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에서 친구 추가
3차 변신 시 스킬 포인트 분배
프리스트의 3차 변신 장:
1] 나는 장난꾸러기 원숭이 레벨 110 프리스트입니다. 3교대 개원 이후로 3일 동안 몬스터들과 싸워왔습니다. . 성직자의 직업에 대한 일부 피비린내 나는 의견. 몇몇 친구들이 포인트를 추가하는 과정에 대해 우리 젊은 목회자들을 오해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 신성 30개를 추가했습니다. 30 선롱. 30번의 기도. 20 정화. 1의 시공간 게이트. 마법 저항력 10레벨. . 물론 한꺼번에 추가했습니다. 새로 환생한 70~80레벨 사제에게 주는 보너스입니다. 먼저 기도하는 것이 150% 경험치를 준다는 말도 안되는 기사가 많은 것 같아요. 속지 마세요 여러분. 우선, 이 경험은 150% 가짜입니다. 즉, Shanda에 의해 수정되었습니다. . 30레벨 달성을 위해 기도합니다. 팀 경험치는 10%만 더 늘어납니다. . 믿을 수 없다면 선배에게 '내가 거짓말하면 대군주가 나를 죽일 것이다'라고 물어보세요. . 그러므로 경험치 10% 때문에 집단 공격의 신성함을 포기하는 것은 손해 볼 가치가 없습니다. 80-90 먼저 추가할 것은 개인의 취향이다. 이제 기도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혼자 레벨업을 좋아하는 친구들에게는 정화를 먼저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매우 유용한 것입니다. 이것이 가득 차면 일반 몬스터의 마법 공격이 무효화된다. . . 검은 고양이나 달소 같은 평범한 몬스터를 말하는 겁니다. 원래는 총소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했는데 오늘은 총소의 마법이 당신을 죽일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말씀드리겠습니다. 총소의 손에 죽고 울어 죽겠습니다...) . 일부 친구들은 시간과 공간의 관문의 이점을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왕복 여행을 저장하는 것만이 아닙니다(예를 들어 플레이할 때 미래의 지도를 사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 검은 고양이와 팀의 친구가 오고 있습니다. 도시에 문이 있습니다(고정된 장소. 상병 바로 아래에서 변경할 수 있음). 상대는 이 문을 통해 당신이 있는 맵으로 직접 이동할 수 있습니다. . . 기절하여 죽는 것은 자기를 해치고 남을 이롭게 하는 일이다(돌 하나에 5,000원). 우리 목회자들만이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 왜. 다만, 시공의 문을 조금만 추가하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 30초면 모두가 들어오고 나갈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겠죠? 반응이 느리지 않다면 말이죠. . 첫 번째 마법 - 마법 저항력, 아직 특별한 용도를 찾지 못했습니다. 정화를 사용하면 대부분의 마법 공격이 무효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프롬프트에 따르면 모든 속성의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유용할 것 같습니다. 몬스터를 달팽이로 바꾸는 것도 있는데 아직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전문가들이 이 마법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추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
위에서 언급한 사제들의 경우 더 많고, 더 빠르며, 더 좋고, 더 저렴합니다. . . 물론 저희는 메이플스토리에서 공격력이 높은 선수는 아니지만, 성스러운 빛으로 집단 공격팀이 되기도 했습니다. . 현재 일반 장비를 착용하고 있는데 일반 몬스터에 대한 성스러운 빛의 공격력은 2500~3000 정도이다. 3500~4500의 암흑 속성의 피를 폭발시키세요. 우리에게도 치유 마법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플러스 정화. . 총소, 늑대인간 등 고레벨 몬스터를 사냥하는 것 외에도... 다른 몬스터에게 방패를 추가하지 마십시오. 괴물 더미로 달려가 신성하거나 평범한 녹색 용을 사용하면 2번의 안타로 정상에 도달할 수 있고, 괴물 고양이는 최대 3번의 안타로 달성할 수 있습니다. 전투 속도가 매우 빠르고, 마법 회복력이 있어서 약을 전혀 먹을 필요가 없다. . . 당신이 치는 모든 것은 전혀 비용이 들지 않는 순이익입니다. .
목사님의 3차 변신에 원래 의구심이 많았던 친구들도 힘내주세요. . 사제는 가장 강력한 직업은 아니지만 가장 유용하고 필수적인 직업이다. 나에게 다시 선택할 기회가 주어진다면 나는 이렇게 말할 것이다. 나는 여전히 신부 역할을 할 것이다. . . . .
2] 프리스트(priest) 스킬 포인트 151 참고 : or 가 나타나면 하나를 선택하세요!!!
정화(3)
│
거룩한 기도(30)
│
시간과 공간의 문(1)
│
보조형——————옵션형
│ │
마법 저항력(20) 성광(30)
│ │
정화(20) 마법 저항력(20)
│ │
성스러운 빛(30) 성룡 소환(30) 또는 부두(30)
│ │
성룡 소환(30) 또는 부두(30) 정화(20)
│ │
시간과 공간의 문(20) 성룡 소환(20) 또는 부두(20) 또는 시공의 문(20)
│ │
나머지 1점은 시스템에 의해 스킬 포인트(1)로 부여됩니다. 이전에 추가하지 않았던 스킬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어쨌든 멋진 플레이를 위해서는 많습니다)
위는 스킬의 순서입니다(151포인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모두들 사제는 크게 두 가지 루트로 나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나는 주로 다른 직업으로 업그레이드되는 보조 루트입니다
다른 하나는 단순히 혼자 플레이하는 것 이상의 루트입니다. 경로
주된 선택은 성룡 소환 부두 시공간 게이트의 세 가지 스킬에 마법석과 소환석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마지막에 이를 채울 수 있습니다.
