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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막의 평평한 숲은 연기로 가득 차고, 차가운 산은 슬프고 푸르릅니다. —— 당나라 이백, "야만인 보살" 평원의 숲과 사막의 연기는 짜임새와 같고 한산 지역은 슬프고 녹색입니다. 평원의 숲은 사막의 연기로 뒤덮이고, 추운 산지는 슬프고 푸르릅니다. 고층빌딩에 들어서면 어두워서 위층에 계신 분들이 걱정을 많이 하십니다.

옥계단이 공중에 서 있고, 새들은 서둘러 집으로 돌아간다. 돌아오는 길은 어디인가요? 긴 파빌리온은 짧은 파빌리온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련단정의 첫 번째 작품: 경단정) 삼백가, 대담하고 거침없는, 가을, 풍경에 대한 글 회인 번역 및 해설

번역

나무가 쭉 뻗은 거리가 연기로 가득 차 마치 직물처럼, 가을의 차가운 산색이 벨트처럼, 슬픈 녹색이 눈길을 끕니다. 황혼이 높은 내실로 들어섰고, 위층에서는 누군가 혼자 걱정하고 있었다.

옥계단 위에 헛되이 서서 희망을 품는다. 둥지로 돌아가는 새는 돌아온 심장의 힘에 힘입어 빠르게 날아갑니다. 돌아오는 길은 어디인가요? 긴 정자를 지나면 짧은 정자가 있습니다. 감상

이 시의 윗부분과 아랫부분은 서로 다른 기법을 채택하고 있으며, 윗부분은 객관적인 풍경의 표현에 중점을 두고 있고, 두 번째 부분은 주관적인 심리의 묘사에 중점을 두고 있다. 그러나 풍경의 표현은 주관적인 색채가 강하고 객관적인 풍경에 주관적인 심리의 묘사가 섞여 있다. 그러므로 전체적으로 감성과 풍경, 주관과 객관이 하나로 통합된다.

이 시가 선택한 시간은 희미한 황혼과 따뜻한 연기가 자욱한 황혼, 계절은 가을과 겨울의 전환기입니다. 처음 두 문장은 원경이다. "평탄한 숲과 사막은 마치 연기를 엮는 것 같다"는 쓸쓸하고 우울한 분위기가 글 전체를 덮는 역할을 한다. 그것은 마치 연기와 짜임새 같아서 떼어낼 수 없고, 잘라도 쪼개질 수 없습니다. 멀리 보이는 푸른 산마저도 짜증나고 슬프다. 이는 정적인 스케치, 차가운 그림처럼 보이지만 정적인 것에는 주관적인 감정이 뒤섞여 잠재적인 설렘과 설렘을 선사한다. 그러자 이러한 혼란감은 잠재된 것에서 피상적인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어두운 색" 문장은 "들어가다"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먼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탁 트인 평원의 숲과 먼 산에서 건물 꼭대기에 있는 실종 여성의 클로즈업 샷까지 클로즈업 샷입니다. , "위층에 누군가가 걱정하고 있다"라는 주인공을 부각시키고, 레이어가 잘 정리되어 있으며, "입력"이라는 단어는 전체 그림을 먼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전위에서 표면으로 요동치게 만듭니다. 객관적인 풍경이 사람을 감염시킨 것 같지만 사실 끊임없이 깊어지는 것은 사람의 내면의 감정입니다. "위층에 누군가가 걱정하고 있다"라는 문장으로 객관에서 주관으로, 사물에서 사람으로의 전환이 완성된다. 슬픔이라는 단어는 첫 번째 영화의 모든 우울하고 외로운 감정을 하나로 묶으면서 동시에 두 번째 영화로 자연스럽게 전환된다. 완벽함을 이루려면 이전과 다음을 연결하세요.

