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미 소개(그의 작품이 무엇인지 알고 싶으신가요?)
[이 단락 편집] 소개
지미는 1958년 11월 15일 대만 이란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현재 No. 2-3, Lane 20, Lane 142, Section에 살고 있습니다. 타이베이시 루즈벨트로 6호. 문화대학교 미술과를 졸업하고 12년 동안 광고회사에서 일한 후, 1998년에 개인 그림책 '숲 속의 비밀'을 출판했습니다. ", 대만에서는 "Smiling Fish" 등을 선보였으며, 1999년부터 2001년까지 "Go Left. 『Go Right』, 『잊혀진 달』, 『내 마음에는 매일 꽃이 핀다』, 『서브웨이』 등 많은 작품들이 놀라운 창의성과 변화무쌍한 서사적 스타일을 선보이며 출판시장에 등장하는 추세이다. 2002년에도 『나는 작은 카드만 그릴 수 있어요』와 『부구아의 세계』는 계속해서 사람들을 놀라게 하며 대만해협과 삼국의 독자들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03년 최신작 연민과 전설의 책인 장편 『럭키 맨(Lucky Man)』은 기존의 창작 기법을 깨뜨리고 날개 달린 '버드맨(birdman)'을 통해 우리를 지미 창조의 또 다른 영역으로 인도한다.
지미는 '이미지'를 또 하나의 신선하고 신선한 문학적 언어로 만들어 그의 작품에 부드럽고 시적인 이미지를 창조하며 소울풀하고 매력적인 스타일을 발산합니다. 현재 그는 널리 사랑받는 15개의 작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 독일, 프랑스, 그리스, 한국, 일본, 태국 및 기타 국가에서 저작권을 판매했습니다.
Jimmy의 작품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첫째, 도시적인 느낌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사람들이 매우 익숙하지만 감히 생각하지 못하지만 감히 설명할 수 없는 감정이 있습니다. 글자를 부수로 삼는 본문의 형식이 매우 신선하다. 셋째, 과거에는 단순한 우화에 불과했지만 지금은 어른들도 쓴다. 넷째, 그의 작품은 매우 철학적이고 스토리텔링적이다. 예를 들어, 그의 책 "왼쪽으로, 오른쪽으로"는 같은 건물의 인접한 유닛에 사는 남자와 여자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둘 중 한 사람은 왼쪽으로 걷는 습관이 있고 다른 한 사람은 왼쪽으로 걷는 습관이 있다는 이유만으로 서로를 그리워합니다. 매일 외출할 때 바르게 걷는 습관. 비록 만날 수는 있지만 운명에도 불구하고 사랑은 자라지 못하는 것이 아쉽다. 이것은 도시에 사는 많은 외로운 사람들의 삶을 반영합니다. 2003년에는 야오 위안(Yao Yuan) 감독과 라이 젠궈(Lai Jianguo) 감독이 책을 바탕으로 같은 이름의 영화를 만들었고 지미는 시나리오 작가로 활동했습니다.
[이 단락 편집] 개인 작품
작품 목록
지미 작품 1
출판일/1998
"숲속의 비밀"
지미의 작품 2
출판일/1998
"웃는 물고기"
지미의 작품 3
출판일/ 1999-02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
지미의 작품 4
출판일/ 1999- 05
"지미의 노래를 들어보세요"
지미의 작품 5
출판일/ 1999-09
"The Moon Forgot"< /p >
지미의 작품 6
출판일/2000-03
"숲의 노래 투어"
지미의 작품 7
출판일/2000-03
"흑백 이상한 나라"
지미의 작품 8
출판일/2000-10
"나의 A 꽃은 매일 내 마음에 핀다"
지미 작품 9
출판일/2001-01
"서브웨이"
지미 작품 10
출판일/2001-06
"사진집"
지미 작품 11
출판일/2001 -10
"1.2.3. Wooden Man"
Jimmy의 작품 12
출판일/2001
"I Sleepwalk, You Sleepwalk"
지미의 작품 13
출판일/2001
"시작"
지미의 작품 14
출판일/2002-02
"당신을 위해 작은 카드 한 장만 그릴 수 있습니다"
지미의 작품 15
출판일/2002-10
"Bugua의 세계"
Jimmy의 작품 16
출판일/2003-01
"Lucky Man"
지미의 작품 17
출판일/ 2003-06
"너, 우리, 그들"
지미의 작품 18
출판일 / 2003-12
p>"Lonely and Beautiful"
지미의 작품 19
출판일/2004-01
"이력서 "
지미의 작품 20
출판일/2004-01
"고양이를 잃어버렸어요"
지미의 작품 21
출판일/ 2005-01
"작은 나비와 작은 망토"
지미의 작품 22
출판일/ 2005-10
'실낙원-외로움이 들어오다', '실낙원-눈 내리는 어린 시절', '실낙원-비밀의 꽃이 피어난다', '실낙원-매직 로스트', '실낙원-기적의 상실'
지미의 작품 23
출판일/2006-03
"블루 스톤"
지미의 작품 24
출판일/2006- 07
"고마워요 마오마오토끼 오늘 오후 정말 즐거웠어요"
지미 작품 25
출판일/2007-02
"사랑의 풍경"
지미 작품 26
출판일/2007-07
"태양의 서커스와 상상을 교환했습니다"
지미의 작품 27
출간일/2007-08
"내 잘못은 다 어른들의 잘못이다"
지미의 작품 28
출간일/2008.01
"지미의 이야기의 시작"
지미의 작품 29
출간일/ 2008-02
"지미의 창작 10년 선정"
지미의 작품 30 Starry Sky
출간일/ 2008.09
"세상의 한구석에 숨어있다"
지미의 작품 31
출간일/2009.01
"어둠을 먹는 괴물"
p>지미의 작품 32
출판일/2009.05
"별이 빛나는 하늘"
지미의 작품 33
출판일/ 2009.12.