참고: 선택 사항 유형 홀리 드래곤 소환을 먼저 채우면 정화 추가 후 부두(20)를 추가하거나 시공간 게이트(20)를 채우면
부두를 먼저 채우면 정화 추가 후 신성을 추가하여 드래곤 소환 (20) 혹은 시간과 공간의 문을 채우다 (20)
3] 3차 신부가 요점을 추가하고 토론한다. 진행자: (564613) 나는 당신을 잊을 수 없습니다
다음은 저입니다. 포인트 추가에 대한 몇 가지 생각은 참고용입니다:
70레벨부터 120레벨까지 제가 추가한 스킬 포인트는 151입니다: 마법 저항력 20점, 정화 10점, 시공간 게이트 1포인트, 기도 30포인트, 빛 30포인트 성스러운 빛 30포인트, 소환할 부두 30포인트 (시공간 게이트는 지금은 별로 쓸모가 없고, 비용이 너무 높아 한번에 5000) 시간!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정화에 추가하시면 됩니다. 또한, 레벨 120은 4번까지 이전이 가능하지만, 일본에서는 아직까지 이전하지 않은 상태이며, 워시 포인트도 곧 오픈할 예정이라 샨다가 그렇게 일찍 오픈하지는 않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과거 경험에 따르면 4턴 이전에는 워싱 포인트가 오픈되므로 120 이후에는 2, 3턴 스킬에 스킬 포인트를 먼저 추가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별로 할 말이 없습니다.
71레벨(스킬 포인트 4), 정화 3포인트, 기도 1포인트
81레벨(스킬 포인트 34), 정화 3포인트, 기도 30포인트, 1 성스러운 빛 포인트
91레벨(스킬 포인트 64) 정화 3포인트, 기도 30포인트, 성스러운 빛 30포인트, 마법 저항 1포인트(성광 포인트가 추가될 때마다 1포인트를 더 소모하기 때문) 그러므로 필요할 때마다 1~2턴 정도 하다가 중간에 멈춰요)
레벨 98 (스킬 85) 정화 3점, 기도 30점, 30점. 성스러운 빛 포인트, 소환 2포인트에 마법 20포인트
레벨 108 (스킬 포인트 115) 정화 5포인트, 기도 30포인트, 성스러운 빛 30포인트, 소환 2포인트에 마법 20포인트 소환 포인트 (전체 소환, 정화 2포인트 추가, 스킬 포인트 축적을 위해 중간에 멈출 필요 없음, 이유는 위와 동일. 소환 스킬 포인트가 추가될 때마다 MP 2포인트가 추가로 소모됩니다)
레벨 110 (스킬 포인트 121) 정화 10점, 기도 30점, 성스러운 빛 30점, 마법 저항 20점, 소환 30점, 부두 1점
레벨 120 (스킬포인트 151) 정화 10점, 기도 30점, 성광 30점, 마법 저항 20점, 소환 30점, 부두 30점, 시공의 문 1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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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드맨 장:
먼저 엄숙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Sword Man → The Lone Traveler in the Third Transformation은 확실히 가장 재미있는 직업이라는 것을 상기시켜주세요. 포기하지 마세요. 빛이 앞에 있습니다.
저는 2004년 8월 20일에 모험을 시작한 이래로 이 직업에 푹 빠질 운명이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레벨업이 너무 비싸고 답답했지만, 어떤 게임에서도 가장 약한 직업은 없다고 생각해서 계속 버텼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직업이 게임에서 존재하고 발전할 여지가 없을 것입니다. 공간. 검사와 무사는 초반 레벨업이 어렵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더욱 강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제 3월 7일 제가 있는 머쉬룸보이를 포함해 주요 5개 지역에서 3번의 환승이 열렸습니다. 저는 블랙홀리스톤의 질문에 너무 기대가 되어서 빨리 답변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물론 사전에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었습니다.