다음 영화는 주관적인 느낌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짙은 황혼 속에서 주인공은 공허함만을 느끼며 오랫동안 돌계단 앞에 서 있었다. <공허함> 역시 전작에서 윤곽을 잡은 풍경의 영향이 불가피한 결과다. 주관적인 감정은 고립되어 존재하지 않고 즉시 풍경에 통합됩니다. "새는 서둘러 집으로 돌아옵니다." 이 문장은 매우 교묘하게 삽입되었습니다. 작가는 빠르게 날아가는 새를 활용해 오래 서 있는 사람들과 강한 대조를 이룬다. 한편으로 남쪽 새의 긴급한 귀환은 사람들의 외로움을 반영하는 반면, 남쪽 새의 긴급한 귀환은 의심할 여지없이 서정적 주인공의 내면의 혼란을 더욱 강렬하게 만듭니다. 그러자 전체적인 분위기가 바뀌었습니다. 전작에서 '슬픔'이라는 단어가 여전히 심리적 감정의 일반적인 상태에 있었다면, 이제는 그 흐릿하고 일반적인 의식이 점차 명쾌해졌다. 지역 새들의 긴급 귀환이 원인이다. 그래서 다음은 자연스럽게 이렇게 말한다. “돌아오는 길은 어디인가?” 주인공 역시 무한한 우울함을 떨쳐버리기 위해 지금 이 순간 자신의 목적지를 찾고자 열망한다. 그런데 돌아오는 길은 어디인가? 단지 '짧은 누각과 연결된 긴 누각'일 뿐, 진짜 답은 없다. 어떤 사람들은 10마일에서 5마일 사이의 긴 정자와 짧은 정자 사이에서 여전히 우울하고 외로워 서 있습니다. 여행길에는 무수히 길고 짧은 정자가 있는데, 이는 돌아오는 길이 멀다는 것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돌아오는 날이 절망적임을 나타냅니다. 이는 영화 '하늘에 서다'의 '빈'이라는 단어에 해당합니다. . 이런 날씨에는 밤낮으로 아내를 그리워하는 슬픔이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나는 돌아 오는 것을 잊어 버린 여행자를 비난하지는 않지만 수천 개의 길과 돌아 오는 긴 여정을 걱정하고 슬픔을 표현하지 않으며 내 말은 매우 빌려졌습니다. Han Yuanji의 "Niannujiao"의 가사는 "내 앞에서 새로운 가사를 부르는 사람은 Pinglin에 정말 증오가 있고 차가운 연기는 짜여진 것과 같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 짧은 시에는 Pinglin, 안개, 차가운 산, 희미한 색상, 높은 건물, 늙은 새, 긴 정자, 짧은 정자를 사용하여 공감하고 감정을 표현하며 극도로 숙련된 기술로 감정을 전달하며 풍부하고 복잡한 내면 세계 활동을 보여 주며 시인의 무한한 방황을 반영합니다. 객관적인 현실 속에서 삶의 목적지를 찾지 못하는 사람. 창작 배경 이백(701-762), 호칭 태백청련거사는 당나라의 낭만주의 시인으로 후대에 "시불멸자"로 칭송받았습니다.

그의 조상 집은 Longxi Chengji입니다 (테스트 예정). 그는 서부 지역의 Suiye City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4 살 때 아버지와 함께 Jiannan Road로 이사했습니다. 이백은 1000편이 넘는 시와 수필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태백 모음집"이 전 세계에 전해졌습니다. 그는 762년 61세의 나이로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그의 무덤은 현재 안후이성 당투(Dangtu)에 있고 쓰촨성 장유(Jiangyou)와 후베이성 ​​안루(Anlu)에 기념관이 있다.

리바이

밤 5경에는 사람들이 드물고 헤어지길 원하며, 푸른 나무는 무자비하다. 눈물을 참지 못해 노래를 부르지 못해서 애도의 뜻을 표하려고 노력합니다. 버드나무는 노래에 주름을 남기고, 배꽃은 눈물을 흘린다. 슬픈 옛 친구가 세상을 떠난 후, 새로운 시는 등한시되었습니다. *** 봄이 왔다가 간 지 오래되었습니다. 녹색 눈썹에 약간의 슬픔이 들어갑니다. 바다는 매년 파랗다. 누가 얼음바퀴를 채울 것인가? 올해는 꽃이 가장 급해요. 꽃을 만나면 서로 미워하는 것 같아서 슬프고 초췌해요. 반 에이커의 오동나무 꽃, 슬픔과 비로 가득한 조용한 안뜰. 이곳은 Qingjiang의 Jiangshang Village입니다. 누가 외로운 내실을 볼 수 있습니까? 정말 초췌한 사람이군요. 골목 깊은 곳에는 노란 꽃이 피고, 창가에는 붉은 잎이 낮게 피어 있고, 가을의 소리는 쓸쓸하다. 장먼에는 가을이 찾아오고 가을풀은 노랗게 변합니다. Liang Shuangyan을 칠하고 궁전 벽을 떠나십시오. 10년의 슬픔과 눈물. 오늘은 향수병이 나는 것 같아요. 나는 내일 향수병에 걸릴 것이다. 슬픈 마음을 밝은 달에 보내고, 밤의 서쪽으로 바람을 따라가네. 외로운 주님 앞 식탁 위에서 나는 세상의 끝만 걱정합니다. 영원을 바라보면 눈물이 나고, 우울증은 세대마다 다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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