<봄의 오후를 향하여>
주요 작품 소개 :
1. <웃는 물고기>
는 지미의 초기 작품. 책 서문에서 지미는 당시 13층에 살았다고 말합니다. 매일 그림을 그리다가 고개를 들면 멀리 흰 구름과 산이 보이고, 밤에는 별과 빛. "웃는 물고기"는 여름에는 매우 덥고 겨울에는 매우 추운 이 창문 앞에서 지미가 한 획씩 천천히 그렸습니다. 책에서 그는 “오랫동안 하늘의 달을 올려다보지 않았고, 별들에게 소원을 빌는 법도 잊어버렸다”며 이런 질문을 제기했다.
2. "1.2.3. 나무인간"
작은 사람, 새끼 고양이, 강아지, 코끼리 등 모두 우리가 원하는 모습으로 등장해 지미가 만들어낸 환상의 세계를 여행할 수 있게 해준다.
3. '화보집'
그림책은 사진 뒤에 숨은 이야기를 들려주려고 합니다. 슬픈 말과 함께 행복한 이미지는 일어나지 말았어야 할 어린 시절의 우여곡절을 무심코 드러낸다.
4. '지하철'
시각 장애인 어린 소녀는 15번째 생일을 맞아 혼자 도시를 탐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는 낯선 역에서 출발해 또 다른 역으로 향하며 떨리는 마음으로 지하철을 탔다. 그 여정 속에서 그녀는 어둠에 싸인 세상을 회상하고, 엮고, 느끼고, 탐험하며 “마음 속에서 희미하게 깜빡이는 빛을 찾아”
5. "The Moon Forgot"
지미는 글을 통해 이득의 놀라움과 상실의 슬픔을 조심스럽게 묘사합니다. 그러나 빛과 어둠의 대조 구도는 지진 이후의 현실과 너무나 흡사하다. 어린 소년과 빛나는 달은 옥상에 앉아 조용히 '세상이 정전되는 밤'을 지켜보고 있다. 넥타이를 매고 있는 달, "숨어 있다" "엄마 옷장에 들어가 신비한 밑바닥 블랙홀에 빠지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 그가 그린 건물들은 부자연스럽게 기울어져 보였고, 또 다른 사진 속 어둠 속의 철 구조물은 누군가에 의해 관통되어 부서졌다. 이상한 지구 짐승. 가장 믿을 수 없는 일은 잔해가 가득한 길에서 커다란 둥근 달을 안고 어린 소년이 컨테이너 트럭 위에 서서 달려오고 있다는 것입니다. "웃는 달의 마차가 모든 슬프고 어두운 도시로 운송됩니다. 마치 현실을 덧씌우는 것과 같습니다." .지진 피해 지역에 엄청난 열기가 가해집니다.
지미는 『잊혀진 달』이 대변화 이후 대중을 포용하는 힐링 책이 될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표지의 비문은 이 책을 "천국에 있는 주경"과 아직 지상에 있는 그의 가족들에게 헌정한 것입니다. "걱정은 하지만 행동은 하지 않는다"는 담담한 표정으로 지미는 "어쩌면 인생은 이와 같을 수 밖에 없을지 모른다"고 한숨을 쉬었습니다. 이것." 그러나 그의 그림책이 주는 묘하고 아름다운 매력은 스며들고 퍼져 더욱 상처받은 마음을 달래준다. “보이지 않는 것이 보인다. / 여름 바람은 살랑살랑 불고, 풀잎은 흩날린다. / 잊혀진 것, 기억하라.
/ 먹구름은 점차 걷히고, 창가에는 은은한 달빛이 내리쬐었다… 대만의 활력; 다음 장면에서 그는 목발을 짚고 병동을 나와 먼 하늘에 초승달이 나타나는 것을 보았다.
6. "내 마음에는 매일 꽃이 핀다"
꿈과 기대를 상징하는 지미의 드림 작품이다. 상상력이 풍부한 이미지와 간결하고 심오한 텍스트를 통해 지미의 내면 세계를 여행하게 됩니다.