세 번째 전직이 성공한 뒤, 88개의 스킬 포인트가 눈앞에 있는데, 강력하지 않거나 사용하기 어려운 스킬을 추가할까봐 오랫동안 어떤 스킬을 추가하는 것도 두려웠다. 마지막으로 일본 서버와 한국 서버의 검사들이 낙엽을 사용하여 통로를 대체한다고 해서 이를 악물고 낙엽을 먼저 추가했습니다. 하지만 마법사의 순간이동보다 더 빠르다고 합니다. 조금, 낙엽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궁금해서 클론을 18개 더 추가했는데, 이 18개는 원래 추가하려고 했던 것이었습니다. 비록 클론의 공격이 그리 강하지는 않았지만, 세 번째 턴 이전의 검객은 그룹이 없다는 것을 우리 모두는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레벨업을 위해 Second Sun에 자주 갔습니다. 몬스터들을 많이 만났을 때 Sixth Company에서는 하나씩 죽일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런 다음 스킬이 어떻게 활성화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골드 버스트를 조금 더 추가했습니다. 그러다가 한참 고민한 끝에 머니 쉴드를 추가하기로 결정했는데, 먼저 전환 포인트 3점을 추가한 뒤, 한 번에 머니 쉴드 10포인트를 추가하는 것이었습니다. 3턴 전에는 우리 검객의 6연타 공격 효과가 다른 직업에서도 눈에 띄었지만, 체력이 부족해서 고레벨 몬스터들 앞에서 십자를 쓰러뜨리는 일이 자주 있었고, 그게 사람들을 웃게 만들고 극도로 고통스러웠다. 자, 이제 이 스킬로 HP 상한선을 늘렸는데, 최대 HP 3000 정도까지 늘릴 수 있으니 죽을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이때 벌써 33포인트를 추가했는데 아직 55포인트가 남았네요. 낙엽을 채워야 할지, 아니면 돈을 더 추가해서 낙엽을 포기해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그래서 낙엽과 돈폭발의 공격력을 찾아 몬스터들과 싸우러 나갔습니다. 이때 내 친구가 Falling Leaf Slash는 일정 거리 내에 몬스터가 있어야만 활성화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조금만 더하면 왜 안 나오냐고 물었습니다. 사용했어요, 멋지네요! 몬스터를 순간적으로 관통합니다. 자세도 너무 멋있네요. 다시 돈폭발을 사용했는데 눈앞의 돈이 터졌는데 몬스터가 터진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아서 우울했는데 왜 돈폭발이 쓰레기일까요? 전설이 말하는 것처럼 마술적이지 않나요? 낙엽과 돈폭발에 비하면 이번에는 낙엽을 메우기로 결심! 그러니까 2시, 3시, 4**. . 8번째 포인트를 추가했는데 갑자기 친구들 중에 같은 레벨의 검사 친구가 "돈이 많네요! 하하"라고 소리치는 걸 봤는데, 돈이 너무 많아서 포인트 추가를 멈추고 물어봤습니다. 그를. 그를 통해 돈 버는 스킬 20레벨 이후의 돈 드랍율은 60%라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동전이 폭발하고 모든 것이 파괴됩니다! 와, 정말 마법같죠? 그래서 골드폭발 2포인트를 추가한 뒤, 한 번에 강도를 채워서 6라운드 연속으로 시도했더니 땅이 돈으로 가득 차더군요. 그런데 이미 낙엽 8개를 추가했기 때문에 2개를 더 추가해야 하는데, 공격률은 300%, 눈사람 처치 확률은 60%이기 때문에 레벨 10은 MP 포인트 12 소모, 레벨 11은 MP 포인트 19 소모가 됩니다. MP.** 강도를 충전한 후 돈 폭발의 위력을 테스트하러 갔습니다. 캐년 2에 가서 보니 실제로 돈 폭발이 많이 있었지만 위력이 별로 좋지 않았을 것 같습니다. 스킬레벨과 관련이 있어서 남은 24포인트를 모두 머니폭발에 추가했습니다.
이렇게 내 스킬 포인트 88개는 변신 3개, 부 축적 20개, 낙엽 10개, 클론 18개, 금 방패 10개, 금 폭발 27개로 분배됩니다.
하루 종일 연습하고 다양한 스킬을 시험해 본 결과 많은 경험을 쌓았고 각 스킬의 사용법과 기술, 위력 등을 기본적으로 파악하게 되었습니다. 다음으로 각 스킬의 실질적인 효과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변신 : 머니쉴드 추가를 준비하기 위해 포인트 3개를 추가했습니다. 실제 전투에서는 몬스터가 밀집하지 않은 곳에서 사용하기 편하다. 3점 스킬은 MP15를 소모하며, 회복 시간은 2~3초 정도이다. HP가 최대 HP의 절반 이하인 경우에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여러 번 사용한 후에는 최소 400 HP 이상, 최대 700 HP를 회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기본적으로 HP는 2600입니다. 30%정도 회복됩니다.
머니쉴드: 풀레벨 20. 돈 보호막은 지속 시간에 의존하지 않으며, 활성화될 때마다 배낭에 있는 일정 금액의 돈이 감소하며, 돈이 교체되면 스킬이 약 50%만큼 감소합니다. 몬스터를 죽이지 않으면 스킬이 해제됩니다. 돈 보호막이 활성화되면 이 스킬은 절대 사라지지 않으므로 오른쪽 상단에 항상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1레벨에서 소모되는 돈의 양은 200, 2레벨이 400, 그리고 10레벨을 추가하면 2000이 됩니다. 그러다가 머니 쉴드를 활성화하면 실제로 HP는 4600으로 거의 1레벨에 가깝습니다. 전사. 그래서 리필하면 4,000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16레벨까지 리필한 친구의 판단에 따르면 2,500이니까 금방패는 리필하면 3,000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실 초반 스킬포인트로는 10포인트만 추가해도 부족하다고 생각하는데, HP가 4600이면 즉시 죽일 수 있는 몬스터는 없는 것 같아요.
