임에도 불구하고 완전히 동일시될 수는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문자가 되는 과정에서 약간의 수정을 하는 것은 완전히 옳다. 이런 수정과 처리는 꼭 맞아야 한다. 처리의 목적은 뱀을 그리는 것이 아니라 더 정확하고 생동감 있고, 이미지를 표현하고, 활발한 구어의 말투를 바꾸고, 생활의 정취가 가득한 것을 침수시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이런 가공된 구어는 글쓰기 연습에서 어떻게 사용됩니까? 우리가 작문을 한 편 다 쓴 후에, 한번 시험해 보아도 무방하다. 검사하는 방법은 쓴 원고를 몇 번 읽는 것이다. 만약 네가 아주 유창하게 읽는다면, 네가 잘 사용했다는 것을 설명한다. 꾸물거리는 것은 문제가 많다는 것을 설명하는데, 매끄럽고, 생동감 있고, 가볍고, 발랄할 때까지 읽으면서 고쳐야 한다. 단어 능력을 습득하는 근본적인 방법은' 열심히 공부하다' 와' 열심히 공부하다' 입니다. 즉, 주변의 급우들로부터 배우고, 많이 듣고, 많이 기억하고, 자신의 어휘에 생동감 있는 언어를 축적하는 것입니다. 동시에, 강의에 주의를 기울이고, 책에서 공부하고, 고시, 고문, 명작, 범문을 광범위하게 섭렵하며, 그중에서 어휘와 아름답고 감동적인 언어를 추출해야 한다. 근면학' 을 기초로' 열심히 연습해야 한다',' 많이 쓰고 많이 쓰고, 점차 글쓰기 창고에 쌓인 것을 자유자재로 운용해야 한다. 그래야 글쓰기의 기교를 익히고 작문을 잘 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