7. "내 잘못은 다 어른들의 잘못이다"
어른들은 진부한 사실을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이상한 점은 그 이야기를 스스로 듣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열 살 난 딸을 둔 지미는 어른과 아이 사이에 존재하는 모순을 점점 더 인식하게 된다. 분명히 강한 사랑이 있지만, 귀여운 천사가 다음 순간에 악마로 변하는 것을 지켜보며 종종 서로를 노려보게 만듭니다. 아버지로서 지미는 두통을 앓고 무기력했지만, 창조자로서 지미는 이해받고 싶은 아이의 욕구를 보았다.
그래서 아이들처럼 예민한 지미는 아이들의 걱정, 두려움, 의심, 행복, 소망 등 그들의 목소리를 사진과 몇 마디 말로 명확하게 표현했다. 물론 시위, 어른들의 생각에 대한 무관심에 대한 항의, 세상 어린이들의 오해에 대한 항의도 있습니다. 그제서야 우리는 작은 인물이 우리에게 "야! 어른들의 생각과 눈으로 보지 마라. 어른들은 우리 마음속에 있는 환상의 무지개를 볼 수 없다!"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 예언자 지브란은 “어린아이의 영혼은 어른들이 꿈에도 가볼 수 없는 곳인 내일의 집에 산다”고 말했다.
지미의 책을 읽으면서 우리는 한때 우리도 그랬음을 기억하게 될 것이다. 아이들, 그리고 아이들의 세상은 우리 어른들이 당연하게 여기는 것과는 다릅니다.
읽고 나면 주변 아이들에게 깊은 포옹을 주고 싶어질 것입니다.
자고 있든 깨어 있든 모든 어린이는 천사입니다.
8. 『왼쪽으로, 오른쪽으로』는 도시 속의 이야기이자, 만날 운명의 사람들에게 바치는 책이다.
그와 그녀는 같은 도시, 같은 아파트에 살았다. 그녀가 밖에 나갈 때마다 그녀는 왼쪽으로, 그는 오른쪽으로 걷는 것이 익숙하다. 절대 만나지 마세요.
같은 거리를 걷고, 같은 길고양이에게 먹이를 주고, 같은 아이를 안고, 같은 폭우 속에서 집으로 달려가고, 같은 라디오를 듣고, 같은 외로움을 느꼈다.
그는 항상 왼쪽으로 가고 그녀는 항상 오른쪽으로 갑니다. 그들은 이 도시의 많은 사람들처럼 한 번도 만난 적이 없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들은 마치 오랫동안 헤어진 연인처럼 공원 분수대 앞에서 뜻밖에 만났다. 그들은 그들을 하나로 묶은 것이 갑작스런 열정의 폭발이었다고 확신합니다.
잿빛 겨울도 봄의 유채꽃처럼 찬란해진다.
그러나 갑작스런 폭우로 인해 전화번호가 적힌 메모가 비에 흐려져 두 사람은 이렇게 큰 도시에서 다시 헤어지게 됐다. 서로를 찾아보세요. 비록 영화의 줄거리처럼 그녀를 다음 골목 모퉁이나 길가 커피숍에서 만날 것이라고 낙관적으로 믿고 있지만 말이다. 그러나 며칠이 지났고 그들 중 누구도 다시 만나지 않았습니다. 낯설지만 익숙한 도시에서 낯설지만 익숙한 인물을 찾아본다. 이런 날은 사람들을 무기력하고 외롭게 만듭니다. 그래서 계절이 바뀌면서 영혼의 장마가 온다. 도시의 탁한 공기, 부서진 보행자 거리, 너무 오랫동안 켜져 있는 신호등, 항상 비번인 자동차는 사람들을 도시 위의 납 구름처럼 느끼게 합니다.
그녀는 이 황량한 도시를 떠나기로 결심했고, 그는 햇빛이 잘 드는 곳으로 여행을 떠나기로 결심했다. 짐을 끌고 분수대에서 다시 만난 두 사람. 하늘이 맑아지기 시작했고, 멀리서 크리스마스 이브의 아름다운 노래가 흘러나왔습니다.
9. 'Paradise Lost'
지미는 'Paradise Lost'에서 수십 명의 어린이를 만들어 그들의 상처받은 마음을 다양하고 독특한 방식으로 표현했습니다. 어떤 인물들은 수줍어하고 외로워하고, 어떤 인물은 교양 있고 조숙하며, 어떤 인물은 어린 시절을 잃었고, 어떤 인물은 하루 종일 알 수 없는 답을 찾고 있는데... 그들의 순진한 말은 우리 마음 속의 혼란과 모든 이해할 수 없는 감정을 표현한다. 실낙원에서 위로를 받았습니다.
조용히 귀를 기울이면 실낙원의 부드러운 빛을 느낄 수 있고, 무지개가 미소로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