Falling Leaf Slash: 이 스킬은 딱 한 단어로 표현할 수 있는데, 정말 멋지네요! 순식간에 몬스터를 돌파하고, 몬스터를 통과하고, 나뭇잎을 남기고, 포즈까지 취하는 모습이 정말 멋지네요! 다만 이 스킬에는 발동 후 약간의 공백기가 있고, 식스중대만큼 일관성 있는 느낌이 들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으며, 풀되면 전체적인 공격도 식스중대와 유사해야 한다. 낙엽의 전체 레벨 공격력은 450%이지만, 몬스터의 방어력은 한 번만 감소됩니다. 6회 연속 공격은 6*80%=480%이나, 몬스터 방어력이 6배 감소하므로 기본 데미지는 그대로이다. 하지만 낙엽의 기절률은 풀 레벨에서 80%로, 고레벨 몬스터를 상대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소위 무적 상태의 효과는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돌진할 때는 무적이 되지만, 물러날 때는 몬스터에게 쉽게 맞거나 닿을 수 있습니다.
강도: 말할 필요도 없는 스킬입니다. 20레벨 이후에는 머니 드랍율이 60%입니다. 활성화 후 150초간 지속됩니다. 6회 연속으로 머니 드롭이 가능합니다. 물론 소수점 이하의 수치는 없습니다. 드랍되는 돈의 양은 스킬 레벨과 공격력에 따라 달라집니다. 하지만 그것이 어떤 관계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제가 베이베이를 할 당시 6연속 타격당 평균 데미지는 800정도였고, 제가 떨어뜨린 돈은 50위안 정도였습니다. 팀 구성원을 포함하여 누구도 강도 사건 중에 떨어뜨린 돈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건 매우 중요합니다.
클론: 이 스킬은 꽤 사용하기 쉽다고 해야 할 것이며, 많은 사람들이 쓰레기 스킬이라고 부르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클론 기술의 공격은 그다지 강력하지 않고, 공격 범위도 그리 넓지 않지만, 공격 속도는 확실히 충분히 빠르며, 퀵 대거 스킬을 사용하면 더욱 빨라져 일반 공격 속도와 동일하다. 자세도 매우 가깝습니다. 활성화되면 주변 몬스터 수에 따라 공격을 지원하기 위해 클론이 소환됩니다. 클론은 활성화 후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제 레벨 18을 추가했으므로 각각 공격률이 180%인 3개를 분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변에 4마리의 몬스터가 있고 그 중 하나를 공격하기 위해 클론을 사용하는 경우, 주변에 3마리의 몬스터가 있고 그 중 하나를 공격하기 위해 3개의 클론이 모집됩니다. 주변에 몬스터가 두 마리뿐인 경우, 그 중 하나를 공격하면 다른 몬스터를 공격하기 위해 클론 두 개만 소환됩니다. 몬스터가 1마리뿐이라면 클론 기술은 일반 공격과 동일하지만, 공격력은 180%이다. 위는 18레벨 클론을 추가한 효과입니다. 물론, 풀레벨 클론은 5마리의 몬스터를 모집하여 6마리의 몬스터를 공격할 수 있는 원리는 동일합니다.
머니 폭발 : 확실히 비정상적이라고 할 수 있는 스킬이지만, 조작이 매우 번거롭고, 공격력이 돈의 양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으며, 공격 범위가 좁은 것이 단점이다. 터지는 돈의 양이 많고, 풀레벨이 30레벨이면 20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즉, 동시에 20의 피해를 입힐 수 있는데, 이는 용기사의 용의 포효가 15마리의 몬스터를 공격하는 것보다 낫다. 돈폭발은 강도, 즉 돈을 모으는 기술과 결합하여 활용되어야 한다. 먼저 6라운드 연속으로 몬스터를 물리치고 많은 금화를 떨어뜨린 다음 한 방향에서 돈 폭발을 발사하여 금화를 폭파합니다. 이 스킬의 공격 범위, 즉 돈이 폭발하는 범위는 앞에 있는 돈만 폭발할 수 있고, 뒤에 있는 돈도 폭발할 수 있는 정도이다. 장거리 비행 표적이 던지는 거리에 더해 모든 기사가 권투 글러브를 사서 표적을 던질 수 있는 정도라면 돈 폭발 정도일 것으로 추정된다. 제가 말하는 비행표적에는 리모컨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점을 참고하세요. 머니 폭발의 위력은 공격력, 머니 폭발 레벨, 머니 금액, 폭발한 머니와 몬스터 사이의 거리 등 여러 요소와 관련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누구도 돈 폭발로 인해 얼마나 많은 피해가 발생할 수 있는지 정확하게 설명할 수 없습니다. 하루 사용해본 소감으로는 몇 가지 참고할 만한 경험이 있습니다. 특히 몬스터가 바로 서 있을 때 식스링크 + 머니 컬렉션으로 드랍되는 머니를 사용하면 기본적으로 수백에서 수천까지 데미지를 폭발시킬 수 있습니다. 폭발하고 싶을 때 돈 이상일 때 피해가 가장 크고 2000 이상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피해 지수는 모두가 함께 논의하고 탐구해야 합니다.
위는 다오샤의 3턴 스킬 각각의 실제 전투 효과에 대한 분석입니다. 이제 포인트 가산 문제를 분석하겠습니다.
이제 레벨 70이 되면 세 가지 방향으로 갈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 방향이 무엇인지는 이전 게시물에서 이미 많이 다루었습니다. 낙엽 자르기 루트, 돈 폭발 루트, 복제 기술 루트 등 직접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추가 사항은 비교적 일반적인 추가 사항입니다.
1. 레벨링 마니아라면 Falling Leaf Slash를 포기하고 클론을 채우고 Cloud Park 6 또는 Sky Stairs 등 6 개의 회사와 클론을 사용하여 레벨 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얼음 표면 1, 2, 얼어붙은 평원 1, 2 등은 모두 좋은 레벨링 장소입니다. 변신 주문을 몇 개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약값을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여전히 이길 수는 없습니다. 레벨이 높은 몬스터.
2. 눈사람으로 변신하는 등 중급 이상의 장비나 몬스터와 싸우면서 레벨업을 하려는 경우 돈 폭발 + 돈 버는 기술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버스트하려면 돈 3포인트를 추가한 다음, 전체 금액을 추가하여 부를 축적한 다음, 전체 금액을 추가하여 버스트해야 합니다.
3. 늑대인간, 하얀늑대, 검은베이비 등 고레벨 몬스터와 싸우고 싶다면 낙엽과 돈방패를 추가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몬스터를 기절시킨 다음 연속 6라운드를 조정하는 것은 물론 매우 중요합니다. Luo Ye가 움직임을 철회할 때 피하는 방법은 앞으로 우리가 논의할 가치가 있는 초점 주제입니다. 물론 낙엽을 이용해 레벨업도 가능합니다. 땀. . . 하지만 반드시 Sixth Company보다 나은 것은 아닙니다.
4. 포인트를 추가하는 다른 방법은 먼저 전환 포인트 3개를 추가한 다음, 이 방법으로 전체 레벨에 도달한 후 머니 쉴드와 자신의 HP가 됩니다. 최소 5,000명이므로 죽을 걱정은 없습니다. 그런 다음 화려한 여섯 번째 체인을 사용하여 몬스터들 사이에서 자유롭게 흔들리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Money Shield가 매우 비싸다고 말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이렇게 말하는 사람들은 Money Shield가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머니 쉴드가 활성화된 후에는 일정량의 머니를 소모하여 피해의 50% 정도를 저항할 수 있지만 이때 우리는 훨씬 적은 양의 피를 마신다. 약국. 기본적으로 1골드 = 1데미지입니다.
생각해 보세요. HP가 1,000인 생선을 사러 약국에 가면 어느 것이 그만한 가치가 있나요? 나는 두뇌를 가진 모든 사람이 이것을 이해한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마법사의 마법방패보다 낫다고 생각하는데 왜 많은 사제들이 총, 황소, 늑대인간, 베이베이 같은 몬스터를 죽이기 위해 팀을 구성하는 것을 꺼리는 걸까요? 방패를 열고 MP를 사용해 피해의 80%를 상쇄해야 하기 때문에 버틸 수는 없지만 1MP=2HP인데 어떻게 약을 살 돈이 그렇게 많을 수 있겠는가.
그럼 지금은 시간 관계상 스크린샷을 찍지 못해서 아쉽네요. 다음에는 스킬 렌더링을 함께 감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 3턴 스킬 연습으로 하루를 보냈는데 미숙한 조작으로 인해 캐년2, 즉 베이베이에서 한 번, 스카이스테어케이스2, 즉 흑사자에서 두 번, 땀을 흘렸다. . . 하지만 이러한 귀중한 경험들을 정리해 보았는데, 다오샤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 믿습니다. 오늘 세 번째 라운드를 열게 될 여러 주요 지구가 있을 것입니다. 이 글을 쓰는데 2시간 넘게 고생했습니다. 좋다고 생각하는 친구들이 이 글을 모두가 볼 수 있도록 응원해 주시길 바랍니다. 아직 론워커의 3차 스킬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소드맨 친구들이 앞으로 더 나은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몇 가지 제안을 해주시고, 소드맨의 3차 스킬이 쓰레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진짜 검객이란 무엇인가.
메이지(아이스 썬더) 챕터:
세 번째 턴에서 더 중요한 얼음 및 천둥 스킬 포인트:
아이스 썬더 스피어. 아이스 썬더 스트라이크와 마법 가속
주요 실제 스킬입니다
그 중 썬더 스피어와 아이스 및 썬더 스트라이크는 약간의 충돌이 있으며 둘 다 단일 공격입니다
자세히 살펴보세요. 공격 방식은 동일합니다.
천둥총의 장점은 몬스터와 100% 호환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얼음 공격과 천둥 공격은 두 가지 속성을 각각 50%씩 물리칠 수 있습니다.
이런 관점에서는 썬더건이 더 나은 것 같습니다
그런데 실제 사용해보니 썬더건보다 얼음과 썬더 공격의 방출 속도가 훨씬 빠르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얼음과 천둥 공격을 먼저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후 단계에서 천둥총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턴 이후 레벨 75 이내의 사람들에 대한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
1] 마법력 +30 전체(과소평가하지 마세요) 3턴에 이 스킬을 채우고 2턴에 일시적으로 사용하세요
스킬도 공격배율을 올려줍니다)
Ice Roar +30 Full
Ice and Thunder Strike +30 Full
Magic Fury +30 Full
나머지 30포인트로 Thunder Gun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다른 속성 추가, 개인 취향
먼저 추천 스킬 추가 방법
2] 아이스 로어 +30 풀
마법 강화 +30 풀
Ice and Thunder Strike +30 Full
Magical Fury +30 full
나머지 30점은 Thunder Gun을 Full로 추가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른 속성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기존의 포인트 추가 방법이지만 생활이 피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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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 세 번째 턴의 스킬 Ice and Thunder [Ice and Thunder 결합 공격 관련 기사, 관련 다운로드]는 Ice and Thunder 마스터들 사이에서 가장 많이 논의될 것입니다.
트레이드오프에 대한 질문입니다.
[봉인 관련 기사, 관련 다운로드]와 [얼음과 천둥 저항 관련 기사, 관련 다운로드]는 아직 아무런 활용도를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앞으로 새로운 것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미션에 상대적인 도움이 있습니다
또한 인기있는 필수 추가 스킬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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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Dragon Knight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1턴부터 2턴, 3턴까지 묵묵히
나도 모르게 *MXD*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다음은 용기사 니우B의 스킬을 간략히 소개합니다.
지금까지 알고 있는 3턴 중 가장 강력하고 실용적인 스킬은 [비할 데 없는 창 관련 기사, 관련 다운로드]
드래곤 나이트 형제들이 가지고 놀 수 있을 거라 믿습니다. 용기사 다들 잘 아시죠
완벽한 창을 가진 레벨 90의 용기사 친구가 있어요. .
레벨링 중에 날아다니는 사자는 얼음 지뢰 2개나 불독 3개를 잡을 수 없습니다.
내 레벨 86 얼음 지뢰는 일부 몬스터를 채우는 데에만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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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ushuang Spear는 기본적으로 장거리 집단 공격입니다.
Ice Thunder의 Ice Roar 또는 Ice Thunder의 Group Fire는 단거리 공격뿐입니다.
Wushuang Spear 공격은 안정적이며 일반적으로 80~90세 용기사의 경우 우솽+드래곤혼을 사용합니다.
몬스터 그룹에 대한 최대 공격은 4000이며 최소는 2500 이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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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후 레벨링의 주인공은 용들이 될 것입니다.
제가 항상 우솽창을 추천하는 이유는 게임에서 용기사들을 많이 봤기 때문입니다
이후엔 스킬포인트가 너무 많이 남아서 어떻게 추가해야 할지 모르겠고, 영광을 추구하기 위해 용의 포효를 추가하는 것은 정말 아깝습니다.
드래곤 로어(Dragon Roar)는 큰 원 안에 있는 범위 공격인데 확실히 굉장합니다.
하지만 HP소모가 엄청나고, 공격간격이 엄청나게 느린 단점이 많습니다
드래곤이 2마리 이상일 경우 후반에 추가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팀의 기사들은 항상 용의 포효 + 사제 치료를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레벨링을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나는 용기사가 아니기 때문에 초기 단계에서 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는 몇 가지 옵션만 제공합니다:
무쌍 창 가득
용 가득 소울(이제 드래곤나이트 레벨링 경험치가 폭등할 때가 됐는데 다른 직업들은 부러울 수 밖에 없음)
...
나중에 공부 안했는데 업데이트 할게요 시간이 있을 때.
내 용기사 친구들이 이 글을 꼭 봤으면 좋겠습니다. . 그냥 초반에 용의 포효를 마음대로 추가하지 마세요
너무 아깝고 안타깝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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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의 독 마법사:
우리는 우리의 직업을 사랑하고 항상 우리의 신념을 고수합니다. 비록 현재의 3턴 스킬 형태가 좋지 않더라도, 다른 직업에 비해 공격력이 높지는 않더라도 우리만의 장점이 있고, 우리만의 자부심이 있어요! 비록 지금은 상대적으로 약하지만, 우리는 항상 독립적인 개인이 될 것이며 다른 직업에 의존하지 않을 것입니다! Huo Du는 메이플스토리의 귀족입니다. 저는 우리 모두가 최고라고 믿습니다!
70레벨 이후 어떤 레벨에서 클래스를 변경해도 캐릭터 속성에는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클래스 변경 시 스킬 포인트 1과 특성 포인트 5가 부여되지만 HP와 MP는 전혀 변경되지 않습니다. 1턴부터 마법사가 레벨별로 얻는 HP는 약 12이다. MP 획득 공식은 22+강화*2+지능*0.1이다. 이 지능에는 장비에 추가되는 지능도 포함된다. 3번째 차례 맞습니다.
매직 퓨리 : 매직 퓨리 추가 없이 1턴 더블클릭, 2턴 로켓, 독미스트가 모두 분당 73회입니다. 둠스데이 플레임은 1분에 20번 공격하며, 매직 퓨리는 공격 속도를 13으로 올려야 SD가 2레벨씩 증가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로켓 2개를 회전시키고 30분 안에 4번의 격렬한 공격을 38번 추가합니다. 1분에 12를 추가하면(그래도 1레벨 증가) 1분에 13을 더하면 78이 됩니다. 2레벨씩 증가합니다), 여전히 1분에 78회입니다. 13. 최후의 심판의 불꽃은 격렬할 때 분당 22번 발사됩니다. 개인적으로 저급 불독의 경우 효과가 뚜렷하지 않기 때문에 먼저 넣지 않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봉인 기술 : 최대 레벨은 20이며, BOSS 상대로는 효과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봉인 기술은 이동력 외에 마법사의 또 다른 트럼프 카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고레벨 몬스터들과 싸워보세요! 봉인의 스킬 레벨은 봉인의 지속시간과 성공률에만 관련될 뿐, 범위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불과 독 콤보 : 스킬 데미지 150. 불 속성의 공포 속성 몬스터 공격 시 2턴 로켓의 데미지가 1.5배로 증가하고, 공격 시 데미지가 원래의 절반으로 감소한다. 불 속성을 두려워하는 몬스터. 다만, 불공포 속성의 몬스터와 싸울 경우, 화독 합동 스킬의 공격력은 2턴 로켓보다 조금 높을 뿐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 것 같습니다. 화와 독 합공격 스킬의 독은 화공포 속성을 지닌 몬스터와 싸울 때 데미지가 원래 수치로 1.25배만 증가됩니다. 데이터 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로켓 작은 나쁜 늑대 3900-5300
불과 독 조합 5000-6600
로켓 작은 눈사람 5900-7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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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과 독의 결합 공격 6000-8300
내 추측이 어느 정도 사실임을 알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친구들이 이에 대해 논의하길 바랍니다.
치명적인 안개 : 스킬에 대한 설명은 110%이고, 이동 범위는 150입니다. 이 %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마법 강화: 이 스킬은 SD에 의해 패시브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즉, 마법 강화를 추가한 후에는 MP 소모가 항상 증가합니다. 이 스킬은 SD 직원의 자질을 심각하게 보여줍니다. 오타는 언급하지 마세요. 초등학교 때 선생님이 135% 증가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분명히 말씀하셨지만 실제로는 35% 증가에 불과했습니다. .
불독 저항 : 불독 마법에 대한 저항력만 향상시킬 뿐이지만 SD는 앞으로 공개될 몬스터 공격의 속성을 절대 공개하지 않지만, 현재 맵의 경우, 이 스킬은 불독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큰 의미는 없습니다. 레벨 100 이하의 친구는 최대 1점만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둠스데이 플레임 : 우리가 가장 기대하고 가장 마음을 아프게 하는 마법, 사진이 제대로 찍히지 않아 스킬 데미지가 124에서 120으로 변경되었으며, 시전속도가 입니다. 매우 느립니다. 1분에 20번만 시전할 수 있습니다. 일시 정지 중에는 이동할 수 없지만 스킬을 사용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로켓 2차 : 1.25 버전에서는 이 스킬이 다시 강화된 것 같습니다. 누군가가 71레벨이 되면 즉시 눈사람을 만들 수 있다고 하더군요. 개정 전에는 아무것도 바뀌지 않았지만 만들어지지는 않았습니다. 저는 이것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저는 온라인에서 실험을 했고, 이전에 최대 5276을 기록했고, 두 번째로 높은 것은 모두 5264 이하였지만 오늘은 5290, 5286, 5284를 기록했습니다. 20분 이내에 5277번이 발생합니다.
포인트 분배(90레벨 정도 기준)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을 첨부합니다:
1. 최대 마력, 전체 통합 공격, 전체 봉인(이에 따라 낮은 레벨도 천천히 증가합니다) ), 그리고 더 많은 불꽃, 분노,...
전사(용기사) 장:
1] 나는 창을 사용하는 용기사이며, 내가 느끼는 것은 3차 이전에서 가장 관심을 끄는 것은 Dragon Roar Priest 전체 세트입니다! 신부님의 기도 아래 경험치 150%! 90 이상이면 기본적으로 하루에 1레벨이 가능합니다!
사실 드래곤 로어의 가장 큰 약점은 혈액 소모가 아니라 시전 시작 시간이 느리고 다시 사용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점! 그러니 너무 기뻐하지 마세요. 범위가 넓다는 기쁨에 몬스터를 잡기 위해 궁수의 화살 비 석궁을 발사하는 것에 비유했습니다. 몬스터가 적을 때는 더 빠르기 때문에 상대가 되지 않습니다! 아직 사용하지 않으셨는데, 이미 몬스터들을 처치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활과 석궁 두 가지 스킬의 범위는 우리의 포효보다 조금 작지만 그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개인적으로 활과 석궁의 미래는 )도 등장했지만, 우리에겐 별 장점이 없을 수도 있겠네요. 블랙펭귄과 그레이스노우맨의 맵을 브러싱하고 있는데, 상, 중, 하 레벨의 몬스터들을 브러싱할 수 있어요! 꽤 재미있어요! ㅎㅎ
콤보와 우솽을 비교하면 둘 다 특징이 있어요! 안정적이고 거리가 긴 창에 Wushuang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존의 강공격과 집단공격의 조합이 완전히 되어버렸습니다. 정면에서는 물론, 마법사의 공격거리까지 도달합니다! 그리고 창 사용의 불안정성을 완벽하게 극복했습니다! 이 스킬은 레벨이 올라가고 공격력이 올라갈수록 점점 더 뛰어난 스킬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콤보의 경우, 총을 사용하는 친구도 사용 후 매우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창을 사용하는 효과는 강력한 공격만큼 좋지 않습니다! 찌르는 건 아주 간단해요! 따라서 창을 사용하는 드래곤의 경우 개인적으로 우솽을 먼저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찬가지로 총을 사용하는 경우 총 콤보 공격으로 안정적인 공격이 최소 8000 이상이어야합니다. , 10000을 자르는 것은 문제가되지 않지만 또한 있습니다. 단점은 시작 속도가 약간 느리고 거리가 충분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솽과 이룡전사는 혼자 연습할 때 가장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스킬이에요!
드래곤 희생의 경우 개인적으로 이 스킬은 평균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불안정성이 짧고 우솽이나 콤보만큼 안정적이지 못하기 때문이다. 350% 공격은 기껏해야 기존의 강공격을 강화한 수준이고, 혈액 소모도 매우 심각하다. 350%에 5% 대미지를 추가하면 일반 공격으로 평균 7,000 정도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매번 몬스터를 공격하지 않고 체력이 350씩 감소합니다. 불행하다! 주술사와 함께 포효를 사용했습니다! 따라서 우솽이나 콤보가 최대, 포효가 최대, 용의 영혼이 최대일 때 포효는 3포인트가 필요하기 때문에 최소 3점 이상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드래곤 소울은 물리 포인트가 12만큼 증가하는데, 이는 공격력이 240만큼 증가하는 것과 같습니다. 하지만 완전히 충전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채워지지 않으면 공격포션을 계속 눌러야 하는데, 채워지지 않으면 왜 지속시간이 짧아지는 걸까요? 몬스터와 싸울 때 가장 짜증나는 점은 조작이 복잡하다는 점이다. 20시까지만 기다리세요!
다음 단계는 아주 좋은 패시브 스킬입니다! 마법 방어력 40% 추가로 초반에 1점 추가 가능해요! 방어력은 12%이고, 앞으로는 다른 공격 스킬도 풀릴 때까지 기다리겠습니다! 물론, 약값이 충분하지 않다면 먼저 더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드래곤 나이트는 좋은 공격 스킬이 너무 많아요! 아직도 약값을 못 받을까봐 걱정되시나요?
드디어 권력이 무너진다! 여기서 우리는 파워 강화 스킬을 가진 몬스터들이 얼마나 많은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내가 만난 몬스터는 (회색 눈사람, 백흑 베이베이, 늑대인간)이다. 창을 휘두르는 무소와 총 콤보 덕분에 회색 눈사람과 백흑 베이베이를 물리치는 것이 매우 쉬워졌다. 늑대인간을 물리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약에 저항하는 사람은 당신뿐만이 아닐 것입니다! 그러니 이 스킬을 마지막에 추가하세요! 더 이상 중요하지 않습니다!
다음은 포인트 추가에 대한 개인적인 제안이지만, 꼭 이렇게 하라는 뜻은 아닙니다.
아내 없는 사제 - 창중대 30 - 용의 희생 3 - 용의 포효 30 - 용의 영혼 20 - 용의 희생 풀 - 마법 방어력 20
(친구가 있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지만 항상 거기 있어야 해, 여기 내 아내는 항상 거기 있다는 뜻입니다) 처음에 마법 방어력 1점을 추가하여 방어력 12%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제부터 마법 공격은 더 이상 당신을 해칠 수 없습니다)
총-
사제의 처가 있다-드래곤희생3-드래곤포효30-랜스30-드래곤소울20-드래곤희생-완전마법방어20
드래곤나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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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내 없는 사제-무쌍의 창 30-용의 희생 3-용의 포효 30-용의 영혼 20-용의 희생 완전마법방어 20
창-
있다 신부부인-드래곤의 희생 3-드래곤 포효 30-무쌍창 30-드래곤혼 20-드래곤의 희생 완전마법방어 20
코딱지 오리지널
저항 테스트 결과: 현재, 이하 1레벨 저항 추가를 전제로 몬스터 공격으로 MISS가 발생할 수 있는지 테스트 해봤는데 다양한 사자(빨강, 파랑, 노랑, 검정)와 달소만 있네요
몬스터들이 공격해왔습니다! 포함 회색과 흰색 작은 늑대, 회색과 흰색 눈사람, 흑백 베이 베이, 버섯 왕, 노란색과 흰색 늑대 인간,
숲의 보스, 배의 보스 (나는 거의 죽을 뻔했습니다 (T-T)
향후 저항 포인트가 늘어나면 다시 결과를 발표하겠습니다. 현재 1레벨 저항은 모든 전기 마법 공격에 저항한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이렇게 하면 최종적으로 20포인트가 더 남게 되며, Strength Crash를 추가하거나 Spear Company 및 Gun Wushuang에 추가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